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f28b378abf4068b8ff7b542aa5ee9de.png 요즘 오유 상황.jyp

9dada7ff1e1dbddedc936467daa87931.png 요즘 오유 상황.jyp
2055c607b3420e3c398e3572c9941019.png 요즘 오유 상황.jyp


  • 메갈족 2017.01.11 13:47 (*.187.41.145)
    쿵쾅족들에게 점령당한지 오래
  • 2017.01.11 14:57 (*.178.75.158)
    여성시대 멀티였지
  • 메퇘지쿵쾅쿵쾅 2017.01.11 13:49 (*.240.131.5)
    데미지 받든안받든 써야지
  • 2017.01.11 13:58 (*.69.100.17)
    지들은 더 한말도 막 쓰더만... 쟤들이 쓰는 말에 비해 메퇘지 정도면 경어 아니냐
  • 34 2017.01.11 13:58 (*.209.173.189)
    오유저기는 진짜 답없다
  • ㅇㅇ 2017.01.11 14:26 (*.88.62.238)
    더욱더 맛탱이가는데 추진력을 얻었네
  • 1245 2017.01.11 14:38 (*.58.198.251)
    효과가 있는 공격이란 소리야
  • ㅇㅇ 2017.01.11 14:47 (*.165.213.231)
    오유는 재미도 없고 아주 선비들 양반들만 넘쳐나는곳
  • ㅁㅁ 2017.01.11 15:08 (*.219.158.92)
    메갈 일베가 미친년놈들인 게 맞긴 하지만 그렇다해도 외모로 비하하는 건 안되지.
    이 글도 욕 오지게 먹겠구만
  • ㅇㅇㅇ 2017.01.11 15:53 (*.38.10.204)
    메갈과 일베를 비교하는거부터가 오류 혹은 한남
  • ㅇㅇ 2017.01.11 16:56 (*.62.16.53)
    메갈등판?
  • ㅇㅇ 2017.01.11 17:40 (*.54.101.40)
    ??
  • ㅇㅇ 2017.01.11 19:04 (*.33.45.132)
    걔네는 꼬추 길이로 비하하는데? ㅋㅋ ㅁㅁ
  • ㅇㅇ 2017.01.11 15:16 (*.223.49.248)
    ㅋㅋㅋㅋㅋㅋㅋ여시보빨로는 성이안찼냐 이젠 메갈을빨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한사외 2017.01.11 15:25 (*.175.44.113)
    메갈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제 와이프도 페미니스트 입니다. 저와는 반대로 한국 사회를 아주 혐오해요. 한국에서 직장 다닐때 많이 힘들어 했거든요. 정말 말이 안되는 일들이 참 많았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저는 한국사회가 너무 좋았어서 한국을 싫어할수 없었어요. 오히려 더 사랑했죠. 아주 위험한 도시에서 범죄에 시달리며 자란 저에게 한국이란 나라는 세상에 둘도없는 오아시스였거든요. 저는 처음으로 마음을 놓고 살수있게 해준 한국이란 사회와 문화에 흠뻑 빠져 혼자 '어떻게 이럴수 있지?' 하고 analyze도 많이 해봤습니다. 아! 제가 할려고 했던 말은 제 와이프는 페미니스트 이지만 정말 아름다워요. 키도 크고 탑은 슬렌더(?) 하지만 bottom half는 브라질 여자에요. 예술이죠. 외모도 너무 예뻐서 한국 회사에 다닐때 성추행도 많이 당하고 어딜 가도 늘 눈길을 받았어요. 저는 그래서 한국을 사랑할수밖에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의 여자의 나라이고 제 마음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 ㅂㅈㅌ 2017.01.11 15:58 (*.36.152.90)
    아재 뭐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 하고싶은 말이 뭐야. 와이프가 이쁜 페미라는겨 아님 형이 한국을 사랑한다는겨
  • Sf 2017.01.11 16:01 (*.195.200.250)
    Your wife let you cum over her face? Dying to know. Plz reply me
  • ㅇㅇ 2017.01.11 17:41 (*.54.101.40)
    한국 사는 외국놈?
