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핑구 2018.04.27 00:32 (*.223.19.227)
    어쩌라고 시벌탱
  • 피롸ㅠㅠ 2018.04.27 01:02 (*.85.207.102)
    열등감
  • 311 2018.04.27 17:40 (*.169.132.161)
    얼마전에 a4타는데 c클갈까 320갈까 했던 사람이야
    학식이다 능력없는애들이 꼭 인터넷에 글 싼다 하는데
    할인 많이 하길래 520d msp로 계약했어 대기걸려있는데
    다음달부터 물량안들어온다더라 2달정도 다들 참고하고 그때
    학식이니 뭐니 얘기했던 친구들 반성좀 하길 바래
  • 311 2018.04.27 17:43 (*.169.132.161)
    색상못정해서 고민하다가 4월물량 끝나버려서 원래 프로모션가에서 200정도 손해보는건 안자랑..
  • 마크 2018.04.27 22:07 (*.96.254.154)
    축하해~안전운행~
  • 얼마냐 2018.04.27 01:23 (*.239.220.179)
    와 이쁘다
  • 33 2018.04.27 01:31 (*.38.10.199)
    벤츠라도 에이클이면 무시하냐?
  • 아반떼나 타라 2018.04.27 02:07 (*.239.220.179)
    걍 타고싶으면타 남 눈치 그만보고
  • 1234 2018.04.27 15:51 (*.38.11.80)
    ㅇㅇ무시하지

    근데 니가외제차타고싶은데 돈없으면 타야지뭐

    남눈치보지말고 하고싶은대로해라
  • 2018.04.27 02:04 (*.248.21.254)
    하하 어제 뱀x3 계약했다 출고대기11번...
  • ㅇㅇ 2018.04.27 11:15 (*.156.5.230)
    오오... 난 어제 m5 계약했는데ㅋㅋ 대기따윈 없다~~ 형은ㅋ
  • 브로콜리 2018.04.27 03:15 (*.112.70.93)
    사고 싶긴 한데...
  • c200 2018.04.27 03:16 (*.120.111.59)
    진지하게 형님들 의견구합니다
    저는 지금 전문의따고 공보의하고있습니다
    월 450정도 받고 모아둔돈은없고 마통 1억정도있습니다 싱글이구요
    그랜저급 차를 몰고있는데 c200쿠페가 계속눈에들어와서 큰일입니다ㅠ 오바인가싶다가도 지금아님 언제타보냐 싶기도하고 어떻게생각하시나요?
  • 강실장 2018.04.27 03:52 (*.62.202.69)
    공보의 월급 많이 올랐네. 30대초중반이라고 가정하고..
    직업 감안하면 충분히 질러도 될듯하긴한데. 차라는게
    어차피 계속 윗급이 보이기 마련이라,,더군다나 c200쿠페같은
    조그만 투도어쿠페는 더더욱 금세 질리더라구..금세 윗등급이
    또보이고.세컨카로 둘 여건이안되면 활용도도 별로고...
    돈모으고 미래생각한다면 그랜져급도 니나이에탈만하니까
    잘굴러가면 더타고.. 결혼전에 와이프 없을때 지르려면질르는거지뭐,, 누가그러더라고 이것저것 자꾸 재면 못산다고 일단 지르면
    그 쪼들린 생활에 어찌어찌 맞춰서 살게된다고,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이건 어차피 니선택이라,, 근데 큰맘먹고 지르기에는
    c200쿠페는 좀 그러네..

