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png

김래원

해바라기 (2006) : 만25세

 

2.jpg

신하균

공동경비구역JSA (2000) : 만26세

지구를 지켜라 (2003) : 만28세 

 

3.jpg

유지태

올드보이 (2003) : 만27세

봄날은 간다 (2001) : 만25세

 

4.jpg

박해일

살인의 추억 (2003) : 만26세

연애의 목적 (2005) : 만28세



5.jpg

하정우

용서받지 못한자 (2005) : 만27세

비스티보이즈 (2008) : 만30세

 

6.jpg

양동근

네멋대로해라 (2002) : 만23세

 

7.jpg

류승범

품행제로 (2002) : 만22세

주먹이 운다 (2005) : 만24세

 

8.jpg

조승우

말아톤 (2005) : 만24세

타짜1 (2006) : 만26세


  • ㅇㅇ 2018.01.10 13:50 (*.212.247.182)
    와...양동근이 23살이었구나 네멋 찍을 때...와...연기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슴셋이었어...
  • 그래봤자 2018.01.10 13:52 (*.51.128.169)
    장그래 하나만 비빌만 하지
  • 역적 쥐박이 2018.01.10 19:17 (*.62.219.199)
    네버
  • dw2 2018.01.10 21:39 (*.53.232.146)
    헐 ㅋㅋㅋ
  • 예언가 2018.01.10 13:54 (*.201.248.181)
    연기 뿐만 아니라 사회의 전반적인 능력이 10년전 하고 많이 떨어짐
    20대 일 하는거 보면 개념도 없고, 지혜도 없고, 생각도 없음 ;;;;;;;;;;;;;;;;;;;;
  • ㅇㅇ 2018.01.10 14:00 (*.103.213.238)
    지금의 30대는 개념도 지혜도 생각도 있는 것인가...
  • 30대 병필 2018.01.10 14:16 (*.213.128.100)
    ㅇㅇ20대가 멍청하고 능력없어서 좋음
    평생 얘네들 부려먹겠구나 하고

    너넨 최저임금이나 받고 살어
  • ㅇㅇㄴ 2018.01.10 14:45 (*.70.15.53)
    왠 열폭?
  • 30대틀딱ㄷㄷ 2018.01.10 22:16 (*.78.30.106)
    살기힘들어서 그러지 근데 꼭 보면 이런놈들이 또래중에는 능력 없더라 ㅋㅋ
  • ㅇㅇ 2018.01.10 16:49 (*.7.57.206)
    50대도 아니고 30대가 왜이래 ㅋㅋㅋ 몇살 차이난다고
  • ㅂㄷㅂㄷ 2018.01.11 10:36 (*.221.249.116)
    와~ 이색기 ㅋㅋㅋㅋㅋㅋ 이럴땐 몇살 차이 안난다고.... 박쥐쉑기 ㅋㅋ
  • 고린도전서 2018.01.10 14:14 (*.74.119.146)
    혹시

    부조리가 상대적으로 줄어든 요즘 군대 덕에, 노예근성이 상대적으로 덜 심어진 바람직한 현상을
    꼰대의 시각으로써 개념이 없어졌다, 아랫사람은 웃어른 말에 무조건 수긍하는 게 예의인데 그렇지 못하다, 비위 맞출줄 모른다

    등으로 착각하신건 아닐런지
  • 예언가 2018.01.10 14:16 (*.201.248.181)
    전혀요^^ 그런 사람아닙니다
  • 222 2018.01.10 14:43 (*.132.76.99)
    엥? 요즘 20대 스펙이 상상을 초월하는데요. 어디서 근무하시는 지는 몰라도 신입사원들 스펙이랑 당시 본인의 스펙 비교해보시길 바라요.

