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e7c1936a60bc94f84f4029a2181b6168_G1cPqhca7YbKJvhR.jpg

e7c1936a60bc94f84f4029a2181b6168_nUqDNr2tGbSB69seE8.jpg

  • ㅅㅅㅅ 2017.04.21 15:25 (*.143.181.66)
    주작이곘지 설마...저런 미친년이...
  • 쫄보 2017.04.21 21:20 (*.92.201.51)
    저런 련들은 뒷통수에 쓰레기 던져야 돼
    뒤돌아보면 침 뱉고 다시 들어오려고 하면 디스 이즈 스파르타 외치면서 발로 까야됨ㅋㅋ

    사실 현실에선 못해ㅠ
  • 007 2017.04.21 23:34 (*.4.47.1)
    ㅉㄸㄴㅇ ㄷㅊㄹ
  • ㅆㅂㄴ 2017.04.22 00:05 (*.197.70.203)
    짱깨였데요
  • 코끼리아 2017.04.21 15:28 (*.56.25.112)
    시발거 다리봐
    코끼리야 뭐야
  • 1234 2017.04.21 15:35 (*.79.162.92)
    코뿔소
  • 123 2017.04.21 21:51 (*.45.244.143)
    니들 여자 좀 만나라 ㅋ
  • ㅂㅅㅈ 2017.04.22 15:16 (*.117.26.12)
    ??
  • ㅂㅈㄷ 2017.04.21 15:33 (*.184.78.193)
    주작이겠지,.. 에이 설마
  • 34 2017.04.21 15:40 (*.194.52.80)
    저런 애들은 뇌 좀 열어서 연구해보고 싶다
  • 병맛 2017.04.21 15:41 (*.68.65.95)
    쿰척
  • ㅎ ㅇ 2017.04.21 15:51 (*.9.207.169)
    힐빼면 안구에 습기차겠네...
  • . 2017.04.21 15:58 (*.7.54.226)
    이미 쟤 똥꼬 습식사우나 sos 전보치는중 "뿌우웅~"
  • 2017.04.21 16:34 (*.195.87.119)
    아니 이게 논란이 될만한거야?
    그냥 욕처먹을 일이잖아ㅋㅋㅋ
  • 쩝쩝 2017.04.21 16:39 (*.200.219.169)
    정답, 그냥 욕해주면 됨
  • 아니 2017.04.21 16:45 (*.33.165.165)
    식사하고 창밖 경치 볼려구 잠깐 일어난 걸 수도 있쟈나~
  • ㅇㅇ 2017.04.21 16:47 (*.133.60.108)
    햄버거야 어디서 쳐먹든 지맘이고
    여자 허벅지 몰래 찍는 새ㄲ1가 진짜 미친놈아니냐?
  • eeㅇ 2017.04.21 16:51 (*.227.144.56)
    첫짤보면 누가봐도 여잔데 뭔 개소리야
  • 슥쇽삭 2017.04.21 17:13 (*.33.180.195)
    햄버거를 어디서 먹든 상관 없는건 아닌데

    지하철 정도는 슥 봐 줄 수 있지

    근데 먹고 안치우고 버리고 가는 포지션 쇽 잡고 있는게 문제

    님은 허벅지 보느라 못봤을까봐 이야기 삭 해주는거임
  • 장광남 2017.04.21 19:59 (*.84.176.60)
    헬퍼 꿀잼
  • 2017.04.21 16:50 (*.223.44.112)
    나 국딩 저학년때는 지하철 열차 안에서 햄버거랑 신문 파는 사람도 있었는덕
  • 근혜찡 2017.04.21 17:02 (*.187.245.250)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있는 사람있는데도 그냥버리노
    존나 낯두껍네
  • 2017.04.21 17:14 (*.124.233.1)
    지하철에서 뭐 좀 처먹지 말아라 특히 김밥 ~~~~~~
  • ㅇㄴㅁ 2017.04.21 17:20 (*.121.70.172)
    ㅋㅋ 먹는것도 등신같은데 왜 두고내리냐
  • 니나잘하지 2017.04.21 17:46 (*.179.60.81)
    등신이라서?....
  • 유진로 2017.04.21 17:47 (*.131.107.166)
    나였으면 저년 내리고 뒤통수에다 음료수 던졌다

