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1. 아찔소

 

a1.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a2.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2.전진의 여고생 4

d1.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d2.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d3.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이분결혼하고 출산도하심)

 

 

 

3.꽃미남 아롱사태

g1.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g2.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g3.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4.재용이의 순결한 19



j1.gif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j2.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j3.jpg 요즘 애들은 모르는 방송프로 ㅋㅋ


  • 4쿠라네 2017.12.10 16:02 (*.110.163.64)
    순결19재밌었는데
  • 2017.12.10 16:10 (*.97.85.218)
    추적 x보이프랜드랑 소년소녀가요백서가 없넹ㅋㅋㅋ
  • 1234 2017.12.10 16:24 (*.187.209.89)
    지금생각해보면 추적 x보이프렌드가 창렬이형 이랑 양아치 한명나와서 했던 남자친구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나 ... 참 대놓고 짜는 수준인데 그 시절 사람들 중엔 그걸 리얼 이라고 믿는 사람이 꽤나 있었던것 같음. 나도 반신반의 했었고. 순진했던것 같다.
  • asd 2017.12.10 16:49 (*.206.14.190)
    87년생 29세 아재인데 다 안다 ㅎㅎㅎ. 12월 29일날 30세 되네...관습사적 나이 말고 공식나이 말야. 87년 2일 밖에 안 살암ㅆ는데 오
  • 31남 2017.12.10 16:56 (*.127.65.207)
    87년 1월생.
    외국사나? 무슨 말하는거냐 못알아먹겠네
  • asd 2017.12.10 17:20 (*.206.14.190)
    그럼 저보다 형님이시네요.30살 형님 ㅎㅎ
    한국에선 나이를 이상하게 세가지고요 미국에서 초중고다니고 현재 한국에 잠깐 왔는데 뭔 이상한계산인지 모르겠음.
    87년 12.30에 태어난 사람은 엄마뱃속에 10개월 있다가 나와서 1살 인정하고 88년 1.1되면 2살?? 이건 말이 안되잖아요..88년 1.1 왜 1일 차이가 1년차이를 만듬??말이 안돼 88.1.1생도 10개월 있다가 나온건 똑같은데 뭔 말이 안되잖아. 둘다 엄마뱃속에 있다가 나온 건 둘다 똑같아야지.1일 늦게 태어났으면 1일차이고 미국포함 전세계에선 같은데. 말이 전혀 안돼. 아무리 대가리 굴려봐도 모르겠어요. 뭔 인간존중사상인지 모르겠음..
    그러니까 요약하면요: 엄마뱃속에 10개월=12개월 1살로 치는 건 이해가 가는데 왜 나이를 엄마뱃속에서도 현실에서도 살지도 않은 나이가 붙었냐는거죠.
    88년1.1이나 87년12.30이나 둘다 엄마 뱃속에서 10개월 산건 같은데..이거랑 인간존중사상이랑 아무 관련 없어보이는데...그냥 오히려 가짜 가공 나이만 붙어서 12월생만 억울할 듯..전 세계에서 1월 출생신고가 젤 높더군요 다른나라는 균등한데
  • 31남 2017.12.10 17:37 (*.127.65.207)
    시부럴것.
    간단하게 써도 되는걸 길게도 써놨네.
    대한민국법이 외국처럼 바뀐다면 납득하겠다.

    같은 87인데 형님 동생을 따져 그냥 친구지.

    근데 한국에 나처럼 생각하는 빠른년생들 별로 없다.
    고등학교, 대학교때 86들하고만 친구한다.
    사회나와서 86한테 형이라고 한다.

    이게 족보가 꼬이니 고,대 친구들하고 사회나와서 만난 86형들하고 소개안시켜준다.

