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

  • 아디다스 2018.06.17 23:59 (*.100.128.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6.18 00:33 (*.160.113.162)
    매번 말하지만 지금 젊은 여자개그맨은 줜나 재미가없어 그냥. 장도연, 또 누구냐 가슴춤츄던애, 박나래 등등 다 그냥 자극적인걸로 웃기려고 하는데 줜나 재미없다 씨팔.. 송은이같은 개그우먼이 나오면 분명 뜰텐데 안나온다. 여자라 못뜨는게 아니고 여자라는 종족자체가 기본적으로 재미없어서 여자 개그맨이 못뜨는거야
  • 12 2018.06.18 00:38 (*.73.137.101)
    뭐래 ㅅㅂ 장도연 존나 재밌는데 ㅋㅋㅋ 한국에 저렇게 웃기는 여자개그맨 별로 없었는데 존나 재밌구만.
  • 777 2018.06.18 02:14 (*.88.75.117)
    존나 재미 없어, 지가 이쁜줄 아는 못생긴 ...
  • 2 2018.06.18 06:42 (*.111.4.50)
    지가 이쁜줄 아는애가 지가 빽가라 그러냐?
    저거 보고도 안웃으면 걍 사회생활 불가능아님?
  • 인터넷불편러 2018.06.18 22:55 (*.38.24.79)
    인정합니다
  • 1 2018.06.18 00:45 (*.237.84.247)
    남녀 통들어서 요즘 개그맨중에 그나마 웃긴게 장도연인데 송은이?? 흠..
  • ㅇㅇ 2018.06.18 02:21 (*.203.0.97)
    은이누나 장가가야지
  • 늙병필냄새 2018.06.18 02:30 (*.111.12.185)
    이분 체소 45이상
  • 11 2018.06.18 06:41 (*.111.4.50)
    송은이 자체가 개그우먼으로선 못뜨는데 송은이같은은 뭐야
    대체 몇년생이세요?
  • ㅇㄷ 2018.06.18 06:50 (*.223.45.79)
    박나래는 재밌는데 장도연은 존나 재미없어
  • 쌍팔년도 코드 2018.06.18 07:39 (*.111.16.145)
    이분 채소 한바탕웃음으로, 유머1번지 세대
  • 자두 2018.06.19 20:18 (*.205.147.68)
    가수송은이 홧팅
  • ㅂㅂ 2018.06.18 11:14 (*.170.68.77)
    왜 여자가 못웃기냐면 이제껏 남자들이 와서 웃겨주고 어필하니깐. 굳이 상대방을 웃길 필요가 없는거지.
  • 12c3 2018.06.18 22:17 (*.185.156.200)
    송은이도 안 웃김

    근데 여자가 재미없는건 사실임
    전세계를 통틀어서 정확함

    여자가 재밌는건 얼마나 자학개그를 잘 하느냐 하나임
    못생긴 애들이 얼마나 그걸 유쾌하게 풀어내느냐가 웃기는 포인트
  • ㅇㅇ 2018.06.18 01:08 (*.187.136.11)
    자기 혼자만 재미있을것이냐? 다 같이 재미있게 할것인가? 이게 중요하지 장도연은 너무 혼자 웃더라..
  • ㄹㅇ 2018.06.18 02:51 (*.148.185.6)
    장도연 개웃긴데ㅋㅋㅋ 저 방송분도 장도연이 다 웃김. 샤이니 두명나와봤자 분량 못 뽑으니까 장도연 끼워서 나온 듯.
  • 2018.06.18 10:12 (*.128.227.71)
    인생술집 챙겨보진 않는데
    그래도 몇번보니까 예전 유라에 비하면 잘하던데
    왜 짤렸을까
  • 2018.06.18 15:52 (*.15.49.166)
    장도연이 웃긴 포인트는 솔직함과 덜렁댐, 그리고 과감한 자기 비하임
    자기 비하에 뭔가 포장이 없음

    그래서 어쩔 때는 귀여워 보이는 부분이 많음
  • 흥해라 2018.06.19 23:58 (*.235.237.188)
    솔까 개그우면들이 왜 재미없냐면, 얼굴 못생긴 애들이 개그를하면 재미는 있는데 꼴보기가 싫고 장도연처럼 이쁘장한 애가 개그를하면 자학개그든 뭐든 큰 공감이 안되고 걍 얼굴만보임.
    난 장도연 겸손하고 예뻐서 좋아. 근데 웃음이 빵 터지지는 않고 아빠 미소짓고 보게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940 서장훈 보내버리는 주이 5 2018.07.22
3939 일본인들이 한국을 형님 나라라고 부르는 이유 21 2018.07.22
3938 열애설 올타임 레전드 19 2018.07.22
3937 국민의 명령이다 20 2018.07.22
3936 대통령 국정원 업무보고 17 2018.07.22
3935 도시어부에 나온 튀김 요리와 회 2 2018.07.22
3934 흠칫한 착시 8 2018.07.22
3933 식생활 명언 13 2018.07.22
3932 박유천이 폭염에도 반팔을 못 입는 이유 14 2018.07.22
3931 이재명 사무실 정체불명의 무기 23 2018.07.22
3930 내가 말한 게 이거였어 26 2018.07.22
3929 친구들이 말을 안 해 3 2018.07.22
3928 임수향이 영어 배우는 곳 9 2018.07.22
3927 메로나 탄생 비화 14 2018.07.22
3926 요즘 걸그룹 안무 20 2018.07.22
3925 아시아나가 또 3 2018.07.22
3924 이다지 선생 집 19 2018.07.22
3923 백화점 VIP 기준 21 2018.07.22
3922 백종원 발암 위기 50 2018.07.21
3921 재평가 받는 트럼프 발언 32 2018.07.21
3920 23억 5천만원에 샀는데 12 2018.07.21
3919 닭대가리 고기가 뭐 어때서? 9 2018.07.21
3918 한국문학을 좋아하는 이유 39 2018.07.21
3917 CNN에 나온 인천공항 14 2018.07.21
3916 나르샤의 드립력 7 2018.07.21
3915 횡단보도에서 충동 폭발 13 2018.07.21
3914 월드컵 출사표가 마음에 안 드는 후전드 5 2018.07.21
3913 너무 차가운 정연 12 2018.07.21
3912 장어에 환장한 일본인들 8 2018.07.21
3911 아이돌과 배우의 차이 13 2018.07.2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4 Next
/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