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천한것들은 매가답 2017.01.11 02:00 (*.131.101.81)
    못나고 무식한얘들한테 너무 많은 자유를 줘버린거같다
  • 나도페미니스트야 2017.01.11 02:09 (*.46.221.1)
    요즘 자신이 페미니스트라며 떠벌리고 다니는 여성들은 페미니즘이랑 페미나치를 헷갈리는 것 같더라.
  • 2017.01.11 17:23 (*.41.224.82)
    헷갈리는게 아니라 페미니즘 자체를 모름.
  • ㅁㄴㅇㄹㄴㅁㄹㅇ 2017.01.11 02:17 (*.14.8.245)
    지입으로 페미니스트라고 말하면 그냥 메갈아님 정신병자로 밖에 안보임
  • ㄷㄷ 2017.01.11 05:25 (*.46.217.219)
    페미니스트 라는 용어가 혐오가 될 줄은 몰랐지.
  • 신경도안쓰임 2017.01.11 03:47 (*.177.156.10)
    손가락 족발들이 하는 소리임.
  • 2017.01.11 07:02 (*.223.26.99)
    저저 정신병인가? 자기들이 결국 옷이 성범죄 유발한다고 하고있는거잖아.
    어린아이처럼.입고다녀서 아동성폭행이 증가한다?
    지들 논리에 정면 반박하네.
    옷입을 권리보다 성폭행이 위험한거니까
    원나잇 자주하는 클럽쟁이들한테 야한옷입지말라하고
    화류계도 옷 야하게 입지말라고 해야지.
    너희가 노출있는 옷 입고 남자랑 ㅅㅅ하고 다니니까 성범죄가 증가하는거란다. 앞으로 히잡두르자 라고 말하는거랑 똑같은 수준이네
    심각하다. 로리는 또 전체맥락으로 봐야한다고하는데 답이없다.
  • ㄹㄹ 2017.01.11 08:42 (*.168.91.26)
    하류인생들. 무시가 답.
  • 1 2017.01.11 09:32 (*.170.30.130)
    첨에 저렇게 유식한척, 개념적인척 글 쓰다가 상대가 자신과 다른 생각이다 싶으면
    'ㅋㅋ' 날리면서 깔보듯이 글 쓰는거..
    밑바닥을 보인거겠지?
  • 42 2017.01.11 09:59 (*.215.17.84)
    말을 못알아쳐들으면 매가 답인데 인권이 사람의 탈을 쓴 개보다 못한 년놈들에게 너무 많은걸 쉴드쳐주네
  • 2017.01.11 10:01 (*.149.144.123)
    걍 지는 돼지라 코스하고싶은데 못해서
    빼애애액 거리는거야
  • ㄱㄱ 2017.01.11 13:06 (*.223.36.176)
    탁월한 혜안에 부뢀을 탁치고 갑니다.

    로리옷 코스할정도면 최소한 표준체형일테니 돼지들이 부들부들ㅋ
  • 213 2017.01.11 11:04 (*.127.3.42)
    ㅋㅋㅋㅋ 한국 트위터는 사실상 오덕과 메갈이 점령해서
    둘이 맨날 싸움 ㅋㅋㅋㅋ
  • ㅁㄴㅇ 2017.01.11 11:21 (*.212.23.27)
    뭔자꾸 피드백을 부탁해 미친년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7.01.11 13:54 (*.96.9.32)
    꼴페미, 일.베의 공통점 : 죶도 모르고 무식한데 선민의식을 갖고 있음. 남들 계몽시키려 애씀.
  • asdsad 2017.01.11 19:09 (*.94.155.219)
    궁금하다 무슨사진인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620 고생마저 스펙인 시대 27 2017.02.18
11619 유해진이 도깨비인 이유 19 2017.02.18
11618 서울대 교수가 말하는 탄핵 26 2017.02.18
11617 소녀시대 숙소에 놀러갔던 보라 5 2017.02.18
11616 개소리의 습격 19 2017.02.18
11615 자본주의 미소에 실패한 연예인 3 2017.02.18
11614 고삐 풀린 대형 차량 24 2017.02.18
11613 뷰티 방송 나온 우주소녀 보나 7 2017.02.18
11612 독일 노조 클라스 39 2017.02.18
11611 고등학교 때 눈빛 때문에 시비 붙은 썰 12 2017.02.18
11610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한 지숙이 손편지 12 2017.02.18
11609 국방 FPS 게임 22 2017.02.18
11608 한국에 온 대만 유학생 닝닝 11 2017.02.18
11607 가부장적인 대한민국 20 2017.02.18
11606 립스틱 바르는 오하영 5 2017.02.18
11605 퍼거슨 오늘도 가볍게 1승 24 2017.02.18
11604 삶은 달걀 10 2017.02.18
11603 미국 간 에이미 근황 18 2017.02.18
11602 자기 악플 읽는 유승민 29 2017.02.18
11601 평창동 사모님도 PPL 앞에서는 21 2017.02.18
11600 근육형 벅지 VS 지방형 벅지 22 2017.02.18
11599 아르메니아 의장대 17 2017.02.18
11598 살찐 홍진영 8 2017.02.18
11597 투머치토커의 침묵 11 2017.02.18
11596 모모의 시선 강탈 7 2017.02.18
11595 방사능의 힘? 6 2017.02.18
11594 요즘 뜨는 치어리더 11 2017.02.18
11593 공포의 지하철 9 2017.02.18
11592 근무 태도 불량한 여직원 3 2017.02.18
11591 이승기 목격담 21 2017.02.18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97 Next
/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