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유니클로 2018.05.19 15:36 (*.166.235.8)
    고기는 역시 숯불이지
  • 77 2018.05.20 00:15 (*.49.77.216)
    근데, 저건 숯불 아닌 것 같은데요.. 적어도 참숯은 아님.. 가운데 구멍뚫린 거면,, 열탄이가?? 그런것 같은데,, 아무래도 참숯보단, 맛이
    덜어짐
  • 2018.05.20 00:45 (*.230.92.121)
    ㅇㅇ 숯계열도 아니고
    그냥 번개탄임 ㅋ
  • ㅇㅇ 2018.05.19 15:46 (*.170.224.182)
    야키니쿠 저 고기가 난 그렇게 맛있더라 입이 싸구려라 그런지
  • ㅇㅇ 2018.05.19 15:51 (*.10.105.240)
    싸구려가 아니야 취향이 다른거지
    해외 많이 다닌 사람들은 일본식 고기 않좋아 하더라 특히 남미 유럽 미국 이쪽에 자주 간 사람들은 일본식 보다

    스테이크형식의 고기를 더 선호함

    굳이 한우 특등급 아니더라도..

    육우 알지? 육우 채끝살 정도 되는거 사서 정육점 가서 살때 진공팩 포장 소분 좀 해달라 그래 비용 더 드린다 하고.. 그렇게 해서

    먹을 만큼 최소 3일 4일 숙성하는거야.. 물론 두께는 3cm 이상.. 그렇게 해서 후추 소금 바르고.. 구우니 정말 좋더라

    고기 좋아한다면 집에 가정용 진공팩 포장기 하나 사서 7만 8만 정도 짜리 하나 사서 2주 숙성 정도 해서 먹으면 완전 좋음

    나 귀찮아서 2키로 정도 고기 산거 팩 포장 따로 안하고 대충 쓸때마다 꺼내서 대충 말아서 했더니 공기와 닿은 면이 많이 말라서 육즙이 빠져나감 무조건 팩포장기 필요함
  • 쿠러러러러러러럭 2018.05.19 16:05 (*.162.227.126)
    말 그대로 취향.
    다만, 싸구려 입맛이라고 할 건 없는데 조미료 맛이 너무 길들여지면 그건 좀 안타깝긴 함 (너가 그렇다는 건 아니고)

    고기의 선택은 정말 취향이고, 그건 싸구려 그런 말할 건덕지 조차 없음
    위에 애가 말했는데, 유럽권은 고기 한국사람 먹기엔 질김. 근데 그건 취향 차이. 파리에서 바게뜨 먹어봐. 뭐가 이리 질겨? 이런 말 바로 나옴
    그냥 거기 애들 평균 취향이 좋게 말하면 씹는 맛, 나쁘게 말하면 질길거를 좋아하는거

    거기에 싸구려고 그런 거 뭐 없음. 그리고 나도 오히려 A++ 은 너무 느끼하다고 생각하고. 그냥 A 가 제일 좋음.
    자기 취향을 자기 스스로 알고, 그거 따라서 먹는 건 좋은거야.
    난 소고기 보다 돼지고기 더 좋아하는데, 그걸 싸구려 입맛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돼지고기가 더 비싸지면 그럼 내 입맛이 고급 되는 것도 웃긴거고
  • c123 2018.05.19 21:31 (*.44.254.8)
    근데 사실 저렇게 맛의 전문가인 백종원 레시피는 다 짜고 자극적임 ㅋㅋㅋ 자기는 그렇게 안 먹으면서
    그런 싸구려 입맛을 가진 헬조센 최적화인듯
  • 11 2018.05.19 21:47 (*.36.147.254)
    황교익이 사업했으면 헤븐조선 소리듣고 대박났겠다
  • ㅇㅇ 2018.05.19 16:25 (*.233.110.115)
    난 해외 안나가도 두꺼운 고기 좋아하는데 뭐냐 ㅋㅋ
  • ㅁㄴㅇㄹ 2018.05.19 19:17 (*.74.166.230)
    의도적으로 공기에 수분을 증발시켜 맛을 응축시키는게 드라이 에이징.
    '무조건' 팩포장 이라길래 오지랖좀 부려봄.
  • 전설의 훅셋커 2018.05.19 19:36 (*.151.110.17)
    드라이 에이징을 가정집에선 할 수 없으나
    팩포장기계는 쉽게 구비 가능하니까 웻에이징을 하라는 말이겠지
  • ㅇㅇ 2018.05.19 20:59 (*.10.105.240)
    드라이 에이징을 하라는게 아니야 그냥 고기 살때 식육점서 사면 한번에 먹을 양 만큼 소분해서 진공포장 하라는거지

