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초졸 2018.01.18 17:17 (*.171.52.206)
    전혀 말같지 않은 개소리로 급조된 뇌를 드러내는 건
    너랑 1234 그리고 또 한 놈.
    아주 낮은 확률로 셋 다 각각 다른 병신이거나.
    아주 높은 확률로 동일인이거나.
  • 1234 2018.01.18 18:15 (*.221.42.10)
    뭐래 븅신이...

    아무대나 드리대냐...

    나 이 닉 바꾼적이 없는데./
  • 초졸 2018.01.18 17:10 (*.171.52.206)
    너는 소방관들 이름 외우고 다니면서 고생한다고 하냐?
    뭔 시발 비유를 해도 mb처럼 하고 지랄이야. 돌대가리 새끼가.
    너 mb냐? 시발년.
  • mb 2018.01.18 17:13 (*.79.253.41)
    소방관이 스포츠맨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죨라 잘지었네 ㅋㅋㅋㅋㅋㅋ
  • 초졸 2018.01.18 17:17 (*.171.52.206)
    꼴에 눈깔은 달렸다고 발끈하는 거 봐라.ㅋㅋㅋㅋㅋ
  • mb 2018.01.18 17:21 (*.79.253.41)
    논리는 안나오냐 이제? 말꼬투리만 잡는거 보니 제대로 쫄았네 ~~ 평창에 땅투기좀 하셧나봐요~~ 아님 평창에 모텔을 하시나~
  • 초졸 2018.01.18 17:24 (*.171.52.206)
    응?
    너랑 논리??
    지렁이랑 대화하는 게 낫지. 너랑 무슨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b 2018.01.18 17:26 (*.79.253.41)
    그럼 나가서 땅이나 파 븅신아 괜히 논리로 안되니까 빡쳐가지고 욕밖에 못하는게 ㅉㅉ
  • 초졸 2018.01.18 17:31 (*.171.52.206)
    시발년. 또 욱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단세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b 2018.01.18 17:33 (*.79.253.41)
    문빠 문꼴오소리 ㅂㄷㅂㄷ 오지죠 ~~~~~~~~올림픽 개최 성공해야되는데 올림픽 망해라 한마디 했다고 ㅂㄷㅂㄷ거리는거봐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진동이 여기까지 느껴지는듯
  • ㅇㅇ 2018.01.18 18:20 (*.62.162.209)
    문슬람들한테 지령이라도 떨어졌냐?
    '문꿀오소리', '달빛창녀단' 이런 거 쓰지 마래??
    문꼴오소리는 뭐고 물꼴오소리는 또 뭐냐 ㅋㅋㅋㅋ
    정상인으로 위장해서 느그 본진 까는 척 할라니까
    심장이 부들부들 허냐?
    줜나 재미지네 거 색히들 ㅋㅋㅋㅋㅋ
  • mb 2018.01.18 18:47 (*.79.253.41)
    뭔 병신같은 소리야 등신아 위에 어떤새끼가 나한테 문빠인척 문재인 까지말라고 지랄하길래
    문빠새끼 욕해준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칭1호 2018.01.18 18:20 (*.9.220.31)
    소수의 피해자를 걱정하기 위해선 원래 그 사람의 인적사항을 알고있어야 하는군요.
    니가 생각해도 문재인 하는 짓거리가 이미 엉망진창이라 쉴드쳐줄 여력도 안보이니 아예 대표팀 자체를 부정하는 꼴이 정말 에미없는 티가 풀풀 나네요.
  • mb 2018.01.18 17:41 (*.79.253.41)
    올림픽 아이스하키팀 꼭 불참하시길 ! 올림픽은 폭망해서 다시는 유치하는일 없길!
  • 11 2018.01.18 18:25 (*.36.142.161)
    에라 모르겠다.
    조또 실력도 안되는 것들한테 무슨 하키를 시킨다고 지랄을 떨어놓은 닭그네 정권이 원죄다.
    단일화고 뭐고 다 뒤지자 그냥.
    여자 아이스하키? 그거 누가 보냐?
    메달도 못 딸거 뭐하러 되도않는 노력하고 자빠졌냐.
    아니지.
    과연 제대로 된 노력이나 했을까?
  • ㅁㄴㅁㅇㄹ 2018.01.18 21:52 (*.50.181.101)
    수고 많으시네요
  • 123 2018.01.18 17:46 (*.195.251.202)
    미친 문빠들
    얼마전까진
    위안부합의는 당사자없는 합의라고 의미없다고 햇을놈들이

    지금은 문정부가 하는일에 감히?!
    ㅋㅋㅋㅋ
  • ㄴㅇㄹ 2018.01.18 17:48 (*.30.92.44)
    그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안부합의나 이거나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소름돋네 진짜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마추어들 2018.01.18 17:47 (*.95.21.38)
    당연한 얘기 아닌가?
    몇년간을 연습 맞춰온 선수들은 제끼고, 생전 처음보는 것들이랑 1~2달 연습해서 무슨 성과가 나겠나?

