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jpg

2.jpg

3.jpg

 

4.gif

 

5.jpg

 

6.gif


  • 비트코인 2017.12.01 12:56 (*.166.234.30)
    마지막은 진짜 ㅋㅋ
  • 파오후 2017.12.01 13:12 (*.250.180.210)
    마지막꺼 저건 박지성 함성소리 카메라에 그대로 들리지않았나?
  • ㅇㅇ 2017.12.01 14:06 (*.103.213.238)
    ㅇㅇ 박지성하고 에르난데스 소리 같이 들렸던 듯

    그립다. 지성팍 선발 나오면 치킨 시켜서 보다가 골 넣으면 친구들하고 문자하고 그랬었는데 ㅎㅎ

    한편으로는 토트넘의 이영표 풀타임 활약 소식도 들려오곤 했었지 ㅎㅎㅎ
  • 마구마구 2017.12.01 15:28 (*.200.53.122)
    ㅎㅎ 동감
  • 꿈떡 2017.12.01 16:09 (*.134.130.253)
    개공감 그때 카톡이 있었음 더 잼있었을듯 ㅋㅋㅋ
  • ㅇㄹㅇ 2017.12.01 23:17 (*.56.211.192)
    2002년도에 스마트폰 있었으면 진짜진자 잼있었을텐데
  • 맨체스터시티 2017.12.01 13:15 (*.193.199.118)
    박지성 예전 경기들 가끔 보면
    오프더볼 움직임이 정말 좋아.

    박지성은 전술이해도나 축구 센스가 뛰어난 것 같음.
  • ㅅㅍㅌㅁ 2017.12.01 19:41 (*.221.36.156)
    난 빽테클 하는데 공만 건드리는거보고 기겁했는데;;
  • 포도 2017.12.01 13:36 (*.111.3.197)
    개인적으론 메시 반정도 빙의했던 울번햄튼전 결승골
  • 개똥철학 2017.12.01 14:13 (*.111.28.150)
    저도 그 골
  • ㅇㅇ 2017.12.01 14:16 (*.183.99.113)
    첫 장면 골은 박지성이 수비스 스터드에 머리 찍혀서 피까지 났었지.
  • 어쩔수없어 2017.12.01 15:50 (*.84.169.107)
    드록바 표정도 좀 잡아주지. 저 움짤은 완성도가 떨어짐...
  • ㅁㅁ 2017.12.01 15:56 (*.103.54.75)
    진짜 지성이 형 때문에 피를로 정신과 치료 받다가 결국 은퇴해 버린거만 생각하면 소름. 어떻게 수비했으면 선수 하나가 공포증에 걸렸을까..
  • 2017.12.01 18:50 (*.70.59.17)
    오바하지마;
  • ㅇㅇㅇ 2017.12.01 18:50 (*.223.35.134)
    ????금시초문
  • 2017.12.01 19:27 (*.33.165.12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ㅇ 2017.12.01 22:08 (*.223.35.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 거두고 출처 좀 알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를로랑 친해?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12.01 17:43 (*.125.121.94)
    진짜 챔스 8강 첼시전 친구랑 치킨시켜서 생중계로 보고있다가 골보고 환호성 질렀었는데
    개인적으로 저골이 지성이형이 넣은것중 1순위다
    그다음이 울버햄튼 버저비터골
  • 2017.12.01 18:56 (*.251.157.95)
    난 울버햄튼 박지성이 두골 넣은 거 진짜 지리면서 봤는데. 특히 두번째 골...지림..
  • ㅇㅇ 2017.12.01 19:00 (*.38.18.103)
    나도
    두번짼 진짜 지림 ㅋㅋ
  • 지쏭빠레 2017.12.01 19:40 (*.27.200.111)
    울버햄튼전 본애들은알꺼다 ㅋ 지성이형 그날 어시줄라고 열라 뿌려댓는데 막판에 자기가 끌고가서 골 오졌다 ㅋ
  • 시까꼬뿔스 2017.12.01 22:15 (*.202.176.211)
    그날 조단피펜없는 토니쿠코치 모드였지....
    팬티 두번갈아입음....
  • 나미 2017.12.02 01:41 (*.43.153.105)
    그때 맨유 선수진이 존나 쓰레기였을걸 베베 오베르탕 같은....
  • ㅇㅇㅇ 2017.12.01 22:55 (*.206.121.89)
    아 나 첼시광팬인데 진짜 막짤은... 감정의 교차가 심하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882 열도의 중고등학교 졸업식 풍경 21 2017.12.08
881 키보다 훨씬 높은 송판 격파 9 2017.12.08
880 유병재가 어르신들에게 어필하는 방법 14 2017.12.08
879 저돌적인 자전거 17 2017.12.08
878 비버랑 놀더니 정신줄 놓은 윌 스미스 아들 10 2017.12.08
877 교관과 학생 13 2017.12.08
876 84년생 동안 배우 13 2017.12.08
875 스스로 괴물이 되었던 분들 13 2017.12.08
874 발롱도르 호날두 등장씬 13 2017.12.08
873 내 코를 되돌려주세요 23 2017.12.08
872 데뷔 초 듣보 시절 하니 11 2017.12.08
871 이혼할 때 재산 세탁 14 2017.12.08
870 탈탈 털리는 비 10 2017.12.08
869 대학 총장의 발언 14 2017.12.08
868 대륙에서 활동 중인 페이 14 2017.12.08
867 역대 조선 왕들의 질병과 죽음 26 2017.12.08
866 수지 보고 놀란 아이돌 9 2017.12.08
865 집중력을 높혀준다는 산악 조깅 15 2017.12.08
864 2008년 은퇴한 호노카 선생님 근황 19 2017.12.08
863 하루치 옷 싸는 팁 15 2017.12.08
862 미생 강소라 28 2017.12.08
861 천하제일 암산대회 두뇌 풀가동 42 2017.12.08
860 마니아층이 두터운 수드래곤 개그 26 2017.12.08
859 이국종에게 사과한다던 김종대 근황 59 2017.12.08
858 성장하면서 습득하는 성 고정관념 30 2017.12.08
857 손연재 덴마크 썸남 28 2017.12.08
856 페미니즘 vs 페미니즘 27 2017.12.08
855 유시민이 말하는 비트코인 107 2017.12.08
854 LA 초대형 산불 27 2017.12.08
853 가녀린 처자가 이걸 20분만에? 24 2017.12.08
852 양세형 질문에 답하는 시장님 25 2017.12.08
851 매일 거부당하는 남자 42 2017.12.08
850 배우와 걸그룹의 옆모습 차이 21 2017.12.08
849 도살장 가는 도중 낳은 새끼 59 2017.12.08
848 강호동의 생존본능을 일깨운 수지 7 2017.12.08
847 대륙의 가스 대란 12 2017.12.08
846 유아인 사령관 근황 34 2017.12.08
845 세계 곳곳의 이색적인 폐기장 11 2017.12.08
844 03년생 최연소 걸그룹 멤버 21 2017.12.08
843 새벽 3시 자유로를 가로지르는 개 한마리 12 2017.12.08
Board Pagination Prev 1 ...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 157 Next
/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