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ㅁㅁㄹ 2018.06.12 15:46 (*.251.219.2)
    홍준표랑 아베 한숨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ㅋ
    둘이 카톡이나 해라.
  • ㅇㄹ 2018.06.12 17:27 (*.45.7.254)
    틀딱들은 이 와중에 문재인은 지금 청와대 지키고 있다고 빼애액 거리더라 ㅋㅋㅋ
  • 덍덍이 2018.06.12 17:45 (*.151.84.237)
    내가 그래서 유튭에도 한마디 댓글 달았지만
    "주례사가 첫날밤 호텔방까지 따라 들어가느냐"
  • 1ㅊ3 2018.06.12 17:53 (*.199.79.92)
    주인공이 남북인줄 알았는데 미북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낀 지가 뭔소리 하고 있는줄이나 알까
  • 덍덍이 2018.06.12 17:59 (*.151.84.237)
    멍청아 당연하지 북미회담을 위한 모든건데
    가서 아이큐 테스트 새로 받아봐라
  • 댕청댕청 거리네 2018.06.12 18:01 (*.36.157.174)
    그래서 닉도 댕댕이네
  • wq 2018.06.12 19:08 (*.230.105.156)
    북미가 아니라 미북이야
  • 으이구 2018.06.12 19:51 (*.248.22.13)
    북미다 틀딱아
  • ㅂㅂㅂ 2018.06.12 20:44 (*.207.69.36)
    MBN.티비조선은 미북 , 나머지방송국은 북미
  • 으응? 2018.06.13 00:20 (*.128.119.29)
    찐따인가? 정상회담은 정상회담 당사국끼리가 주인공이지
  • 팩트 2018.06.12 15:49 (*.166.235.152)
    이따가 구체적인 합의문이 밝혀지겠지만 어차피 한반도 비핵화라는 원론적인 합의 밖에 안 나올 거다

    그리고 이 부분은 회담을 2차 3차 계속 지속해도 변함 없을 거야

    왜 김정은이 "한반도" 비핵화를 주장하는지 그게 제일 중요한 거야

    미국도 그 부분 때문에 계속 골머리를 썩는 거고

    단계적 동시적 비핵화라는 말은 바로 한반도 비핵화라는 주장에 모든 것이 담겨있다

    중국과 러시아가 주장하는 한반도 비핵화

    그것이 가능하려면 주한미군 철수 밖에 없어 북한 비핵화는 정은이만 CVID 하면 되는데 한반도 비핵화는 북한도 검증해야 하거든?

    그럼 북한군한테 주한미군을 검증 받을 거냐 이거지 미국이 이걸 수용할까?

    수용하려면 차라리 주한미군을 일본으로 물리겠지

    결국 요점은 딱 하나라니까 북한이 자신들만 CVID를 감수하느냐 미국이 주한미군에 대한 북중러의 요청을 받아들이느냐임

    선언적 합의문 따위는 지금 정신승리 외의 아무런 북한 비핵화와 관련이 없음
  • ㅁㅁㄹ 2018.06.12 15:51 (*.251.219.2)
    ??한반도 비핵화가 가능하려면 왜 주한민군 철수밖에 없다는지 이해가 안가는데?
  • 팩트 2018.06.12 15:55 (*.166.235.152)
    한반도 비핵화는 한반도 전체를 비핵화 한다는 합의인데 북한의 비핵화가 아닌 한반도 비핵화는 남한군이나 주한미군에도 핵무기가 없다는 걸 교차 검증해야지

    북한은 자신들의 핵무기와 핵시설을 전부 무기한 사찰 검증 당한다는 합의인데 주한미군은 핵무기 핵시설이 있을지 없을지 북한은 모르는 거 아니냐

    북한도 그걸 검증하겠다고 나올 거야 그게 중국과 러시아가 북한 상대로 뒤에서 계속 요구하는 주요 조건 중 하나고

    그래서 북한 중국 러시아는 계속 한반도 비핵화를 주장하는 거야 한반도 내에 핵무기 핵시설이 서로 교차 검증으로 없어야 한다는 주장이고
  • 팩트 2018.06.12 16:17 (*.4.187.61)
    주한미군 철수 이야기는 없을꺼다... 북한이 미국과 손잡으면 가장 위협적인게
    중국 러시아인데 왜 주한 미군을 철수시키겠냐?
    주한 미군 철수 시키는 순간 북한의 노림수가 만천하에 드라나는 꼴이지...
  • ㅁㄴㄹ 2018.06.12 16:30 (*.34.177.7)
    결론을 지어놓고 현상을 끼워맞추는 전형적인 베충이 논리의 글.
  • 2018.06.12 16:34 (*.195.172.153)
    이쪽 맘에 안들면 베충이
    요쪽 맘에 안들면 문슬람
    ㅄ같은 넘들
  • 팩트 2018.06.12 16:46 (*.166.235.152)
    북한도 주한미군 철수 주장을 대놓고 안 할 거야 근데 왜 한반도 비핵화 이야기를 하느냐

    결국 자신들이 CVID를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이야기지 협상의 기본이야

    협상을 깨지 않는 선에서 시간을 끌고 싶으면 동시적 단계적 조치를 내세우며 합의하기 힘든 조건을 내미는 거거든

    왜 지들이 조선의 비핵화라고 안 하는지 생각해보라니까?

