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png


  • 12 2018.05.16 00:28 (*.36.163.123)
    바야바
  • ㅋㅋ 2018.05.16 12:18 (*.169.177.64)
    이거알면 아재인데 ㅋㅋ
    제길 알고있어 ㅋㅋ
  • 넷플릭스 2018.05.16 00:37 (*.166.235.8)
    제모 빡쎄겠다
  • 13 2018.05.16 00:40 (*.117.188.122)
    손오공익
  • 슴감별사 2018.05.16 00:57 (*.41.57.242)
    혐오감때문인가?
  • 원숭이도 그렇듯이 2018.05.16 01:06 (*.7.18.174)
    이런놈 특징이ㅋㅋ머리숱은 종나게 없음ㅋㅋㅋ
  • 개년 2018.05.16 01:21 (*.82.64.85)
    ㅇㅈ 털량보존의 법칙

    재도 몽타쥬 공개안하는 이유가 있어..
  • 아동소년 2018.05.16 08:42 (*.33.237.62)
    털량보존의 법칙 실재하냐
    내 주변에 털 많은애들은 죄다 탈모더라
  • 울지마세요 2018.05.16 01:22 (*.7.15.98)
    이분 털도 없고 머리도 없는 분
  • 원숭이도 그렇듯이 2018.05.16 11:39 (*.7.18.174)
    이 씨발새끼가!
  • 똥송임 2018.05.16 01:07 (*.175.50.64)
    동양인들은 저런 경우가 희귀해서 혐오감 느끼는거지만

    서양 백인 유로피언애들은 기본 체모가 저정도로자람.

    막 저스틴비버같은 앳되보이는 백인애들도 몇일 면도안하면 북유럽신처럼되고 벗겨놓으면 온몸에 누런 금빛 체모가 휘감고있음.

    동양애들이 비이상적으로 체모가 적은거뿐임.
  • 1111 2018.05.16 01:32 (*.46.5.158)
    인종적특징이 비이상적?

    걔들냄새나는건 ?
    정상적?

    어휘선택이 븅신같다
  • 오메가_루갈 2018.05.16 01:49 (*.215.23.133)
    닉을 봐
  • 끄아아아아 2018.05.16 08:21 (*.63.33.206)
    원래 인생이 저래서 닉을 저렇게 달고 있는건지
    저런 인생을 지향해서 닉을 저렇게 단건지
  • 늑대인간 2018.05.16 02:16 (*.62.216.44)
    ㅅ ㅣ발 라이칸스로프냐
  • ㅇㅇ 2018.05.16 03:01 (*.99.145.87)
    와 정력 좋겠다
  • ㄷㅎㅈㅎ 2018.05.16 03:25 (*.84.249.248)
    와 4급ㅇㅈ
  • 1 2018.05.16 03:46 (*.125.167.89)
    겨울에 옷 하나도 안입어도 되겠네~
  • 킹익 2018.05.16 08:37 (*.62.178.141)
    규정이 빡세졋다드만 털 가지고 공익 받을정도면 진짜 바야바 수준인가보네
  • 1 2018.05.16 08:59 (*.111.5.248)
    시저냐?
  • ㄱㄴㄷ 2018.05.16 09:02 (*.223.2.239)
    털로공익을어떻게받아 다리만 딱봐도 파오후인데
  • 저런 2018.05.16 11:15 (*.213.96.183)
    다리만 딱 봐도 골격 장난 아닐거 같은데? 말라깽이 새끼가 뭘 알겠냐....
  • ㄱㄴㄷ 2018.05.17 09:22 (*.70.55.231)
    내가파오후라서알아 나도90키로얌마
  • ㅇㅇ 2018.05.16 10:08 (*.62.162.215)
    모기 안물릴듯
  • ㅂㅂ 2018.05.16 13:10 (*.182.45.137)
    털 정글안에 갖혀서 못 빠져나오는거 아니냐..ㄷㄷ
  • ㅁㅇ 2018.05.16 10:35 (*.111.3.60)
    힘 존나 좋을듯 골격도 좋고
  • ㅇㄴㅁ 2018.05.16 10:54 (*.212.19.111)
    존나 츄바카세요?
  • ㄴㅁㄹㄴㄹ 2018.05.16 11:39 (*.245.60.10)
    인정 공익가라
  • 2018.05.16 12:06 (*.149.33.112)
    등에도 털저렇게 자라있을거같네
  • 보고싶다 2018.05.16 12:56 (*.171.139.3)
    저런사람들은 등에도 남.
  • ㅇㅇ 2018.05.16 17:33 (*.177.87.48)
    ㅇㅈ
  • ㅇㅇ 2018.05.16 18:05 (*.197.183.85)
    난 하반신만 저런데...
    상반신은 그냥 평범함
    등에는 가끔 한가닥?
    근데 허벅지까지 저짤수준이고 엉덩이부터는 털이 있어도 많이 양호해졌다가 허리에 조금 나있고 위로는 깨끗
    수염도 많이 안남 이틀에 한번 면도함. 구렛나루는 잘자라는 편이고...
    난 특이하게 하반신만 많아서...
    온몸이 저런거면 어우...
  • ㅡ.ㅡ 2018.05.16 19:26 (*.29.133.245)
    빅풋이네
  • ㅋㅋㅋㅋㅋㅋ 2018.05.16 22:58 (*.178.77.191)
    레이저로 다 제모하면 부작용 심하나? 와... 그냥 군대가는게 낫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520 인간극장 신안 염전 편 95 2018.05.24
4519 나경원 비서관 사건 69 2018.05.24
4518 핀란드 집의 필수품 36 2018.05.24
4517 힘들게 사는 서울대 졸업생의 조언 26 2018.05.24
4516 하와이 버터 갈릭 새우 39 2018.05.24
4515 일본에서 논란이었던 도라에몽 에피소드 34 2018.05.24
4514 국민을 위한 매체로 돌아온 KBS 26 2018.05.24
4513 강남역 노점상 근황 75 2018.05.24
4512 선생님 손에서 비린내가 나네요 6 2018.05.24
4511 예은이가 사는 집 37 2018.05.24
4510 논란의 JTBC 자막 14 2018.05.24
4509 안젤리나 졸리의 성장과정 18 2018.05.24
4508 돈 보고 결혼하는데 돈을 안 준다네요 54 2018.05.24
4507 김흥국 근황 31 2018.05.24
4506 외국 어린이들의 허니버터칩 시식 21 2018.05.24
4505 블랙핑크 비쥬얼 담당 34 2018.05.24
4504 한국 검찰의 지나친 파워 37 2018.05.24
4503 베이컨 밀크쉐이크 12 2018.05.24
4502 무한도전 어린이집 천사의 실체 12 2018.05.24
4501 간호조무사의 위엄 33 2018.05.24
4500 소리전문가의 소리 분석 영상을 본 다른 전문가 44 2018.05.24
4499 154kg 초고도 비만 소년 21 2018.05.24
4498 그와중에 열심히 세탁 중이신 분 21 2018.05.24
4497 며느리와 살고 싶은 시부모 39 2018.05.24
4496 가카의 직업 32 2018.05.24
4495 배트걸 올타임 레전드 18 2018.05.24
4494 북한의 욕 24 2018.05.24
4493 정음이 아직 살아있네 20 2018.05.24
4492 한결 같은 총리 7 2018.05.24
4491 LG에서 개발 중인 디스플레이 21 2018.05.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4 Next
/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