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아이씨 2017.12.10 15:56 (*.194.151.213)
    저러다 경찰서 오라하면 죄송하다고 빌겠지 어우 속터쟈
  • 파오후 2017.12.10 15:57 (*.140.181.133)
    신고안되나?
  • ㅇㅇ 2017.12.10 16:20 (*.166.236.86)
  • 123 2017.12.10 16:21 (*.140.34.14)
    나라면 답할거 없이 바로 고소다.
  • ㅇㅇ 2017.12.10 17:00 (*.38.18.30)
    저쯤되면 그냥 고소해버리지 뭐하러 캡쳐까지 해가며
    징징거리고 있냐..저런년들은 저렇게 반응보이고 관심주면
    더 좋아서 매퇘지마냥 날뛸텐데
  • ㅇㅇ 2017.12.10 17:11 (*.93.19.232)
    인기를 먹고 사는 직종이라 맨날 참아왔는데 관성이라는게 있지.
  • 돌고래 2017.12.10 19:22 (*.73.127.105)
    나라도 고소하려고 마음 먹었으면
    일부러 더 날뛰라고 놔두고
    댓글도 달아주고 그럴거 같은데..

    마지막 댓글도 아빠 생신, 지난 6년 이런 단어 선택은
    고소 마음 먹은 듯하다..
    좀더 정교하게 고소하려면 진짜 힘든 척 댓글 좀 더 달아주다가
    고소미 먹이는게 효과적
  • 2017.12.10 17:04 (*.223.17.99)
    ㅈㄴ 착하네... 왜 참아
  • 31남 2017.12.10 17:04 (*.127.65.207)
    고소해야됨.
    확실히 고소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 차이가 있더라.

    고소하고, 맘약하게져서 봐주는 행동도 안했으면 좋겠다
    특히 미성년자들.
    미성년자면 많이 봐주더라.
  • 2017.12.10 17:17 (*.209.62.216)
    저거 고소해서. 합의금 1000만으로 잡으세요. ㅋㅋㅋㅋㅋ
  • ㅅㄴ 2017.12.10 21:46 (*.169.140.128)
    벌금 무는게 더 나을걸
    저런거 벌금이 안쌤..
  • 모욕죄 고소 경험자 2017.12.10 23:27 (*.212.239.64)
    응 맞아. 벌금 안쎄.
    모욕죄 처벌이 1년이하 징역또는 200만원이하 벌금인데...
    일반인은 보통 벌금이 30~50만원선이고...연예인 정도면 100~200만원선임.
    (내경험:고소 5건 진행해서 2건은 기소됐는데..가해자한테서 눈물콧물 사과받고 합의금 (대략 30~50만원받았었음)받고 취하.
    1건은 교육이수조건부 기소유예(나중에 손배소송 제기해서 위자료 받았음), 2건은 불기소됐었음(가해자세@키가 자기 아이디로 안하는 바람에..쩝-_-)

    다만 벌금이 적어도..범죄기록조회회보서등에 전과가 남기때문에 결코 좋은게 아님.
  • ㅇㅇ 2017.12.10 17:22 (*.114.194.18)
    ㄱ람중학교 일진ㅋㅋ
    돈 뺏긴 내 동생 push push떄부터 볼때마다 욕하는데
    착한척 지리네 ㅋㅋㅋㅋㅋ
  • ㅇㅇ 2017.12.10 17:22 (*.114.194.18)
    착하긴 댓글븅신들
  • ㅇㅅㅇ 2017.12.10 17:27 (*.213.8.146)
    모든 댓글 법칙 : 지 얘기는 아니고 우선 지인으로 슬쩍 피해감. 탈출구 생성 후 악담 ㄱㄱ
  • ㅇㅇ 2017.12.10 18:50 (*.114.194.18)
    동생이라니까 눈깔 븅신새낀가 ㅋㅋㅋㅋ
  • 아아 2017.12.10 19:23 (*.102.130.132)
    너의 부모는 너의 동생을 낳지 않았다.
  • 2017.12.10 17:39 (*.118.12.194)
    제발 고소해라
  • ㅇㅇ 2017.12.10 17:52 (*.39.131.132)
    애는 소년원에 쳐놓고 부모까지 처벌해야함
  • ㅇㅅㅇ?? 2017.12.10 18:16 (*.119.51.115)
    기사 검색해보니까 16년도꺼고 악플러가 한다는소리가 6년동안 악플단것 처럼 썻다고 오히려 억울해하네
    패드립을 뛰어넘어 저주글을 싸질러놓고 정신못차리고있네
  • 야나 2017.12.10 18:31 (*.218.223.192)
    저거 진짜면 고소해야지
    연예인은 뭐 봉인가;;
    미디어에 노출되는 것이 직업이라고 하더라도 이건 악플의 수준이 아니구만;;;
  • 헬조센 2017.12.10 18:41 (*.251.203.196)
    합의없이 고소ㄱㄱ
  • ㅁㅇㅁ 2017.12.10 18:59 (*.40.249.254)
    여기도 많지. 저런 상황인데도 연예인하면서 돈 많이 버니까 감수해야된다는둥 지가 하고 싶어하는거지 누가 시키냐는둥 지랄하면서

