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png

9.jpg

10.jpg

11.jpg

12.jpg

미국 동부에서 가장 넓은집을 가지고있다고 자랑중인 50Cent

 

13.jpg

저래뵈도 8천만원짜리 샹들리에

 

14.jpg

거실...?? 아니죠~ 50Cent 의 침실..에 있는 영상실??ㅋㅋ

 

15.jpg

50Cent 자존심....깨끗한 운동화 한가득~

 

16.jpg

우리집엔 주방이 6개나 있다규~

 

17.jpg

50Cent 전용극장,,,

50cent 가 지금 만지작거리고있는 리모콘으로 3000개의 영화를 맘대로..(우리 ㄱㅇ 안될까?ㅋㅋ) 

 

18.jpg

실내농구장

 

19.jpg


자기집을 미국동부의 플레이보이맨션이라고,,,

 

20.jpg

2천명까지 거뜬히 놀수있는,,, 집안에 클럽이 있답니다

 

21.jpg

당연히 수영장도 있지yo~!

그리고 지금 가르키는건 "저긴 작은폭포있구yo~yeah~ 그안엔 은밀한 또 다른 수영장...yeah~

 

22.jpg

밀리언달러 엔초페라리~

 

23.jpg

그리고 페라리 F-50

 

24.jpg

전용 헬기,, YO~ BYE!

 

25.jpg

 

26.jpg


  • t 2017.08.12 00:10 (*.118.171.92)
    한국와서 쇼미더머니 나가서 지코한테 지도 받으면 금방 일어설수 있다.
  • 2017.08.12 07:40 (*.223.45.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으로 터졌다ㅋㅋㅋ
  • 지코 2017.08.13 12:53 (*.117.35.190)
    간만에 빵터지넼ㅋㅋ
  • 응? 2017.08.12 00:12 (*.68.140.66)
    도끼도 저렇게 될까?
  • 234 2017.08.12 17:08 (*.228.83.55)
    생각보다 도끼가 보수적임..여튼 50센트랑 하는 스웨그가 똑같다 도끼..
  • 1 2017.08.12 00:36 (*.210.146.56)
    미국법으로 챕터7 파산과 챕터11파산은 차이가 매우 크다. 여자한테 돈 안주려고 일부러 파산신청한거 실제론 망하지도 않았음
  • 39노총각 2017.08.12 00:36 (*.71.44.216)
    테이프 유출이 왜 파산?
  • ㄴㄷㅅ 2017.08.12 01:01 (*.215.187.165)
    ㅋ 난 힙합잘모름. 좋아하지도 않지만 이해는함.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스웨그니 하면서 저래 허세 떠는거는 벼 ㅇ신으로밖에 안보임.도대체 왜저러는거임? 악에받혀서 세상에 비판적이었던 처음 곡을안들게 했던 동기들이 사라지니 걍 변질되서 저러는거임? 아니면 굶고살던것의 반작용임? 아님 저 허세가 곡을만드는데 뭔가 영감을줌? 힙합에서 허세는 어떻게 이해해야함? 아님 허세가아닌건가?
  • 우치 2017.08.12 01:39 (*.223.21.73)
    돈자랑하면안될이유는뭐임 슬럼가에서 목숨위협당하며마약팔이하던놈이 스타가되서 돈자랑하는게 뭐가허세임
    재들은 돈자랑하는게 권위고 저걸로돈을범 돈자랑하면 자기가치가더올라가는거고
  • ㅁㅇㅁ 2017.08.12 12:17 (*.40.249.254)
    남이 돈자랑하는걸 왜 보고 있는지가 궁금하다고.. 남이 돈자랑하는걸 니가 돈을 들여서 소비해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뭐가 좋은건지..

    먹방같은건가? 니가 못쓰는돈 쟤가 저렇게 써주니까?
  • 스테미너 2017.08.12 01:06 (*.174.163.159)
    검색해보니까
    원래 빚이 $1700만
    테입이 $700만 (70억..)

