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33 2018.06.20 01:32 (*.62.10.182)
    감정 자제하고 국뽕 배제하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가 가려졌음
  • 2018.06.20 15:24 (*.131.28.138)
    클럽전도 아니고 국가대항전에서 자국 캐스터가 국뽕을 배제하는게 말이 되는가?
    당연히 우리나라 편 쪽에서 감정이 치우치지... 물론 해설은 객관적으로 하려하겠지
    근데 말꼬리 쯤에 진심이 튀어나오지
  • ㅇㅇ 2018.06.20 19:59 (*.228.83.162)
    그래도 펙트는 정확하게 짚어줘야하는거야. 그다음에 아쉬운소리를 하던 환호성을 지르던 하는거지
  • 어학연수 2018.06.20 01:36 (*.166.234.30)
    mbc는 진짜 예전부터 어휴 수준 이하 저질 후진국식 해설
  • 27사수색 2018.06.20 12:02 (*.156.164.56)
    혼자 쉐복 지리고
  • 맞는말인데 2018.06.20 13:03 (*.248.197.82)
    니가 스파링 파트너 해주고 있네
  • ㅇㅇ 2018.06.20 01:45 (*.75.47.168)
    어차피 유효슈팅0이어서 못이길 경기였다
  • 브로콜리 2018.06.20 02:21 (*.112.70.93)
    중계도......뒤집어버려...
  • 아이고배야 2018.06.20 11:56 (*.36.147.7)
    ㅋㅋㅋ
  • 호도 2018.06.20 03:59 (*.171.171.55)
    이영표는 진짜 일본해설할때 편파해설 엄청 하더라
    콜롬비아 퇴장당할때 반칙아니라하고
    아직 2골넣을수 있습니다 이러고
    일본이 역전골 넣으니까 아~ 안돼요~
    이 ㅈㄹ하고 자빠졌음
    이게 공중파 해설하는새끼의 자세냐?
    시대가 어느시댄데 이딴 아프리카방송급 편파해설을 하고 자빠졌냐
  • Na7 2018.06.20 06:49 (*.197.50.196)
    진심 개독은 걸러라...
  • ㅇㅇ 2018.06.20 08:34 (*.86.252.134)
    그게 애국인줄아는 멍청한놈들 많아 그나마 박지성이 편파안하고 잘하더라
  • 1111 2018.06.20 08:46 (*.7.59.101)
    박지성이 편파를 안했다고???
    이거 안보고 깝치네..
    배씨랑 대놓고 응원하던데 ㅋㅋㅋㅋ
  • 펩시 2018.06.20 11:57 (*.208.103.227)
    왜곡하네; 반칙 아니라고 한 적 없다.
    그리고 일본이 두번 째 골 넣었을 때 이영표는 슛~ 골이에요~~ 하면서 소리 질렀는데 안돼요는 어디서 들은거임? 그딴 소리는 하지도 않았는데.
    혼다가 왼발이 좋다고 하자마자 골 넣어서,' 혼다의 왼발과 오사코의 머리가 만났습니다. '라는 멘트까지 했는데.
    선동이 이런거구나 싶네.

    퇴장 당할때 장면에서
    수비 선수가 손으로 막았다고 확실히 얘기했고, 니가 말하는 반칙 아니라고 하는건,
    이번 피파 규정이 바뀌어서 PK 선언과, 카드를 동시에 주는 이중 징계를 하지 않는다고 한 부분임.
    PK도 선언하고 레드카드 까지 주는건 과한 판정이라고 한거지.
    그걸 어떻게 들어야 반칙 아니라고 하는게 되지

    아직 따라 잡을 수 있다. 아직 포기하면 안된다 이런 소리는 그 어떤 팀이 지고 있어도 다 하는 말임.
    반대로 일본이 지고 있어도 만회 가능하다, 2골 넣을 수 있다. 이렇게 해설함
    이렇게 하는게 편파해설이 아닌 거지.
    콜롬비아가 이기고 있을때, 일본은 희망이 없어요.
    반대로 일본이 이길때, 콜롬비아는 힘들어요. 니가 원하는 공정한 해설은 이런거냐?
    당연히 지고 있는 팀도 이길 수 있다고 말해주는게 공정한 해설이지.

    그렇게 들으려고 하니까 그렇게 들리는거다.
    우리랑 아무 상관 없는 두 팀이 경기 할 때도 분명 저런식으로 해설한다.
    근데 그럴땐 신경이나 씀? 아무 관심이 없으니 못 듣는 거고, 그렇게 생각하고 들으면 다 그렇게 들리는 거임.
  • 12414 2018.06.20 12:45 (*.151.48.219)
    난 sbs봤는데 배성재도 콜롬비아 계속 못넣으니까 아 아쉬워요 그러고 박지성하고 같이 슬쩍슬쩍 콜롬비아 응원함.
    우리나라 사람들 일본 싫어해서 다 이해하니까 너무 뭐라마셈
  • ㅁㅇㅁ 2018.06.20 17:22 (*.40.249.254)
    안한방송사 없는거 같은데.. 안정환도 대놓고 뭐라곤 안했다만 후반종반부에가선 배아프다고 그랬음.

    솔직히 신사적 어쩌구 찾는 그게 더 ㅈ 같다. 선비놈들 에헴거리는게 더 극혐.

