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시트로엥 2017.10.20 13:26 (*.68.65.41)
    후덜덜 저런 인재가 저렇게 썩고 있네
  • 12312 2017.10.20 13:28 (*.105.113.242)
    배그때문에

    에땁, 카구팔 , 엠포 이 이름이 익숙하네 ㅋㅋ
  • 1 2017.10.20 19:29 (*.140.200.206)
    엠포는 HK416인거 알쥬?
  • ㅋㅋㅋ 2017.10.21 22:48 (*.207.130.95)
    흥국이!!!
  • 핸더슨 2017.10.20 13:39 (*.231.133.8)
    프라모델 업체 취업하면 성공할 듯.
  • 흠냐 2017.10.20 13:45 (*.58.92.168)
    어제 TV에서 보는데 장난 아니더라 와 재능이...
  • 여친 부럽 2017.10.20 13:45 (*.45.251.161)
    부럽다
  • . 2017.10.20 13:50 (*.223.22.44)
    미국이나 일본에서 태어났으면 이미 돈방석에 앉았을텐데
    이래서 환경이 중요하다
  • 11 2017.10.20 13:58 (*.33.181.172)
    스포 유저네
  • breath 2017.10.20 14:03 (*.128.137.116)
    사람 몸 형태 만들줄알게되면.... 어마어마할듯
  • ㅁㅁㄴㄴ 2017.10.20 14:09 (*.251.219.2)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조형사로 진로 바꿔라
  • t 2017.10.20 14:28 (*.221.162.116)
    어! 지혜야 ㅜㅜ
  • ㅇㄱㄹㅇ 2017.10.20 14:29 (*.155.197.61)
    자기가 회사 만든담에 미국 일본 독일 같은 나라에 수출하면
    내가봤을때 자기소개서 쓰는 것보다 몇십배 도움이 될거다..

    저런 건 누가 가르쳐주는것도 아니고 순전히 자기 재능이라.. 진입장벽도 높을거고..
    진짜 대박이다..
  • 435 2017.10.20 14:30 (*.223.163.198)
    와.. 퀄리티 지린다...
  • . 2017.10.20 14:38 (*.223.22.44)
    혼자 저걸 만드는데 수출할 정도로 대량생산이 가능하겠냐 빙시들아 ㅋ 저걸 포트폴리오로 프라모델회사같은데나 방산업체 목업 만드는 부서에 들어갈 수 있겠지 ㅋㅋ 목업이 뭔지는 알란가

    하여튼 총말고 뱅기도 관심있으면 록히드마틴 보잉에다가 만든걸로 포트폴리오 보내고 영어되면 취직가능
  • ㅇㄱㄹㅇ 2017.10.20 14:58 (*.155.197.61)
    대량생산해야만 돈버냐 이 븅신아? 무슨 헨리포드시절 생각하고있네
    저런건 당연히 주문제작이지..

