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흥하네 2018.03.22 13:13 (*.166.235.152)
    일관성 보소 ㅋㅋㅋ
  • ㅇㅇ 2018.03.22 13:16 (*.36.150.231)
    한국은 대법관이랑 헌재판관은 의회랑 대통령의 수렴으로 뽑는데

    미국은 행정부만의 재량으로 저게 됨?

    아니면 각 주에 소속된 법원이 파워가 세기 때문에 저렇게 지 입멋대로 꽂아 넣어줘도 연방판사는 깍두기라 상관없는건가
  • ㅁㅁ 2018.03.22 13:27 (*.171.84.71)
    내가 미국사람이였어도 트럼프 뽑았을듯
  • ㅈㅁ 2018.03.22 14:19 (*.251.219.2)
    민주당은 힐러리를 대선후보로 냈으면 안됐었음.
  • ㅇㅇ 2018.03.22 16:38 (*.144.93.209)
    적극동의
  • 123 2018.03.22 18:53 (*.133.63.86)
    버니 할아버지가 나갔으면 아마 이겼을듯..
  • ㅇㅇㅇ 2018.03.22 13:34 (*.42.76.126)
    결국 많은 국가들이 저렇게 될거같다
  • 2x3 2018.03.22 13:38 (*.96.184.116)
    트럼프가 합리적이네
    딱 봐도 비율같은거 신경 안 쓰고 실력대로 뽑은듯

    오바마 븅신새끼는 PC주의에 입각해서 뽑으니까 남녀 50 : 50이 되는거고
  • ㄴㅁ 2018.03.22 13:50 (*.87.201.177)
    그렇게 볼 수도 있겠지만 난 아니라고 봄
    미국에서 알엔디 분야 일하는데 여기서도 백인아니면 교수되기 어렵다. 이건 쭉 그래왔다.
  • 버지니아 2018.03.22 21:30 (*.177.200.44)
    미국에서 공부하는데 처음들어보는 소린데?? 과거야 그럴수도 있겠다 생각하는데 지금 아무대학 홈페이지 들어가서 팩컬티 명단 봐봐라 과연 백인만 교수 하고 있는지..
  • ㅈㅁ 2018.03.22 14:19 (*.251.219.2)
    ??어딜 봐서 합리적이야?
    합리적으로 실력대로 뽑은건지 아닌지 저 표 가지고 어떻게 아냐?
  • 2018.03.22 14:48 (*.15.49.166)
    너의 논리에 저 그래프를 끼워맞추는구나...
    '딱 봐도'
  • 눈깔한쪽 2018.03.22 16:17 (*.46.213.109)
    살인자가 코카콜라 좋아하는 비율 알아본 다음,
    코카콜라가 이렇게 위험합니다라고 할 놈일세.ㅋㅋㅋㅋㅋ
    무슨 궁예도 아니고...
  • . 2018.03.22 14:01 (*.62.21.193)
    샌더슨이 나왔으면 이겼을텐데
  • ㅋㅋㅋㅋㅋㅋ 2018.03.22 14:17 (*.209.151.31)
    레이건때 임명한 사람이 아직까지 대법원에 있다는건가? .. 하고 보니까 카터때 임명한 사람이 60명이 넘네 ㅋ
  • ㅇㅇ 2018.03.22 14:29 (*.49.126.62)
    오바마 역대급 최악 쓰레기같은 니그로 명예 쪽바리 개깜뚱이새끼 트럼프가 훨 낫다 진심
  • 한심합니다 2018.03.22 14:36 (*.229.236.33)
    대체 가정과 사회에서 어떤 교육을 받으면 이런 쓰레기 같은 댓글을 달수 있죠? 오바마를 싫어하고 트럼프를 지지하는 거는 본인의 의사기 때문에 이해할수 있지만 어쩌면 저렇게 저급하고 더러운 표현을 쓰는지 경악스럽네요
  • ㄱㄴㄷ 2018.03.22 15:42 (*.70.26.187)
    하버드다니는 내사촌동생은 트럼프욕하더라 폭스티비도욕하고
  • 버지니아 2018.03.22 21:31 (*.177.200.44)
    한국사람이라면 그럴수도 있을듯
  • 2018.03.22 16:04 (*.223.20.212)
    다른건모르겟고 업적으로 봣을때 오바마 왼쪽 세번째 네번째 발가락 사이 낀 때보다 형 인생이 나을바 없으니까 좀 닥치고 있어
  • ㄴㄷ 2018.03.23 00:26 (*.180.134.252)
    오바마 대통령 물러나기 바로 전까지도 지지율 60%이상 나왔는데 뭔 개소리야? ㅋㅋㅋ
  • ㅇㅇ 2018.03.22 14:55 (*.231.84.74)
    인종 쿼터제 ㅋㅋ 여성 할당제 클라스

    저게 pc주의의 한계다
  • ㅇㅇ 2018.03.22 15:02 (*.36.159.246)
    대한민국은 언제쯤 PC주의 벗어나려나 ㅋㅋ
    문재인 빠는 남자놈들 페미는 그렇게
    싫어하면서 페미니스트 대통령이라는
    문재인은 왜 빠는거야? 궁금하네 ㅋㅋ
  • ㅁㅁ 2018.03.22 15:27 (*.189.89.251)
    나도 이게 궁금하긴 함

