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비트코인 2017.12.10 16:05 (*.166.234.30)
    이거 뿐만이 아니라 매년 거의 다 갚았다 드립치는데 사실상 컨셉 사라질까봐 안 갚고 있는 듯 아님 갚았는데 못 갚은 척 하거나

    버는 돈은 매해 몇배로 늘어나는데 10% 남은 빚이 안 줄어들어 ㅋㅋㅋ
  • 헣허 2017.12.10 16:09 (*.40.251.31)
    보통 사업자나 개인사업자도 은행권 대출은 그냥 나두는 경우 많음. 세금에 그게 더 이익을 본다나 어쩐다나 그렇다는 애기를 들엇는데
  • 팩트 2017.12.10 16:27 (*.166.234.30)
    헣허 / 이상민 본인이 밝힌 바로 빚은 거의 다 사채나 제2 금융권 연대보증이라고 했음
  • ㅇㅇ 2017.12.10 17:42 (*.33.165.165)
    내 친구중에 이상민이라고 있는데
    10만원 빌려가서 몇년째 안갚고 있음
    이게 팩트
  • t 2017.12.10 18:05 (*.141.196.243)
    내 친구중에 돈 300만원 빌리고 못 같은 친구가 있었는 데
    이것때문에 나한테 미안해하고 어려워해서
    "그돈은 내가 너 좋은 술집에서 술 한잔 사준걸로
    생각할때니깐 나중에 너 좋아지면 멋진곳에서 술 한잔 사줘라"라고
    술 한잔 마시면서 얘기 했는데 그후
    이친구가 사업이 잘 풀려서 돈 좀 제법 벌기에
    내심 기대했는데 룸 한번 데려가서 술 사주고 그걸로 쫑치더라
    개색히 그냥 술 사줄 돈을 그냥 나 주지 ㅋㅋ
  • 2017.12.10 20:50 (*.186.247.41)
    응 그리고 술 값으로 비용처리
  • ㅇㅇ 2017.12.10 21:35 (*.138.13.70)
    너만 친구로 생각한게 아닐까?
  • 헬조센 2017.12.10 22:15 (*.251.203.196)
    너만친구로생각한게 팩트네
  • 12 2017.12.11 00:37 (*.120.72.171)
    대신 욕한마디 해줄게
    개 좃.같은 새끼네 그려
    어려울때 사정봐주고 배려해준걸
    거꾸로 이용해 먹는 천하에 개.새끼
    그런 마인드로 사업하다간 또 날려먹는다.
    그냥 대충 옆에 끼고 있다가 나중에 걸러라
    나 같았으면 술한잔 사주면서
    덕분에 잘 썻다고 봉투에 깔끔하게 300넣어준다.
    에휴 쓰레기 같은놈
  • 마구마구 2017.12.11 11:29 (*.200.53.122)
    동감
  • ㄴㅁㅇㄹ 2017.12.11 13:24 (*.186.30.43)
    나도 이럴듯
  • 욕나오네 2017.12.11 05:10 (*.247.88.101)
    이정도 친구면 따블로 갑아도 흐뭇하겠는데
  • 꺼져 2017.12.11 04:04 (*.223.19.157)
    ㅂㅅ
  • 321321 2017.12.10 16:08 (*.216.105.212)
    개꿀 케릭터 왜버림
    만들기 힘든케릭
  • 00 2017.12.10 16:12 (*.210.96.76)
    ㅋㅋ 빚쟁이 컨셉
  • ㅇㅇ 2017.12.10 16:14 (*.200.56.21)
    예전 빚은 다 값고 걍 남들 하는 만큼 빚만들어 둿을지도 ㅎㅎ
  • ... 2017.12.10 16:16 (*.192.164.70)
    그게 아니고/.. 이제부터는 천천히 갚는거지.. 1000씩 갚다가 100씩만 갚는거지
  • 컨셉 때문에 2017.12.10 16:26 (*.166.234.30)
    말이 안되는 게 이상민 현재 수입이 아무리 적게 잡아도 월 5억 이상이다

    이상민 빚이 69억이라고 했고 그거 10% 7억 남은 게 2014년 1월인데 한두달이면 다 갚을 돈을 아직도 못 갚았다는 건 그냥 안 갚는 거
  • 2017.12.10 16:45 (*.120.97.197)
    저새끼가 빚이 69억이라는 게 웃긴 소린 게 재산이 -69억이었다는 게 아님.
    저새끼가 하던 사업이 몇개고 건물이 몇개고 차가 몇대였는데...
    그걸로 절반은 넘게 갚고 한 2~30억 정도가 실제 빚이었을 거다.
    딴따라활동 20년이면 20억 충분히 갚지.
  • 열폭 2017.12.10 17:10 (*.239.20.27)
    이상민한테 뭐 떼인 돈 있나?

