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png02.png03.png04.png05.png06.png07.png08.png09.png10.png11.png12.png13.png14.png15.png16.png

  • Mild 2018.06.12 22:46 (*.214.143.218)
    최용수도 예능 뭐 하나 나와도 줜나 웃길 것 같은데 ㅋㅋ
  • ㅎㅎ 2018.06.13 02:39 (*.206.57.233)
    1%우정 나왔는데 꿀잼 ㅋㅋ감독이라 근엄하게 있었는데..
    속에 웃기고싶은 본능이 있는듯
  • 독수리슛 2018.06.13 14:16 (*.166.146.131)
    이거 리얼~나도 느꼈음ㅋㅋ 저 깊은 곳에 개그본능을 억누르고 계시는 분
  • 축알못 2018.06.12 22:48 (*.170.181.175)
    아.. 격수랑 크로스 윙어랑 같이 봐야 되는구나.
  • 2018.06.12 22:55 (*.70.36.145)
    종이접기의 달인 이영표!

    잘 접음 페이크로 한번 접고 수비가 방어해서 접고 헛다리 접고
    고이접어 비행기됨~
  • 용수철 2018.06.12 23:07 (*.38.23.239)
    아 용수형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
  • 2018.06.12 23:18 (*.174.226.147)
    요기 천재님 닉네임쓰는놈 아직도 오나?
    이승우보고 구마다 한명있는 흔한 조기축구 선수 수준이라고 욕하더니
    이젠 월컵 주전까지 넘보더라 ㅋㅋㅋ
    배아파서 어쩌냐 ㅋㅋ
  • ㅇㅇ 2018.06.12 23:28 (*.155.64.28)
    뭐 어쨰 맨날 배아팠는데 좀 더아플뿐이지
  • 섬전드 2018.06.13 00:49 (*.206.138.170)
    후전드 얘기가 없으니까 안나오지
    국대경기 시작되면 나올거다
    왜냐고?
    니 말대로 우리나라 국대는 폭망 오브 폭망이라 후전드가 주전 먹을 수준까지 왔거든
    조금만 기다려봐
    곧 후전드 등판되고 삽질하면 천재님 올껴
  • 천재님 2018.06.13 01:22 (*.135.115.53)
    아 요새끼 진짜 구질구질하네.

    누가봐도 이슈인 맨날 오면서 내글 모니터팅하는 새끼인데

    마치 오랫동안 이슈인 안온것처럼 말하네..ㅋㅋㅋ

    너는 실축 못하는 병신이라 모르겠지만

    후전드 수준은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구마다 한명씩 있고

    풋살 선수들이 후전드보다 훨씬 잘해.

    후전드는 기본기도 제대로 안돼가지고

    공도 제대로 못차는 새끼인데 아직도 후전드를 빠냐? 그냥 눈깔 뽑아라.

    혹시라도 월드컵에 후전드 나오면 알거야.

    후전드 때문에 한국축구는 전세계에 웃음거리가 될거야..

    뭐...하여튼 신태용이 개새끼지..

    국가대표의 신성함은 지켜야지..국대감독이면...

    졷병신새끼가..국대가 장난인줄 아나..
  • 엔간히 해러 2018.06.13 02:04 (*.37.92.6)
    기본기도 안돼서 공도 제대로 못찬다는거부터가 축구를 아예 볼줄 모른단 소리지 ㅋㅋ 6개월전 베로나 경기 가지고 얘기하는거면 이해하는데 아직도 이 소릴 하고 있으니..
  • 천재님 2018.06.13 02:16 (*.135.115.53)
    눈깔 뽑으라고 병신아..

    후전드 유스때 부터 경기 쭉 봐도..

    전혀 단 1퍼의 발전도 없다.

    후전드는 전혀 공을 찰줄 몰라..

    축구
    찰 축 공 구다..

    공을 차는게 축구의 기본이야.

    후전드는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공을 못찬다..

