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png 


2.png 


  • ㅇㅇ 2018.01.24 01:43 (*.249.40.84)
    적당히 하자... 평양 동계 올림픽인줄
  • ㅇㅇ 2018.01.24 01:50 (*.75.47.168)
    망해라 평창
  • 공무원사회 2018.01.24 02:04 (*.214.80.108)
    진심 평창올림픽 첫단추부터 마지막단추까지 잘못 끼우는 느낌이다.
  • 1 2018.01.24 02:07 (*.140.45.74)
    욕만 나온다 진짜
  • ㅇㅇ 2018.01.24 02:12 (*.58.231.80)
    미제 존나 좋아하네 ㅋㅋㅋ
  • 남조선 인민 서기장 2018.01.24 02:18 (*.98.13.109)
    수령님의 사모님을 결사 보위하지
  • ㄱㄹㄴㅇㄹ 2018.01.24 02:22 (*.125.34.26)
    하긴 ㅈ집한테 잘해줘야 정은이 똥꼬 앞으로 한발짝 더 가지
  • ㅂㅈㅂㅈ 2018.01.24 02:59 (*.171.112.108)
    ㅋㅋ 시장에서 만두 팔면 딱 어울리게 생겼네....
  • ㅇㅇ 2018.01.24 03:47 (*.58.110.31)
    미친.. 쳐들은 건 있어가지구
    걍 주는대로 쳐먹어
  • 하아 2018.01.24 04:58 (*.114.43.144)
    야 저정도 해줄 수 있지 ㅋㅋ

