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호준호우 2018.01.14 12:33 (*.51.242.76)
    음주운전은 버릇이다 개버릇 남 못준다했다 무조건 징역형에 사고시 징역+a 로 가야된다
  • .... 2018.01.14 13:23 (*.4.42.188)
    음주판매 회사 맥주 소주 양주 에서 좋아 하겠습니다.
  • 음주운전장려금 2018.01.14 13:55 (*.117.200.28)
    음주운전으로 사람 잔인하게 죽여도 별로 안살아요 우리나라 좋은나라에요~ 큰걸로 몇장받고 트럭으로 술먹고 갈아버리세요~~받은돈으로 합의하고 그럼 몇년안살다나옴 개꿀~
  • 쿠러러러러러럭 2018.01.14 17:51 (*.162.227.126)
    아.. 진짜 읽는데 한숨이....

    음주운전도 음주운전인데, 무면허는 또 뭐야.. 운전자보험이라도 제대로 들어놓고
    피해는 없게 만들어야지... 지가 죽는건 괜찮은데, 왜 다른 사람과 그 가족까지... 에효..
  • ㅇㅇㄴ 2018.01.14 12:36 (*.223.5.57)
    제발 음주운전좀 빡처벌...ㅠㅠ
  • ㅇㄴㅀㄹㄴㄹㅇ 2018.01.14 13:03 (*.100.91.49)
    음주운전하는새끼들 진짜 처벌좀 강화해라.

    진자 개짜증나네 이런거볼때마다
  • ㅇㄹ 2018.01.15 09:50 (*.51.145.193)
    음주 벌금 1000만원으로 올려라 그래야 안하지...
    고소득자는 추가로 1년 벌이의 30%징수하게끔하던지...
  • ㅇㅇ 2018.01.14 13:08 (*.194.111.125)
    저런
  • 능지처참 2018.01.14 13:41 (*.172.192.250)
    법이고 인권이고 나발이고 내가 대통령 되면 저런 음주 새끼들 다 잡아다 사분오열 시켜버리고 대갈통을 축구공으로 만들어버릴것이야...
  • 조심 2018.01.14 14:24 (*.80.141.126)
    작년 말일자로 그분들 다 사면복권 되셨습니다. 길거리 차 조심하세요
  • ㅇㅇ 2018.01.14 14:48 (*.118.41.70)
    알아보고 이야기 해라 음주운전은 특별사면 제외다.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1.14 20:06 (*.249.169.185)
    너같은거와 현실에서 지인으로 엮인것들은 대체 무슨제냐....
  • 21 2018.01.14 20:59 (*.7.53.64)
    분탕질 실패 ㅋㅋㅋ
  • ㅁㅁ 2018.01.14 15:01 (*.112.15.119)
    두테르테도 이슈인하네
  • dd 2018.01.14 13:44 (*.252.237.58)
    음주운전은 살인의 시작입니다.
  • ㅇㅇ 2018.01.14 13:48 (*.11.64.56)
    민간 실손 보험 금액만큼 건보료 올리면 저런 사람들까지도 보험 적용해줄 수 있지 않을까...

    근데 몇 만원을 갑자기 올리면 반발이 장난 아니겠지.
  • ㅁㄴㅇㄹ 2018.01.14 14:07 (*.35.222.17)
    무면허가 된 이유도 음주운전으로 취소당했겠지
    면허취소니깐 당연히 보험도 안들었을텐고
    개판이구만
  • ㅇㅇ 2018.01.14 14:09 (*.115.102.140)
    법학과 나온 형들 왜 음주는 형량이 적어?
  • 전공자아님 2018.01.14 14:17 (*.184.236.52)
    가해자 인권도 생각해주는 나라라 그런거라고 생각함
  • 에라잇퉤 2018.01.14 14:58 (*.221.93.97)
    법치국가잖아.
    예로부터 위법은 있는놈들 정치쟁이놈들이 다 벌이고 다녀서 그놈들이 지들 수준에 맞게 법을 많이 갖고 놀았지.
    그리하여 질이 나쁜 악과 같은 범죄가 모두 법치 국가에 의해 지탱되고 있는거지.
    ㅈ같다 정말 개한민국. 이런면에서만큼은 당당하게 개한민국이라고 불러라.