    우리만 보는 거에도 남에 나라 시선의식하고 봐야하냐?
  • ㅇㅇ 2018.06.20 08:03 (*.200.56.29)
    어제 콜롬비아할때 보니까 지성이형이 젤 잘하는거 같던데 톤이 좀 아쉽지만
  • 내려갈팀 2018.06.20 08:24 (*.216.255.249)
    지성이형 욕먹고 많이 고치고 있다

    목소리톤만 적응하면 객관적이고 좋음
  • 2018.06.20 08:29 (*.113.39.70)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국뽕해설을 ㅉㅉ 엠비씨는 여전히 노답
  • 아동소년 2018.06.20 08:46 (*.33.237.62)
    축구 좀 본사람들은 저게 백프로 페널티킥이란걸 알고 수긍하고
    해설이 뭐라하든 걸러듣지만
    축알못 급식이나 여자들은 해설이 애매하다고 하면
    해설말을 믿는다 권위에 의한 오류를 범하고 분노함
    그중에 지능 떨어지는 애들이 심판 sns가서 쌍욕하는거임
    편파도 적당히 해야지
    앞으로 중계는 박지성것만 보련다
    그나마 제일 중립적 객관적으로 중계하더라
  • 2018.06.20 09:45 (*.114.22.161)
    근데 콜롬비아전에서 일본응원한거 나밖에 없나? 인종차별하는 남미새끼들보단 같은 아시아가 선전해주는게 좋은데
  • 11 2018.06.20 09:59 (*.222.59.133)
    나도 응원했다 일본
  • 234 2018.06.20 11:02 (*.222.133.148)
    이게 맞긴 한데 옆집이 잘나가면 배아픈것도 사실이고. 게다가 옆집이 원수라서
  • 동네바보형 2018.06.20 11:47 (*.223.33.240)
    나도 응원했다
  • 엠텍 2018.06.20 13:12 (*.73.135.46)
    당연히 아시아팀 응원해야지...
  • ㅂㅂ 2018.06.20 19:16 (*.185.136.166)
    인종차별하는 남미새끼?

    니도 인종차별하네 병신아. 넌 옐로우몽키새끼라는 정식타이틀을 얻었다.
  • 킹봉준 2018.06.20 23:24 (*.203.118.189)
    나도 일본 응원함 아시아팀이어서
  • 1 2018.06.20 09:49 (*.170.30.130)
    근데 선수 당사자는 공이 발에 닿았는지 안닿았는지 알텐데
    심판이 페널티킥 선언하면 억울한척 해야하고.. 힘들겠더라.
    운동선수 아무나 하는게 아님.
  • ㅁㄴㅇ 2018.06.20 11:19 (*.168.91.26)
    박지성 역시 분석적이고 치밀하다. 감독하면 진짜 잘할듯.
  • 2018.06.20 12:39 (*.176.156.103)
    안정환 사기꾼 새키더만..
    무슨 심판이 편파판정으로 0.5골을 거들었다는 식으로 말하고... 암만 봐도 희망없는 축구팀에 비현실적인 띄우기나 하고
    나가라 집구석에서 오징어 씹어야 할 분수더만
  • 브로콜리 2018.06.20 14:25 (*.112.70.93)
    중계도......뒤집어버려...
  • ㅇㅇ 2018.06.20 17:26 (*.111.1.106)
    말앞에 이제 이거 왜쓰는거냐 쓸대없는 부사아닌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014 새우를 조리하면 작아지는 이유 29 new 2018.07.23
4013 파리바게뜨 1호점 19 new 2018.07.23
4012 바둥바둥 부르르 10 new 2018.07.23
4011 여성 소방관의 요구 43 new 2018.07.23
4010 오드리 헵번과 제인구달의 개고기에 대한 생각 33 new 2018.07.23
4009 사이클 선수의 하체 19 new 2018.07.23
4008 사장님 원피스 22 new 2018.07.23
4007 5년 사이 매장이 600개 이상 증가한 커피전문점 43 new 2018.07.23
4006 조수애 아나운서의 콧대 18 new 2018.07.23
4005 드루킹 1년 전 트윗 17 new 2018.07.23
4004 양세형의 배짱 6 new 2018.07.23
4003 미용실에서 리듬 타는 손님 14 new 2018.07.23
4002 6개월 후 대한민국 24 new 2018.07.23
4001 의외의 예리 11 new 2018.07.23
4000 한국인 99퍼센트가 걸리는 병 14 new 2018.07.23
3999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가격 98 2018.07.22
3998 삼성 공화국 40 2018.07.22
3997 옛날 예비군 훈련 22 2018.07.22
3996 뜻밖의 빈부격차 31 2018.07.22
3995 최악의 혐오 음식 42 2018.07.22
3994 차붐 커리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대단한 기록 22 2018.07.22
3993 베트남 하노이 상황 9 2018.07.22
3992 아랫입술 떨리는 백종원 42 2018.07.22
3991 폭죽으로 변기 뚫기 12 2018.07.22
3990 개고기 욕하는 프랑스 42 2018.07.22
3989 물맛 블라인드 대참사 25 2018.07.22
3988 형부와 처제 20 2018.07.22
3987 요즘 시대에 쿠데타가 발발하면 31 2018.07.22
3986 서장훈 군기잡는 나르샤 16 2018.07.22
3985 남자는 다 늑대 26 2018.07.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5 Next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