  • 2017.01.11 18:19 (*.232.147.53)
    .....뭐라는거?...
  • 2017.01.12 02:00 (*.145.199.75)
    컨셉오지네
  • ㅁㅁ 2017.01.11 15:36 (*.118.116.108)
    여자는 외모야
    미안하다 정신은 남자에게만 해당
  • ㅎㅎㅎㅎㅎㅎㅎ 2017.01.11 19:36 (*.33.165.188)
    그렇게 생각하는건 본인자유. 그렇게 생각해놓고 나중에 여친이 집 사와라 차사와라 해서 욕할 때 한국 여자 전체를 욕하진 말 것.
    여자는 외모고 정신은 무관해서 외모만 보고 선택한 본인책임.
  • 쩝쩝 2017.01.11 15:46 (*.200.219.169)
    외모 떠나서 행동으로 욕 먹어야 된다는 건 공감
    행동만으로도 욕 먹을 건 충분한데 외모 비하로 이어지면 결국 또 헬조선
  • 123 2017.01.11 16:04 (*.158.73.156)
    난 메퇴지 사진 보면 메퇴지라 하는데.... 진짜 외모 비하가 아니라 메퇴지한테만 그러는건데.. 자격지심인가
  • ㅠㅅㅠ 2017.01.11 17:45 (*.119.58.48)
    미대 다니는 학생인데요 저희 과는 메갈들이 점령을 했습니다 저도 여잔데 저빼고 나머지 여학생들은 다 메갈입니다 진짜 농담안하고요 그나마 있는 소수의 남학생들도 이제 다 군대가서 이젠 진짜 메갈 점령지 됐는데요 메갈한다고 다 돼지는 아닙니다 근데 다 못생기긴 했어요 남의 연애사나 남자엔 관심 많으면서 자기들은 남자도 못사귀고 관심을 못받아서 그러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17.01.11 18:26 (*.29.122.218)
    저렇게 변명할거 없이 시위하는거 사진 올라오는거만 봐도
    마스크쓰고 두꺼운 옷 입고 다 가리고 있어도 진짜 냄새나게 생김
    늘씬하고 이쁜애? ㅋㅋㅋㅋ 진짜 한번도 못봤다
    여름 강남지하철에서 시위할때도 일베쪽에서 나온 여자는
    몇명 안되는데 이쁘고 몸매 좋아서 이슈됐는데
    메갈쪽은 하나도 없던데? 그많은 애들중에 ㅋㅋㅋ
  • ㅋㅋㅋ 2017.01.11 20:36 (*.102.67.136)
    나 여름에 메갈들 판교에서 시위하는 거 직접 봤는데
    늘씬하고 예쁜 애들 꽤 있었다
    대부분 그냥 서울 시내 돌아다니면서 볼 수 있는 평범한 20대 여자들
    쿵쾅이는 오히려 거의 없었음
    오히려 무섭더라 멀쩡하게 생긴 년들이 남자 혐오한다고 꽥꽥대는게
  • ㅇㄴ 2017.01.12 02:01 (*.145.199.75)
    눈좀높혀라
  • ㅇㅇ 2017.01.11 18:49 (*.126.68.67)
    사람 무리에는 갖가지 종류가 다 있기 때문에 미녀가 메갈을 할 수도, 미남이 일베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근데 메밍아웃 하거나 당한 사람들 대부분이 살집이 있고 예쁘지 않음. 중요한건 메갈이 미러링을 강조하고 거기서 외모비하를 굉장히 많이 하는데 본인들의 외모비하만 부당하게 생각한다는거.
