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2.jpg

 

 

3.jpg

 

 

4.jpg

 

5.jpg


  • 보리로지은보리밥 2017.05.19 14:51 (*.216.252.158)
    에효.. 검찰이라는 기관이 이 모양이냐..
  • 심권호 2017.05.19 21:25 (*.214.189.9)
    일베 박사모 회원들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겠군
    검찰 나으리들을 건드리고 있으니 말이여
  • ㅇㅇ 2017.05.19 14:51 (*.120.169.4)
    견제 되지 않는 권력은 반드시 부패 한다.
    검찰이 한번도 견제 받은적이 없으니 노무현이 하려고 했으나 실패 했고
  • 1x12 2017.05.19 15:07 (*.199.79.92)
    그래서 국회의원이 부패할 수 밖에 없음

    국회의원이랑 언론이랑 사실상 한패거리에 공생관곈데 국회의원을 누가 견제함?

    심지어 여야도 한패거리라서 대안조차 없음

    국민들은 개돼지라서 누가 나오든 차악이라고 뽑아주는 븅신새끼들 밖에 없고

    니가 조금이라도 더 낫다고 생각한 그 놈이, 니가 최악이라서 피하고 싶어했던 놈이랑 사실상 같은 편이라고 알게 되면 멘붕하는 새끼들 많을듯

    절대 여야가 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대한민국 국회의원은 다 같은 배를 탄 개새끼들이다

    그 배의 탑승자가 종종 바뀐다 뿐이지 걔네가 탄 배는 다 같은 배라는걸 명심해라
  • 유진로 2017.05.19 16:14 (*.131.107.166)
    국회의원은 유권자가 견제하는거지 뭔소리여

    그동안 속아왔으면 안타깝고 앞으로는 잘 뽑아야지
  • ㄴㄹㅇㅁ 2017.05.19 16:29 (*.197.92.199)
    1x12 // 물 탄다고 욕본다. 근데 이거 희석시키려면 물 좀 많이 타야 될끼다. 니가 할수 있긋나?
  • 그렇다면 2017.05.19 19:42 (*.90.52.20)
    그래서 전 의원내각제, 이원집정부제는
    세부사항 듣지도 않고 반대합니다
    지금 서청원 의원이 9선인가요?
    그런 그들에게 권력을 더 주자고요?
    가령 검찰인사권같은?
    그럼 정말 절대자가 탄생이죠
    대통령은 탁핵이라도 있죠 국회의원은 아무것도 없음
    국민소환제조차 입법을 막고 있고
    의원수를 줄이자는 얘기도 아무도 듣도있지 않음
    유일한게 징역이나 벌금인데
    인사권을 가지고 있는 의원에게 얼마나 공정한 판결이 내려질까요?
    고로 전 의원에 관련된 모든 개헌은 반대입니다
  • ㅁㄴㅇㄹ 2017.05.19 14:51 (*.234.206.107)
    ㅋㅋㅋ 조때봐라 이새끼들아 ㅋㅋㅋㅋㅋ

    문재인지지안했지만 이젠 존나게 응원한다

    검찰새끼들 싹다 물갈이하길
  • . 2017.05.19 14:52 (*.223.44.15)
    예전에 문재인 검찰개혁 피켓들고 서울중앙지검 서울고검 앞에서 1인시위하던 짤방 나돌더라
    그때 그냥 슥~쳐다보고 지나갔던 사람들 지금 돌이켜보면서 아찔하겠다 진짜
  • ㄹㅇㄻㅁ 2017.05.19 17:53 (*.143.68.186)
    cafe.daum.net/npnet/HaQm/233?q=%B9%AE%C0%E7%C0%CE%20%B0%CB%C2%FB%B0%B3%C7%F5%20%C7%C7%C4%CF

