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 상위 4프로 2017.10.21 00:23 (*.38.10.151)
    ㅋㅋㅋ 방구석여포가 지 뇌세망상 짓거리네...ㅋㅋ

    저렇게 마구잡이로 에이즈가 잘퍼지면 벌써 인류 멸망했어
  • ㅇㄱㄹㅇ 2017.10.21 00:29 (*.101.40.25)
    인류가 쉽게 망하지는 않지만.

    옛날 역사 문헌에보면 문란한 나라는 역사속에 금방 사라졌다고 나옴. 이유는 에이즈임.

    에이즈가 전세계로 퍼지기에는 힘들지만 그 나라의 국민들을 마비시킬정도의 전염성은 가지고있음.
  • ㅇㅇ 2017.10.21 00:38 (*.252.25.13)
    뭔 소리야ㅡㅡ 에이즈는 19세기 전까진 사람한테는 존재하지 않는 병이었어. 침팬지에서 사람한테 옮아온거임 침팬지 고기의 섭취 내지 혈액의 접촉 때문이라는 설이 가장 유력하고
  • ㅋㅋㅋㅋ 2017.10.21 00:45 (*.181.34.156)
    이분 동성애가 창궐하여 에이즈로 인해 고대 그리스와 로마가 멸망했다는 목사님 강연 듣고 왔나 보네
  • ㅇㄴㅇ 2017.10.21 10:19 (*.201.248.181)
    그 때 성이 문란했던건 팩트야
  • 2017.10.21 12:35 (*.62.203.191)
    멸망안했잖냐
  • . 2017.10.21 00:46 (*.36.136.214)
    아우... 어디 초등학교 다니냐?
    어디 초등학교 담임선생님이 그렇게 가르치든?
  • 신은 죽었다 2017.10.21 00:51 (*.201.40.63)
    프스ᆢ어느 역사문헌? 출처는 정확히 밝히셔야죠
    설마 성경속 소돔과 고모라? 성경이 역사? 성경 역사 논쟁은 그렇다 치고 소돔 고모라 멸망 원인이 에이즈? 이건도 비약일텐데ᆢ프스 ㅋㅋㅋ
  • ㅈㄷㄱ 2017.10.21 02:06 (*.193.254.239)
    프스...오헬리엉이세요?
  • ㅇㄴㅇ 2017.10.21 10:21 (*.201.248.181)
    성경의 소돔과 고모라에서
    동성애를 뜻하는 단어인 sodomy 가 나옴
  • 11 2017.10.21 16:01 (*.199.20.222)
    에이즈가 동성애로 옳는다는 망상은 도대체 어디서 배운거냐??
  • 234 2017.10.21 01:34 (*.140.217.130)
    도대체 어디서 들은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국가 에이즈로 멸망시켜버리기~
  • 4343ㅇ 2017.10.21 01:57 (*.181.101.60)
    너 교인이지?ㅋㅋㅋㅋ역사속에 국민이 마비될 정도로 병이 돌앗음 전부 그에대한 증상 혹은 병명이 기록되있는데 에이즈는 어디에도 없음.
  • 1111 2017.10.21 07:35 (*.45.80.182)
    혹시 아즈텍, 마야 문명을 말하는 거야? 진짜로 목사님이 말해준건가
  • . 2017.10.21 07:48 (*.216.214.211)
    100% 목사놈임
  • fgadfgsfg 2017.10.21 09:59 (*.77.57.144)
    지져스 개-새끼 해봐
  • ㄴㅁㄹㅇㅁㄴㄹ 2017.10.21 10:30 (*.245.60.10)
    초등생인 것같은데 그래도 자신의 생각을 피력하는 모습은 칭찬해주겠습니다만

    지식의 함양이 조금 더 필요해 보이네요. 이번 기회에 많이 배우세요.
  • 2017.10.21 13:46 (*.204.210.30)
    개독의 역사 문헌: 성경
  • 7 2017.10.21 00:25 (*.223.27.117)
    성매매 안해도 몇다리 걸쳐서 나한테 올 수 있다는게 성병이잖아 다문 저 에이즈뿐만 아니라..
    맘에 드는 여자랑 키스해도 다음날 거울보면서 헤르페스 걱정이 나더라 요새 원나잇 섹파 이런거 하는여자들 너무 흔해..

    요즘 성병 너무 심하다
  • ㅋ2ㅋ2ㅋ2 2017.10.21 15:22 (*.246.69.84)
    헤르페스나 대상포진 다 성병인데 너무 흔해져서 성병소리는 쏙 들어갔더라
  • 11 2017.10.21 16:02 (*.199.20.222)
    대상포진이 성병이라고???? 내가 잘못알고 있었나??
  • ㅇㅇ 2017.10.21 00:26 (*.247.32.141)
    무슨 색스맘 하먼 다 걸리는줄 아나베.. 으휴
  • 백마만세 2017.10.21 00:26 (*.76.68.129)
    스까먹기의 진수...!
  • ㅂㄱㅇ 2017.10.21 00:27 (*.133.72.13)
    성관계시 걸릴확률이 1%라 치더라도 이건 한명은 걸렷다는건데...
    이 씨발 다단계 피라미드서비스방식이네...씨발 방정식년놈들...
  • ㅇㅇ 2017.10.21 00:37 (*.75.47.168)
    마 대지국밥 한그릇 무면 다 낫는다 걱정마라
  • 레이 2017.10.21 01:13 (*.232.134.153)
    업소 여자애덜 대부분 병원도 자주가고 피임기구도 한다. 왜냐면 임신하면 낙태수술 비용 지가 내야하고 지 몸도 상하고 일을 더 못 하니까. 업소 여자들이 일반여자들보다 몸관리 훨 잘함. 저건 개소리다. 조건만남 애덜이나 관리 제대로 안 하지 업소에선 오히려 잘 함 특히 홍등가는 주기적으로 실장인가 기둥서방이라 하나 개네들이 체크 다 한다는데 오히려 홍등가 건드리지 않았을 때 이런 에이즈기사가 거의 없었지 동성애+홍등가 불법화 = 에이즈 폭증. 에이즈 감염율 3%도 안 된다 피임기구 끼면 더더욱 그렇고 무슨 좀비물인 줄 아나 어쨋든 찝찝한 건 사실.
  • 부산역화장실에서 2017.10.21 02:17 (*.184.123.28)
    2015년 기준 우리나라 에이즈 감염자수가 1만명이 넘는단다

