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Mild 2017.12.16 03:56 (*.214.143.229)
    앵커는 여동생인가
  • 로지텍 2017.12.16 04:00 (*.166.234.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12.16 04:03 (*.61.176.149)
    이혼한지도 몰랏네
  • ㅇㅇ 2017.12.16 04:03 (*.36.157.94)
    이혼 했어? ㅋㅋ 인터넷에서 한번도 못본듯 ㅋㅋㅋ
  • 김헌롬됐다고 2017.12.16 16:12 (*.55.98.214)
    인터넷에서 한동안 난리였는데?
  • 2017.12.16 04:14 (*.234.138.12)
    혐의잖아
  • "간큰놈들" 2017.12.16 06:26 (*.79.73.113)
    혐의지.... 무죄추정의 원칙이 있으니까..
    하지만 사회적으로 영장이 나오고 체포가 됐다고 한다면..
    크게 다른일이 있지 않은이상은 맞다고 봐야지
    검찰이 영장을 낼때는 거의 확실시 하다고 판단이 될때 내어주니까...
    안그럼 좀만 의심된다고 영장 청구하고 영장 나오면 바로잡아버리면..
    ... 안되는 이유는 알겠지?
  • 핫산 2017.12.16 10:02 (*.205.63.171)
    혐의긴 한데 판매자가 놓고 간 마약 가지러온 현장에서 체포되었다고 함. 그리고 대마 이런게 아니라 더 중독성 높은 마약류였다고 기사에 나옴
  • ㅁㄴㅇㄹ 2017.12.16 04:15 (*.179.66.237)
    사실이라면 잘 걸렀네
  • ㅇㅇ 2017.12.16 04:54 (*.71.44.216)
    못거른거지
    본인은 이혼경력이 남았는데
  • ... 2017.12.16 09:18 (*.211.14.169)
    그래도 과감하고 재빠른 손절.
    주식하면 잘 할 듯.
  • 123 2017.12.16 13:12 (*.129.203.54)
    맨날 손절만 하면 잘하는건 아니자너..
    남들 1억씩 잃을떄 1천만워씩 10번 잃으면 똑같자너
  • 쉐프 2017.12.16 04:20 (*.227.49.177)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죄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12.16 04:56 (*.71.44.216)
    이해는 한다만
    키 큰 여자들 무조건 덩치크고 남성호르몬 뿜뿜하는 남자한테 집착마라
    뭔가 자기가 작아보여야한다
    또는 자기보다 커야 남자로 느껴진다는 이유로 스스로 만날 수 있는 남자의 폭을 좁히는데
    그러다 형편없는 넘 만날 확률만 높이는거야
  • 노인공격 2017.12.16 05:59 (*.39.140.41)
    네 다음 멸치
  • 물논 2017.12.16 08:08 (*.223.18.40)
    남자어 해석:
    키큰 여자랑도 하고싶어
  • 2017.12.16 09:12 (*.229.81.164)
    둘 합쳐서 결론
    나같은 멸치도 키큰 여자랑 하고 싶어
  • ㅇㅇ 2017.12.16 11:32 (*.1.24.183)
    근데 여자들 남자 다운거하고 성격 드러운 걸 구분 못 하더만

    몇번 이야기 해 보면 이새끼 쓰레기 구나 하는데 여자는 몇달이 지나도 모름

    같이 술자리 하다보면 성격이 계속 튀어 나오는데 여자는 그게 남자 다운거라고 생각함
  • 231 2017.12.16 12:40 (*.140.34.14)
    여자들도 똑같은 애기해 남자들은 좋은 여자 모르고 막구른 애들만 좋아한다고.
  • 아놔홀 2017.12.16 04:57 (*.7.56.121)
    그래 그 밟는 동영상 눈빛 장난 아니었어 물귀신 작전 가즈아
  • ㅊㅊ 2017.12.16 04:57 (*.71.44.216)
    왜 마약 빨았겠냐
    목적은 ㅅㅅ
    본래가 일탈과 자극적인 ㅅㅅ에 집착하는 인간이었다는 얘기아니냐
  • ㅁㄴㅇㅁㄴ 2017.12.16 08:19 (*.149.165.38)
    예전 동영상도 맞는것도 일부로 맞은거아닌가싶네
  • 2017.12.16 09:12 (*.229.81.164)
    전체로 맞으면 안 돼냐?
  • 1 2017.12.16 10:04 (*.217.230.41)
    안 되냐?
  • 나다 2017.12.16 08:27 (*.223.39.57)
    남불정권. 연예뉴스 만들어 내네.
    시선돌리려구? ㅋㅋ
  • 2017.12.16 17:41 (*.129.160.115)
    그러기엔 쟤 급이 너무 낮지 않냐? 똘츄자식아
  • ㅋㅌㅊㅋㅌㅊ 2017.12.16 09:42 (*.97.234.145)
    헤어진 이유가 이거냐
    아니면 헤어진게 이유가 된거냐?
  • ㅂㅈ 2017.12.16 10:54 (*.238.205.250)
    눈빛 보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 dd 2017.12.16 11:58 (*.175.50.142)
    제주도에서 여직원이랑 바람까지 피운 양반인데 ㅋㅋㅋ