    딴건 다 이해해도 페미는 우리 일상문화에 침투해서 남자를 숨못쉬게 하는데

    문재인 응원하는건 이해하는데

    그런분들은 문재인의 여성정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말 궁금함

    난 딴건 몰라도 이것때문에 별로던데...
  • 세상만물이불편합니다. 2018.03.22 16:04 (*.46.213.109)
    아니 얼마나 찐따길래 숨을 못 쉰다는거야?
    진짜 살면서 여자가 아니라 남자라는 이유 때문에 불편한게 있냐? 진짜 궁금해서 그럼.
    설마 데이트할 때 돈 더 내는 것 때문에 그래?ㅋㅋㅋㅋ
    이제 그건 연애 당사자에서 해결할 문제지, 양성평등이란 담론으로 접근할 문제도 아니지.ㅋㅋㅋ

    여자한테 뒤지게 맞아서 트라우마가 있거나 데이트할 때 돈 쓰는 것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숨 못 술 정도면 걍 죽어라.
    일상생활에 침투해서 숨을 못 쉰대.ㅋㅋㅋㅋ 개 웃기네.ㅋㅋㅋ
  • ㅁㅁ 2018.03.22 16:47 (*.189.89.251)
    형 같은 ㅂ빨러들 때문에 발전이 없는거야

    그래 과격하게 표현한것(숨을 못쉰다..) 뭐 그런건 넘어가고 한번 이야기 해보자

    예를 들어 저번에 여자 국방문제에 대해 청와대 청원 올라갔지?

    거기에 대통령은 그냥 웃고 넘겼어... 그런 자세부터가 대통령이 마음이 안든다는거야

    젊은 남자들의 목소리를 안듣고 있잖아


    형이 말하는 데이트 비용에 남자가 돈쓰는거 때문에 힘들면 뭐 죽어라???

    이제 남자들이 거기에 의문을 가지는 거잖아. 왜 남자라고 군대가고 남자라고 돈내고 남자라고 집사야하고 남자라고 잠재적 범죄자고...

    물론 내가 잘나면 장땡이긴 문제야.. 연봉억대에 훈남이면 여자 뭐 만나고 싶은데로 만나고 집다 다해오고 하겠지.

    하지만 사회가 잘난 1프로만으로 돌아가지 않잖아?

    나머지 대부분의 입장을 이해 안해주고 공기업에 여성가산점 있고(찾아보니까 다는 아니고 몇군데 보이더라 취준할때 봤음) 그러니까 그런 정책에 대한

    스탠드가 확실히 여성위주잖아. 왜 공직자의 일부분을 여성 할당해야하고 경찰,소방관에 여성할당제가 필요하지?

    거기에 뽑은 기준은 완전 무릎굽혀 팔굽혀펴기나 체력테스트 기준도 다르고...



    사회적으로 남자들이 불만을 가지는거에 대해 의견은없고

    ㅋㅋㅋ 이러는거 보니까 정규과정교육을 못받앗거나 아니면 메갈인거 같은데

    어그로 끌린거 같지만 한번 날 좀 설득시켜봐.
  • ㅠㅠ 2018.03.22 17:26 (*.158.52.178)
    저게 왜 보빨러야. 그냥 평타 외모, 평타 학벌, 평타 소득이면 안 빨아도 여자랑 연애하고 결혼하는거 문제도 아닐텐데.
    형이 진짜 개찐따같은데? 왜? 여자 ㅂ빨 해줘야만 여자 만날 수 있어?
    모든 여혐이 진따는 아니지만, 모든 진따가 여혐인거는 맞잖아.ㅋㅋㅋ
    그냥 자기 못생기고 돈 못 벌고 학벌 딸리고 그런 이유를 자기한테 안 찾고 걍 욕하기 좋은 다른 성한테 찾는거 뿐이지. 그게 사실 여혐아님?ㅋ
    지가 뭐라고 설득시켜보네 마네 그러고 있어. ㅄ은 설득이 안 됨. 너도 알텐데.
  • ㅁㅁ 2018.03.22 22:09 (*.38.56.156)
    아 진짜 제발 생각좀 하고 글써라니까
    댓글 뭐라도 달든 생깔꺼지만 한번더 이야기 해주면
    그래 다 평타치면 결혼할수 있어
    너는 지금 일반론 말하니까 일반론으로 가자
    그러면 니가 다 평타쳐서 결혼할때 집해가고 이런거에 대해 아무런 불만없지
    불만 있으면 찐따니까
    그런 사회적 분위기? 그런걸 이야기 하고 있고 이런 와중에 대통령은 여성위주 정책을 펼치는거에 어떻게 생각하고 물어보는데
    또 ㅋㅋㅋ 이러고 있다 ㅉㅉㅉㅉ 뇌에 우동사리말고 이야기 할때 ㅋㅋㅋ 거리지좀 말고 좀 논리로 말해라
    니랑 위에 점마랑 말하는거 봐봐.. 말하는게 '넌 찌질하니까' 이런식이야
    얼마나 무식을 티내고 있냐 ? 붕쉰새꺄
  • 패스 2018.03.22 22:45 (*.134.0.157)
    그래 잘 아네 너 같은 ㅄ은 설득이 안 된다
  • ㅁㅁ 2018.03.22 16:50 (*.189.89.251)
    그리고 말할때 물타기좀 하지마라. 논리 전개가 하나도 없어.

