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ㅋㅋㅋ 2017.04.21 15:22 (*.71.236.185)
    유승민에게 한표를!!!
  • ㅍㅎㅎ 2017.04.21 16:51 (*.0.24.43)
    울가족 몰표예정 !!1
  • 아기곰 2017.04.21 15:25 (*.235.241.40)
    벌써 그짝 사람들한테 물어 뜯길거 생각하니 불쌍타
    누구는 동국대 법대 출신
    누구는 건대시디과 고용정보원 2대2 채용 슉 들어가고 그 경력도움으로 일년 일억 파슨스행 ~
    요새 20대들도 귀걸이 끼고 이력서 내는 패기가 없어서 취직도 안되는듯
  • ㅅㅌㅌ 2017.04.21 16:22 (*.139.140.13)
    그 경력도움으로 파슨스를 갔다고?
    그럼 고용정보원 일반직들어간 샤람들 다 거기 갈 수 있겠네?
  • 장인어른 2017.04.21 15:25 (*.219.140.178)
    조신하고 보수적이네요
  • ㄴㅇㄹ 2017.04.21 15:34 (*.197.92.199)
    에휴...기레기 색히들 진짜...

    저래놓고 링크 타고 들어가보면 전혀 상관없는 내용이 99%
  • 이럴줄알았냐? 2017.04.21 15:40 (*.184.78.193)
    남친없데!!
  • 최자 2017.04.21 15:43 (*.68.65.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2017.04.21 15:46 (*.7.54.226)
    남친은 없어도 한번도없진않았겠지
  • 2017.04.21 16:53 (*.204.41.26)
    어휘선택에 살포시 고심한 흔적이 엿보인다.
    이거시 압축의 미인가보다 ㅎㅎㅎ
  • 안했다 2017.04.21 15:54 (*.62.190.209)
    숫 처녀 라고는
  • eeㅇ 2017.04.21 16:06 (*.227.144.56)
    우리장인어른 뽑아주자ㅋㅋㅋㅋ
  • 2017.04.21 16:14 (*.111.13.242)
    생각해봐라 아빠가 대통령 되면 만나기 더 어려울걸
  • 유승민 당신은 도대체 2017.04.21 16:21 (*.7.51.129)
    설득되어 버렸다
  • dasfd 2017.04.21 16:22 (*.248.170.92)
    그러게 말이다.
    선거 낙마하고 정치계 매장당하고 집안도 풍비박산나고 뭐 그래야
    확률이 눈꼽만치라도 올라가는거 아니냐?
  • ㅇㅇ 2017.04.21 16:20 (*.201.248.181)
    가자~~~~~~~~~~~ 한번 해보자!!!!!!!!!
    장인어른 도와드리자
  • 아니 ㅋㅋㅋ 2017.04.21 17:33 (*.111.23.23)
    선거에 계속 떨어져야 자꾸얼굴나오지 ㅋㅋㅋㅋ
    당선되면 나오겠냐 ㅋㅋㅋㅋㅋㅋ
  • 321321 2017.04.21 17:53 (*.221.139.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
  • 까르르 2017.04.21 17:55 (*.111.8.23)
    지지후보와 상관 없이 저는 언제나 보수였습니다
  • 1234 2017.04.21 17:55 (*.221.42.10)
    대통령 경호실의 경호를 받는 여자에게 너희들이 뭘 할 수 있을까?
  • 요즘 어린것들이란 2017.04.21 18:12 (*.36.133.205)
    어린녀석들이 일국의 대통령을 뽑는데 장인어른 드립이나 치고 있는걸 보면 헛 웃음만 나온다. 나의 사돈에게 장인어른이라니.. 본적도 없는 네녀석들이 내 아들이라니 웃기지도 않는다.
  • 저녁 2017.04.21 18:13 (*.62.204.73)
    거 진지 좀 빨지마슈
  • 저기 2017.04.22 00:25 (*.126.88.14)
    본인이 이해 못 한 듯..
  • 글쓴이 2017.04.21 18:31 (*.238.238.221)
    우리 장인어른 너무 불쌍해 ㅠㅠ 얼른 청와대 들어 갔으면
  • ㅂㅈㄷ 2017.04.21 18:51 (*.184.78.193)
    다음 선거땐 얼마나 더 예뻐질까 궁금하네 ^^
  • ㄹㅎㅎ 2017.04.21 20:19 (*.32.219.26)
    40년전에 ㄹ혜 보는듯 하구나 모두의 장인이었지

    월남갔다오면 만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줄 알았지
  • dd 2017.04.21 21:21 (*.117.71.86)
    TV보면서 눈호강하면됬지 ㅋㅋ
  • ㅁㄴㅇㄹ 2017.04.22 00:35 (*.140.186.122)
    그나마 이제 제대로 된 보수후보들이 나오기 시작하는 시기인듯. 그 동안 말도 안되는 인간들이 해먹었음
  • 댓글들이 일베화되가는것 같아 슬프다 2017.04.23 12:56 (*.17.127.94)
    벌레들 이쁘니까 좋댄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252 식스틴 채영과 현재의 채영 13 2017.06.23
10251 이런 이벤트에 당하는 사람이 있다니 12 2017.06.23
10250 지수 동공 지진 5 2017.06.23
10249 불곰국의 개 산책 2 2017.06.23
10248 핑크업 하영 5 2017.06.23
10247 NC소프트 신작 근황 13 2017.06.23
10246 갓두 골 3 2017.06.23
10245 소년법 개정이 필요한 이유 8 2017.06.23
10244 다음 무대가 급한 사나 2 2017.06.23
10243 이거 누가 그랬어? 4 2017.06.23
10242 빅토리아 근황 14 2017.06.23
10241 전 남친한테 보낸 사진 8 2017.06.23
10240 휘인의 일반인 드립 33 2017.06.23
10239 아마존의 실험 19 2017.06.23
10238 유인나 화보 9 2017.06.23
10237 트럼프 탄핵 상황 19 2017.06.23
10236 시선이 부담스러운 여고생 판녀ㅤㅤ 23 2017.06.23
10235 아까 오예스 먹었던가? 23 2017.06.23
10234 느낌 있는 모델ㅤㅤ 18 2017.06.23
10233 여름 별미 물회 16 2017.06.23
10232 남달랐던 민하 3 2017.06.23
10231 명언 제조기 13 2017.06.23
10230 모델 출신 유부녀 배우ㅤㅤ 9 2017.06.23
10229 탈락한 장문복 근황 11 2017.06.23
10228 남친 사육법 10 2017.06.23
10227 도쿄 디즈니씨 세면대 비누 5 2017.06.23
10226 두 여자와 동시에 사귀는 NBA 선수 5 2017.06.23
10225 여사님이 또 11 2017.06.23
10224 이효리 속옷 화보 24 2017.06.23
10223 아이유 표정 연기 2 2017.06.23
10222 필사적으로 가리는 BJㅤㅤ 8 2017.06.23
10221 체육 교사의 희롱 16 2017.06.23
10220 예정화의 자랑 3 2017.06.23
10219 안경 육덕 체육복ㅤㅤ 12 2017.06.23
10218 수능 성적과 연봉의 관계 46 2017.06.22
10217 보복 폭행 살인 사건의 진실 26 2017.06.22
10216 나 혼자 먹고 산다 32 2017.06.22
10215 층간소음 복수 101 2017.06.22
10214 징병검사 천태만상 23 2017.06.22
10213 운동 많이 한 사람은 오래 못산다? 36 2017.06.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0 Next
/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