    가정에서 드라이에이징을 할려면 건조 한곳에서 잘 말려야 하는데 집에서 그렇게 한다? 바로 바퀴벌레 꼬이고 냄새 난다 이제 여름이다..

    그리고 냉장고 냉장칸에 넣어두면 그거 냄새 다 베겨.. 고기 핏물 다 빠지고.. 그냥 에이징이야 그냥 숙성시간만 1주일 가져도 충분히 맛있어

    드라이 에이징은 전문 업소에서 해야돼 집에선 안돼..
  • 마춤뻡꼰대 2018.05.19 23:26 (*.190.83.78)
    않좋아 하더라(x)
    안좋아 하더라(0)
  • 나도꼰대 2018.05.20 17:09 (*.223.44.43)
    자꾸 고쳐주지마 그러면 '않'에서 거를수가 없잖아
  • ㅁㅁㅁ 2018.05.19 16:39 (*.38.17.195)
    돈이 엄청 많은 사람인가부다. 저거 1인분에 80그램 정도인데, 보통 2만원 전후 임. 꽃등심 같은거는 80그램에 4만원 정도. 더 비싼것도 있고. 한국식으로 200그램 이상 먹으려면 고기값만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입맛이 싸구려. ㅠㅠ
  • 가죽만남은젊병필 2018.05.19 19:21 (*.198.9.83)
    저렇게 파는거 개비싼데.... 하여간 필와형들 잘나가는건 알아줘야 되
  • 공룡고기 2018.05.19 16:24 (*.62.212.106)
    무한리필만 찾아가는 나는
    저런덴 돈아까워서 못가겟다 ㅠ
  • ㅇㅇ 2018.05.19 17:35 (*.10.105.240)
    아무리 도쿄라도 서민들이 주로 다니는 곳들은 생각보다 안비싸..
  • ㅁㅁㅁ 2018.05.19 18:19 (*.38.17.195)
    등급 높은 와규는 마트가서 사도 100그램에 3천엔이 넘어가니, 한우 처럼 비쌀 수 밖에 없겠더라. ㅠㅠ
  • c123 2018.05.19 21:32 (*.44.254.8)
    고베규 같은거 철판에서 쉐프가 직접 구워주는데 가면 2~3만엔 우스움
  • 2018.05.20 03:22 (*.151.8.30)
    이래서 무한리필이 장사가 되기는 하는구나
    어차피 다른 고기집 가도 1~2인분 먹으면 배가 차고 질도 무한리필 집보다는 배로 좋은데 왜 굳이?
    그리고 가격도 일반 고기집 2인분 정도 가격 받고... 왜 굳이? 했는데
    그거 자체가 아예 적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구만
  • .. 2018.05.19 16:30 (*.42.91.175)
    빅맥 2개 먹을 수 있는사람은

    일본 괜찮은 집 가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두당 5만원은 써야함

    진짜 양이 쥐꼬리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으로 나옴
  • 2018.05.19 16:57 (*.223.19.53)
    어딜간거니 한국이랑 비슷해
  • c123 2018.05.19 21:32 (*.44.254.8)
    일본 안 다녀봤지?