    걍죽어라 ->이게 결국 남자가 찌질하게 이런 논리잖아

    무식한거 좀 티내지좀 말고...

    연애당사자가 해결할 문제? 맞지. 근데 좀 사회현상을 두사람에게 미시적으로 접근하지말고 거시적으로 좀 봐바


    그럼 출생률 낮아져서 인구 감소도 가족구성원이 해결해야 할 문제지 사회적 문제가 아니겠네?

    뭐 이런거까지 하나하나 설명하고 있어야 하니까 내가 댓글 잘 안다는데


    메갈인지 ㅂ빨남인지 모르겟지만 책좀 읽고 생각하는 방법좀 키워바. 그것도 귀찮으면 그냥 워너원보고 자we 할 시간에 교양프로나 뉴스라도 좀 보던지 ㅉㅉ
  • 34 2018.03.22 18:21 (*.209.176.165)
    만물이불편한건 니같은데요
  • ㅇㅇㅇ 2018.03.23 00:35 (*.162.236.78)
    당사자 문제맞지 시댁살이나 가부장적인 가족분위기도 사회가 아니라 당사자 문제고 그러니까 좀 남들한테 징징 ㄴㄴ
  • 첫번째 도표 2018.03.22 15:09 (*.139.202.164)
    존나 이해 안되네
  • ㅈㅁ 2018.03.22 15:16 (*.251.219.2)
    표 하나에 여러 정보를 넣어서 보기 좀 난해하긴 한데 표 하나로 정리하려면 저 이상 만들기 어려울듯
  • 2018.03.22 16:02 (*.209.151.31)
    첫번째 도표는 그나마 이해할수 있지 두번째 도표가 난이도가 더 높은듯 싶다.
    50+17+17+11+7= 102% 다.
    여성 50이면 남성 50으로 임명했고 흑인 13%면 비흑인 83%를 임명했다고 이해하더라도
    유색인종여성 17% 면 여성 50%중에서 유색인종비율인건지 전체 비율인건지 알기 힘들고
    트럼프가 임명한 흑인도 0.2% 라는데 임명한사람은 19명임 1명이 흑인이어도 5% 넘어야 정상
    행여나 공석인 168명을 다 계산해도 187명인데 1/ 187은 0.534....%
    어떻게 0.2%가 나오는지 희한하다.
  • ㅁㅁㄴㄴ 2018.03.22 18:26 (*.180.134.252)
    두번째 도표 각 카테고리가 독립적인거라 합치면 안되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141 모르는 여학생 도와주다가 봉변 4 new 2018.04.25
5140 인생 예술로 사는 진정한 행위예술가 8 new 2018.04.25
5139 살인태클 후 비웃음 6 new 2018.04.25
5138 교통사고 사망자 절반 줄이기 대책 19 new 2018.04.25
5137 배수지 VS 김설현 13 new 2018.04.25
5136 중소기업 직급별 초임 7 new 2018.04.25
5135 페로몬 발산하는 김세정 5 new 2018.04.25
5134 대한항공 불매운동 조짐? 23 new 2018.04.25
5133 오미자차 먹은 블랙핑크 4 new 2018.04.25
5132 TV조선 까는 JTBC 6 new 2018.04.25
5131 구독과 좋아요 유도가 부끄러운 보미 2 new 2018.04.25
5130 엉망진창이 된 포털 댓글 10 new 2018.04.25
5129 한국에서 활동 중인 블랙위도우 1 new 2018.04.25
5128 돈으로 인사하는 시누 5 new 2018.04.25
5127 어둠 속의 쯔위 3 new 2018.04.25
5126 노인학대 1 new 2018.04.25
5125 아이유 미아 시절 2 new 2018.04.25
5124 브랜드별 아메리카노 카페인 함량 8 new 2018.04.25
5123 40명이었던 직원이 1년만에 200명으로 52 new 2018.04.24
5122 달달한 맞선 29 new 2018.04.24
5121 여사님의 패기 23 new 2018.04.24
5120 일베에 가입은 했지만 일베충은 아닙니다 58 new 2018.04.24
5119 에스토니아의 한식당 20 new 2018.04.24
5118 게임 스트리머 겸 게임팀 구단주인 여성 16 new 2018.04.24
5117 폭식투쟁의 배후? 41 new 2018.04.24
5116 러블리즈 전설의 당연하지 15 new 2018.04.24
5115 조양호 사과문 26 new 2018.04.24
5114 체르노빌 관광객들이 투어 전 작성해야 하는 것 53 new 2018.04.24
5113 바르고 착하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계기 16 new 2018.04.24
5112 간판 떼는 LG U+ 24 new 2018.04.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4 Next
/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