  • M 2018.01.14 21:59 (*.149.61.19)
    우리나라 자체가 운전역사가 짧은데다 음주사고에 대해서 관대함이 만연함 스스로 생각해보면 편한게 주변사람이 살인 했다고 하면 사람취급해줌? 벌레쳐다보듯 보지않겠음? 근데 친구나 아는사람이 음주운전하는건 그렇게 안봄 어떻게 보면 예비 살인자들인데 그렇게 인식 안하잖슴?
  • 123123 2018.01.15 01:29 (*.230.22.66)
    윗대가리들 한테 쓰기 좋게 만드는게 법임
  • 이니까 2018.01.15 01:29 (*.9.220.31)
    기억이 안나는걸 어쩌라고 씨발!!!
  • 2018.01.14 15:14 (*.135.161.150)
    저런 살인자 새끼들 그냥 장기 빼서 팔고 보전해주면 안되냐
  • ㅇㅇ 2018.01.14 15:41 (*.71.44.216)
    크게 다치면 차라리 죽는게 낫다.
    돈 나가고 평생 장애인으로 살거면 그게 나음
  • 노인공격 2018.01.15 10:17 (*.39.152.135)
    친구야 그래도 이승이 낫다 다시는 못본다는게 가슴아픈사람 생기면 생각이 바뀔꺼다
  • 1234 2018.01.14 15:47 (*.148.66.198)
    음주운전에 것도 무면허..이미 음주운전으로 걸려서 무면허 된걸 다시 차몰고 나와서 술먹고 가다가 사람 죽임..근데도 가중처벌 그런거 없이 심신미약으로
    피해자가 돈이라도 받아야하니 합의해주면 진짜 5년만 살다 나오면 된다.
  • 공무원사회 2018.01.14 16:14 (*.214.80.108)
    음주운전 처벌 강화해야한다. 법이 안두려우니 범법행위를 막하지
  • 2018.01.14 16:16 (*.192.222.12)
    음주운전하는 ㅅㄲ들 진짜... 쓰레기같은 ㅅㄲ들....... 다시는 생각도못하게 처벌해라 제발...
  • 34 2018.01.14 16:30 (*.209.170.24)
    음주운전 하는 새끼들 말버릇이 음주운전 안해본사람이 어딧냐고 그러던데 나안해봣다 십새기야
  • ㅇㅇ 2018.01.14 17:25 (*.223.19.7)
    아는 형이 음주운전피해잔데...
    그 형은 저정도는 아닌데 거의 반장애인 되버림
    진짜 음주운전 하는 새끼들
    하루에 식칼로 발가락 손가락 하나씩 자르고
    그 담엔 살점 조금씩 잘라서 생으로 먹이고
    귀 뒤도 조금씩 잘라서 먹이고
    마지막으로 눈알 뽑고 혀짜른 다름에 죽이고 싶다
  • ㅇㅇ 2018.01.14 18:08 (*.71.44.216)
    차라리 죽는게 나음..
    장애인 되느니
  • 뎀나 2018.01.14 20:48 (*.199.159.82)
    병신아 그딴 소리 함부러 하지마라. 장애인도 누군가의 가족이다.
  • ㅇㅇ 2018.01.14 17:33 (*.203.227.59)
    백날 예기하면 모하냐 음주운전 수시로 단속해서 눈가리고 아웅하지 말고 그건 돈벌자고 하는거고 결과적으로 음주하고 사고 낸 새키들을 족쳐야지 음주하고 들키면 몇백내야지 보단 음주하고 사고내면 인생 종친다라고 바껴야한다. 음주단속만으로 인생 종치게할수는 없는법. 대가리 빈 것들앙
  • ㅇㅇ 2018.01.14 18:09 (*.71.44.216)
    그런다고 줄지 않음..
    단지 처벌이 강해질뿐
  • 개소리 ㄴㄴ 2018.01.14 20:46 (*.171.107.160)
    이런 이슈때마다 이런 소리 하는사람들 꼭 있어
    강한처벌이 범죄율을 줄이지 못한다는 소리
    알게뭐야 범죄율 줄이는건 다른 방법 찾으시고
    저런 범죄자들은 그에 맞게 처벌하라고
    처벌이 강해지는게 뭐가 문제여
  • ㅇㅇ 2018.01.14 18:09 (*.71.44.216)
    진짜 저 사람은 차라리 죽은게 불행중 다행임..
    죽어서 1억 정도에서 끝난거..
    나머지 7천은 민사로 뜯어낼 수 있을 테고 말이지.
    살아남았으면 뭐.. 일은 전혀 못하고 차라리 없는게 나은 짐덩어리가 됬을거..