    킥력도 약하고 달리면서 제대로 된 타이밍에 몸에 체중을 정확하게 공에 임팩트 하는 방법을 모른다.

    후전드는 축구선수도 아니야.

    우리나라 입축구 병신새끼들이나 후전드 빠는거지 전세계 어떤 감독도 후전드 같은애를 축구선수라고 말하지 않아.
  • 2018.06.13 05:21 (*.204.210.30)
    아니 실제로 공좀 다룰줄 아시는 분이 왜 여기서 맨날 싸우고 앉아있음? 님보다 못하는 이승우도 국대 뽑히는데
  • 지나가다 2018.06.13 09:19 (*.52.48.210)
    정말 심지가 굳은 양반일세...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심지가 꼭 좋은것만은 아니겠지만 ㅎㅎㅎ
  • 천재님 2018.06.13 02:18 (*.135.115.53)
    후전드가 제대로 된 크로스를 올린적이 있거나 제대로 된 슛을 한적이 있거나 제대로 된 패스를 한적이

    단 한번이라도 있으면 말해봐라..등신새끼야.

    후전드는 그냥 팀에 민폐일 뿐이야.

    성인 축구에서 어떤 포지션에서도 후전드는 쓸수 없고

    신태용이 미쳐가지고 지금 후전드 하나 살리자고 팀 말아먹고 있는거야.
  • 천재님 2018.06.13 02:23 (*.135.115.53)
    공을 멀리 정확하게 보낼수 없으니 숏패스뿐이 할수 없고

    피지컬 기술 스피드 모든게 부족해서 돌파를 할수 없으니 전진하려면 2:1 뿐이 없고

    그러면 후전드 주위에 항상 우리 선수가 가까이 와야하는데

    그러면 우리나라는 공간을 좁게 쓰게 되고 상대방 역습에 의해 계속 당한다.

    온두라스나 볼리비아나 그런 수준의 팀은 패스의 정확도나 공간 이해도가 부족하니까 골을 못넣은거고

    다른 국가대표 수준이면 보스니아처럼 정확하게 패스하고 공간으로 침투한다..

    한마디로 우리나라 가지고 논다는 소리고

    후전드 하나때문에 우리나라는 장난감이 된다는 소리다.
  • 123 2018.06.13 02:07 (*.113.61.245)
    그럼 구마다 바셀유스출신이 한명씩있는거네?ㅋㅋㅋㅋㅋㅋㅋ
    50만명당 한명씩 치면 와우! 우리나라 바셀유스수준 100명!
  • 천재님 2018.06.13 02:09 (*.135.115.53)
    바르셀로나 유스에서 버린 수준은 넘쳐나..1000명 넘어

    후전드는 k3 수준이야.
  • ㅇㄴㅁ 2018.06.13 03:49 (*.211.77.242)
    이슈인형들 참 착해
    이렇게 컨셉 ㅈ같이 잡고 존나 안하무인으로 나대는 새끼랑 다들 놀아주고
    실축실축 타령하면서 실체는 그냥 유튜브로 해축 영상 눈팅이나 하면서 얻어들은거 주절거리는 새낀데
  • 3424 2018.06.13 04:10 (*.146.120.177)
    그럼 이승우 쓰는 사람들은 형보다 축알못인거야??
  • 떄타니 2018.06.12 23:18 (*.233.30.107)
    2002년때 이영표가 헛다리 짚는거보고 아무 쓸모 없다고 생각했는데, 남들은 감탄하더라
    제 자리에서 헛다리 짚는 거는 아무 의미 없고, 호날도나 호나우도같이 헛다리로 돌파가 되야하는데 말이야
    수비 입장에서 제 자리 헛다리 짚기는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거든
    이영표가 발재간이 좋은 선수는 맞지만 헛다리 짚을 때는 별로였어
  • . 2018.06.12 23:47 (*.7.248.53)
    뭐 뺏기지 않으면 무쓸모까진 아님...
    매번 그런게 아니면 수비도 혼동이 오긴 해서.
    자주 상대하는 팀한테 그러면 무쓸모지.
  • 천재님 2018.06.13 01:30 (*.135.115.53)
    영표는 좋은 선수인데

    왼발 크로스가 안돼...또 전체적으로 보면 크로스의 질도 안좋고..