    아니면 딴따라라고 비하하고 비아냥 거리는 인간한테
    열등감이라도 있는거야?

    새끼새끼 거리면서 쓸데없이 혼자 ㅈㄴ 부들거리기네 ㅋㅋ
  • ㅋㅋ 2017.12.10 18:55 (*.203.16.203)
    이상민 본인이세요?
  • 아아 2017.12.10 19:21 (*.102.130.132)
    너만 병신인듯..
  • 현실감각 제로. 2017.12.10 16:48 (*.62.169.58)
    아무리 요즘 이상민이 예능.광고 많이 찍는다지만
    최고도 아니고 최소 월수입이 5억?? ㅋㅋㅋㅋㅋ
    같잖아서 정말 ㅋ
  • 2017.12.10 17:00 (*.223.17.99)
    구라가 연수입 40억 찍는데 그 정도 될라나
  • 팩트 2017.12.10 17:15 (*.166.234.30)
    현실감각 제로 / 팩트만 말해준다 이상민 CF 개런티 6개월 단발 2억선 예능 출연료 회당 600~700선

    월 5억도 최소로 잡은 것임 참고로 이상민 최근 CF 월 2~3개 찍고 있고 고정 예능 출연료(본방+재방)만 월 1억~1억5천임
  • 오옹 2017.12.10 17:25 (*.162.242.129)
    팩트 나불거릴거면 신빙성 있고 믿을 수 있는 제대로 된

    근거 하나라도 들고와야지 뇌피셜 끄적이면서

    팩트 요지랄 ㅋㅋㅋㅋㅋ

    근데 애초에 이상민 본인과 소속사 사장 아니고서야

    정확한 팩트가 있을리가 있냐

    여기저기서 제대로 사실확인도 안된 출연료 정보

    주워듣고 지멋대로 추정치 내려서 대충 때려 맞추는거지 ㅋㅋㅋ
  • ㅈㅅ 2017.12.10 17:40 (*.96.70.24)
    캬! 행님이야말로 팩폭 지려부렀습니다~
    인터넷에서 주워들은 가짜뉴스를 근거로 팩트
    드립치며 팩트체크하는 손석희 코스프레하는
    인간들 진심 리얼루다가 극혐~~~
    저러다가 업계 관계자 드립까지 나올까 두럅네 ㄷㄷㄷㄷ
  • 쉰하나건모 2017.12.10 16:47 (*.26.168.51)
    그동안 쌓인 이자가 많아서 그런거 아닌가..
  • 팩트 2017.12.10 17:17 (*.166.234.30)
    이자가 아무리 많아도(연 30% 넘는 사채 이자라 쳐도) 이상민 수입이면 2~3달이면 다 갚음 지금 몇년째 빚쟁이 컨셉인데 말도 안되는 컨셉임
  • 2017.12.10 17:28 (*.111.28.232)
    이미 다 갚거나 그럴능력 있어도 빚쟁이 컨셉으로 다시 뜬거라 유지 하는중이란 말이
  • ㅇㅇ 2017.12.10 17:44 (*.216.2.24)
    진짜 이재진 말대로 밀착 예능은 다 조작/컨셉
  • ㅏㅏ 2017.12.10 17:49 (*.103.49.50)
    이상민은 빚쟁이보다는 사기꾼이자나
    불법도박장도 있고
  • 블랙캣 2017.12.10 17:52 (*.133.242.181)
  • ㅇㅇ 2017.12.10 18:18 (*.111.28.122)
    이상민이 한달에 몇억을 벌텐데
    그러면 일반 회사원보다 50~100배를 버는건데
    빚69억이라 해도 일반회사원기준
    1억정도의 빚인 느낌인거야
  • 알게뭐야 2017.12.10 18:32 (*.234.247.49)
    이상민 말로는 본인은 1억을 빌렸지만 받으시는 입장에서는 10억 받길 원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빚이 쉽게 정리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진실은 뭐 당사자들이 알겠죠
  • 5 2017.12.10 18:41 (*.70.59.64)
    저때 그냥 하는 말로 나 그래도 살고 잇다고 식으류 10% 남앗다고 한거지 저때 80% 남아잇엇을거같은데
  • ㅇㅇ 2017.12.10 20:25 (*.21.111.106)
    짐 상민이형 빚은
    서류? 법적으로? 갚아야 할 부분은 다 처리했었음
    짐 남은 빚은 도의적으로 갚아야할 부분이라 이게 굉장히 난해하고 갚아나가기가 힘들다함
  • . 2017.12.10 20:47 (*.7.248.53)
    필와에도 이미 3년전에 다갚았다는 글 많았지...
    도의적빚??? 웃긴다 웃겨. 파산신청도 안했는데 도의적 빚이 어딨어 ...ㅋ 법알못들아.
  • 사람은고쳐쓰는거아니래 2017.12.10 21:56 (*.49.62.66)
    이상민은 과거에도 그러했고 미래에도 그러할듯이
    평생 양아치 습성을 못버릴듯하다
    향후 5년 안에 뉴스기사 하나 제조할듯
  • ㅇㅇ 2017.12.11 00:12 (*.120.169.4)
    이상민 이미지 좋아져서 하는데 솔직히 못믿겠다 ㅋㅋ