    사회성을 논하시는 거라면 시대가 많이 바뀌고 있답니다. 발 맞추셔야지요
  • .. 2018.01.10 23:09 (*.58.25.55)
    스펙이 아니라 능력을 얘기하는 거 같은데요. 요즘 스펙은 실력이라기 보다 자격증마냥 검증하는 수단이 많잖아요. 잘나가는 학교에 좋은 경험을 했다고 해서 업무 스킬이 훌륭하다고 할 수 없죠...
  • ㅇㅇ 2018.01.10 15:37 (*.62.178.183)
    ㅂㄷㅂㄷ
  • ㅇㅇ 2018.01.10 15:55 (*.117.189.69)
    맞쏘,,, 현명한 청년이구만,,, 요즘껏들은 말야,, 개념도 지혜도 생각도 없더구만,,, 허허허,,,
  • ㅇㅇ 2018.01.10 16:18 (*.106.108.49)
    자기 주장 강하고 니 비위 안맞춰주는 20대 젊은이들이 아니꼬운 꼰대새끼?
  • 2018.01.10 17:08 (*.162.83.1)
    아니 근데 정말로 요새 20대중에 똘똘한애 찾기 힘들다..
    뭔가 센스도 없고 요령도없고 맥아리도 없는건맞아. 순진해서 이용해먹기는 좋더라ㅇㅇ
  • 아니 2018.01.10 18:39 (*.180.134.252)
    니가 20대때 위에서도 지금 니가 했던 생각 했을거야.
  • ㄷㄷ 2018.01.10 18:48 (*.138.244.42)
    센스 없는거는 정말 확실하더라...
    영어도 잘하고 컴터도 잘 다루고 개인 능력치는 올라갔는데 뭔가 빠져있다는 느낌.
    이런 현상이 한국이나 일본이나 똑같다는게 또 재미있고.
  • ㅇㅇ 2018.01.10 19:03 (*.106.108.49)
    센스 = 니 비위 맞추기?
  • ㅇㅇ 2018.01.10 21:11 (*.62.172.100)
    니가 센스가 없어서 못알아차린거
  • 2018.01.10 14:20 (*.75.47.168)
    요즘 아이돌이나 모델 출신 연기자들이 많아져서 그런가 연기수준이 많이 떨어짐
  • 2018.01.10 14:42 (*.62.219.93)
    정통파 배우가 없지 요즘
    모델이나 가수 등 다른거하다가 인기를 등에 엎고 연기하게된 경우가 많아서 연기력이 부실한건 사실임
    시간이 지날 수록 나아지겠지만 그땐 그들도 20대가 아니지
  • 222 2018.01.10 14:45 (*.132.76.99)
    영화 뿐이겠어, 20대의 사회진출이 점점 느려지고 있는데
  • .... 2018.01.10 15:05 (*.248.114.53)
    진짜 타짜는 수십년이 흘러도 명작 반열에 올라갈거다
  • 11 2018.01.10 15:09 (*.233.176.20)
    애새끼들 와꾸도 점점 이상하던데. 옛날같으면 어디 주인공 친구나 하고 있을 비주얼이 요즘 주연하고 그러더만
  • ㅇㅇ 2018.01.10 15:10 (*.223.22.73)
    정통파가 없다고 보기에도 아역출신 배우들이 너무 약하다.
    임창정, 이민우, 정태우, 양동근 등등 아역 출신 하드캐리가 없다.