    근데 5년만에 다 갚았다고 함
    걱정하지말라구
  • 코리 2017.08.12 01:07 (*.115.180.173)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야
    저라다 한방에 또 만회하겠지뭐.
  • 뭐여 2017.08.12 03:15 (*.251.92.25)
    게시물은 오십센트인지 뭔가하는 놈이 떼돈 벌어서 자랑질하며 살다가 쫄딱 망했다는 이야기인데,
    댓글들을 또 그렇게 쫄딱 망하진 않았다는 이야기네?
    어쨋든 쫄딱 망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아직 잘 살고 있는 거여?
  • ㅇㅇ 2017.08.12 08:57 (*.171.179.73)
    응 너보다 훨씬 더 잘먹고 잘삼
  • 11 2017.08.12 03:37 (*.35.153.85)
    서프라이즈에 나왔자너 ,,총 6방 맞고 살아난 사나이
  • 1 2017.08.12 03:52 (*.46.166.17)
    아니 한국 연예인 걱정도 아니고 미국 연예인을 걱정하고들 있어왜 그것도 미국서 탑클래스를ㅋㅋㅋㅋ
  • 김포남 2017.08.12 10:26 (*.173.98.57)
    ??? 아무도 걱정한 사람 없는데 왜 설레발
  • 대표이사 2017.08.12 13:54 (*.66.86.19)
    연예인 기사 나오면 이런 쉐도우복서 꼭 나오더라
  • ㅇㅇ 2017.08.12 04:54 (*.58.16.104)
    저렇게 잘 나가던놈도 파산하니까 힙찔이들 돈자랑하지말고 자랑하지말라고 이렇게 만든것 같은데 실제로 50cent 걍 돈 아직 엄청나게 많음
  • ㅁㄴㅇㄹ 2017.08.12 07:20 (*.203.194.25)
    얼굴에 총맞아서 일반적으로 나올수 없는 정말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딕션이 있음
    걱정안해도됨
  • 4123 2017.08.12 11:59 (*.244.248.103)
    지금껏 50센트 노래 들어본 적이 없는데
    젤 유명한 노래가 뭔가요?
  • ㅇㅇ 2017.08.12 13:54 (*.199.19.40)
    Candy shop 이게 제일 전성기 리즈시절 ㅋㅋ
  • 123 2017.08.12 10:45 (*.157.45.250)
    미국판상민이형 ㅠㅠ
  • ㅇㅇ 2017.08.12 12:40 (*.141.41.7)
    아직도 파산해서 망했다고 믿는살마이있네 ㅋㅋ
  • ㅇㅇ 2017.08.12 12:49 (*.50.2.254)
    자랑 하지 말라고 만든것도 .. 망한것도 아님.

    일단 엿먹으라고 포르노 유출 잼 했다가 법원에서 벌금, 피해보상비 지급하라고 했음.

    50원은 그걸 하기 싫어서 재산 싹다 정리해서 '난 파산했고 팔아서 줄 재산이 없음' 이모드로 간거임.. 그래서 주고싶어도 낼돈 없수다 . 이걸 하고 나니

    사람들이 인스타 와서 ㅈㄹㅈㄹ 하니깐 저 티코 사진 올리고 ' 먹고삺기힘들다 ㅎㅎㅎ ' 이거 시전한거임
  • 2017.08.12 13:03 (*.224.193.30)
    파산한건 맞는데...
    돈이 없는건 아니네 ㅋㅋㅋ챕터 11이라고 사업가들이 전략적으로 파산한 거임.
    여전히 사업 다 잘나가고 돈 많음요
  • 2017.08.12 16:42 (*.251.157.115)
    어휴...병구들.....
  • 777 2017.08.12 17:03 (*.161.234.141)
    테이프가 유출됐는데 왜 파산이여?
    곧휴 작아서 인격파산이야?
  • 나루토 2017.08.12 17:56 (*.101.27.124)
    법에 대해 무식한것도 모자라 재미 더럽게 없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572 비오는 날 민폐甲 11 new 2017.08.21
5571 강균성 인스타 사진 6 new 2017.08.21
5570 부모님과 함께하는 휴가 15 new 2017.08.21
5569 설현 동공 지진 10 new 2017.08.21
5568 간장새우 덮밥 달인 23 new 2017.08.21
5567 슬기로운 슬기 8 new 2017.08.21
5566 친구의 장난 27 new 2017.08.21
5565 연예인이 갑이고 소속사가 을? 9 new 2017.08.21
5564 평범한 메시 플레이 11 new 2017.08.21
5563 선미 집에 놀러간 소희 3 new 2017.08.21
5562 동남아 성매매 관광 62 new 2017.08.21
5561 담배 주문할 때 확실히 말해주세요 17 new 2017.08.21
5560 느낌 있는 작품 18 new 2017.08.21
5559 마이클 잭슨의 여성팬 6 new 2017.08.21
5558 위험한 토네이도가 상륙 중 4 new 2017.08.21
5557 엑소 콘서트에 나타난 흰수만 12 new 2017.08.21
5556 옥상에서 줄넘기 5 new 2017.08.21
5555 천조국의 성진 체벌 5 new 2017.08.21
5554 걸스데이 단체 안무 7 new 2017.08.21
5553 아찔한 덩크슛 8 new 2017.08.21
5552 시청률 상승시키는 아나운서 5 new 2017.08.21
5551 피해자와 가해자의 후손 32 2017.08.21
5550 유아 디스하는 아린이 11 2017.08.21
5549 동남아의 한국인 바가지 48 2017.08.21
5548 통삼겹 화덕구이 37 2017.08.21
5547 40이 넘은 나이에 유치하다고 생각하지만 35 2017.08.21
5546 주작이 현실로 22 2017.08.21
5545 태양 집 미술품 가격 29 2017.08.21
5544 오사카 입체 간판 40 2017.08.21
5543 미제는 다 커? 20 2017.08.21
5542 간 이식해주고 5억 받은 친구 71 2017.08.21
5541 아이유의 패션 센스 9 2017.08.21
5540 엥?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21 2017.08.21
5539 지효의 팬 조련 18 2017.08.21
5538 꿇어쏴 7 2017.08.21
5537 김희철 소젖 드립 15 2017.08.21
5536 평균 연봉의 함정 49 2017.08.21
5535 이니의 기네스 도전 24 2017.08.21
5534 죽으려고 아프리카로 떠난 여자 63 2017.08.21
5533 원피스 수민이 23 2017.08.2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2 Next
/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