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5b816876fe51a42.jpg 죽기전에 핵폭탄 발사.jpg


  • 잘가시게 2017.04.20 01:37 (*.200.90.13)
    크흑 영감 싸질렀구먼!
  • ㄷㄷ 2017.04.20 01:40 (*.166.234.30)
    며느리와 시아버지.AVI
  • 2017.04.20 01:46 (*.75.47.160)
    품번 좀
  • ㅋㅋ 2017.04.20 02:22 (*.33.181.188)
    전에 이짤 올라왔을 때 댓글 생각난다 방안 모두를 먹이고 간다고 ㅡㅡ
  • 123 2017.04.20 04:34 (*.167.142.109)
    18 부관참시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
  • ㅎㅎ 2017.04.20 09:54 (*.167.64.136)
    능지처참이지
    부관참시는 죽은시체에다하는거고
  • 긍쓴이 2017.04.20 10:56 (*.250.148.188)
    죽었자나
  • 2017.04.20 06:48 (*.230.92.121)
    나중에 편지에 구라라고 써져있었음.
  • 니나잘하지 2017.04.20 11:08 (*.179.60.81)
    머여 ㅋㅋㅋㅋ

    미친할배네

    슬픔을 줄여줄련느 의도였나?
  • headache 2017.04.20 11:01 (*.94.142.59)
    토리하다?
  • 이런이런짭퉁 2017.04.20 12:45 (*.166.128.209)
    이거 내용이 바꼈는데? 손자 한테만 저렇게 거짓말하고 장례식때 유서에서 '놀랐지? 뻥이야' 이 스토린데
  • ㅅㅅ 2017.04.20 16:48 (*.222.20.67)
    누군가 해피엔딩을 바라는 사람의 거짓말인듯.
    저 드라마는 저러고 끝납니다 저게 스토리
  • 자이 2017.04.20 16:56 (*.195.61.159)
    /www.pandora.tv/view/ads21c/50956958#36659769_new

    위에 뻥이야 나와서 찾아봤는데 아닌듯!
  • 21 2017.04.20 22:49 (*.239.242.21)
    아들 중간에 저거 할말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943 필리핀 계엄령 선포 28 2017.05.25
10942 연예인들의 실체 10 2017.05.25
10941 개명했다가 쫓겨나게 생김 46 2017.05.25
10940 좌우놀이 19 2017.05.25
10939 대한민국 취업깡패 3대장 55 2017.05.25
10938 침착맨 여동생 25 2017.05.25
10937 9회말 마지막 역전 찬스에서 좌절 11 2017.05.25
10936 보정 빡세게 한 쯔위 4 2017.05.25
10935 드라마 속 2037년 대한민국 34 2017.05.25
10934 먹을 때 가장 행복한 미나 9 2017.05.25
10933 폭탄 받아라 31 2017.05.25
10932 사나 인생샷 5 2017.05.25
10931 곧 전국 cgv에 도입된다는 소파 좌석 27 2017.05.25
10930 소미 한입만 5 2017.05.25
10929 손흥민 인터넷 방송 출연 예정 8 2017.05.25
10928 레몬 귤 오렌지 표현 4 2017.05.25
10927 엄마 자? 26 2017.05.25
10926 씨스타가 말하는 "연예계 이런거 조심해라" 11 2017.05.25
10925 실제 전쟁의 공포 19 2017.05.25
10924 엄지 지분 챙기기 7 2017.05.25
10923 핥을 때 손을 바꿔치기 해봤다 9 2017.05.25
10922 몸이 무기ㅤㅤ 7 2017.05.25
10921 엄마 가슴인데 왜 아빠 거야? 9 2017.05.25
10920 묵직한 서양녀ㅤㅤ 3 2017.05.25
10919 국방부의 협박 33 2017.05.25
10918 간암 남편 두고 여행 다니는 아내 49 2017.05.25
10917 남자와 여자의 우정 26 2017.05.25
10916 대통령 집무실 공개 43 2017.05.25
10915 즐거운 국가대표팀 18 2017.05.25
10914 킹무성 빙의한 유병재 31 2017.05.25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74 Next
/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