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부동산 2017.08.11 13:28 (*.178.130.191)
    조만간 크게 폭락할 거다 기둘려
  • 234 2017.08.11 15:25 (*.228.83.55)
    2층짜리가 빌딩임?
  • ㅇㅇ 2017.08.11 21:40 (*.33.165.165)
    빌딩은 그냥 건물이란 뜻이야~
  • 돌하루방 2017.08.11 14:05 (*.215.144.4)
    부동산 활황기는 끝났다
  • ㅁㄴㅇㄹ 2017.08.11 14:10 (*.227.204.239)
    와 소유가 돈을 저만큼이나 범??
  • 2017.08.11 14:16 (*.4.69.114)
    도대체 소유를 어떻게보길래 저만큼이란 소리가 나오짘ㅋㅋㅋ
    시스타 히트곡이 몇개고 정기고랑 부른 노래 생각하면
    돈쓸어 담아쓸텐데 ㅋㅋㅋㅋ
  • 멀리봐라 2017.08.11 14:18 (*.142.252.54)
    16억이다... 160억이 아니고. 저만큼이나라고 할 금액대는 아니다.
  • 그렇다면 2017.08.11 15:58 (*.170.176.31)
    게다가 백퍼 대출 있을거고
    40% 대출만 끼고 사도 10억도 안드네
    물론 세금은 빼고~
    게다가 고소득자들은 일부러 대출끼고 삼
    그래야 세금도 싸고 대출 갚으면서 공제하는 거지
    대신 일 끊기면 경매로 안녕~
  • ㅇㅇ 2017.08.11 16:01 (*.232.22.149)
    소유급이면 tv한번 안나오고 행사만 돌아도 빚못갚을일 없다 ㅋㅋ
  • 궁금 2017.08.11 17:46 (*.201.137.127)
    만약 월천 순익있으면
    건물사고 매달 대출금 천씩 갚으면 순익 0원이 되는거야?
  • 장래희망홍석천 2017.08.11 18:28 (*.36.135.53)
    월천 수익이면 월천씩 대출금 갚게 대출이 안된다. 대출도 자산과 소득에 따라 달라짐.. 대출 길게 끼고 갚는걸로 하면서 매매할땐 중도상환수수료 얼마안하니까 그거 주고 걍 갚아버리면 끝.. 보통 건물놀이 하는사람들은 몇채씩 잡고 대출도 이리저리 끼고있어서 수익에서 대출금 내는걸로 공제받는건 기본인데 그런식으론 대출 못해
  • 궁금 2017.08.11 22:27 (*.201.137.127)
    그럼 월3천수익있다칠때
    사무실용으로 대출끼고 건물구매해서 월 2천정도씩 대출금갚아서 그만큼 순이익에서 제외시키는게 가능해?
    그럼 월 3천인 순수익이 천으로 바뀌니까 세금공제하기좋잖아
  • 라몽 2017.08.11 14:25 (*.108.88.70)
    장난하나 소유정도면 저정도면 약소한거지 소유 시스타 A급인데 B급 아이돌들도 건물사는 마당에 게다가 소유는 독자적인 앨범도 많이 내고 피쳐링도 많이했는데 소유가 저만큼이나 범이라니 ㅋㅋㅋ 겨우 10억대 건물가지고 ㅋㅋ 소유 음원만해도 연간 억 단위일텐데
  • 라몽 2017.08.11 14:26 (*.108.88.70)
    참고로 대학교 행사 5분 노래 한곡 부르고 시스타가 3~4천 가져간다. 소속사랑 6:4 하겠지만 그런거 따져도 5분만에 5백이상 버니까 돈을 얼마나 많이 벌겠냐 잘 나갈 땐 행사 섭외 1순위였고 소유 혼자 부르면 다 먹는건데
  • ㅂㅂ 2017.08.11 16:19 (*.150.123.248)
    음원수익은 어떻게 나눠먹어?
    그리고 음원수익은 어디서 어떤식으로 거둬 가?
  • ㅇㅇ 2017.08.11 18:56 (*.62.204.13)
    음원수익은 얼마 안돼 ㅋㅋ
  • ㅇㅇㅁ 2017.08.11 14:55 (*.184.24.93)
    뭔 폭락이야 ㅋㅋㅋ 배아픔쟁이들 웃기네 ㅋㅋㅋ 그리고 16억 다주고 샀겠냐 부채끼고 삿겟지 부채없이도 뭐 충분히 살 능력은 됨.
  • 힙알못 2017.08.11 15:01 (*.51.163.201)
    연애인들 돈벌면 죄다 건물사잖아
    우리나라 제테크가 부동산인게 너무 가슴아프다
  • ㅋㅋ 2017.08.11 15:11 (*.163.172.115)
    마포지구 상가 괜찮나? 14평 11정도하던데?
  • ㅅㅇㅅㅇㄱ 2017.08.11 15:42 (*.111.28.213)
    요즘따라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너 이노래를 들어봤으면

    소유무시못할텐데 돈은 시스타에서 젤많이벌었을껄?