    일본여행 오는 한국 사람들이 하는 소리가 같은 퀄리티면 일본이 더 싸네
    이거임
  • 이룬5 2018.05.20 02:24 (*.111.13.88)
    너가 가보고 말해줘야지...
  • 푸하하 2018.05.19 17:43 (*.7.58.75)
    일본은 플레이팅을 신경쓰는 반면 한국인들은 먹을것은 배나 채우는 용도로 살아온.
  • 감별사 2018.05.19 18:43 (*.165.150.65)
    야 일본놈의 새키들은 일반인들은 원래 소고기 안쳐먹어..
    일제때 일본에 있던 조선인들이 고기 먹는거보고 거기서 퍼진거야...
    저거그냥 조선인들이 먹던 조리법이 그대로 전해졌다고 봐야한다...
  • ㅎㅎ 생각해보길 2018.05.19 18:45 (*.7.58.75)
    몇백년전 이야기 하면서 자부심 가지면 좋냐?
    니가 현재 먹고있는 음식들이 평범한 일본인들이 먹는 음식보다 나을까? ㅋ
  • 두둥~ 2018.05.20 23:34 (*.236.72.97)
    몇백년???? 길어야 100년전애기겠지.
  • 2018.05.19 18:49 (*.77.61.25)
    그럼 뭐해. 동네 아무식당 들어가도 나오는 음식 수준이 한일 차이가 어마어마한데.
    진짜 서울에서는 밥 한 끼 “때우려고”해도 음식이 너무 ㅈㅁ인데가 많다
  • SDFGHF 2018.05.19 20:39 (*.124.52.114)
    세상밖으로 안돌아 다녀봤구나?
    그건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인데 ㅋㅋ
  • c123 2018.05.19 21:33 (*.44.254.8)
    한국은 10중 5가 쓰레기라면 일본은 10중 1 정도?
    왠만하면 어딜 가도 똥은 없음
  • 담다디 2018.05.20 00:05 (*.70.36.145)
    한남동 호박식당 야끼니꾸 가보길
    맛남~
  • 2018.05.20 09:26 (*.151.8.30)
    중간중간 일뽕들 보이네
    일본엔 지뢰 식당이 없다는 거 진짜 개소리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608 보이스 피싱범 검거 작전 27 2018.06.15
3607 공약은 마음 속에 있다던 후보 35 2018.06.15
3606 박지성의 유일한 단점 14 2018.06.15
3605 민주당의 전략 공천 13 2018.06.15
3604 도쿄 닭고기 달걀덮밥 16 2018.06.15
3603 지구 생명체들의 목숨줄 60 2018.06.15
3602 위기의 박종진 26 2018.06.15
3601 문세윤이 접시 닦는 방법 6 2018.06.15
3600 이번 선거는 자네 공이 정말 컸네 16 2018.06.15
3599 아인슈타인의 충격적 여행 일기 29 2018.06.15
3598 축협 오피셜 출정 사진 25 2018.06.15
3597 설인아의 전력질주 12 2018.06.15
3596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검사 15 2018.06.15
3595 성소의 시그니처 무브 6 2018.06.15
3594 제주도 근황 31 2018.06.15
3593 지방선거에 대한 박지원의 생각 18 2018.06.15
3592 옥택연 군복 핏 30 2018.06.15
3591 무패의 선거왕 20 2018.06.15
3590 69년생 일본 여배우 30 2018.06.15
3589 군대가기 싫은 야구선수 37 2018.06.15
3588 낙선 후 눈물 흘리는 배현진 39 2018.06.15
3587 한국의 중국 경제 의존도 14 2018.06.15
3586 생생정보통 라면녀 21 2018.06.15
3585 메이저리그 최악의 운을 가진 투수 27 2018.06.15
3584 아이유 고소 반응 27 2018.06.15
3583 4천원 통닭 28 2018.06.15
3582 대한민국 vs 세네갈 실점 장면 5 2018.06.15
3581 입국하나연 4 2018.06.15
3580 신난 유시민 38 2018.06.15
3579 결혼 16개월 차 70여 명의 조카가 생겼어요 9 2018.06.15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35 Next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