    슬프지만 그게 진실..
  • 111 2018.01.14 19:44 (*.190.27.203)
    그건맞지.. 저상태를 억지로 살릴려다가 단몇일만에 억단위 나가는데..

    남겨진사람은 평생을..
  • 사칭1호 2018.01.14 19:54 (*.9.220.31)
    자 추신수 옹호자 재등판 해주세요
  • 123 2018.01.14 20:14 (*.140.34.14)
    우리나라 음주운전 너무 가볍게 처벌한다...
  • . 2018.01.14 20:19 (*.47.126.136)
    음주음전으로 인명사고 낸 개.새.끼들은 얼굴이랑 실명 그리고 집주소 공개해야 한다고 본다. 그래야 술집에서 알아서 거르지
  • 2018.01.14 21:31 (*.36.139.157)
    직업 불문하고 구치소에 한 달 넣어야 함
  • 허참 2018.01.14 22:43 (*.107.103.226)
    음주운전 전과 기록을 서민 위한답시고 정권 바뀔때마다 선심쓰듯이 사면을 남발하고 있다..
  • 33 2018.01.14 23:15 (*.133.146.30)
    치여도 저런넘한테 치이냐,,,사람 팔자라는게 참,,
    남은 가족들 종내 불쌍하다 ㅠㅠ
  • ㄴㄴ 2018.01.15 10:39 (*.70.55.89)
    화밖에안난다 술먹을자격도없는새끼들이 처마시고 한가정을 붕비박살내네
  • 123 2018.01.15 16:30 (*.121.22.47)
    와 미친;;
  • 크산티페 2018.01.16 01:55 (*.124.127.199)
    부인분이 좋아하는 모습 다음에 [사망]이라는 두 글자를 본 순간
    나도 모르게 눈을 감았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665 유럽식 동거에 긍정적인 이경규 16 2018.02.18
5664 신발에 장착하는 휴대용 스키 7 2018.02.18
5663 케이티 페리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갈등 4 2018.02.18
5662 민비의 숨통을 끊은 칼 42 2018.02.18
5661 쌍꺼풀 만드는 고라니 6 2018.02.18
5660 유리병에 그림 그리기 4 2018.02.18
5659 동생에게 다이어트 하라고 일침 가하는 언니 21 2018.02.18
5658 세월호 7시간 30분도 수사 중 35 2018.02.18
5657 턱 빠질 듯 7 2018.02.18
5656 나 국회의원이야 나 몰라? 13 2018.02.18
5655 김소현 vs 유라 vs 보나 15 2018.02.18
5654 G20 국가들의 사형 집행 순위 24 2018.02.18
5653 SNS에서 난리 32 2018.02.18
5652 안지영이 말하는 볼빨간사춘기 수입 26 2018.02.18
5651 올림픽 자막 레전드 12 2018.02.18
5650 섹시 소혜 7 2018.02.18
5649 일본 신문 헤드라인 22 2018.02.18
5648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29 2018.02.18
5647 연휴에도 대책 회의 10 2018.02.18
5646 김광석 앨범 중고가 10 2018.02.18
5645 쇼트트랙 수신료의 가치 7 2018.02.18
5644 보이스 피싱 당했는데 4 2018.02.18
5643 70시간 굶기는 정글의 법칙 25 2018.02.18
5642 아시아인을 차별하는 흑인 단체 6 2018.02.18
5641 디스 하려고 많이 들었는데 15 2018.02.18
5640 조만간 저승길 떠날 홍콩의 세 젊은이들 36 2018.02.18
5639 모모의 춤사위 4 2018.02.18
5638 베이징 최근 공기 상태 14 2018.02.18
5637 KBS 기상캐스터의 미모 12 2018.02.18
5636 나도 속상하단 말야 16 2018.02.18
5635 빡치는 입냄새 9 2018.02.18
5634 60년 넘게 인적 끊긴 DMZ 21 2018.02.18
5633 아이돌이 뽑은 최고의 미녀돌 17 2018.02.18
5632 다친 아기새의 처녀비행 연습 5 2018.02.18
5631 길 건너다 불 바뀐 서현진 11 2018.02.18
5630 BMW 근황 24 2018.02.18
5629 자낳괴 눈웃음 6 2018.02.18
5628 2018년 미국 총기 난사 사건 지도 18 2018.02.18
5627 오타쿠 면전에서 돌직구 5 2018.02.18
5626 포스 넘치는 쯔위 8 2018.02.18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