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ㄹㄹ 2018.01.01 23:11 (*.62.169.80)
    그 짤로 돌아다니는 철원 -30도 현장에 있었음
    아침에 점호하러 나오는데 눈꼽 잔뜩 낀것처럼 눈이 뻑뻑함
    알고보니 눈물이 얼어서 속눈썹에 자꾸 엉겨붙는거더라고

    첫짤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네 ㅋㅋ
    뉴스보면서 야 진짜 ㅈ같은데 사는구나 했었는데ㅋㅋ
  • ㅇㅇ 2018.01.02 05:01 (*.93.19.242)
    영하 15도만 넘어가면 콧구멍이 얼어들어가는게 느껴진다
  • 오덕초등학교 2018.01.02 13:06 (*.121.22.47)
    저도 그때 철원에 있었는데 정말 눈썹이 붙고
    사람이 아 이렇게 추우면 죽을 수도 있겠구나 했습니다
    너무 추워서 냄새나는 간이화장실에 몸을 피한적도 있습니다
  • 동장군 2018.01.01 23:49 (*.40.2.185)
    나도 포천일동에서 숨쉴때마다 콧털 얼고 눈썹 얼고 참...
    사람 살곳이 못돼 한이 너무 많이 서려있어
  • 2018.01.01 23:50 (*.87.40.18)
    강원도 최전방에서 작전지역 1000고지 이상에서 영하 40도 경험해봄. 코로숨쉬면 콧속에 얼음이 생기더라 그게 콯속긁어서 코피남. 근데 그 코피도 얼었음
  • ㅈㄴㄱㄷ 2018.01.02 10:11 (*.7.18.130)
    예전에 이슬이 얼어성성한 m60탄통 방한수갑 안들어가 맨손으로 만졌다가 쩍 붙어버려 강아지마냥 앉고다닌 섬뜩한 느낌
  • ㅍㄹㅍㄹ 2018.01.02 12:47 (*.184.41.130)
    강원도 화천 혹한기 훈련때 정말 지옥을 경험함. 겨울 좋아했었는데 제대한 후 부터는 추위를 못 견딤.
  • 2018.01.02 13:40 (*.151.1.43)
    누구에게나 혹한기는 ㅈ같은 기억이로구나..
  • 무적해병 2018.01.02 17:03 (*.142.3.135)
    그래도 들어가면 씻고 자고 먹자나 ㅅㅂ년들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89 32년 치 밀린 봉급을 받는 말년 병장 9 2018.01.11
1288 학부모들이 해냈다 9 2018.01.11
1287 데뷔 전 얼짱 시절 엄지 15 2018.01.11
1286 라면의 정석 41 2018.01.11
1285 요즘 잘 나가는 강호동 26 2018.01.11
1284 지옥 같은 행성 6 2018.01.11
1283 남자만 상 받아서 불편하네요 40 2018.01.11
1282 수많은 연구가 이뤄졌지만 여전히 해독이 안되는 문자 8 2018.01.11
1281 당당한 미나리 9 2018.01.11
1280 가장 신뢰가는 남자 평균키 34 2018.01.11
1279 신형 아이맥 프로 최고 사양 가격 21 2018.01.11
1278 채수빈의 이상형 3 2018.01.11
1277 호수와 함께 얼어버린 악어 14 2018.01.11
1276 연예인 빡침 모음 23 2018.01.11
1275 회식 필수 스킬 4 2018.01.11
1274 최적의 광고 모델 10 2018.01.11
1273 이상화 선수의 자신감 9 2018.01.11
1272 술자리 최악의 매너 20 2018.01.11
1271 유명 성진 배우의 참치잡이 6 2018.01.11
1270 가족들과 치킨 나눠먹기 싫음 24 2018.01.11
1269 성형으로 훅 간 여배우 9 2018.01.11
1268 정의의 용사 25 2018.01.11
1267 24시간 돌아가는 김건모 캐릭터 11 2018.01.11
1266 문화재 또 기증 5 2018.01.11
1265 아이유 상 받을 때 버릇 15 2018.01.11
1264 유가족 위로하는 철수 10 2018.01.11
1263 장애인 주차구역에 차를 댄 대가 20 2018.01.11
1262 조카랑 카톡하는 유병재 8 2018.01.11
1261 아베 평창올림픽 불참 결정 21 2018.01.11
1260 한서희의 부탁 19 2018.01.11
1259 못말리는 야구 소녀 16 2018.01.11
1258 손예진 생일파티 친구들 13 2018.01.11
1257 나혼자산다 만화방 알바는 진짜 알바였다 10 2018.01.11
1256 공승연 유혹 댄스 5 2018.01.11
1255 공중화장실 극혐 변기 8 2018.01.11
1254 다현이 까치발 8 2018.01.11
1253 완공된 평창 올림픽 주경기장 클라스 19 2018.01.11
1252 골든디스크 역대 대상 수상자 8 2018.01.11
1251 영화평론가 듀나 근황 16 2018.01.11
1250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입법 77 2018.01.11
Board Pagination Prev 1 ...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