    유승호는 하드 캐리 스타일이 아니니까
  • 나미 2018.01.10 15:29 (*.151.124.59)
    연극, 단역, 단편영화로 주구장창 커리어 쌓는놈보다
    다른걸로 일단 뜨고 연기하는길이 빠르니 뭐....
  • 123 2018.01.10 16:03 (*.166.6.250)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마찬가지지. 여자배우 연기력은 어차피 그 때나 지금이나 별 볼일 없으니 제외하고 외모만보면 김태희, 전지현, 손예진, 송혜교, 이나영 등등등 지금이랑은 넘사벽이지. 남자나 여자나 현역이든 전직이든 아이돌들이 자꾸 연기판으로 넘어오다보니 일어나는 일이라고 본다.
  • 2018.01.10 16:08 (*.8.18.19)
    그래도 김수현이나 유승호 등 같은 배우들이 있으니까 20대 여배우가뭄이 더 심하자
  • ㅋㅋ 2018.01.10 16:14 (*.37.141.173)
    박해일 연애의 목적 보고 진짜 미친놈인줄 알았다 연기력 인정!
  • ㅂㅈ 2018.01.10 16:20 (*.197.139.250)
    요새 20대 여배우는 더 심한듯
  • 1234 2018.01.10 16:37 (*.240.27.145)
    난 유지태 만큼 연기 못하고 안느는 애 없다 생각했는데 .... 저기 왜 껴있냐 ㅋㅋ
  • ㅁㅁㅁㅁ 2018.01.10 16:43 (*.231.117.219)
    요즘 30대에서 40초반 배우들은 관리를 정말 잘 받아서 그런지 젊은 역할도 너끈하게 소화하던데요
    극중 20대 중후반이 맡아야할 역할들을 30대중후반의 배우들과 공유하니
    더욱 더 신인연기자가 나오기 힘든 환경이지않나 생각해요
  • 담배값 올라라 2018.01.10 17:35 (*.199.243.112)
    비교 할수없는게 저때 외적인 능력보다 연기력으로 승부할때라 그런듯 요새 외모지상주의 꽤 심한편 아닌가?
  • 나참 2018.01.10 23:12 (*.37.92.6)
    먼 헛소리야 ㅋㅋㅋ
    세상에 그런 시졀이 어딨었냐
  • 2311 2018.01.10 17:37 (*.143.68.186)
    옛날과 다르게 나이가 들면 인격적으로 나아져야 한다는 의무감이 없으니 늙은 사람들은 젊은애들보면 이용해 먹기 바쁘다
    그리고 요즘은 저 영화들만한 시나리오도 없고 제작자들도 먹고 살아야되니까 안정적이고 나이든 배우들만 씀
    한국이라서가 아니라 헐리웃, 마블 영화만 봐도 젊은 배우가 별로 없어
  • ㅇㅇ 2018.01.10 17:58 (*.133.155.11)
    양돈근.. 23살의 이나영이랑 연기했네
  • 2018.01.10 18:23 (*.129.221.204)
    만으로 치면... 2~3살 높여서 보면 되나
  • 123 2018.01.10 18:37 (*.41.99.12)
    저게 한국뿐만 아니고 중국도 저렇터라.

