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60년쥐띠 2018.07.12 01:50 (*.22.180.87)
    이 나라에, 조국을 생각하는 사람이 이들 밖에 남지 않았구나...!
  • 쩐다 2018.07.12 02:17 (*.234.180.244)
    여기 창문 좀 열어서 환기 좀 하자. 케케묵은 꼰대 냄새가 지독하다
  • ㄹㅇ 2018.07.12 15:56 (*.128.167.171)
    꼰대라고도 하지마. 그냥 병자거나 관종일뿐.
  • 33 2018.07.12 21:03 (*.114.127.86)
    죽여라 해로운 새다
  • 1 2018.07.12 02:52 (*.51.63.13)
    꼭 저렇게 자기한테 무릎꿇은사람들한테는 찾아가서 악수해주더라
  • 2018.07.12 03:13 (*.229.110.166)
    그게 대인의 인성이지
  • ㅂㅊㄷㄱㅂㅅㅈㄷㄴㄱㅎ 2018.07.12 05:03 (*.223.35.123)
    빨간모자 아줌마(?)는 북한에서 태어났으면 한 자리 해먹었을텐데.
    남한에서 태어나서 재능을 저리 썩히네.
  • 안철수 2018.07.12 08:53 (*.145.69.145)
    사형제부활 사법고시존속 강력범죄처벌강화 미성년자범죄면죄부폐지 한미동맹강화 검사사상검증 이런 아름다운 정책들을 펼쳐보시지 못해 아쉬울듯하네요
  • ㅁ노 2018.07.12 09:43 (*.94.192.242)
    김대중이한테 절하던 정치인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좀비 2018.07.12 10:27 (*.94.41.89)
    마찬가지지... 존경은 할 수 있으나 절까지 하면 그냥 그건 종교인거다.
    비판없는 지지는 추종일뿐이다.
  • ㅇㅇ 2018.07.12 12:19 (*.230.22.66)
    물타고 있네 일베충 새끼가 ㅋㅋ
  • ㅇㅇㅇㅇ 2018.07.12 10:05 (*.96.206.130)
    노건평한테 절하던 할배도 똑같이 욕하겠지요 문슬람님들은? ㅋㅋㅋㅋ
  • 노빠에 뼈속까지 문빠 2018.07.12 10:39 (*.36.150.104)
    당연하지...존나 개병신같음.
  • 2018.07.12 10:48 (*.15.49.166)
    얘네들은 뭐 하나부터 끝까지 눈치만 보냐
    당연히 그것도 똑같이 ㅄ 같지
  • ㅇㅇㅇㅇ 2018.07.12 11:08 (*.96.206.130)
    응 그럼 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222 2018.07.12 11:28 (*.132.5.131)
    으.. 정말 별로네
  • 74hong 2018.07.12 11:44 (*.36.150.104)
    이새끼야말로 진짜 개병신같네...
  • ㅋㅋ 진짜 존나 ㅄ같다ㅋㅋㅋㅋ 2018.07.12 12:03 (*.171.52.206)
    그냥 그렇다곸ㅋㅋ
  • 2018.07.13 07:58 (*.247.88.101)
    편해졌으면 결정해라
  • 당연한거아냐? 2018.07.12 13:39 (*.97.33.32)
    난 노빠인데... 그건 당연히 욕함.
  • 123 2018.07.12 10:12 (*.96.84.241)
    전생에 홍준표내 노비
  • ㅇㅇ 2018.07.12 10:23 (*.194.38.217)
    준표형 부럽다. 여자들이 줄을섰네
  • 234 2018.07.12 11:37 (*.39.37.157)
    김대중 아들한테 절하던 사람도 있던데 ㅋㅋㅋ
  • 거렁뱅이 2018.07.12 13:24 (*.132.126.28)
    돈좀 쥐어 줘라
  • 준표형~~~ 2018.07.12 15:58 (*.62.162.46)
    내가 뽑아줬는데.

    언젠간 아 홍준표 찍을걸 혹은 찍는게 나았겠네. 라는 말이 곧 유행할거다. 언젠가가 아니라 이미 이런 생각 하는 사람 많을거고 올해 말에서 내년까지 피크칠꺼다.

    구라 아님
  • 탑골공원에 니 친구 많아 2018.07.12 16:46 (*.128.250.158)
    넌 그리살다가 이유도 모르고 막연한 억울함에 세상 욕하다 저 세상 갈것같다
  • 왜 나한테 2018.07.12 17:50 (*.62.162.46)
    험담을 함? 결과가 보여주겠지 뭐.

    그리고 난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 있어. 어떤 정권이 들어와도 내 삶에 미치는 영향은 1정도나 될까 말까...

    니 인생도 행복했으면 좋겠네.
  • 123 2018.07.12 19:58 (*.106.191.222)
    뒷태가.. 어디서 보던 아줌마인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900 손나 리즈 시절 15 new 2018.07.21
3899 패기 넘치는 유턴 9 new 2018.07.21
3898 가득 물고 정신 못 차리는 사나 16 new 2018.07.21
3897 동네 콩나물 비빔밥 36 new 2018.07.21
3896 영화 속 명대사 50 new 2018.07.21
3895 시바 주사네 10 new 2018.07.21
3894 보는 사람이 민망할 정도의 팔짱 거부 36 new 2018.07.21
3893 VR 귀 청소방 22 new 2018.07.21
3892 호날두 몸 변천사 21 new 2018.07.21
3891 대한민국 경제 상황 125 2018.07.20
3890 과실 100:0 나온 무단횡단 사고 19 2018.07.20
3889 최저시급 인상으로 아비규환인 편의점 176 2018.07.20
3888 우리도 이제 도입해야 할 장치 55 2018.07.20
3887 딸 화 풀어주는 방법 18 2018.07.20
3886 최고존엄 찬양해 31 2018.07.20
3885 끝없는 홍수아의 변신 33 2018.07.20
3884 영결식 빨리 치르자 22 2018.07.20
3883 현실 남매 14 2018.07.20
3882 성형으로 인생역전 17 2018.07.20
3881 기무사령부의 뿌리 36 2018.07.20
3880 스테이크 1kg 먹기에 도전한 일본 아이돌 34 2018.07.20
3879 중동의 기계화 사단 27 2018.07.20
3878 이순재와 동년배인 헐리웃 스타 7 2018.07.20
3877 독립운동가의 자식 교육 20 2018.07.20
3876 관악산 집단폭행 처벌 불가 26 2018.07.20
3875 물놀이 하지효 26 2018.07.20
3874 추미애 라니스터의 정보력 31 2018.07.20
3873 이것이 효성이다 18 2018.07.20
3872 운동 참 못하게 생긴 비만인 50 2018.07.20
3871 무료 케이블카 10 2018.07.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