    그랜져급 2.4급 4기통 말고 3.0급 6기통이면 좀더타
    그리고 기왕지를꺼면 c쿠페말고..4도어세단이나 suv를추천하고..
  • ㅇㅇ 2018.04.27 04:52 (*.7.46.101)
    전문의 따고 공보의
    너의 구라가 안타깝다
  • 강실장 2018.04.27 05:00 (*.62.162.128)
    잘몰라서 그러는데. 일반의말고 전문의 따고도
    공보의 갈 수 있지 않어.?? 전문의따면 무조건 군의관 말고는
    선택지가 없는거야.?
  • 67 2018.04.27 05:59 (*.193.91.121)
    병공의 검색해봐라
    ㅉㅉ
  • 11 2018.04.27 07:32 (*.70.57.23)
    맞는거같구만 왜그러냐
    공보의라 마통 1억 주는거같은데
    일반의 군의관이랑 전문의 중대장이랑 공보의랑 마통 차이있음 최대치로 땡긴듯
  • 2018.04.27 12:35 (*.217.2.242)
    나도 전문의 따고 공보의 갔는데?
    너의 무지가 안타깝다
  • 질러임마 2018.04.27 07:09 (*.223.45.239)
    마통한계가얼마냐? c200쿠페면 육천쯤한지않냐? 마통 오천더뚫으면 되는데 한달이자십만원 쯤 늘겄네 한달에 십만원없다고 안죽잖어 공보의하는과면 개업할수있는관데 뭔걱정이냐 원금이야 미래의
    니가 갚아주겠지 c200 coupe물량없어서 늦게받는거나 걱정해라
  • 카마로ss 2018.04.27 07:40 (*.217.181.106)
    나이 39에 카마로ss 질렀습니다.
    그냥 대기업 과장이고 집사람도 대기업 과장입니다.
    아들 10살, 딸 8살
    둘이서 마이너스로 시작했고 그냥 지방 아파트 31평짜리 하나 있습니다.

    문 2개짜리에 뒷좌석 아이들은 앉을만 합니다.

    스포츠카 죽기전에 꼭 타보고 싶었지만 현실은 답이 아니었습니다.
    직원과 집사람이 그랬습니다.

    "지금 아니면 언제타보냐. 내년이면 40이다."

    가져온지 한달됐는데 정말 즐겁습니다.

    세금에 보험료면 주차만 해놔도 하루에 만원씩 나갑니다.
    기름은 마구마구 쳐먹습니다.

    하지만 원하면 타봐야 합니다.
    타다 질려서 차를 바꿀때 다운그레이드 하더라도 꼭 한번 타봐야 합니다.
    죽기전에 후회할것 같아요.
  • 나차 2018.04.27 08:09 (*.33.153.31)
    둘이 합쳐 연봉 16천 쯤 되겠네 그럼 카마로 사도 문제 없지
  • ㅇㅇ 2018.04.27 07:47 (*.164.25.110)
    내일 죽을지 언제 죽을지 모릅니다

    지르세요
  • aaee 2018.04.27 08:34 (*.11.229.145)
    어흐... 공보의라는 말에 화가 치민다ㅋㅋ 차 사지마!!ㅋㅋ
    엊그제 전역한 군의관이...
  • 전문의 2018.04.27 09:35 (*.197.47.77)
    병공의 인가봐요.
    3년안에 결혼할 생각 없으면 사도 되요. 즐기는데 도움됨 ㅋㅋㅋ
    마통은 갚는게 결혼할때 책 안잡혀서 좋아요. 차사면 마통 갚는데 시간 조금 더 걸릴텐데 c200이면 지금차 팔고 새차사고 하면 페이받을때 세달 이면 퉁치겠지요머.
    ㄱㄱㄱㄱ~
  • ㅁㅈㅇㅁㅈㄹㄷㄹ 2018.04.27 10:02 (*.65.129.250)
    마통 1억이면 현실에 눈뜨세요
  • 2018.04.27 11:01 (*.195.172.153)
    마통 1억이라니...........!!
  • KOKO 2018.04.27 11:11 (*.130.224.99)
    현직 의사입니다.