    솔직히 방송 나와서 불쌍하다고 언플 하는데 ㅋㅋㅋ 개소리지
  • ㅁㄴㅇㄹ 2017.12.11 17:36 (*.132.103.249)
    빚이 많다고 하기 그러니깐 그냥 한 10% 남았다고 하는거겠지..
    실제로 빚이 내가 보기엔 액수로는 꽤 남은 듯 하다
    원금이 69억이면 10년 지나면 이자만 69억이라고 생각하면 될거다
  • 135 2017.12.13 10:02 (*.145.69.145)
    이상민 돈 빌려준 사람들이 좋은 사람들만 방송타서 그렇지 십양아치들도 겁나많아
    지난 추석때 숏터뷰한거 봐바... 난 이사람에게 100만원 갚으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그 사람은 300-400 받아야 된다고 생각한다...이런식이더라고
    사채라는게 우리가 은행에서 그냥 돈빌려서 이달에 얼마 갚았고 이제 얼마 남았다 이렇게 딱 떨어지는게 아니라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16 주변에 한명쯤 있는 유형 15 2018.01.19
6115 김종민 윈드밀 9 2018.01.19
6114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무슨 기득권? 10 2018.01.19
6113 여기자 비쥬얼 레전설 13 2018.01.19
6112 치아 교정의 위력 21 2018.01.19
6111 미스재팬 1등 9 2018.01.19
6110 그 만화가 근황 22 2018.01.19
6109 수모를 결코 잊지 않겠다는 분 16 2018.01.19
6108 피트니스 모델 손소희 7 2018.01.19
6107 4분만에 1억 턴 은행강도 13 2018.01.19
6106 분리형 치마 5 2018.01.19
6105 죽음의 엘리전 21 2018.01.19
6104 결혼하면 지겹도록 보는 풍경 13 2018.01.19
6103 목줄 풀린 반려견이 또 7 2018.01.19
6102 노골적인 섹시 컨셉 4인방 15 2018.01.19
6101 한국인의 수면 시간 21 2018.01.19
6100 거리의 백누나ㅤㅤ 21 2018.01.19
6099 강호동 아들 4 2018.01.19
6098 어딜 보시는 거에요?ㅤㅤ 10 2018.01.19
6097 딸이 아빠한테 술 따르는 거 36 2018.01.19
6096 당구녀의 뒤태 2 2018.01.19
6095 모발이식 실패 17 2018.01.19
6094 베이글의 표본ㅤㅤ 5 2018.01.19
6093 유시민이 말하는 암호화폐 259 2018.01.19
6092 송중기 삼행시 올타임 레전드 33 2018.01.19
6091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들도 적폐행 56 2018.01.19
6090 2018년 사병 초상권 보호를 위한 특단의 조치 19 2018.01.19
6089 바둑기사 조치훈의 팝콘 먹방 24 2018.01.19
6088 국정원 공작 최대 피해자 27 2018.01.19
6087 돼지 부산물 요리 25 2018.01.19
6086 전직 UFC 파이터 근황 14 2018.01.19
6085 상간남에게 온 카톡 37 2018.01.19
6084 이천수가 사비 알론소랑 싸운 썰 11 2018.01.19
6083 최저임금 현장 목소리마저 사전 협잡 26 2018.01.19
6082 김성균과 형님들 13 2018.01.19
6081 콘크리트 튜브 하우스 31 2018.01.19
6080 윾갈비에 이은 윾삼겹 13 2018.01.19
6079 어차피 메달도 못 따는데 쇼나 하라고? 51 2018.01.19
6078 화끈하게 마시는 대륙녀 14 2018.01.19
6077 셀프 포경 논란 28 2018.01.19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62 Next
/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