    가끔 지하철에서 슬그머니 쓰레기 버리고 가는 사람들 있으면 줏어서 몰래 그 인간 가방에 끼우거나 후드 모자에 넣음
  • 292513 2017.04.21 18:03 (*.119.176.28)
    난 저 힐의 뒷굽이 제일 불쌍해보여
  • ㅇㅇ 2017.04.21 18:05 (*.35.236.159)
    논란이라는게 더 놀라울따름
  • - 2017.04.21 18:46 (*.165.86.227)
    논란이 된다는것은 그만큼 저 짓 하는 개십새기들이 꽤 있다는거겠지?
  • 10 2017.04.21 19:50 (*.201.11.213)
    그래..뭐 바쁘면 먹을 수도 있지......하다가 두고 내리는 거에 현실 욕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낙스 2017.04.21 20:03 (*.42.169.42)
    자리가 다른데?
  • 2017.04.21 22:03 (*.69.100.17)
    그러게 움직이면서 먹엇거나 먹고 슬그머니 놓고 내리는거거나 사진 찍을라고 컨셉으로 한거거나
  • ㅅㅇㅅ 2017.04.21 22:04 (*.62.22.177)
    위치 이동했네~
  • 호호누나 2017.04.21 23:05 (*.150.0.252)
    당신의 셀룰라이트는 ㅎ ㅏ ㅋㅋ
  • asdf 2017.04.21 23:53 (*.41.35.27)
    먹는것도 좀 아니지만 사람 많지않으니 이해한다 쳐도
    두고 내리는건 정말 아니지 않나
  • 시간을 걸어서 2017.04.21 23:59 (*.99.60.77)
    여자가 찍었나보네
  • ㄷㄴㄴ 2017.04.22 00:45 (*.7.59.228)
    난 지하철 막차에서 치킨 뼈도 봄..
  • ㅇㅇ 2017.04.22 01:04 (*.39.138.70)
    가능
  • ㄱㄱㄱ 2017.04.22 10:08 (*.100.228.142)
    롯데리아잖아. 버리는거 이해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214 잠실구장 레전드 커플 11 new 2017.04.24
7213 프링글스 3 new 2017.04.24
7212 요즘 성인 배우 비키니 몸매ㅤㅤ 5 new 2017.04.24
7211 뭐? 입대할 병사가 없다고? 32 new 2017.04.24
7210 빳데리 충전 중 1 new 2017.04.24
7209 악어 사냥하는 재규어 8 new 2017.04.24
7208 오체풀만족 11 new 2017.04.24
7207 보수의 새희망 74 new 2017.04.24
7206 하버드생의 답변 40 new 2017.04.24
7205 마리텔 쭈니형 드립 17 new 2017.04.24
7204 학교 다녀오는 오빠를 매일 격하게 마중하는 여동생 18 new 2017.04.24
7203 맛집 블로거처럼 치킨 소개 14 new 2017.04.24
7202 가속도 실험 43 new 2017.04.24
7201 영화 속 재판과 현실 재판 16 new 2017.04.24
7200 전쟁의 공포를 보여주는 사진 15 new 2017.04.24
7199 손으로 가버렷 6 new 2017.04.24
7198 억울하고 화나네요 27 new 2017.04.24
7197 나만 찍어 13 new 2017.04.24
7196 WWE 역사상 최고의 명경기 9 new 2017.04.24
7195 수지와 닮은꼴? 13 new 2017.04.24
7194 간이식 요구하는 장인어른 57 new 2017.04.24
7193 고양이의 동체시력 11 new 2017.04.24
7192 하니 최근 직찍 9 new 2017.04.24
7191 8살 틸리가 처음 손을 써보는 순간 23 new 2017.04.24
7190 카리스마 넘치는 빠던 14 new 2017.04.24
7189 식사하고 간 요즘 젊은부부 29 new 2017.04.24
7188 달님 때문에 현자타임 24 new 2017.04.24
7187 딸의 프로필 사진을 본 부모 3 new 2017.04.24
7186 또래에게 무시당하지 않으려 27 new 2017.04.24
7185 오타쿠의 헌팅 방법 11 new 2017.04.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4 Next
/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