    지가 회사 못만들면 남도 만들면 안되는줄알아요
  • . 2017.10.20 15:24 (*.223.22.44)
  • 오박사는오박오박 2017.10.21 02:58 (*.199.253.43)
    주문 생산 -pull시스템
  • ㅉㅉ 2017.10.20 15:23 (*.62.202.139)
    록히드마틴 보잉이 프라모델만드는회사냐...
    거기도 피규어는 외주줘..
    메이드인차이나라고되어있든데
  • . 2017.10.20 18:05 (*.70.26.187)
    목업 뭔지 모르지?
  • 미쿡 2017.10.21 02:13 (*.82.162.109)
    mockup 은 죄다 디지털화 되있어서
    CATIA같은 CAD 이용해서 만들어요.
    옛날 자동차 회사들처럼 찰흙으로 만드는 시절 지났음
  • ㅋㅋㅋ 2017.10.20 18:06 (*.70.26.187)
    어디 피규어 프라모델 만드는 회사제품보고 보잉 록히드마틴 꺼라고 착각한거같은데 ㅋㅋ 웃기당 ㅋㅋㅋ
  • WW 2017.10.21 02:20 (*.56.24.122)
    거기서 미팅끝나고 선물줬으면 록히드마틴꺼잖아.
    근데 자체제작 아니라고했다니까 -_-
  • 마하반야바라밀 2017.10.20 14:54 (*.32.60.27)
    ak-74~
  • ㄱㄱㅁ 2017.10.20 15:21 (*.30.3.203)
    이런 애들은 잘 풀렸으면 좋겠다. 실력도 장난 아니네...
  • 레ㅣ 2017.10.20 15:55 (*.232.134.153)
    뜰 줄 알았다 재능이 아깝다 취미가 아니라 산업에 뛰어 들어야 한다. 그리고 저 친구 여친 몸매 좀 쩔더라 골반라인. 으아 취준생인데 대단해 어디서 꼬셨을려나 여친한테 초 만드는 방법도 공책으로 주던데; 골때렸음
  • 2017.10.20 16:53 (*.62.162.194)
    야 이런 애는 국가에서 고용하고 지원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 ㅇㅇ 2017.10.20 16:56 (*.177.111.223)
    여친 이야기가 좀 있을줄 알았더니 의외네 ㅎ 병필이 횽들이 좋아할 상인데
  • ㅇㅇ 2017.10.20 17:49 (*.211.43.155)
    쟌넨.......
  • ㅁㄴㅇㄹ 2017.10.20 17:28 (*.160.92.203)
    와셔먼 탱크 에서 지렸다
  • 프라모델 만드는데 나도 2017.10.20 18:10 (*.244.222.240)
    난 여친에서 지렸는데
  • 2017.10.20 18:18 (*.7.54.13)
    픽사 서페이싱팀 지원해봐라
    될거같다
  • 1 2017.10.20 22:20 (*.238.181.120)
    취업하지 말고 이걸로 그냥 사업하지. 핸드메이드 제작 의뢰 받아서 수집가들에게 팔아. 판로만 있으면 여유있게 살 게 될 것 같은데.
  • ㅇㅇ 2017.10.20 23:38 (*.162.236.78)
    니도 안사면서
  • ㅂㄱㅇ 2017.10.21 00:35 (*.133.72.13)
    저런사람들은 일단 손재주는 둘째고 집중력과 초고난위도 손떨림방지능력이 잇기에
    술은 안먹겟넹???
  • ㅡ.ㅡ 2017.10.21 02:04 (*.98.36.143)
    소녀전선 과금러겠구만
  • 213 2017.10.21 08:46 (*.41.99.12)
    총덕후 스스로가 만들어버리네 ㄷ
  • ㅇㅇㅇ 2017.10.21 10:59 (*.79.249.148)
    게다가 훈남 훈녀 커플이네
  • ㅎㄷㄷ 2017.10.21 22:49 (*.207.130.95)
    레알 금손이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128 스타 강사들의 계약금 15 2017.11.16
5127 익숙한 과외 선생님ㅤㅤ 13 2017.11.16
5126 열도의 내진 설계 9 2017.11.16
5125 애교 넘치는 뱃살녀ㅤㅤ 11 2017.11.16
5124 포항 지진 현장 85 2017.11.16
5123 오상진 위로해주는 김소영 32 2017.11.16
5122 브라질 해변에 좌초된 흑등 고래 46 2017.11.16
5121 식단 조절 중인 유민상 36 2017.11.16
5120 지진과 여혐 기적의 페미니즘 23 2017.11.16
5119 여초 회사의 점심시간 38 2017.11.16
5118 주행 도중 불법유턴을 한 이유 37 2017.11.16
5117 아역 배우들과의 촬영 고충 15 2017.11.16
5116 목숨이 몇개인지 42 2017.11.16
5115 이덕화 가발 에피소드 10 2017.11.16
5114 픽사 캐릭터 기타 17 2017.11.16
5113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하는 뉴쉐프 17 2017.11.16
5112 타일러의 영어 실력 16 2017.11.16
5111 장전 방식에 따른 샷건의 종류 24 2017.11.16
5110 수방사 레전드 17 2017.11.16
5109 말벌의 천적 20 2017.11.16
5108 싸이월드 이야기에 신난 아영이 11 2017.11.16
5107 여사님의 변명 14 2017.11.16
5106 추억의 초롱쌤 13 2017.11.16
5105 가오 떨어지게 17 2017.11.16
5104 일본 사람은 친절하다는 이미지 32 2017.11.16
5103 따주고 싶은 지수 13 2017.11.16
5102 물 만난 아기코끼리 15 2017.11.16
5101 뜬금 없는 수능 응원 4 2017.11.16
5100 고준희 근황 11 2017.11.16
5099 반도의 맥그리거 10 2017.11.16
5098 청각장애인도 즐길 수 있는 스눕독 콘서트 9 2017.11.16
5097 포항 편의점 상황 10 2017.11.16
5096 지효가 또 14 2017.11.16
5095 1900년대 독일의 기술력 17 2017.11.16
5094 신비 쌩얼 리허설 14 2017.11.16
5093 진정한 엘프녀 10 2017.11.16
5092 지진에 대한 그분들 반응 23 2017.11.16
5091 청소를 지나치게 잘하는 엄마 같은 친구 15 2017.11.16
5090 평소 인사하던 동네 청년들이 여중생을 17 2017.11.16
5089 잠자는 유라 따라하는 소진 혜리 13 2017.11.16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38 Next
/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