    그때부터 뭔가 이사람 싹이 노랗구나 느꼈음..

    ㅅㅂ 마약까지 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ㅃㅈ 2017.12.16 12:47 (*.223.33.43)
    진짜면 이혼한걸 잘한거지
    안했으면 김새롬도 큰일날뻔
  • ㅇㅇ 2017.12.16 14:23 (*.70.51.170)
    진짜 사람은 겉으로봐선 모르는구나
    올리브나 냉부에서 이미지가 바른 사람인줄 알았더니..
  • ㅇㅇ 2017.12.16 16:04 (*.33.180.245)
    아 앵커 눈버렸네
  • ㅊㄱㄷ 2017.12.16 20:07 (*.163.229.105)
    응 전남편
  • ooOoo 2017.12.16 20:27 (*.39.60.56)
    옛날에 누가 그랬잖아요. 김새롬이 셰프가 유행하니까 결혼한거 같다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595 배달음식 창렬 메뉴 16 new 2018.01.24
6594 주니엘 살크업 시절 9 new 2018.01.24
6593 자취하는 여자 방 평균? 14 new 2018.01.24
6592 고마츠 나나 얼굴 크기 7 new 2018.01.24
6591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3 new 2018.01.24
6590 20대에 한번쯤 꾸게 되는 그 꿈 7 new 2018.01.24
6589 오프숄더 수지 4 new 2018.01.24
6588 모 쇼핑몰의 자체 주차 우대 7 new 2018.01.24
6587 수영하는 그녀ㅤㅤ 10 new 2018.01.24
6586 중국이 제안한 북한 붕괴시 북한 분할론 37 new 2018.01.24
6585 어깨가 많이 뭉치셨네요ㅤㅤ 5 new 2018.01.24
6584 김무성의 연애 필수론 4 new 2018.01.24
6583 착한 비키니ㅤㅤ 7 new 2018.01.24
6582 약 사용 안하고 만들었다는 경찰 아재의 몸 26 new 2018.01.24
6581 자기 PR 시간ㅤㅤ 1 new 2018.01.24
6580 백골부대의 위엄 15 new 2018.01.24
6579 명의ㅤㅤ 12 new 2018.01.24
6578 진영논리에 빠진 자 18 new 2018.01.24
6577 돌리는 이슬이ㅤㅤ 3 new 2018.01.24
6576 욕조에서 신선놀음 11 new 2018.01.24
6575 수상한 건강검진ㅤㅤ 6 new 2018.01.24
6574 백반집 주방 청소하는 백종원 39 new 2018.01.23
6573 대륙의 절벽 관광 30 new 2018.01.23
6572 환갑 샤론스톤 16 new 2018.01.23
6571 대통령 생신 선물 52 new 2018.01.23
6570 너무 슬픈 영화의 한 장면 40 new 2018.01.23
6569 화보 찍는 보나 12 new 2018.01.23
6568 10대 남녀 도서구매 취향 31 new 2018.01.23
6567 세월이 야속한 패닝 21 new 2018.01.23
6566 대한민국 국민인 것이 자랑스러운 이유 27 new 2018.01.23
6565 피소 당한 박유천 13 new 2018.01.23
6564 현송월이 남기고 간 말 64 new 2018.01.23
6563 늙병필들 학창시절 지겹게 받던 쪽지 28 new 2018.01.23
6562 마이클 조던 V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6 new 2018.01.23
6561 운동 중인 설인아 38 new 2018.01.23
6560 대표팀 단복 결국 새로 제작 30 new 2018.01.23
6559 NBA에 온 걸 환영한다 21 new 2018.01.23
6558 슬기로운 깜빵생활 주인공의 과거 11 new 2018.01.23
6557 카메라에 싸인하는 정현 19 new 2018.01.23
6556 평창 8천원짜리 식사 35 new 2018.01.2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7 Nex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