    걔네들은 스스로 한반도라고 지칭하지 않아 원래 조선이라고 하지

    계속 한반도를 강조하는 건 조선 반도 내에서 핵을 다 없애야 한다는 이야기고 우리가 검증 당하면 니들도 동시적으로 검증하자 이거야

    우리는 비핵화 하고 싶다 근데 한반도 비핵화를 원한다 우리만 CVID를 할 수는 없다 "동시적" 조치를 하자

    이게 북한 주장이로 중국 러시아의 이해관계와도 맞아 떨어지는 유일한 조건이라니까?
  • 11 2018.06.12 17:30 (*.128.69.6)
    지금 트럼프 기자회견 보니까 이 양반 말이 거의 맞는거 같은데?
  • 55 2018.06.13 09:46 (*.38.11.37)
    2000킬로 떨어진 괌에 핵 있다. 민항기로 싣고 떨궈도 3시간
    B52로 떨구면 2시간도 안걸려. 한반도 비핵화는 별 의미 없다. 정은이는 돈과 체제유지가 필요한거야 40대에 자녀도 생기니 본인도 독재자의 빠른 말로를 맞이하고 싶지 않은게지. 미국에 압박이 통한거라고 생각된다
  • ㅁㄴㄹㅇ 2018.06.13 10:26 (*.132.216.193)
    '팩트' 점마가 시부린거 오늘 딱 조중동 헤드라인에 걸리네

    틀딱 탈출은 지능순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6.12 15:58 (*.75.47.168)
    김정은 키 높이 신었네
    김정은 170 트럼프 190인데 차이가 별로 안난다
  • ㅇㅇ 2018.06.12 16:02 (*.253.236.163)
    20cm차이 잘모르시는분...
  • ㅂㅂ 2018.06.12 16:42 (*.150.123.248)
    사람 머리통이라는 게 죄다 강동원이나 이나영 같은 게
    아니잖아.

    저 정도 차이가 20cm가 안 되어 보인다는 소리는
    트럼프 머리꼭대기부터 인중?까지 길이가 20cm가 안 되어 보인다는 소린데.

    그럼 트럼프 비율이 뭐 한 9등신 10등신 되려고?
  • 2018.06.12 17:28 (*.223.37.190)
    김정은이 트럼프 눈까지 오네
    트럼프 정수리부터 눈까지 한 20cm 되냐
  • 1ㅊ3 2018.06.12 18:00 (*.199.79.92)
    ㅋㅋㅋㅋ 트럼프 최홍만보다 대두설
  • 112 2018.06.12 15:59 (*.62.163.93)
    공화당 닉슨대통령이 중국 마오쩌둥을 만나러 간게 생각나네
  • 1 2018.06.12 16:16 (*.65.41.143)
    팔 툭툭 치고 들어갈때 등 밀어주고 하는꼴 보니까 도람뿌가 정으니 어린애 대하는듯 보이드라
  • 2018.06.12 16:35 (*.111.11.93)
    나이차이 국력차이
  • ㅋㅋㅋ 2018.06.12 16:25 (*.187.63.161)
    아 오늘 이었구나
  • 1 2018.06.12 17:07 (*.7.51.119)
    한번도 신경쓴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인공기랑 성조기 색 구성이 같았네
  • 2018.06.12 17:43 (*.29.122.218)
    나도 저 장면보고 그생각 ㅋㅋ
  • ㅋㅋ 2018.06.12 17:54 (*.214.255.233)
    그나저나 박근혜 틀딱들 저 인공기 성조기 보면서 무슨 생각들까?
    그래도 성조기 존나게 흔들고 싶을까ㅋ
  • ㅋㅋ 2018.06.12 18:03 (*.214.255.233)
    그나저나 저위에 팩트라고 쓴 새끼 대단하네 언제 쓴 댓글인지 몰겠지만 예측력 대단허네!

    어째든 자한당 아직 물고 늘어질 여지는 계속 남겨주네
  • ㅇㅇ 2018.06.12 19:27 (*.62.188.58)
    트럼푸 이 빨개이쉐키
  • 도큐 2018.06.12 20:24 (*.50.80.142)
    진짜 웃긴게 주한미군 데려가고싶다고 피력만했을뿐이다.이게 뭔말이냐하면 지 맘대로 철수든 감축이든 안된다는거겠지.의회승인, 군총사령관, 국방부장관 동의없이 진행안된다는거고 저 들은 절대로 철수나 감축은 안할거다.왜냐고?? 다 알거아냐.