    이건가보네. 이런 사람이 대통령됐으니 ㅋㅋㅋ
    정의라는 추상적인게 세상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법을 만들었으면 같이 지키자. 검사놈들아
  • ㅇㅇ 2017.05.19 15:04 (*.146.221.77)
    똥별 방산비리까지 때려 잡아주시길
  • ㅇㅇ 2017.05.19 15:16 (*.93.19.109)
    싸움을 가장 쉽게 이기려면 적이 제일 싫어하는 짓을 하라더니. 문재인 찍는게 맞았네
  • 2017.05.19 15:18 (*.195.87.119)
    징징거리는거보니
    잘하고있네
  • ㅇㅇ 2017.05.19 15:28 (*.54.101.40)
    뭐? 돈봉투 사건이 법적 처벌로 이어질 사안은 아니야? 그거 자체가 문제인거 같은데
  • ㄸㄱ 2017.05.19 15:43 (*.127.113.125)
    동감. 썩을대로 썩어서 악취가 진동하는구만
  • ㅇㅇ 2017.05.19 23:01 (*.28.109.141)
    잡초를 뽑을때 위에 풀때기 말고 뿌리까지 뽑아야 되는거랑 비슷한듯
  • 유진로 2017.05.19 15:41 (*.131.107.166)
    슬쩍 협박하는 꼬라지 보소

    니가 우리 목 조르면 박근혜 ㅈ대로 처리한다고?
  • 화이팅 2017.05.19 15:43 (*.108.25.252)
    정권 1년내 확실히 잡아버려라..2년차만 돼도 약빨 많이 떨어진다.
  • ㄴㅇㄹ 2017.05.19 15:47 (*.91.31.116)
    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별일 아니라고 하네 ㅋㅋㅋㅋ여태 어떻게 해온지 알것다
  • 1 2017.05.19 15:52 (*.39.128.196)
    검사 연봉 올리고,
    비리 저지르는 사람은 금액 수준을 가리지 말고 철퇴를 내려라.
    내가 본 좋은 검사들도 있는데, 저런 사람들 때문에 너도나도 돈좀 만지려다 개판이 되는거 아니냐.
    검사 되어서도 업무량 쩔고 개고생 많이 하던데 연봉이 왜이렇게 짜냐.
  • 2017.05.19 16:28 (*.195.172.245)
    검찰쉐키들 뒈져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7.05.19 16:40 (*.230.92.121)
    가혹하다니..ㅋㅋ
    이재명이 한 얘기처럼 공직자가 어느정도 뇌물을 받으면, 그만큼 돌려주려면 더 큰 사업을 해서 띵가먹는식으로 진행이됨.
    그게 몇억짜리 사업임....

    지들에게 보이는 돈은 몇백만원인데, 세금은 몇억씩 빠진다는거지.
  • ㅁㄴㅇㄹ 2017.05.19 16:40 (*.203.194.25)
    야당에서 같이 ㅈㄹ 해줘야 검찰이 힘을 받는데 ㅋㅋㅋ
    지지율땜에 야당이 초토화 되어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
  • -,.- 2017.05.19 16:50 (*.32.32.198)
    검새들은 돌대가리들인가?

    지금 상황이 이런데
    우병우 구하겠다고 버티고 앉았으니..
    우병우가 약점을 엄청나게 쥐고있나???
  • ㅇㅇ 2017.05.19 21:35 (*.86.132.139)
    우병우 구하겠다는게 아니라 지휘부들은 다엮여있어서