    희바랄 떵꼬충, 몸파는 개잡년들아
  • 디아충 2017.10.21 02:22 (*.223.16.14)
    에이즈가 똥꼬충이나 잘걸리지 ㅉㅉㅉ 저런식의 전개면 인류진짜 다 망했지 뭐 연가시 시나리오급이네
  • ㅂㅈㄷ 2017.10.21 02:43 (*.184.78.193)
    콘돔끼면 안걸리자나 아님?
  • 11 2017.10.21 16:03 (*.199.20.222)
    콘돔끼면 안걸리지 에이즈는.
  • 포비아 2017.10.21 16:25 (*.107.103.226)
    콘돔이 100% 막아주지는 못한다. 확률을 많이 줄여주는 정도다. 80% ~ 90% 정도로 막아준다고 하니 재수 없으면 나머지 10%에 들어갈듯.
  • 11 2017.10.22 13:33 (*.142.75.70)
    에휴 노콘일때가 5~10이지

    10프로에서 콘일떄가 10프로니

    실제로 1%이다
  • 걱정없다규 2017.10.21 02:54 (*.33.178.108)
    난 걸릴일이 없구나...
  • 한심한놈들 2017.10.21 03:39 (*.202.9.183)
    성관계로도 걸릴 확률이 낮은게 에이즈인데.. =ㅅ=
    진짜 오지게 재수 없어서 걸린거지 저건.
    2호선 개통하다가 피보면 걸릴 확률 확 늘어나지만 그거 아니면
    확률은 낮다. 생각해봐라. 성관계하면 무조건 걸리거나 걸릴 확률 높으면 나라가 이렇게 조용할거 같니?
    대재앙으로 판단하고 전국민 상대로 피검사 하자고 할껄?
  • ㅇㅇ 2017.10.21 13:54 (*.73.118.247)
    확률은 확률일뿐 저거 몇일전 검색어 순위에 오른거보고 참 ㅋㅋㅋ 얼마나 쳐 검색 했으면.. 저기서 한놈이라도 걸렸어봐 사먹충이 한번만 하겠어? 에이즈가 무슨 감기도 아니고 걸릴 확률 낮다고 이 사태가 별거 아니란 듯이 말하네
  • 00 2017.10.21 15:40 (*.243.10.230)
    프로필 그림 자키야마 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750 모니카 벨루치가 말하는 미모의 비결 18 2017.11.21
5749 저스티스 리그를 구원할 남자 42 2017.11.21
5748 오로나민씨의 슬픈 전설 23 2017.11.21
5747 8090 추억의 외화 63 2017.11.21
5746 열도의 만두 가게 14 2017.11.21
5745 시술 남용한 백양 17 2017.11.21
5744 문제의 그 대대장 22 2017.11.21
5743 아무나 못하는 혀 개인기 8 2017.11.21
5742 꼴찌가 1등처럼 살아보기 13 2017.11.21
5741 수줍은 아린이 4 2017.11.21
5740 현미경으로 본 마약 26 2017.11.21
5739 성공한 성형 8 2017.11.21
5738 중고생들에게 내려진 롱패딩 금지령 40 2017.11.21
5737 단발의 아이콘 6 2017.11.21
5736 해병대 간 이찬혁 근황 35 2017.11.21
5735 아이유 교생룩 11 2017.11.21
5734 바보들의 행진 2 2017.11.21
5733 신난 지효 10 2017.11.21
5732 마우스 내장형 90년대 노트북 11 2017.11.21
5731 짜리몽땅 이린이의 각선미 9 2017.11.21
5730 우천 시 운전 중 아찔한 순간 15 2017.11.21
5729 새하얀 재이 3 2017.11.21
5728 탈출했다가 잡힌 새끼 스라소니 2 2017.11.21
5727 해변의 모모 4 2017.11.21
5726 2011 동일본 대지진 13 2017.11.21
5725 손나은 남친 시점 3 2017.11.21
5724 산낙지를 먹어본 고든 램지 9 2017.11.21
5723 무지개 조이 5 2017.11.21
5722 한 때 2부리그였던 팀의 패싱 수준 16 2017.11.21
5721 소녀시대 수영 친언니 3 2017.11.21
5720 여자 안에 하얀 액체는 뭔가요? 5 2017.11.21
5719 한예슬 싸이월드 레전설 12 2017.11.20
5718 1923년 할로윈 코스프레 13 2017.11.20
5717 보기만 해도 채널 돌아가던 조합 15 2017.11.20
5716 파격적인 주4일제 실시 13 2017.11.20
5715 하영이의 팬 서비스 3 2017.11.20
5714 징비록을 쓴 이유 13 2017.11.20
5713 미국 진출에 도전했던 3대 기획사 16 2017.11.20
5712 기지개 켜고 출근 준비ㅤㅤ 5 2017.11.20
5711 뭐? 여성전용? 2 2017.11.20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53 Next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