    아마 감독이 한국사람었으면, 압력에 굴복해 좋은 말만 쏟아냈을것이다.
    지금 한국사회에서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대다수의 낙하산들처럼...

    외국인 감독이니까 그나마 할 소릴 하는거다.
  • 젊병필 2018.01.18 18:28 (*.62.162.209)
    늙병필들이 오소리 한 마리 다굴치고 있다는 대가 여기었구만
  • 늙병필 2018.01.18 18:32 (*.117.103.55)
    오소리 한 마리 몰고 가쎄여~~
  • ㅁㄴㅇㄹ 2018.01.18 18:35 (*.63.187.71)
    남북관계 화기애애할때 시간들여서 추진햇으면 또 몰라.
    대회 한달? 남은 시점에서 저게 뭐하는 짓이야
  • 맘씨 좋은 다굴꾼 2018.01.18 18:47 (*.117.103.55)
    왐마!! 오소리 잡기 전에 보여줘야 헌당께!!!
    청와대는 18일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의 남북단일팀 구성과 관련해 "우리가 공정하지 못하고 정의롭지 못하다는 부분에는 충분히 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v.media.daum.net/v/20180118180346123?f=m&rcmd=rn
  • mb 2018.01.18 18:51 (*.79.253.41)
    하여간 문빠든 베충이새끼든 정치적으로 서로 까볼려고 정치적으로만 치고박고 ㅈㄹ이지 니네들 다 알바인거 티나 병신들아
    애초에 올림픽 유치한 새끼들 주머니 채우려고 시작한게 올림픽인데, 이걸 욕하니깐 양쪽에서 욕하는게 정상임? ㅎㅎㅎ
    그리고 애초애 출전못할 거를 어거지로 폐지된 정책 살려서 자동출전권 따냈으면 이거부터 욕해야 되는거 아님? ㅎㅎㅎ
    괜히 문재인 욕만 해야되는데 내가 본질을 짚어주니깐 빡쳐가지고 베충이들 달려드는 꼬라지좀 보소 ㅎㅎㅎㅎㅎ
    그리고 문빠새끼들도 괜히 지들한테 불똥튈까봐 문빠인척 하지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들아 진실을 봐 올림픽을 왜 연거야?
    개최만 하면 적자나오는데??? 그리고 아이스하키는 왜 저렇게 특혜를 쳐 받는거야? ㅎㅎ저거 하면 뭐가달라지는데??
    세금 쏟아붓고 과외시켜주면 우리 삶이 나아짐???? 그냥 아이스하키 출전을 못하게 해야된다니까 등신새끼들이 돈받아먹고 댓글알바 해야되니깐 외면하는 꼬라지보소ㅉㅉ
  • 먹고싶어죽겠어 2018.01.18 19:03 (*.62.162.209)
    할 말 다 끝났으면 불판 위로 올라가자 우리 오소리
  • ㅁㄴㅁㅇㄹ 2018.01.18 21:54 (*.50.181.101)
    우리나라엔 알바생 아님 오소리 밖에 없구나 ㅋㅋ
  • mb 2018.01.18 18:54 (*.79.253.41)
    2006년에 폐지된 자동출전권 굳이 살려서 특혜주는거 보면 지금 아이스하키 애들 사돈에 팔촌 뒤져보면 백퍼 증거나오겠네~
    그리고 올림픽 한다고 도로 새로 만든 땅들 거래내역 쫙 뽑고 명의자들 쫙 뽑으면 왜 적자만 나오는 올림픽을 개최해야만 했는가 답이 쫙 나오겠지~~ 등신새끼들 정치적으로 문재인 까고 일베까고 서로 맨날 정치놀음이나 쳐하고 앉았네 본질을 봐 븅신들아 저 아이스하키팀은 절대 출전하면 안된다. 올림픽은 폭망하고 폭망한 다음에 유치해온 새끼들 다 깜빵보내야됨
  • dd 2018.01.18 19:29 (*.252.250.14)
    진짜 무슨 군사정권시대도 아니고 ㅋㅋㅋㅋ
  • ㅇㅇ 2018.01.18 20:30 (*.106.108.49)
    북한선수 무적권 선발출전 시켜야합니돠~~~~~~~~~
  • ㅇㅈㅇ2 2018.01.18 21:10 (*.53.232.146)
    당연한거 아니냐? 올림픽으로 몇년 동안 같이 합숙하고 팀웍마췄는데 지금당장 단일팀으로 구성 다시 짜라면? ㅋㅋㅋㅋㅋ