    크로스만 좋았으면 영표는 월드클래스 수준이지.

    크로스가 안좋으니까 돌파를 해야되고 더 가까이 가야되고

    접고 오른발을 써야하니까

    이영표류 헛다리를 쓰는건데..

    이영표처럼 하는 헛다리는 솔직히 그냥 보여주기지 쓸모없다.

    호날두 헛다리는 너무 빨라서 쓸모없고..

    역시 헛다리 하면 호나우도가 최고지

    호나우도 헛다리를 처음봤을때 전율이였다.

    아니 어떻게 달리면서 저렇게 발을 움직일 수가 있는지

    깜짝 놀랐지..
  • Djdjdf 2018.06.13 07:52 (*.36.131.196)
    오른쪽 윙백은 또 안되. 신기하단말이지 왼발이 안되는데 포지션의 왼쪽을 잘해. 근데 중앙으로 막 치고들어가는 스타일은 또 아니고. 그래도 한국역사상 포지션 최고
  • ??? 2018.06.14 19:16 (*.185.8.191)
    영표랑 설기현이 볼 키핑은 엄청 좋아서 거의 안 뻇겼는데

    크로스는 될대로 되라 뻥크로스

    그 둘 국대 경기 다 합쳐서 어시 몇개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6.12 23:29 (*.136.90.231)
    서로 디스 잘하네..
    재밌다.. 서로 물고 물리고..
  • ㅇㅇ 2018.06.12 23:45 (*.46.160.101)
    저때 월드컵 세대의 선수들이 점차 한국축구계에 자리를 잡아가야 많이 나아질거같음 그래도 히딩크의 영향으로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는 것도 그렇고
    특히 행저가로써의 이영표 박지성이 큰 역할을 해줘야 한국 축구가 살아날 수 있다고 생각함
  • ㅁㅇㄴㄹ 2018.06.13 00:02 (*.168.91.26)
    개인기 많이 안했던 이영표가 저정도인데 호날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각좀 2018.06.13 02:05 (*.37.92.6)
    수비수랑 같냐;
  • t 2018.06.13 00:17 (*.141.196.243)
    황선홍은 FC서울 땜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구만
  • 글선이 2018.06.13 01:20 (*.164.134.31)
    최용수가 73이고.. 안정환이 76이지만 빠른이니까.. 학년으로 따지면 2학년 차이죠.. 2학년선배.... 근대 화면으로 한 10년정도 차이나는 대선배의 느낌이 납니다..확실히 감독생활을 해서 그런가???
  • 천재님 2018.06.13 01:46 (*.135.115.53)
    나다 공인된 세계적인 축구전문가이자 헬조선 최고 두뇌 중 하나이고 눈먼자들의 도시에서 홀로 눈떠 품번을 찾으며 대인을 기다리다 지쳐 고개를 돌린자.

    축구중계 보면 헛다리라는 좋은말 두고 스텝오버라고 하는 병신들이 있더라.

    일단 스텝오버도 아니야. 헛다리는 시저스야.

    이게 또 아니라고 그러는 새끼가 있을까봐 설명하는데

    스텝오버는 두 가지가 있다.

    발 인사이드 부터 공을 넘는것

    발 아웃사이드 부터 공을 넘는것..

    어떤게 쉬울거 같냐?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발 인사이드로 넘는건 한시간만 연습하면 누구나 다해..

    신체가 이 기술을 받아들이는거에 큰 무리가 없기 때문이지.

    근데 발 아웃사이드부터 공을 넘는건 최소 한달은 해야된다. 그래야 몸이 어느정도 자연스럽게 움직인다.