  • ㄱㄱㄱ 2017.08.11 16:05 (*.117.129.221)
    근데 소유가 보컬리스트로 매력이 있음?
    난 그곡 정기고의 하드캐리라 생각해서, 보이스가 정말 독특한거 같아. 시스타도 효린 하드캐리에 서브보컬 필요하니 소유가 돋보였던거고.
    차라리 래퍼였던 헤이즈가 보이스로 더 매력있는것 같아.
  • 123 2017.08.11 21:57 (*.211.100.21)
    정기고가 이후 어떻게 됐는지 보고, 소유가 이후에 어떻게 됐는지 보면 답 안나옴?
  • ㅇㅇ 2017.08.11 16:08 (*.46.3.42)
    외국사람들은 뭐로 제테크함?
  • ㅇㅇ 2017.08.11 16:19 (*.120.169.4)
    소유는 솔로보단 서브보컬로 매력있는거 같어 최소한 듀오 정도는 해야지 빛을 볼듯
  • DD 2017.08.11 16:30 (*.102.154.250)
    오호.. 15억 정도 있으면 그걸로 건물 지어서 먹고 살 수 있구나..
    목표를 15억으로 잡고 열심히 모..을수 있나? ㅋㅋㅋㅋㅋ
  • ㅁㅇ 2017.08.11 20:20 (*.14.82.45)
    ㄴㄴ 15억으로 살수 있는거지 건물 지으려면 더 안들어
  • ㅇㅇ 2017.08.11 17:04 (*.201.137.127)
    위에 봤는데
    월 몇천씩 버는 분들 다 공제 그렇게함?
    월몇천벌어도
    대출끼고 건물사고 월 몇천씩 대출갚으면 순익에서 그만큼 빠지는거야??
  • 개복치 2017.08.11 23:58 (*.205.15.175)
    ㄴㄴ 이자만 공제되지.
    이자외의 수익은 소득에들어가서 소득세로 나감
  • ㅇㅇ 2017.08.12 02:08 (*.201.137.127)
    사업자내고
    사업용으로 사무실쓰려고 건물산거여도 공제안돼?
  • ㅁㄴㅇㄹ 2017.08.12 09:31 (*.162.227.75)
    치어리더, 백댄서, 연기학원 선생, 단역연기자, 연습생 등 연예인 언저리에 있는 사람 수를 생각했을 때 소유 정도면 0.1%안에 든다. 연예계 상위 0.1%인데 빌딩 정도는 사야 합당하지.
  • 크.. 2017.08.12 17:01 (*.169.118.12)
    소유가 진짜네 소유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31 추억의 고전게임 헬국지 19 new 2017.08.20
5430 덮나영 9 new 2017.08.20
5429 무천도사 코스프레 9 new 2017.08.20
5428 강제 다리 찢기 체험 16 new 2017.08.20
5427 사나 안녕 6 new 2017.08.20
5426 커피 맛이 왜 이래? 10 new 2017.08.20
5425 아시아 3국이 서로를 부르는 호칭 34 new 2017.08.20
5424 타이트한 민경이 8 new 2017.08.20
5423 한번 하자 15 new 2017.08.20
5422 보고 싶다 4 new 2017.08.20
5421 광복 당시 실제 모습 증언 63 2017.08.20
5420 결국 검거된 BJ 27 2017.08.20
5419 장사 안되는 음식점의 특징 36 2017.08.20
5418 신호위반 사고 28 2017.08.20
5417 태양의 집과 차 48 2017.08.20
5416 송파구 근황 28 2017.08.20
5415 강호동 썰 푸는 신동엽 21 2017.08.20
5414 여성의 정수기 물통 갈기 66 2017.08.20
5413 베트남의 사나 11 2017.08.20
5412 손님이 먼저인 택시 50 2017.08.20
5411 공승연 리즈 시절 12 2017.08.20
5410 킹성룡 근황 21 2017.08.20
5409 어깨 미인 오하영 20 2017.08.20
5408 버스 피자녀 42 2017.08.20
5407 3군 걸그룹 합동 콘서트 현황 33 2017.08.20
5406 설현 지코 안 헤어졌다는 주장 40 2017.08.20
5405 벽안의 천사 19 2017.08.20
5404 미주와 예인 5 2017.08.20
5403 패기 넘치는 유턴 24 2017.08.20
5402 기안84 집 상태 18 2017.08.20
5401 롱보드녀 48 2017.08.20
5400 아재가 된 장동건 27 2017.08.20
5399 네이마르의 전매특허 개인기 4 2017.08.20
5398 출근길 소혜 14 2017.08.20
5397 현장감 넘치는 중국집 16 2017.08.20
5396 차오루 수입 0원 논란 31 2017.08.20
5395 공익이 일 안하는 법 34 2017.08.20
5394 유라 엉덩이 라인 13 2017.08.20
5393 바둑을 싫어하는 바둑 천재 33 2017.08.20
5392 인스타 몸짱 아줌마 32 2017.08.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9 Next
/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