    결론은 빠른년생들이 처신을 제대로 해야된다.
  • ㅋㅋㅋㅋ 2017.12.10 17:53 (*.206.14.190)
    네 맞아요. 87년 12.31=88년 1.1은 대한민국 어느 법을 뒤져봐도 동갑일 뿐입니다. 둘다 엄마뱃속에서 10개월 9개월 있다가 나온건데 같아야죠. 대가리가 달려있으면요
  • ㅋㅋㅋㅋ 2017.12.10 17:54 (*.206.14.190)
    나이 어려지고 싶어서 발악을 하는 모양인데 어차피 너는 나의 형일뿐이야. 형님이랑 저랑은 12개월=1년 차이나는 걸 부정할 수없거든요. 법원가던지 나랑 같이
  • 31남 2017.12.10 18:49 (*.127.65.207)
    와 이런새끼 처음보네.
    나이어려지고 싶어서 발악을 한다고?
    너 진정87맞음?생각하는 수준이 중, 고 수준인데
    그리고 법원가도 같아 ㅂㅅ아
    외국법원 어떠할지 모르겠는데 한국은 87 1월생이나 12월이나 같아
  • ㅁㄴㅇ 2017.12.11 00:07 (*.204.73.147)
    너 만약 나중에 자식 12월 달에 낳고 다음 해 1월 되어서 "아기 몇 살이에요?" 물어봤을 때 "2살 됐어요"안하고 "1달 됐어요 or 5주됐어요"라고하면 그 땐 쑤셔버린다. 진심이다. 이중적으로 살지 마라. 넌 분명 한국법을 따른다고 했어. 그리고 그 아기나이 물어본 사람은 1월에 아기 낳은 사람인데 "우리 애보다 한참 형 or누나인데 발육이 느리네요"
    라고했을 때 개거품 물지마라
  • 1111 2017.12.10 19:06 (*.133.60.108)
    법원을 왜가 씨밬ㅋㅋㅋㅋㅋㅋ 존나 초딩이넼ㅋㅋㅋㅋㅋㅋㅋ
  • 87 30남 2017.12.10 22:24 (*.167.5.90)
    8미친새기 앰병하고 앉았네... 어떻게 세상을 살아왔으면 12개월 차이를 동갑이라고 볼 수가 있지? 뇌가 없니?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찍냐? 니가 말한 게 법이야? 엄석대가 말한 게 법이야? 니가 그래야 하면 다른 사람도 속으론 시바시바 거리면서 87 1.1과 87 12.29은 동갑이라고 믿어야해? 시1ㅠ랄것아? 조선이 한국사람만 살어? 탈북자도 많고 짱개도 많고 양키도 많고 족바리도 많아. 그 분들은 어떻게 이 논리를 설명할건데.. 그냥 "한국에선 원래 871.1과 87 12.31은 동갑이고 88.1.1은 무조건 어리다. 그렇게 동조의 압력을 시행해야 니 법이냐 시1ㅏㄹ름아. 미친ㅅㄱ. 뇌는 폼으로 있는 게 아니야 명심해. 니가 아무리 어려지려고 니 나름대로의 법칙을 만들어도 365일차이가 1일차이로 바뀔순 없다.억울하면 국회에가서 할복해. "한국식나이 법 제정"해달라고.그런일은 1000000000000만년이 지나도 없을끼야
  • 28 2017.12.10 23:08 (*.167.234.190)
    불쌍한것들,,, 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온다 (23세 군필 ^0^)
  • ㄴㄴㅇ 2017.12.10 23:20 (*.204.73.147)
    니 말이 맞다. 여긴 한국이야 한국법을 따라라는 병신들 보고있자니 협압오른다. 한국법에 그 어떠한 법조문도 한국식 나이를 인정한 적이 없는데 그게 법이라고 우기는 병진이나...지 나이도 계산못하는 병진이나... 그리고 87년 1월생이 지금 현 기준으로는 87년 12.29보다 형이다 둘이 동갑일 때는 딱 2일뿐이야. 그게 우리나라에서 인정한 나이 기준이야. 저 87 1월생 병진은 아무 논리도 없이 지 논리 우겨대네. 난 시벌 11월생인데 1,2월생한테 형이라고 부른다. 그게 자존심상할 일이냐? 언제 까지 체면 체면 거리면서 살거야.전혀 자존심상할 일이 아닌데. 당연히 11개월 차이나면 1년 형 아닌가.. 그게 당연하다고 믿는데 뭐가 어쨌다는거야 븅진이
  • ㅎㅎ;; 2017.12.10 17:19 (*.178.113.155)
    이해는 했는데 진짜 글을 좀 죶같이 쓰네 ;;
  • 사칭1호 2017.12.10 17:20 (*.9.220.31)
    언어장애 수준이네
    그래서 미국인이란 거야 한국인이란 거야
  • asd 2017.12.10 17:27 (*.206.14.190)
    너희들이 형님으로 모시는 나라 미국인이요^^ 조선은 우리의 꼬붕^^ 평생 그렇게 "조선것이 세계적인 방법이다"믿고 살아^^
  • 물지 않을 거면 짖지도 말라 했거늘 2017.12.10 17:36 (*.226.207.129)
    니가 미국인인 게 그렇게 자랑스러우면 좀 욕먹을 짓을 하지를 말지... 뭐하러 미국까지 가서 욕먹고 무리에도 못껴서 여기에다 화풀이를 하냐. 한 여름이었으면 그냥 안 넘어갔을텐데 연말이라 형이 넘어가 준다. 되도 안 한 어그로 끌지 말고, 남한테 피해 주지 말고 살아.
  • 2017.12.10 17:55 (*.111.27.212)
    근데 한국은 잠깐 왜 들어온거야?
    부모님 국적은 어떻게 되시고?