  • 2017.01.11 19:20 (*.212.114.136)
    ㅋㅋ와 가끔 베스트,베오베만 보는데 진짜 병,신사이트였네
  • 어쩔수없어 2017.01.11 19:49 (*.84.169.107)
    오유충, 메갈년들 죄다 디시 주갤에 몰려가서 이미 테라포밍 끝남
  • 2017.01.11 20:12 (*.200.221.215)
    결국 오유도 메갈에 점령당한거야?? ㅄ사이트가 더 쓰레기가 돼 버렷네..ㅋ
  • 2017.01.11 21:10 (*.143.21.13)
    외국은 안그럴 거라고 생각하나봐.
    내가 사는 곳만 해도 성문화가 개방적이라 적정수준의 성적 농담도 용인되는 분위기인데 문제는 그 적정수준의 개념이 굉장히 모호해.
    한국 뿐만이 아니라 여기에 사는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아직 성적인 것을 쉬쉬하는 문화이기 때문에 오히려 근본적으로 차단되는 분위기야.
    현지인들이나 외국인들이랑 대화해보면 남녀가 섞여있는 모임에서도 너무나도 아무렇지 않게 성적인 농담과 은연중에 그런 요소들이 깔린 말들을 많이 해.
  • ㅇㅇ 2017.01.11 23:12 (*.157.198.177)
    이제 제발 오유 쉴드좀 치지마라..
  • ㅇㄴ 2017.01.12 02:01 (*.145.199.75)
    저딴식으로 따지면 존잘도 일베하고 남자연예인도 일베하는데 ㅋㅋㅋㅋㅋㅋ그게 어쩌라는 건지
  • 12 2017.01.12 06:24 (*.125.130.191)
    그래도 저둘다 오유인들..서로 콜로세움 세우고 치고박고 싸우고 서로 견제라도 하지..
    보통 커뮤니티들은 다 일방적이어서 어느 한쪽으로 치우친곳이 많지.
  • fewfewfew 2017.01.12 06:43 (*.140.165.136)
    아하! 그니까 드러나지 않은 많은 메갈들은 죄다 쿵쾅이라는거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162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현장 반응 32 new 2017.03.26
11161 호불호 없는 몸매ㅤㅤ 10 new 2017.03.26
11160 사격 자세도 8인 8색 7 new 2017.03.26
11159 신민아 슴가 3 new 2017.03.26
11158 훈훈한 부자지간 5 new 2017.03.26
11157 관종녀 이해리ㅤㅤ 8 new 2017.03.26
11156 아빠가 에로영화 감독 9 new 2017.03.26
11155 유승민과 남경필 16 new 2017.03.26
11154 프랑스식 육회 8 new 2017.03.26
11153 과감한 역주행 17 new 2017.03.26
11152 악마를 보았다 김인서 근황 18 new 2017.03.26
11151 부부폭력 절반 남성이 시작 21 new 2017.03.26
11150 요즘 신난 김부선 18 new 2017.03.26
11149 한국형 권총 34 new 2017.03.26
11148 문세윤도 절래절래 하게 만드는 프랑스 식전주 14 new 2017.03.26
11147 MBC의 성명 25 new 2017.03.26
11146 SNL 문재인 디스 29 new 2017.03.26
11145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한눈에 보기 38 new 2017.03.26
11144 스칼렛 조한선 패션 5 new 2017.03.26
11143 김어준이 말하는 민주당 경선 56 new 2017.03.26
11142 국민연금 작작 좀 13 new 2017.03.26
11141 맛있는 불곰국 처자 22 new 2017.03.26
11140 80년대 초반 국민학교 36 new 2017.03.26
11139 슈스케 듣보 우승자 14 new 2017.03.26
11138 무적의 논리 27 new 2017.03.26
11137 매일 죽음을 지우는 남자 19 new 2017.03.26
11136 진성 아이유 팬 6 new 2017.03.26
11135 분노 조절 장애 11 new 2017.03.26
11134 에이핑크 섹시 공격 7 new 2017.03.26
11133 학습 효율성이 가장 높은 공부법 17 new 2017.03.2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6 Next
/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