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츄릅 2018.03.17 02:17 (*.44.40.110)
    흥국형은 아니지
  • 2018.03.17 10:11 (*.100.16.2)
    왜 아니라고 생각하지? 아무것도 아닌데 꽃뱀이 물었다
  • ㅇㅇ 2018.03.17 13:05 (*.143.146.163)
    돈 달랬으면 빼박이지 뭐 더 할 말이 있냐
  • ㅇㅇ 2018.03.17 02:20 (*.75.47.168)
    아 음해예요
  • o o 2018.03.17 07:30 (*.36.188.103)
    ㅋㅋㅋㅋㅋ 아재 구나?
    아~ 응애에요
  • 2018.03.17 11:04 (*.36.156.211)
    엊그제 게시물 제목으로 나왔어
  • gg 2018.03.17 02:28 (*.227.244.56)
    근데 방송도 잘리고....불쌍한 흥궈형 ㅜㅜ
  • 정치쉽게하네 2018.03.17 02:36 (*.209.13.113)
    ㅇㅇ. 미투운동이 비판 받는 것 중 하나. 너무 비인권 적임.
    글타고 반대는 아니고 개선 좀 했으면 좋겠음. 사람이 죽고, 가족들도 피혜보는데 이런 것 까지 동조하기 힘듬.
  • 22 2018.03.17 02:42 (*.223.34.244)
    그니까 미투운동만큼 무식하기 짝이 없는 운동이 없음

    ㅅㅂ 지목만 당하면 걍 다 팽당하냐
    무죄추정의 원칙 모르나 미투운동은 헌법 위에 잇나봄 미친것들임
  • 121212 2018.03.17 22:07 (*.187.242.162)
    여자 댓글하나에 말한마디에 그남자 죄의유무도 따지기전에 이미 사회적매장당하는데 찬성할게 뭐가 있나. 마녀사냥보다 이게 더 심한현상이지.
  • 미투운동? 2018.03.17 03:05 (*.254.65.104)
    미투 운동을 반대 하는건 아닌데 지금 하는 것만 보면 문제가 너무나도 많다.
    첫번째로 신고 시기가 애매하다.
    왜 성추행이든, 성폭행이든 당했을때 나서지 못하고 지금에서야 폭로랍시고 나오는걸까?
    사실 당했을때가 가장 많은 증거와 정황이 있어 처벌하기가 쉬운데 시간 지나면 기억에만 의존해야 하니
    증거 있냐? 돈을 노리는거 아니냐? 라는 소위 2차 피해를 받는거라고 본다.
    안희정 사건만 봐도 위계에 의한 성폭행이라고 하는데 안희정이 대통령도 아니고
    그렇다고 우리나라가 북한도 아닌데 처음 당했을때 바로 거부하고 경찰에 신고했으면 됐을꺼라 본다.
    그러지 못한것이 자신의 밥줄때문이라면 더더욱 문제가 있는거다.
    직장을 잃지 않기 위해라던가 좀 더 나은 직급으로 가기 위해 그 행위를 묵인했다면 암묵적 동의로 봐도 무방한 상황인거다.
    성폭행 행위로 인해 몸과 마음이 다쳤지만 그걸로 인해 얻은게 있다면 일방적으로 몰아부치는건 문제가 있다고 본다.

    두번째는 미투 폭로자들은 방관자들이라는거다.
    그들이 상처 받은건 알지만 그들은 피해자 이기전에 2차 피해를 만든자들이기도 하다.
    대부분 성추행, 성폭행을 일삼은 사람들은 1차로 끝낸 사람들이 없을정도다.
    2차, 3차 피해자들이 속속들이 나오는데 적어도 본인이 당했을때 신고만이라도 했다면 다음 피해자가 생겼을까?
    오히려 신고를 안하니 가해자들은 "내가 이렇게 행동해도 처벌 받지 않는 구나" 하며 계속 그런짓을 해왔던게 아닐까?
    그들은 자기들이 불행한 피해자라고 하지만 내가 보기엔 부끄러워 할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더 나아가 반성해야 한다. 제2, 제3의 피해자를 만든 본인의 판단을.