  • asd 2017.12.10 17:28 (*.206.14.190)
    평소에 헬조선 탈출을 위해 노력했으면서 천조국 오고싶어했으면서 여기서 국수주의자인 척 티내지말기 개거품 물지말기
  • 사칭1호 2017.12.10 17:50 (*.9.220.31)
    미국에서 자랐는데 한국 사람들도 잘 안보던 한국 케이블 프로그램들까지 다 섭렵하고 대단하네
  • ㅇㅇ 2017.12.10 18:03 (*.198.2.33)
    아마 님닉값 하는 중인듯
  • 1111 2017.12.10 18:57 (*.133.60.108)
    팩폭오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판춘문예랑동급 2017.12.10 20:37 (*.111.1.10)
    미국의 ㅁ도 모르는 31살 개 늙은이 새끼가 정신승리 할라고 미국인 드립치고 자빠졌네 병신이
    니가 미국인?
    주작도 씨발 상식을 가지고 싸라 이새끼야
  • ㅁㅇㅁ 2017.12.10 18:54 (*.40.249.254)
    상플밖에 모르겠는데.. 나머진 뭐야? 케이블에서 한거야?
  • 2017.12.10 19:22 (*.58.98.103)
    대부분 엠넷 31살짜리가 아재인척하는군
  • ㅇㅇ 2017.12.10 19:36 (*.133.155.11)
    공중파 힘이 막강하고 케이블은 아류취급받던 시절
  • 사칭1호 2017.12.10 19:53 (*.9.220.31)
    예능은 슈스케
    드라마는 응칠부터 양상이 뒤집힘
  • 은솔아빠 2017.12.11 11:14 (*.175.9.108)
    며칠전 팀 송년회에 본부장에 와서 어쩌다 보니 옆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 옛날 문화방송서 하던 명랑운동회 이야기가 나왔다.
    본부장이 명랑운동회라고 아냐 했는데 네 본적 있습니다 했는데 앞에 앉아있는 사원 대리애들 동공이 흔들리는 걸 보고 아차싶어서
    저기 본부장님 지금 생각해보니 잘 모르겠습니다 했더니 앞에 앉은 애들이 에이 이미 늦었어요 이러는데 시발 늬들은 안늙을 거 같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44 간잽이 정부 84 2018.01.20
6143 뷰티 프로그램에서 우결 찍는 소유 하니 10 2018.01.20
6142 나경원 근황 17 2018.01.20
6141 유병재의 저격 10 2018.01.20
6140 삭발하면 200만원 23 2018.01.20
6139 스피드로 승부하는 작사가 24 2018.01.20
6138 팩폭에 부들부들 17 2018.01.20
6137 반도 드라마 수위 26 2018.01.20
6136 박종철 묘소 참배한 배우들 22 2018.01.20
6135 이명박 수사에 대한 입장 11 2018.01.20
6134 가상화폐는 잘못된 표현이라던 거래소 대표 43 2018.01.20
6133 뻔뻔한 수지 10 2018.01.20
6132 신던 스타킹 사는 남자들 39 2018.01.20
6131 무한도전 리즈 시절 6 2018.01.20
6130 성적 판타지 내리사랑 17 2018.01.20
6129 토론에서 무쌍 찍고 참교육 시전 96 2018.01.20
6128 한서희의 필살기 14 2018.01.20
6127 손녀는 편의점 할아버지는 주유소 14 2018.01.20
6126 BJ 흥궈 3 2018.01.20
6125 평창 때문에 묻힌 최근 제주도 13 2018.01.20
6124 배성재 뚝배기 터는 비니 7 2018.01.20
6123 샤오미 컵라면 5 2018.01.20
6122 지하철에서 본인 영상보는 시민을 만난 박보영 4 2018.01.20
6121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한 5계명 28 2018.01.20
6120 유승준 완전 빡쳤다 55 2018.01.20
6119 18세 수민이 10 2018.01.20
6118 문이 잠겨서 경찰을 불렀다 15 2018.01.20
6117 사랑니를 빼야하는 이유 51 2018.01.20
6116 슈가맨 힌트 6 2018.01.20
6115 북한으로 보내는 사랑의 페트병 16 2018.01.20
6114 찐설현 vs 뺀설현 18 2018.01.20
6113 준석이 오맞말 31 2018.01.20
6112 이대 목동병원 근황 37 2018.01.19
6111 엄마가 된 테니스 여제 27 2018.01.19
6110 수상한 제주도 땅 9 2018.01.19
6109 유관순 열사 게임 일러스트 33 2018.01.19
6108 커진 선미 4 2018.01.19
6107 후배 단체 폭행한 유망주 22 2018.01.19
6106 박원순 개그 구원하는 김흥국 9 2018.01.19
6105 반려견이 사람 공격하면 22 2018.01.19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