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흠냐 2018.05.24 00:09 (*.235.245.123)
    튼살은 어쩔수가없네...
  • ㄴㅁㄹ 2018.05.24 01:06 (*.132.216.193)
    대체 여기 사진들 중 어디서 튼살이 보인다는거지??
  • 111 2018.05.24 01:10 (*.63.4.146)
    마지막 사진 젖꼭지
  • 흠냐 2018.05.24 02:05 (*.235.245.123)
    맨 마지막 배아래쪽 튼살 + 꼭지쪽 튼살
    마지막 위 사진 아래쪽 일부러 배쪽을 팔로 가리는데다 갈비뼈에서 등쪽으로 이어지는부분 튼살
    일반 비만은 그렇다쳐도 초고도 비만은 튼살 어쩔수가 없는것같다.
  • 유유 2018.05.24 11:25 (*.188.76.242)
    튼살이 아니라 가죽 처진거 아닌가
    튼살은 피부 결 벌어진거 말하는거 아녀?
  • ㅇㅇ 2018.05.24 17:30 (*.228.83.162)
    쳐진살을 튼살이라고 하는넘은 첨보네 ㅋㅋㅋ
  • ㅇㅇ 2018.05.24 17:31 (*.228.83.162)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 갈빗대쪽은 튼살 맞음
  • ㅂㅈㄷㄱ 2018.05.24 00:16 (*.47.126.124)
    뚱뚱이 늙병필들은 튼살이랑
    근육운동 하면 근육 생겨서 더 뚱뚱해 보인다며 웨이트 전혀 안하고 러닝머신에서 헉헉대며 뛰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집에가서는 치킨 한마리^^
  • 굿 2018.05.24 00:22 (*.252.67.46)
    맛있는 다이어트음식 추천좀부탁합니다 오늘 목욕가서 찜질만 계속하니 살엄청빠짐
  • 고길동 2018.05.24 00:39 (*.144.47.118)
    휴가 쓸 여력 있음 한 5일 쓰고 물 빼고 암것도 먹지 말고 첫날은 여권사진 둘째날은 관공서 못뽑았던 서류 발급 나머지 날은 주민등록 새사진으로 재발급 운전면허증 재발급 여권 재발급 등의 미뤄왔던 사류 업무 마치면 10키로 빠져있음 ! 안쓰러짐 ^^ 독하게 맘 막고 함 해보삼
  • A 2018.05.24 00:52 (*.98.77.191)
    밥 먹으면 금방 원복 되는거 아니야? 아예 안먹은건 아닌데 클렌징쥬스? 5일동안 했는데 기껏해야 2-3키로 빠지고 그 다음날까지 식사로 바로 원복 되던데... 난 답없는 돼지 체질인가?
  • 고길동 2018.05.24 01:29 (*.144.47.118)
    나도 졸라 요요생각해서 걱정했는데 막상 체중 10키로 정도 날아가니까 허겨겨 하고 다시 먹기 겁나더라고 이고생을 또해? 라면서^^ 그다음은 저기가 좋아하는 운동 하면서 먹을거는 과식않고 몸무게 유지되는 선에서 철저히 관리해 나가는거지^^ 참고로 난 급 22킬로 빼고 유지중이야(2년간)지금 73
  • ㅇㅇ 2018.05.24 01:15 (*.99.145.87)
    이런 게시물만 올라오면 묻지도 않은 본인 다이어트 성공기 실패기 늘어놓는 인간들 많던데 안궁금하니까 그만 씨부려라.
  • ㅇㅇ 2018.05.24 01:54 (*.47.37.91)
    저게 배꼽이야 크레이터야?
  • 갑빠가 2018.05.24 02:46 (*.190.84.53)
    생겼는데 젖꼭지좀 처지면 어때서 시비야
    아마 묻혀혔던 잦이도 투어 나와서 더 커졌을 꺼시다
  • 장나라 2018.05.24 02:58 (*.136.230.171)
    불가능
  • 어쩔수없어 2018.05.24 03:39 (*.84.169.107)
    복근 존나 예쁘네
  • 2018.05.24 08:03 (*.7.55.13)
    ㅋㅋㅋ시바 저 헬스장 1달도 못채워서 때려치는 늙병필들이 튼살드립은ㅅㅂᆢ
  • 흠냐 2018.05.24 12:05 (*.235.245.99)
    멋지게 사진 찍혔지만 피부에 눈이가고 그 피부에 대해서 뭐라고도 못하냐???
    내가 욕한것도 아니고 튼살은 어쩔수가 없다 하는건데 너는 왜 욕까지 하는거냐
    진심 궁금해서 그래... 욕쟁이인 너보다 내가 나은것같은데
  • ㅇㅇ 2018.05.24 12:29 (*.63.7.84)
    멋지거나 대단하다고 하고 튼살이 아쉽다고 하는것도 아니고
    다짜고짜 튼살드립 하는데 병신같지않냐?
  • 아놔홀 2018.05.24 08:38 (*.7.19.9)
    여자친구 가슴근육이 멋지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985 예리의 유년시절 4 2018.06.20
3984 서로 인사하는 지상파 3사 월드컵 해설팀 27 2018.06.20
3983 한국식 족보 정리 36 2018.06.20
3982 패널티킥 허용 직전 장현수의 병맛 플레이 36 2018.06.20
3981 파출소 밖을 서성이던 아이 34 2018.06.20
3980 그립습니다 25 2018.06.20
3979 논란의 카페 풍경 24 2018.06.20
3978 3대 400kg 파워리프터 일본 여고생 30 2018.06.20
3977 술자리가 싫다는 춤선생 31 2018.06.20
3976 남자가 만들어서 불매 25 2018.06.20
3975 스웨덴 PK 판정 상황 방송 3사 해설 차이 33 2018.06.20
3974 유리 최근 비쥬얼 22 2018.06.20
3973 졌지만 이겼다 26 2018.06.20
3972 채식주의 끝판왕 38 2018.06.20
3971 멘탈 좋아진 기성용 41 2018.06.20
3970 혜화역 시위 왜 비난 받는 거죠? 26 2018.06.20
3969 햄버거를 분해해서 먹는 신토불이 입맛 설현 21 2018.06.20
3968 북한의 톨게이트 31 2018.06.20
3967 열도의 보통 예능 16 2018.06.20
3966 여자 울리는 교수의 명언 20 2018.06.20
3965 내 삶을 바꿔준 시댁 15 2018.06.20
3964 손흥민, 이승우 경기 후 인터뷰 30 2018.06.20
3963 72세 할머니 패션 센스 13 2018.06.20
3962 30년 전 파트너 17 2018.06.20
3961 박지성이 비난 받는 후배들에게 건내는 조언 18 2018.06.20
3960 모모랜드 쌍포 15 2018.06.20
3959 월드컵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미 제압 43 2018.06.20
3958 오빠랑 산다니까 이상한 취급하는 친구 36 2018.06.20
3957 조조 vs 유비 vs 손권 vs 유표 33 2018.06.20
3956 요즘 부쩍 수영복 자주 입는 손예진 8 2018.06.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