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gif

슛 블락하고 포효하는 용병선수 

 

2.jpg

응? 

 

3.jpg

세레머니한 걸 항의로 판단하고 테크니컬 파울 선언

(테크니컬 파울 = 선수나 팀 관계자가 스포츠맨십이나 페어플레이정신에 어긋난 행동을 할 경우 부여하는 파울)

 

중계진도 할말을 잃은 판정


  • 렌트카 2018.04.17 01:56 (*.106.191.30)
    수준 보소
  • ㅂㅂㅈ 2018.04.17 02:04 (*.180.134.252)
    경기력도 떨어져, 용병 실력도 떨어져, 전략도 떨어져, 심판수준도 떨어져..
    이러니 인기없어서 망하지.
    배구한테도 밀렸다는 말도 나오던데
  • 2018.04.17 02:22 (*.248.21.254)
    용병실력이 뭐가 떨어져... NBA랑 비교하냐 설마?
    지금 국내농구 용병들이 다해먹는다
  • ㅂㅂㅈ 2018.04.17 02:40 (*.180.134.252)
    밑에 글처럼 2미터 안되는 용병만 들어올수 있어서 하는 소리였어.
    그리고 우리나라처럼 허접한 농구판에서 당연히 용병들이 다해먹지.
  • 덜덜이 2018.04.17 02:02 (*.49.215.253)
    아아... 2미터 넘어가면 선수 생활 못한다는 그곳?
  • 개꿀 2018.04.17 03:44 (*.36.142.84)
    ㅋㅋㅋ 저것도 프로냐 남농보다 여배가 더 재밌음
  • 잘못된 내용임 2018.04.17 04:03 (*.169.9.35)
    블락 세레머니가 아니라 .. 설령 세레머니라 할지라도
    바로 옆에 있던 심판이 즉시 테크니컬 파울을 선언한 이유는
    욕을 했기 때문임 .. 퍽~ 어쩌구 하는 말을 했다는 심판 피셜이 경기 끝나고 나왔음

    오히려 문제는 방송중계 해설진
    일단 심판이 테크니컬 파울을 선언했다면 왜? 그랬을까 하는 의문을 갖어야 되는것이 정상인데.. 욕을 했나?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냥
    이상하다 말도 안되는 판정이다 같은 해설을 해버림
    그런 ... 어어없는 해설을 듣고. 시청자들이 오해를 하기 시작하고, 이런짤이 만들어져서 돌아다니는 중

    테크니컬 파울 받은 이유는 인플레이 상황에서 자기 감정 못이기고 욕을 했기 때문
  • 1 2018.04.17 16:41 (*.169.112.158)
    뭐라고 욕했는데? ㅋㅋㅋ 대한민국 조까라 그래 그랬나? ㅋㅋㅋ 심판 ㄱ ㅅㄲ야 봤냐 했냐? ㅋㅋㅋㅋ
  • 늘병필 2018.04.17 04:18 (*.7.28.203)
    늘병필이다
    1996년 기아자동차 고려대 직관갔다
    당시 막 신혼
    허재 직접 봤다
    요즘은 그때보다 재미없어서 안본다
    2007년에 신기성 노장 베테랑 취급받는거보고
    격세지감을 느꼈다

    질문해라
    부탁이다
  • 2018.04.17 04:35 (*.96.129.161)
    아재서요?
  • 2018.04.17 04:44 (*.7.28.203)
    실은 당시 고딩 올라감 ㅜㅜ
    먼저번에도 대학생때 강시 영화봤다고
    구라 쳤더니 50대니 하고 놀리고 ㅜㅜ

    니들도 자살하지 않는 이상 50대 된다

    답변하자면 안선다
    좀 있음 마흔
  • ㅇㅇ 2018.04.17 09:33 (*.140.230.64)
    남잔 죽을때 까지 서야 정상인데??