    한국이나 중국이나 그냥 잘생기고 이쁘기만 하고 개성이 없어
  • 축잘알 2018.01.10 18:38 (*.38.11.17)
    와 조승우 그럼 클래식때는 갓 20살 나이였겠네
  • 1 2018.01.10 19:59 (*.62.11.46)
    고니가 갑
  • ㅁㄴㅇㄹ 2018.01.10 21:35 (*.35.222.17)
    와 20대때 레전드급 영화들을 찍었네
  • 압둘라 2018.01.10 22:11 (*.70.14.135)
    다른놈은 몰라도 동근이형은 국딩때부터 연기했고
    김래원도 청소년드라마부터 시작했으니 뭐 비교대상이 아니지ㅋ
  • 33 2018.01.11 00:36 (*.133.146.43)
    정우성은 짬밥때문에 그냥 저냥 봐줄만 한데
    조인성 원빈 강동원 이런애들은 진짜 연기에 재능이 1도 없다,,
  • ㅇㅇ 2018.01.11 01:18 (*.164.119.225)
    원빈, 강동원은 모르겠고 조인성은 연기 잘해요 ㅋㅋ 오히려 외모때문에 과소평가 되는 듯
  • 2018.01.11 09:56 (*.62.11.184)
    발리에서??!
  • 1111 2018.01.11 08:33 (*.45.80.182)
    연기파 배우가 설 자리가 없지 않겟냐. 전부 아이돌 쓰니까.
  • ㅇㅇ 2018.01.11 10:55 (*.221.249.116)
    댓글보다가 생각 났는데, 진짜 한 10년차이지만 형은 30대 막바지야
    요새 겜방이고, 편의점,상점 애들 마인드가 완전 달라~ 뭐...불만은 아니고~ 요즘은 또 틀리구나 느꼈다
    예를 들면 내가 뭘 물어보거나 부탁을하자냐~ 그러면... 나 어릴때는 궂이 자기일 아니더라도 일단 들어보고 쉬운것들은 해주려고 하지...최소한 소통은 됐던 느낌이면
    요즘 애들은 관심자체가 아예 없어 예를 들면 난 여기부터 ~ 여기까지가 내 일이야 그다음은 알아도 모르고 관심없어... 이런 느낌이야 그걸 왜 나한테 ?? 뭐 이런 졸라 쌩뚱 맞은 표정으로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뭐 더 가성비 있고, 현대에 더 어울리는 마인드일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진짜 일하면서 사회생활을 하게되면....경험 소통 이해 관계에서 많이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31 대한항공 조현아 근황 25 2018.01.14
5430 육중하게 다가오는 처자ㅤㅤ 20 2018.01.14
5429 잘 쓴 사과문을 보기 힘든 이유 12 2018.01.14
5428 삼겹살 때문에 한국에 감사하다는 칠레 43 2018.01.14
5427 착한 단체샷ㅤㅤ 9 2018.01.14
5426 복지관 공익 9 2018.01.14
5425 전설의 마프캠녀ㅤㅤ 15 2018.01.14
5424 손흥민 경기 후 인터뷰 9 2018.01.14
5423 헤라클레스 조각상 41 2018.01.14
5422 오늘부터 우리는 14 2018.01.14
5421 자신있는 여자ㅤㅤ 14 2018.01.14
5420 영국 현지에서 한국의 인지도 57 2018.01.14
5419 백종원이 극찬한 소바집 67 2018.01.14
5418 남북 단일팀 추진에 대한 대표팀 선수들의 반응 111 2018.01.14
5417 강호동 나오는 프로그램이 불편한 이유 45 2018.01.14
5416 역시 우리 이니 61 2018.01.14
5415 슬슬 진출 분야 시동 거는 수영 28 2018.01.14
5414 스릴을 즐기는 투자자들 57 2018.01.14
5413 호텔 스카웃 제의하는 스위스 아재 22 2018.01.14
5412 의사 남친의 패기 54 2018.01.14
5411 컨셉 제대로 잡은 이필모 9 2018.01.14
5410 극한직업 청소년 상담사 12 2018.01.14
5409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추신수 41 2018.01.14
5408 수면바지 입고 돌아다니는 인간들 131 2018.01.14
5407 그 연예인에 그 팬 15 2018.01.14
5406 현재 러시아 오미야콘 날씨 17 2018.01.14
5405 타이완 넘버원 11 2018.01.14
5404 예전 박모씨 생각나게 만드는 외교부 장관 21 2018.01.14
5403 외쿡인이 보기에 조금 이상한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36 2018.01.14
5402 진짜 아픈 종신형 44 2018.01.14
5401 저걸 손으로 잡네 11 2018.01.14
5400 야망 있는 여자 윤태진 17 2018.01.14
5399 온몸이 다 부서진 음주운전 피해자 47 2018.01.14
5398 박지성이 안쓰러우셨던 어머님 10 2018.01.14
5397 일부다처제 중인 일본 남성 17 2018.01.14
5396 아인슈타인이 부인에게 요구한 결혼생활 규칙 32 2018.01.14
5395 태국 클럽의 한국어 경고문 11 2018.01.14
5394 한국 날씨 모르는 영국 친구들의 여행 계획 6 2018.01.14
5393 유라가 걸스데이에서 랩만 하는 이유 6 2018.01.14
5392 술먹고 와이프에게 너무 큰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70 2018.01.14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45 Next
/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