    돈으로 해결가능한 일에 열올리지마라

    그까짓꺼 그냥 더 좋은걸로 해줘라
  • 123 2018.01.24 07:07 (*.129.203.54)
    그까짓꺼 니돈으로 해줘라
  • 2018.01.24 07:02 (*.93.115.80)
    그래서 우리 세금으로???
  • 그렇고 그런 직장인 2018.01.24 08:31 (*.62.22.202)
    병신같은 요구지만 들어줘야 우리한테 더 이득인게 현 상황.
    국바기준에선 푼돔 좀 쓰면 되는건데 딴지걸지 말자
  • 11 2018.01.24 13:04 (*.253.6.47)
    북한 사람이니?
  • 참나 2018.01.24 08:50 (*.196.53.240)
    이 무슨 짓인지.. 다른나라 8년 12년 준비하는 과정을 몇주만에 졸속으로 진행하는 .. ㅋㅋㅋ
  • 국민 2018.01.24 09:10 (*.121.22.47)
    끄지라 씨발련아
  • 2018.01.24 09:13 (*.55.130.235)
    북한이면 중국산 요구 해라 ㅋㅋ 샤오미
  • 421341234 2018.01.24 10:11 (*.177.213.135)
    빨갱이년이 와서 감놔라 배놔라 하네...
  • ㅌㅌ 2018.01.24 10:15 (*.151.104.95)
    잇시키 마리나 닮은 듯 싶다
  • 빨갱이 아웃 2018.01.24 10:22 (*.213.128.100)
    진짜 공산당놈들 선민사상, 특권의식 개쩜.
    저년이 말하는 조명,스피커면 북한주민들 몇명을 먹여살릴 수 있는지
  • ㅁㄴ 2018.01.24 11:32 (*.223.49.27)
    시골에서 막 올라온 새내기 대학생같네..
    서울애들은 다 메이커만 입더라는 말을 듣고 꿀리기 싫어서 괜히 브랜드 아는척 하며 입에 달고살았지.
    나중에 생각하고보니깐 그게 더 촌스러웠다는..
    일하다 알게된 북한사람 있는데 이사람도 그래.
    출산했다고해서 기껏 애기 옷 사줬더니 브랜드는 아닌데 선물이니까 고맙게 입힐게~근데 나 원래 다 브랜드만 입혀~하고 굳이 말을 하더라구. 정내미 뚝떨어지고 어찌나 촌스럽게 느껴지던지..
  • AR 2018.01.24 11:35 (*.110.165.155)
    아 진짜 얘좀 안보였으면 좋겠네.
    미개인들이 왜 껴가지고 ㅎ ㅏ
  • ㅈㄷㄱ 2018.01.24 14:16 (*.244.168.14)
    지인이 예전에 남북협력사업 관련으로 중국에서 북한애들 몇번 만났다는데 허세 오졌다고 함.
    호텔 바에서도 비싸 양주만 골라시키고, 어디사냐고 물어서 서울 어디어디 산다고 했더니 '아 선생님은 압구정 사실 정도는 안 되시나보군요?'이 지랄ㅋㅋ
  • ㅇㅎㅇ 2018.01.24 15:52 (*.160.149.141)
    우리가 북한한테 죄지은거 있냐? 왜 맨날 얻어 맞으면서도 퍼주기만 하고 이번엔 20년 가까이 고생해서 이룩한거 날로 가져다 바치고.
    김정은 돼지새끼 홍보쇼 끝나면 또 미사일 쏴대겠지.
  • 1 2018.01.24 16:22 (*.170.30.130)
    솔직히 아직 문재인 지지하고 있지만
    북한에 너무 호의적인건 꼴 보기 싫다.
    언제나 늘.. 뒤통수 맞기 전에는 호의적이었지.
  • 1241512 2018.02.05 18:00 (*.240.237.34)
    문빠 탈출은 지능순입니다.
  • ㅁㄴㅇㅁㄴㅇ 2018.01.24 18:51 (*.251.148.147)
    얼굴진짜 돈까스망치로 쳐맞았나?? 왜저리생긴건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685 넝쿨째 굴러온 당신 9 new 2018.02.18
5684 초등학생이 통일을 바라는 이유 5 new 2018.02.18
5683 정통 오리지날 한자를 고수하는 나라 58 new 2018.02.18
5682 유럽식 동거에 긍정적인 이경규 15 new 2018.02.18
5681 신발에 장착하는 휴대용 스키 6 new 2018.02.18
5680 케이티 페리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갈등 4 new 2018.02.18
5679 민비의 숨통을 끊은 칼 39 new 2018.02.18
5678 쌍꺼풀 만드는 고라니 5 new 2018.02.18
5677 유리병에 그림 그리기 4 new 2018.02.18
5676 동생에게 다이어트 하라고 일침 가하는 언니 19 new 2018.02.18
5675 세월호 7시간 30분도 수사 중 32 new 2018.02.18
5674 턱 빠질 듯 7 new 2018.02.18
5673 나 국회의원이야 나 몰라? 12 new 2018.02.18
5672 김소현 vs 유라 vs 보나 13 new 2018.02.18
5671 G20 국가들의 사형 집행 순위 22 new 2018.02.18
5670 SNS에서 난리 28 new 2018.02.18
5669 안지영이 말하는 볼빨간사춘기 수입 23 new 2018.02.18
5668 올림픽 자막 레전드 11 new 2018.02.18
5667 섹시 소혜 5 new 2018.02.18
5666 일본 신문 헤드라인 20 new 2018.02.18
5665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26 new 2018.02.18
5664 연휴에도 대책 회의 9 new 2018.02.18
5663 김광석 앨범 중고가 10 new 2018.02.18
5662 쇼트트랙 수신료의 가치 7 new 2018.02.18
5661 보이스 피싱 당했는데 4 new 2018.02.18
5660 70시간 굶기는 정글의 법칙 24 new 2018.02.18
5659 아시아인을 차별하는 흑인 단체 5 new 2018.02.18
5658 디스 하려고 많이 들었는데 13 new 2018.02.18
5657 조만간 저승길 떠날 홍콩의 세 젊은이들 33 new 2018.02.18
5656 모모의 춤사위 4 new 2018.02.18
5655 베이징 최근 공기 상태 10 new 2018.02.18
5654 KBS 기상캐스터의 미모 12 new 2018.02.18
5653 나도 속상하단 말야 15 new 2018.02.18
5652 빡치는 입냄새 9 new 2018.02.18
5651 60년 넘게 인적 끊긴 DMZ 18 new 2018.02.18
5650 아이돌이 뽑은 최고의 미녀돌 17 new 2018.02.18
5649 다친 아기새의 처녀비행 연습 5 new 2018.02.18
5648 길 건너다 불 바뀐 서현진 9 new 2018.02.18
5647 BMW 근황 17 new 2018.02.18
5646 자낳괴 눈웃음 5 new 2018.02.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4 Next
/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