    고소한 연예인을 쪼잔한 사람 취급하는 사람 존나 많지. 사실 그런놈들이 저런 글남기고 지딴엔 놀고 있다고 생각하는 놈들이라고 보면 됨.
  • 2017.12.10 19:24 (*.58.98.103)
    저런 애들은 왜 저러는건지 알려줘라..저런 뒤도 없는 욕설을
  • ? 2017.12.10 19:59 (*.10.84.27)
    말투가 아줌씨 아님 아재 같은 느낌이 나는데..
  • 오우 2017.12.10 20:03 (*.94.134.30)
    이렁건 고민할 필요가 없다. 신고하여 법조인들 밥발이할 수 있게해야함
  • ㅇㄹㄴㅇㄹ 2017.12.10 20:18 (*.116.74.217)
    쟤가 학창시절 유명한일진이었다매 혹시모르지 학교폭력피해자거나 주변인일지
  • ㅂㅂ 2017.12.10 21:04 (*.150.123.248)
    ㅇㅇ 티아라 급으로 얘도 말이 많지.

    근데 그런 거 다 거르고
    아는형님에 씨스타나와서 애완동물 지금까지
    다 제 명 못살고 죽었다면서 또 키울 거라는 걸
    서장훈이 말리니까 눈 부라리면서 알아서한다고 자기맘이라고 할 땐 멘탈이 좋아보이진 않았음.

    씨스타는 효린 보라가 멘탈이 좋아보였지.
  • 2017.12.10 20:51 (*.70.52.11)
    다솜때문에 맞은 친구일수도
  • 수준 ㅋㅋㅋㅋㅋ 2017.12.10 21:47 (*.96.137.194)
    ㅋㅋㅋㅋㅋㅋ ~하다못해 ~하다는건 A보다 B가 더 상위여야되는건데
    깨끗하다 못해 더럽다는건 뭔소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럽다못해 역겹구나 뭐 이런거면 이해하겠는디 ㅋㅋ 반대로 써놨네 ㅋㅋㅋㅋㅋ
  • 레이 2017.12.10 23:42 (*.232.134.153)
    저정도면 충분히 고소하고도 남느데 왜 참지? 요즘엔 저런거 고소하면 오히려 다솜 편 든다 저 정신나간 여자는 생매장 당할꺼고. 왜 참고 있냐 애매한거도 아니구만
  • ㅂㅈㄷ 2017.12.11 10:27 (*.118.216.220)
    여자들은 왜 벗는거 가지고 지룰들이니?
    남자들은 같은 남자연예인들 벗든말든 아예 신경자체를 안쓰는데
  • ㅁㄴㅇㅁㄴㅇ 2017.12.11 20:34 (*.251.148.147)
    저런년들은 깜빵가면 바닥에키보드그려두고 쿵쾅될년이야~~
  • 1찐 2017.12.13 10:06 (*.188.25.3)
    학창시절에 원한 많이 샀을걸. 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375 쯔위의 눈빛 11 2018.01.22
6374 109kg 헤비급 위빙 15 2018.01.22
6373 쫄쫄이가 잘 어울리는 양정원 7 2018.01.22
6372 간디의 금욕수행법 27 2018.01.22
6371 무한도전 조세호 효과 13 2018.01.22
6370 삐쳤냥 4 2018.01.22
6369 적장의 목을 벤 한승연 8 2018.01.22
6368 일부가 또 7 2018.01.22
6367 설아의 애간장 녹이는 허리 스킬 3 2018.01.22
6366 자대 배치 4일 후 자살 26 2018.01.22
6365 흥분한 베트남 처자들ㅤㅤ 37 2018.01.22
6364 선풍기 켜고 자면 죽는다는 증거 2 2018.01.22
6363 골반 돌리는 스킬ㅤㅤ 6 2018.01.22
6362 조인성이 개그맨 고장환이랑 연락 끊은 이유 73 2018.01.22
6361 KOR이 아닌 COR인 이유? 78 2018.01.22
6360 한 병 주사놓고 5명분 청구한 병원 78 2018.01.22
6359 MB 측근들 근황 21 2018.01.22
6358 적폐로 양념 당한 대표팀 선수 반전 37 2018.01.22
6357 우리나라 최후의 표범 30 2018.01.22
6356 다리 꼬는 사나 7 2018.01.22
6355 반도의 뉴스 속보 22 2018.01.22
6354 네덜란드 리그 대포 장전 8 2018.01.22
6353 여자 아이스하키 단일팀 엔트리 확정 46 2018.01.22
6352 아는형님 지겨운 패턴 15 2018.01.22
6351 열도의 임금 문화 30 2018.01.22
6350 박명수 팩트 폭행 9 2018.01.22
6349 여자 아이들이 빨리 철이 드는 이유? 38 2018.01.22
6348 개최국 국기 국가 없음 52 2018.01.22
6347 초대형 악어 19 2018.01.22
6346 현금 들고 강남아파트 산 원세훈 자녀 21 2018.01.22
6345 학교 일진 찾아가서 참교육 50 2018.01.22
6344 인천광역시 간척지 변화 모습 23 2018.01.22
6343 같은 바지 입은 모모 성소 20 2018.01.22
6342 중세시대 의료기구 13 2018.01.22
6341 어린 팬에게 옷 벗어주는 아자르 7 2018.01.22
6340 나도 만져줘 11 2018.01.22
6339 힘예린 6 2018.01.22
6338 알을 지키는 아빠 개구리 13 2018.01.22
6337 임신에 올인한 아내 42 2018.01.22
6336 싫으면 니가 떠나 12 2018.01.22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69 Next
/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