  • ㅇㅇ 2018.03.17 10:37 (*.238.186.113)
    그걸 피해자들이 신고하기 힘드니까 미투폭로가 지금 이렇게 판이 커진거 아니냐.. 피해사실을 얘기하는것도 또다른 용기야. 그 용기를 내서 나도 말하자라는게 미투운동의 본질이고. 성추행,폭행당한걸 누군가에게 말하는게 얼마나 심적부담이 크겠냐. 피해자에게도 가는 따가운 시선들을 감내해야 하는데 말야. 나도 남자다보니깐 미투의 본질자체보단 그로 인한 부작용에 더 눈이 간다만, 그 자체가 왜 생긴건지는 좀 알기바람
  • 댓글배달 2018.03.17 11:22 (*.209.143.239)
    혹시 나의 고발로 인해 나의 주변인이 피해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바로 신고할 수 있을까? 피해자가 느끼기에 안희정은 도지사로서 정치력과 연줄로 나는 그냥 나가리 되고 내 식구한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 ㅇㅇ 2018.03.17 03:45 (*.53.244.103)
    이번 미투 운동을 보고 다시한번 느낀다.... 대한민국 여자들은 무엇인가를 스스로 할줄 모른다.... 10년 전, 5년 전, 2년 전 .... 왜 그때는 가만히 있고 지금 이렇게 난리지?? 미투 운동을 미국에서 시작해 주었기 때문이다고 생각한다. 미국에서 미투 운동 시작 안해줬으면 끝까지 말안하고 있었을거다... 그때 뭉쳐서 목소리 냈어야지... 지금 증거도 다 없어지고.. 증거라고는 사람들의 기억 밖에없는데.. 이러다 엄한 사람만 잡는거 아닌지..
  • ㅇㅇ 2018.03.17 09:45 (*.175.50.64)
    한국 여자들이 왜 욕먹는지 이해가간다.. 절대 사회에 동화될수없는 성향이 한국년들임
  • t 2018.03.17 12:21 (*.141.196.243)
    김흥국이 무혐의로 벗어나도
    사람들은 미투로 기억할 듯
  • 지져스 2018.03.17 17:05 (*.225.207.130)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지.
    다 업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955 별풍선에 중독되어 가는 과정 24 new 2018.04.22
4954 맥주 따기 스킬 3 new 2018.04.22
4953 군대에서 알게 된 김희철의 비밀 7 new 2018.04.22
4952 91마일 슬라이더에 감탄하는 존잘러 10 new 2018.04.22
4951 홍어 먹은 쯔위 반응 26 new 2018.04.22
4950 한결 같은 조씨 일가 10 new 2018.04.22
4949 책상 편하게 쓰는 소미 2 new 2018.04.22
4948 오빠가 받은 형량 25 new 2018.04.22
4947 애들이 저한테 아이유라고 불러요 11 new 2018.04.22
4946 풍계리 핵실험장 폐쇄 사유 16 new 2018.04.22
4945 식스센스 아역 근황 5 new 2018.04.22
4944 27살도 늦었대요 26 new 2018.04.22
4943 경리가 알려주는 키스 5 new 2018.04.22
4942 월급 한달 밀렸다고 그만두는 직원 31 new 2018.04.22
4941 부끄러워도 할 건 하는 하영이 2 new 2018.04.22
4940 중국인들도 혀를 내두르는 음식 7 new 2018.04.22
4939 핫도그 때문에 멘붕 온 매니저 12 new 2018.04.22
4938 정인영의 수지 화장 22 new 2018.04.22
4937 강호동의 섭외법 9 new 2018.04.22
4936 톰 크루즈 딸 근황 21 new 2018.04.22
4935 1600원짜리 대만 땅콩 아이스크림 14 new 2018.04.22
4934 물을 품은 정은지 13 new 2018.04.22
4933 요즘 핫한 8세 모델 19 new 2018.04.22
4932 사실상 미션 임파서블 찍고 계신 분들 37 new 2018.04.22
4931 드레스 입은 지효 23 new 2018.04.22
4930 야생 살쾡이의 습격 8 new 2018.04.22
4929 핥아먹는 혜리 19 new 2018.04.22
4928 조현 최근 인스타 13 new 2018.04.22
4927 한국 여성의 권리 등급 28 new 2018.04.22
4926 러블리즈 섹시퀸 18 new 2018.04.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7 Nex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