    그럼 뭐가 먼저 생겨난 기술이겠냐? 당연히 인사이드로 넘는 스텝오버 기술이 먼저 생겼겠지?

    그리고 그 다음에 생긴거에는 다른 이름을 붙여야겠지?

    그게 바로 시저스고 헛다리다.

    헛다리는 중요한 축구 기술이다.

    실제 축구를 할때도 축구를 볼때도 축구사적으로도 중요하다.

    헛다리 정도는 할 수있을때 아 이제 내가 축구를 할수 있게 되었구나 생각하면 된다.
  • 어휴 진짜 댓글 안달라다가 2018.06.13 02:12 (*.39.139.27)
    나다 공인된 세계적인 블라블라~~
    이 도입부부터 보기싫어 제발 같잖은 소리좀 작작..
  • 천재님 2018.06.13 02:26 (*.135.115.53)
    인정해..그냥 인정하면 편해..
  • 관심끄자모두 2018.06.13 03:05 (*.91.235.75)
    악플보다 무플이 더 무섭대..
  • 디즈 2018.06.13 09:53 (*.138.113.78)
    예전에 K리그 올스타전 주심 나와서 경기 예능 만들때 아 최감독님 웃기는 사람이구나~하긴 했는데 요즘 보면 천상 예능인 ㅋㅋ
  • ㅋㅌㅊㅋㅌㅊ 2018.06.13 10:15 (*.156.199.166)
    영표 헛다리는 상체는 안움직이고 하체만 움직여서 수비가 그냥 간파한다더라.
  • ㄹㅅ겨 2018.06.13 12:09 (*.223.26.88)
    ㅊㅎㄹㄹㅎ
  • 1234 2018.06.13 16:19 (*.240.27.145)
    이프로에서 최용수가 영표는 해설할때 지식이 많고어쩌구... 안정환은 해설할때 그냥 축구 보는거 같다. 웃기려 한말 같은데 성주가 다큐로 받아서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173 삼국지에서 유비와 관우의 관계 34 2018.06.22
4172 파리의 연인 당시 사이가 안 좋았던 작가와 박신양 31 2018.06.22
4171 요즘 신축 아파트 트렌드 36 2018.06.22
4170 설현의 속보이는 어그로 10 2018.06.22
4169 평균 연봉 3억 25 2018.06.22
4168 13년 전 한지민 11 2018.06.22
4167 마누라 잔소리에 자살 10 2018.06.22
4166 양정원의 과욕 12 2018.06.22
4165 대륙 해수욕장 풍경 18 2018.06.22
4164 정우성 난민 발언 논란 104 2018.06.22
4163 맘카페 호날두 메시 반응 30 2018.06.22
4162 김우빈 어깨 만들어준 트레이너 45 2018.06.22
4161 대통령이 니 친구냐 69 2018.06.22
4160 세계가 주목하는 맛집 31 2018.06.22
4159 박지성의 해명 13 2018.06.22
4158 홍어 에피소드 18 2018.06.22
4157 성형외과 수술 마취 뒤 성희롱 179 2018.06.22
4156 루다가 부끄러워 했다는 헤어스타일 12 2018.06.22
4155 침대 축구 올타임 레전드 11 2018.06.22
4154 이미지 메이킹 중인 도지사 48 2018.06.22
4153 예비군 훈련 간 유노윤호 16 2018.06.22
4152 무승부가 아쉬운 덴마크 처자 10 2018.06.22
4151 난민신청한 예멘인 500명의 성별과 나이대 16 2018.06.22
4150 첫 예능 고정멤버 된 이연희 12 2018.06.22
4149 좋아하는 여자애가 보낸 사진 29 2018.06.22
4148 이대호식 빠던 12 2018.06.22
4147 하니 만난 하니 14 2018.06.22
4146 배낭 타고 배낭여행 13 2018.06.22
4145 아직 1패 밖에 하지 않았다 57 2018.06.22
4144 사모님의 후진 사고 39 2018.06.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3 Next
/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