    전술 공격 지금까지한거 전부 허공으로 날라가는데 ㅋㅋ
  • 1c2 2018.01.18 21:40 (*.107.97.105)
    문슬람 지령 떨어졌다
    자동출전권으로 물타기하라고
  • ㅁㄴㅁㅇㄹ 2018.01.18 21:55 (*.50.181.101)
    503 이 했으면 청문회 감이다 ㅋㅋ
  • 글쓴이 2018.01.18 22:42 (*.174.196.128)
    어떻게 어린애들 꿈을 뺏어서 자기 정치욕심 채우는데 쓸 생각을 했을까.......정말 이건 소름끼칠 정도다..
  • 통일?? 2018.01.19 01:26 (*.191.32.25)
    몰라서 묻는건데
    북한 애들 오는 거 다 우리 돈 아니야?
    이렇게까지 해야하는거니?
    태권도 시범단 이런거는 이해가 안되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037 동계올림픽의 마라톤 크로스컨트리 10 new 2018.02.21
6036 뒤늦게 눈치챈 사나 7 new 2018.02.21
6035 블랙리스트 의문의 1승 20 new 2018.02.21
6034 안경 누나의 유머 감각 17 new 2018.02.21
6033 모두 우는 가운데 홀로 싱글벙글 14 new 2018.02.21
6032 노키즈존 카페 사장의 자식 41 new 2018.02.21
6031 조민기의 사촌형 29 new 2018.02.21
6030 여고생 용돈 35 new 2018.02.21
6029 달라진 표창원 15 new 2018.02.21
6028 북한 선수와 나눈 대화 15 new 2018.02.21
6027 은퇴 안한답니다 27 new 2018.02.21
6026 계곡에서 식히는 수박 두 덩이ㅤㅤ 9 new 2018.02.21
6025 올림픽 구경하러온 외국인들의 한국식당 후기 67 2018.02.21
6024 컨셉 제대로 잡은 최수종 36 2018.02.21
6023 한국 GM 클라스 50 2018.02.21
6022 추억의 미녀 배우 16 2018.02.21
6021 북한 응원단 자본주의 리액션 25 2018.02.21
6020 한국인 패치 완료된 흑인 30 2018.02.21
6019 노선영 없는 노선영 기자회견 40 2018.02.21
6018 타깃이 된 강은비 38 2018.02.21
6017 북한 선수의 반일혁명정신 50 2018.02.21
6016 유재석한테 실망한 팬 18 2018.02.21
6015 오늘도 평화로운 행복나라 12 2018.02.21
6014 폴란드식 족발에 맥주 먹는 조보아 김소은 24 2018.02.21
6013 기자회견 김보름 표정 80 2018.02.21
6012 조민기 성추행 의혹 해명 55 2018.02.21
6011 이상화 부모님의 경기 후 반응 20 2018.02.21
6010 알고보니 실화였던 질문 29 2018.02.21
6009 여자 팀추월 경기 밥데용 코치 반응 25 2018.02.21
6008 피지컬로 승부하는 여자 15 2018.02.21
6007 노선영 인터뷰로 직접 반박 48 2018.02.21
6006 별게 다 신기한 슬기 14 2018.02.21
6005 쇼트트랙 금메달 시상식 세레머니 28 2018.02.21
6004 언냐들 노상방뇨 참사 37 2018.02.21
6003 테이프로 가린 김아랑 헬멧 39 2018.02.21
6002 장예원 각선미 자랑 19 2018.02.21
6001 8년 전 의성여고 컬링 동아리 8 2018.02.21
6000 JMS 정명석 출소 27 2018.02.21
5999 만삭 미란다 커 10 2018.02.21
5998 고다이라의 원래 직업 33 2018.02.2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3 Next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