    타세요. 정말 타셔도 됩니다.
  • ㅂㅈㅁㄴ 2018.04.27 15:05 (*.112.206.51)
    늙병핑횽들은 전부 전문의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34 2018.04.27 15:53 (*.38.11.80)
    응 그리보 니차는 6개월뒤에 중고차거래에나와있것지ㅋ
  • 1212 2018.04.27 20:41 (*.198.225.185)
    작년 11월에 e클쿠페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진 않아서 바꾸고 싶거든?
    c클 쿠페는 진짜 비추다 살려면 무조건 e클쿠페지
    난 e220d 인데 생각있으면 메일 보내줘 6천 정도면 생각해볼게 ~
  • 조현아 2018.04.27 09:31 (*.87.60.233)
    중국 전용
  • 1 2018.04.27 10:19 (*.230.35.221)
    형님들 제네시스 g80살려고하는데 올해말이나 내년초에 제네suv 나오고 낸년말쯤에는 제네시스 풀체인지 된다고 하던데 그냥 지금꺼 사야하나 기다려야하나요 그리고 궁금한게 지금 g80은 막판이라서 결함같은거 어느정도는 보완됐다고 하던데 신차초기때 나온문제점이 막판에 갈수록 개선이되는건가요?
  • ㅇㄱㄹㅇ 2018.04.27 11:55 (*.152.34.25)
    요즘에 저렇게 계기판이든 센터페시아든 넓직하게 LCD창 들어가있는거 개극혐이다
    최소한의 LCD만 넣고 그냥 깔끔하고 기계적인 맛의 인테리어가 좋은데
  • ooOoo 2018.04.27 15:48 (*.70.52.61)
    A클래스가 세단도 나오나 보네요...
  • ㅇㅇ 2018.04.27 15:54 (*.178.75.118)
    랭글러 사하라 16년식 탄다~ 연비 6.7 나온다~ 그래도 좋다~
  • 허허 2018.04.27 16:56 (*.38.11.100)
    c클래스 아이패드를 늘려논거 실화냐
  • 미천한개미 2018.04.27 18:45 (*.223.26.144)
    형님들. 차에 아무 지식 없는 30살입ㄴ다. gla220 은 어떤가요? 소형suv사고싶은데 차 자체가 어떤가요?? 별로인가요. 월 260에 적금 130외 따로 들어가는 돈은 없습니다. .. 욕심인거요
  • 1212 2018.04.27 20:42 (*.198.225.185)
    욕심 정도가 아니라 아예 생각이 없으신거 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462 주인을 섬기는 노예 마인드 31 new 2018.05.23
4461 대구 기사 추천 핫 플레이스 41 new 2018.05.23
4460 트럼프와 이니의 기자회견 중 62 new 2018.05.23
4459 군복 최적화 연예인 36 new 2018.05.23
4458 안녕하세요 막장 에피소드 16 new 2018.05.23
4457 소리전문가의 논리적 반박 41 new 2018.05.23
4456 김경수와의 만남 기록 모두 USB에 있다 22 new 2018.05.23
4455 01년생 체첸 급식 일진 41 new 2018.05.23
4454 수지의 감사 33 new 2018.05.23
4453 예비군 도시락에 분노한 분들 45 new 2018.05.23
4452 동굴 탐험 중 사망 43 new 2018.05.23
4451 소리박사의 실체 보면서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 29 new 2018.05.23
4450 요즘 길거리에서 종종 보이는 패션 50 new 2018.05.23
4449 끼부리는 유시민 8 new 2018.05.23
4448 상습 후배 폭행 들통난 금메달리스트 39 new 2018.05.23
4447 남처럼 대해달라던 며느리 44 new 2018.05.23
4446 요즘 수상한 나연 32 new 2018.05.23
4445 혜화역 시위 피켓 클라스 40 new 2018.05.23
4444 보미의 도전 17 new 2018.05.23
4443 그분들을 논리로 이길 수 없는 이유 28 new 2018.05.23
4442 공사판에서 노동하는 처자들 28 new 2018.05.23
4441 안정환식 와이프 조련 35 new 2018.05.23
4440 프로야구 선수 성폭행 파문 16 new 2018.05.23
4439 응팔 성보라 언니의 피지컬 16 new 2018.05.23
4438 옛 모습 재현된 주미 대한제국공사관 10 new 2018.05.23
4437 익절하는 한서희 22 new 2018.05.23
4436 남친의 털 때문에 고민 33 new 2018.05.23
4435 이주빈 인스타 8 new 2018.05.23
4434 간선 드리프트 17 new 2018.05.23
4433 아이유 vs 설현 17 new 2018.05.2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