    당장 본인들이 쇠고랑차게 생겨서그럼
  • 라몽 2017.05.19 17:01 (*.108.88.70)
    완전 개쓰레기중 쓰레기네 가혹하다니 씨.발롬들이 뇌물 받은거나 마찬가진데 김영란법 나온지 얼마나 되였다고 검사세끼들이 법을 어기고 관례라는 개소리를 하는데 국민들한테 세금 물리고 징역 보내고 재판하는 게 말이 되냐?? 이런 씨.발 탐관오리 개.새끼들
  • 미니 2017.05.19 17:09 (*.223.146.179)
    빨리 검찰 총장부터 뽑아라. 밀린 사건이 진짜 많다. 애들이 지금 눈치보느라 수사를 전혀하지 않는다. 빨리 뽑아서 검찰이 제발 일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밀린일을 하지 않는건 결국 국민들 민원이 처리되지 않는다는거다. 빨리 검찰 총장을 뽑아라. 최순실 사건만 사건이 아니다. 다른 현안 문제를 처리하게 하려면 빨리 검찰 총장을 뽑아야 한다. 당장.
  • 123123 2017.05.19 19:29 (*.161.251.119)
    권력 제일 강한데 제일 구린 조직들 검찰 군대 국정원 다른 정책 다 말아먹어도 저거 세개만 제대로 조지면 성공한 대통령이다
  • 123 2017.05.19 19:38 (*.140.34.14)
    검찰은 개혁이 불가능할정도로 구조적으로 썩어있다.
    아예 조직 자체를 불태워서 재로 만들고 탄자리에 새로운 조직을 올려야된다.
  • 23 2017.05.19 20:05 (*.230.194.224)
    검찰의 불만이 심하다니
    뭔지 모르겠지만 잘 하고 있는듯 하다
  • 김기리 2017.05.19 20:38 (*.33.184.142)
    검새들 저찌롤하는거보니
    문통 잘하고 있네 ㅋㅋㅋㅋ
  • 2017.05.19 20:50 (*.84.225.33)
    죽어라. 죽어라. 죽어라.~~~~~~~~~~~~~~~~~~~~~~~~~~
  • ㅁㅁㅁ 2017.05.19 23:08 (*.194.77.3)
    월요일쯤 아마 많은 검사 영감들 수사 들어오기전에 사표 쓰게 생겼구먼...
  • ㅍㅍ 2017.05.19 23:51 (*.7.53.224)
    진태 이백만원 받았네
    검찰이 기소도 안했었지
  • 더 알아보기 2017.05.23 11:46 (*.223.146.179)
    빨리 검찰총장 인선을 진행해야 한다. 검찰 총장없어서 검사들이 지금 아무것도 하지 않고 두손 놓고 있다더라. 과연 이상태로 오래 가는것이 좋은것인가? 빨리 총장인선을 서둘러야 한다. 시간이없다. 민초들의 삶을 생각한다면 빨리 검찰 총장 인선을 단행해야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564 대륙의 부실 공사 10 new 2017.06.26
10563 여름하면 비키니 5 new 2017.06.26
10562 당신의 선택은? 38 new 2017.06.26
10561 월드스타의 무브먼트 5 new 2017.06.26
10560 다음주 병장되는 분 20 new 2017.06.26
10559 가슴 얹기 챌린지 4 new 2017.06.26
10558 헤헤 너굴맨은 욕심이 많다고 2 new 2017.06.26
10557 예행연습 7 new 2017.06.26
10556 기안84가 500만원에 구입해 튜닝한 자동차 실사 19 new 2017.06.26
10555 양면테이프 만든 놈 나와ㅤㅤ 5 new 2017.06.26
10554 국방부 구내식당 점심 레전드 17 new 2017.06.26
10553 민감해진 여자ㅤㅤ 8 new 2017.06.26
10552 지각하지 않는 방법 4 new 2017.06.26
10551 무한 출렁 6 new 2017.06.26
10550 아 전기 올라 씁 4 new 2017.06.26
10549 빵빵한 소유 3 new 2017.06.26
10548 몸매 평가 좀ㅤㅤ 25 new 2017.06.26
10547 도박 중독의 위험 72 2017.06.25
10546 왜 우리에게 페미니즘이 필요한가? 17 2017.06.25
10545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이시언 군대 후임 10 2017.06.25
10544 정유라에게 F학점 준 교수 37 2017.06.25
10543 대구 퀴어축제 전광판 팩트 폭력 38 2017.06.25
10542 성진국의 여성 의원 18 2017.06.25
10541 처음으로 거만해진 유희열 34 2017.06.25
10540 교통경찰 새 근무복 38 2017.06.25
10539 참한 손나 17 2017.06.25
10538 검찰의 분위기? 37 2017.06.25
10537 살살 녹는 애리조나 36 2017.06.25
10536 살롱도르 수상한 후전드 27 2017.06.25
10535 열도의 신개념 인터넷 방송 16 2017.06.25
10534 SNL 얘쁜이 7 2017.06.25
10533 남자의 매너 18 2017.06.25
10532 아는 사람만 아는 단어 20 2017.06.25
10531 현란한 무브먼트 6 2017.06.25
10530 용병의 수비 실력 16 2017.06.25
10529 우리가 물을 자주 마셔야 하는 이유 25 2017.06.25
10528 얼음 녹이는 손나 하영 13 2017.06.25
10527 고양이와 치매 노인 10 2017.06.25
10526 약자가 착하다는 고정관념을 버려 20 2017.06.25
10525 일본에서 진짜로 통하는 한국 만화 16 2017.06.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8 Next
/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