    그리고 더 웃긴건 철수한다해도 적화통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에서 열손가락안에 들어가는 군사, 경제대국을 저 빈민놈들이 적화통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군사력하고 국민들을 너무 과소평가하네.

    우리가 무서워할거는 철수나 감축이 아냐 동맹폐기 이게무서운거지.
  • ㅇㅇ 2018.06.12 19:59 (*.205.186.245)
    응 CVID 안해 주한미군철수~ 이게나라다 ㅋㅋ
  • ㅇㅇㅇ 2018.06.12 20:30 (*.35.237.144)
    왜 거짓말해 ~ 주한미군철수 할꺼냐고 기자가 물어보니까 트럼프가 그런건 논의한적 없다고 딱 잘라버렸는데~
  • ㅇㅇ 2018.06.12 20:35 (*.205.186.245)
    응 연합훈련안하고 주한미군철수하고싶다느데 같은말아닌가? 언젠가 철수하는게 눈이보이는데 ㅋㅋ 그짝지지자분들은 현실에는 무감각하시나보네
  • 히치 2018.06.13 10:00 (*.79.160.158)
    ㅎㅎ 그런식이면 지금 CVID 안해도 언젠가 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자기 보고싶은것만 보는것뿐이지 뭐
  • ㅂㅂㅂ 2018.06.12 20:58 (*.207.69.36)
    cvid가 의외로 물리적시간으로 오래걸린다는걸 트럼프는 알고있었고 그래서 볼튼은 걍 북폭하자고 한거고

    트럼프는 cvid를 외쳤지만 실은 대신 다른걸 얻어낸거 같음 , 중국 시진핑에게도 감사하다고 한거보니 , 정은이와 진핑에게 뭔가 얻어냈고 립서비스로 정은이 칭찬해준거 같은데 미군철수는 아니더라도 훈련만 안해도 비용이 더니 , 트럼프의 최종목적은 돈아끼는거니
    북한 경제개발은 한중일이 다 낼듯
  • 패트릭제인 2018.06.12 21:10 (*.70.14.122)
    바디랭귀지를 보면 트럼프가 초반 만남에서
    엄청난 기선제압을 한다.
    악수하면서 팔 쥐는 제스쳐는 강력한 신호다.
    정은이는 맥을 못추네.
    바디랭귀지만 봐도 두정상의 우위관계는
    확실히 정해졌다 볼 수 있다.
  • 네네 2018.06.12 21:52 (*.7.28.122)
    제일 영양가 없는 분석이네 ㅋㅋ
  • 브로콜리 2018.06.13 00:29 (*.112.70.93)
    미국은 북한뒤에 중국을 상대하고 있다..
  • 핵망 2018.06.13 08:58 (*.51.77.118)
    회담 망했어 정신들차려
  • ㅁㅁㅁㅁ 2018.06.13 12:50 (*.224.21.7)
    뭐가 망했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143 세계 난민 이동 상황 29 2018.06.22
4142 너무 훅 들어오는 김수미 9 2018.06.22
4141 여보 오늘 왜이렇게 빨리 퇴근했어? 21 2018.06.22
4140 한국은 왜 이렇게 박하냐? 47 2018.06.22
4139 고속도로 갓길 이용법 16 2018.06.22
4138 여고생 상담해주는 쭈니형 18 2018.06.22
4137 도를 넘어선 콜롬비아인 29 2018.06.22
4136 박민영 시그니처 15 2018.06.22
4135 정부가 어쩌라고 47 2018.06.22
4134 농구 좀 해본 개그맨 7 2018.06.22
4133 저금통 깨는 날 18 2018.06.22
4132 양현석이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블랙핑크 로제 반응 13 2018.06.22
4131 러시아 월드컵 중계에 방송 3사가 지불한 돈 28 2018.06.22
4130 즐겨라 대한민국 12 2018.06.22
4129 트월킹 살짝 보여주는 현아 16 2018.06.22
4128 이란의 공중제비 7 2018.06.22
4127 발리우드 액션 스케일 7 2018.06.22
4126 도서관 민폐녀 27 2018.06.22
4125 눈은 왜 감니? 9 2018.06.22
4124 그분의 일본 정착 조언 28 2018.06.22
4123 벌써 마흔 유민 13 2018.06.22
4122 월클 탈압박 14 2018.06.22
4121 손나 동생 손새은 14 2018.06.22
4120 신생아 같냥 5 2018.06.22
4119 제니의 여우짓 7 2018.06.22
4118 손님 많을 때 문 닫고 계획 방화 23 2018.06.22
4117 한혜진-기성용 연애 당시 한혜진 가족 반응 17 2018.06.22
4116 무단횡단 사고 29 2018.06.22
4115 바람직한 쇼호스트 7 2018.06.22
4114 트럭에 쪽지를 두고 갔네요 39 2018.06.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3 Next
/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