    마흔에 안선다고??
  • 필와 의 살아있는 말띠 2018.04.17 09:55 (*.62.216.172)
    욘석아 ~아재 도 아재 나름이다
    난 매일 2번 안하면 몸 과 마음 이 조절안된다
  • 중2 2018.04.17 10:30 (*.136.230.171)
    서긴 할텐데 맘대로 몬하겠죠
  • 허동택트리오 2018.04.17 11:07 (*.125.26.211)
    그때 현수막 응원문구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버스는 세피아가 세우고 고려대는 기아자동차가 세운다.."
    캬 그때 명언이지
  • ㅇㅇ 2018.04.17 08:52 (*.223.17.153)
    욕해서 준거야 세레모니 해서 준게 아니라
  • . 2018.04.17 09:38 (*.7.248.53)
    그것도 별론데... 어차피 욕이야 운동하는 애들 일상인데 심판한테 한것도 아님.
  • ar 2018.04.17 10:36 (*.110.165.155)
    흠.. 농구 팬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솔직히 주변에 농구 하는 사람은 있어도..보는 사람 1명도 없다.
    나도 농구 오래했고 농구 좋아하지만.. 이젠 선수들 이름도 5명 정도만 떠오른다는건 심각한거다
  • ㅉㅉ 2018.04.17 11:08 (*.252.67.46)
    이짤은 누가만들었냐 개 병신인가 ;; 중계진이 정정했는데 세레모니 아니라고 ㅋㅋㅋ
  • 똥송합니다. 2018.04.17 11:42 (*.111.1.235)
    씹선비의 나라답다
  • . 2018.04.17 12:26 (*.7.248.53)
    요즘엔 NBA시즌패스 끊어서 다 NBA보지.. 어차피 커뮤니티에서 전부다 얘기해주고 100배는 재미있고 수준이야 말하면 입만아프고..
  • 나미 2018.04.17 13:54 (*.151.124.59)
    한국선수가 막고
    와 시발 지렸다 나존나 쩌는듯
    이러면 파울줬을까?
  • ㅇㅇ 2018.04.17 15:59 (*.141.6.129)
    키 2미터 법도 생겼다며?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171 3D 프린터로 양손을 얻은 소녀 18 new 2018.04.25
5170 후전드의 공격 전개 20 new 2018.04.25
5169 미스테리한 메이저리그 강속구 투수 19 new 2018.04.25
5168 아이폰이 갖고 싶었던 막내딸의 PPT 24 new 2018.04.25
5167 왕따 당하다가 만난 담임 40 new 2018.04.25
5166 걸어서 세계 속으로 이름 장난질 11 new 2018.04.25
5165 MBC 월드컵 홍보대사 18 new 2018.04.25
5164 그분들 또 망상 중 9 new 2018.04.25
5163 전설의 로맨스 영화 23 new 2018.04.25
5162 직장인 40%가 월급 200만원 이하 31 new 2018.04.25
5161 전효성과 마술쇼 하다가 고생한 최현우 8 new 2018.04.25
5160 조선 힙합계의 거장 김삿갓 6 new 2018.04.25
5159 완벽한 주차왕 9 new 2018.04.25
5158 여군 중대장의 질문 11 new 2018.04.25
5157 일본 원정녀들 19 new 2018.04.25
5156 소주 마실 줄 아는 소이현 8 new 2018.04.25
5155 만화 같았던 골 15 new 2018.04.25
5154 안 씹고 바로 삼키는 여대생 22 new 2018.04.25
5153 비트코인 근황 40 new 2018.04.25
5152 남녀의 차이? 13 new 2018.04.25
5151 다산 택배 근황 12 new 2018.04.25
5150 물구나무서기 팔 근육 12 new 2018.04.25
5149 송해에 가려진 동안 방송인 2 new 2018.04.25
5148 앞으로도 깨지기 힘든 기록들 14 new 2018.04.25
5147 치즈가 짭짤한 이유 7 new 2018.04.25
5146 제주도 여고생이 바라는 학교상 9 new 2018.04.25
5145 맘카페의 횡포 10 new 2018.04.25
5144 끼부리는 지수 6 new 2018.04.25
5143 여자라서 떨어졌다? 14 new 2018.04.25
5142 딸기 모모 4 new 2018.04.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4 Next
/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