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D 2018.02.13 18:54 (*.147.138.235)
    야탑도 어마무시하구나...근데 야탑은 버스정류장이 길게되어있어서 혼잡도가 좀 덜한거같다 (사람혼잡도)
  • 1234 2018.02.13 19:01 (*.200.116.143)
    수원역만 3개네.
  • 암호화폐 2018.02.13 19:02 (*.98.13.109)
    수원 클라스
  • 분당 2018.02.13 19:15 (*.38.23.196)
    서현이 없네
  • 수원32 2018.02.13 20:02 (*.123.113.29)
    사당역에서 타면 수원역 노보텔에서 내림ㅎㅎ
  • ㅇㅇ 2018.02.13 23:28 (*.153.255.35)
    7770 ㅋㅋㅋㅋ 끈기지않는 버스ㅋㅋㅋ
  • jghjg 2018.02.13 20:56 (*.53.232.146)
    사실상 야탑이 1위네...
  • ㅎㅎㅎ 2018.02.13 23:31 (*.153.255.35)
    모지ㅋㅋㅋㅋ
    수원역 3개가 그냥 단순 썸해도 많은데...
  • 이명박 2018.02.13 23:31 (*.105.86.58)
    왜? 합계로 치면 수원역이 1위구만
  • 파오후 2018.02.13 22:57 (*.140.225.0)
    야탑은 왜케 많나요? 형님들
  • ... 2018.02.13 23:36 (*.128.2.14)
    아는형이 사당이 유동인구가겁나 많은데도 맥도날드인가 스타벅스인가가 없다고 그거나차려야겟다 말한기억이있는데 진짜유동인구가많나보네
  • 그.. 그런가 2018.02.14 02:07 (*.169.9.35)
    그 형 벌써 차렸나보네

    사당역 각 출구기준 반경 50미터내 스타벅스 3개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모두 존재함
  • 11 2018.02.13 23:36 (*.92.232.32)
    역시 수원
  • 이궈 2018.02.14 02:35 (*.126.216.105)
    주안역 근처사는데 주안역환승센터 저 수치는 왠지 뻥튀기 같은데 ㄷㄷ 저렇게 많을리가
  • ㄱ774 2018.02.14 10:17 (*.38.11.69)
    인하대
  • 2018.02.14 03:51 (*.62.10.206)
    사당이 개 헬이야

    야탑 서현은 널찍널찍 하기라도하지
  • 121 2018.02.14 13:18 (*.61.188.143)
    니들 예전에 수원역 바뀌기 전에 퇴근시간에 계단에서 사람 몰려내려오는거 기억하는형덜 있냐??
    정말 끊임 없이 내려왔는데.ㅇ..ㅇ.ㅇ.ㅇ.ㅇ.
  • 3 2018.02.14 23:10 (*.241.19.215)
    아침마다 느낀다
    개미군단의 출정.
    쇠로 만든 짐칸에
    개미들을 태우고
    일터로 떠난다
    그시간에 다시 역으로
    들어가는 사람
    반대편에 있는 사람
    안내리고 더 가는사람
    저건물로 들어가는 사람
    수레바퀴 굴러간다 눈물의 수레바퀴
    어차피 멈출 수레바퀴인데
    행복하게 살고 싶다
    인생은 고통과 슬픔이다
    난 왜 태어났을까
  • ㄹㄹ 2018.02.15 00:10 (*.114.23.224)
    왜 승차인원이랑 하차인원이랑 차이가 나는거지?
    보통 a역에서 타고 b역에서 내리면 집에갈때 b에서 타고 a에서 내리지 않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409 빙판 난입한 핑크 발레복 7 2018.02.24
6408 현아의 자신감 5 2018.02.24
6407 단체 세레모니 스웩 7 2018.02.24
6406 살짝 숙인 레알 루다 2 2018.02.24
6405 딸바보 인증 5 2018.02.24
6404 강한 여성의 표본ㅤㅤ 20 2018.02.24
6403 탈락에 신난 기자 5 2018.02.24
6402 제니의 청바지 핏 5 2018.02.24
6401 해설 중 자리 이탈 17 2018.02.24
6400 건강미 넘치는 스노쿨링녀 13 2018.02.24
6399 박영선 근황 11 2018.02.24
6398 아빠 컬링졌는데 왜 웃어? 11 2018.02.24
6397 열도의 행복 회로 7 2018.02.24
6396 기자에게 5번 전화한 조재현 8 2018.02.24
6395 착한 바니걸ㅤㅤ 4 2018.02.24
6394 만보 걸어봐야 소용없다 29 2018.02.24
6393 감당하기 힘든 볼륨ㅤㅤ 5 2018.02.24
6392 패션쇼 관람 중인 42세 김희선 11 2018.02.24
6391 충격 받은 보름이 11 2018.02.24
6390 의외의 S라인 8 2018.02.24
6389 꽉찬 마음ㅤㅤ 4 2018.02.24
6388 벌써 상병 13 2018.02.24
6387 엉덩이가 예술ㅤㅤ 15 2018.02.24
6386 후지사와 누나의 눈물 62 2018.02.24
6385 자유와 민주에 대한 생각 87 2018.02.24
6384 낭만 언니 아이린 15 2018.02.24
6383 컬링 한일전 영화 포스터급 명장면 26 2018.02.24
6382 성동일 혹사행 20 2018.02.24
6381 결승 진출 확정짓는 연장 위닝샷 39 2018.02.24
6380 열도 기상캐스터의 미모 16 2018.02.24
6379 안경 벗은 안경 누나 21 2018.02.24
6378 더 스톤 배역 35 2018.02.24
6377 소진 이모의 개드립 12 2018.02.24
6376 여자 컬링팀 흑역사 20 2018.02.24
6375 뿌듯한 후지사와 20 2018.02.24
6374 아빠를 부탁해 35 2018.02.24
6373 팀추월 사태로 알려진 청원 시스템 48 2018.02.24
6372 끼부리는 스시녀 27 2018.02.24
6371 조민기 사건 남학생 증언자 등장 76 2018.02.24
6370 강유미식 꽁트 31 2018.02.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