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ㅁㄴㅇㄹ 2018.07.20 23:37 (*.177.8.92)
    한 10년 강제 금욕당하다가
    나온사람처럼 미친듯이 따먹어버리고싶네
  • ㅇㅇ 2018.07.20 23:38 (*.111.4.4)
    꽤 잇네?
  • ㅇㅇ 2018.07.20 23:38 (*.205.50.56)
    일본애라 그런지 슴가노출에 거부감이 없구나 허허허
  • ㅅㄱㅅ 2018.07.20 23:38 (*.121.129.11)
    오늘은 이거다
  • 넷플릭스 2018.07.20 23:47 (*.166.234.30)
    갑작스러운 젖케팅 걸그룹
  • 다이루 2018.07.20 23:49 (*.36.144.196)
    저런계곡 어디없냐
  • 1234 2018.07.21 00:00 (*.240.27.145)
    착하다 ... 맘씨가 참 고운듯..
  • 1125 2018.07.21 00:04 (*.199.41.73)
    제발!!!!!!! 넌 남자 만나면 안된다!!!!!!!!!
  • 2018.07.21 00:08 (*.136.90.231)
    좋은 짤이다..
  • 1 2018.07.21 00:22 (*.229.110.166)
    아 무더운 여름 사나 젖가슴살 타는 냄새가 느껴진다
  • 브로콜리 2018.07.21 02:10 (*.112.70.93)
    복숭아 같네..
  • ㅂㅂ 2018.07.21 02:32 (*.48.46.181)
    얘네도 방탄 보고 서양쪽 활동 물밑 작업 들어가는거 같다. 그쪽은 이정도 노출 있는게 자연스러우니까
  • 락빠 2018.07.21 03:08 (*.137.254.143)
    전형적인 동아시아,동남아시아 에서 먹힐 아이돌그룹임. 귀엽고 톡톡튀고 상큼하고 이런친구들은 여기서만 놀면 여포임. 근데 개개인 아티스트적인 능력이 없기때문에 영미권에서 먹히기는 힘들고.. 남아메리카지역도 10대정도나 먹히지 힘듬. 자기이야기를 하는가수들이 인기있기때문에ㅇㅇ. 차라리 박효신이나 나얼 같은 보컬들이 더 진출하기 용이함. 아니면 볼빨간사춘기나 아이유 악동뮤지션 정도 될듯. 굉장히 트렌디한면도있고 자기스타일이있음.
  • 좀 뭘 알고 2018.07.21 15:36 (*.37.92.6)
    박효신 나얼이 진출 가능하다기엔 그 방면의 원조 탑클래스가 넘쳐나는 곳인데 무슨 ㅋㅋ
    볼빨간 역시 외국 멜로디,발음의느낌을 한국어로 최대한 흉내낸거라 먹히는거지 외국에서 정작 그게 먹힐 이유가 없지..
  • 락빠 2018.07.22 10:40 (*.137.254.143)
    어휴 관련직종사자로써 하는말이다 새꺄 원조탑클래스가 어디가넘쳐나냐 나얼 박효신이 어딜 넘쳐나 미친놈아 거기가면 뭐 존레전드 보이즈투맨 이런애들이 천지때가리인걸로 알고있는 무식한새기인것같은데. 박효신은 음색이랑 감성은 이미 외국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받았고 나얼도 마찬가지다.
    김범수노래가 빌보드에 올라간적 있는건아냐?
    괜히 김나박이라는말이 생긴게 아니야 음색이라는 강력한 무기가 그만큼 중요해. 볼사가 외국멜로디 그대로흉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이런무식한새기가 댓글을달어? 아니너는 우리나라팝은 팝이아니냐? ㅋㅋㅋㅋ 내가열거한 가수들은 죄다 음색과 감정선이 아주아주 뛰어난 아티스트들이야. 너이새끼 원스지?
    외국멜로디라는게 대체뭐냐 시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발음느낌은 힙합이가장 흉내내고 있지않냐? 그담이 알앤비인데.. 아유좀뭘알고 댓글달어 이무식한새기야
  • ㅇㅇ 2018.07.21 07:15 (*.99.145.87)
    남자 아이돌 게이 같아서 서양에서 안먹힌다고 울부짖던 놈들 BTS 이후로 아가리 싹 다물고 있지. 얘들도 뚜껑 까보기 전엔 몰라.
  • -,.- 2018.07.21 09:12 (*.15.240.84)
    저기에 에어컨 설치해주고 싶단 생각이....
  • ㅁㅁㅁㅁ 2018.07.21 23:43 (*.195.239.225)
    트오ㅏ도 이제 끝물인가 슴케팅 심하게 한다
  • ㅋㅋㅋㅋㅋ 2018.07.22 13:13 (*.178.77.191)
    이건 진짜 꼴린다. 이미지 쌓아논게 있으니까 더 각별하네 가슴이. 와. 청초해 가슴이. 가슴에 얼굴 파묻고 싶다는 생각 한번도 한적이 없는거 같은데 이번에 처음 이 짤을 보면서 처음 충동이 생겼네. 아 역시 트와이스. 클라스 있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217 트페미 언냐가 또 20 2018.08.15
3216 당당한 모모 11 2018.08.15
3215 태풍 배송 12 2018.08.15
3214 유라유라해 7 2018.08.15
3213 댕댕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19 2018.08.15
3212 나연이 품이 좋아 6 2018.08.15
3211 특이점이 온 야간시급 35 2018.08.15
3210 방구석 생활운동의 달인 49 2018.08.15
3209 이재명의 해명 15 2018.08.15
3208 인형탈 알바가 쓰러지자 롯데월드의 대응 54 2018.08.15
3207 러시아 억만장자가 사는 집 27 2018.08.15
3206 80년대 서울 지하철 17 2018.08.15
3205 갤럭시노트9 내수 차별? 71 2018.08.15
3204 서인영의 신개념 심경 고백 24 2018.08.15
3203 서울대 교수의 갓침 27 2018.08.15
3202 강남 고속터미널 옥상 10층 19 2018.08.15
3201 설리의 공포증 12 2018.08.15
3200 그린란드 풍경 16 2018.08.15
3199 이재명 해명을 정면으로 반박하는 변호사 8 2018.08.15
3198 베트남에서 화제인 과일 파는 소녀 20 2018.08.15
3197 일제강점기 실제로 벌어졌던 일 55 2018.08.15
3196 승리를 대하는 양현석의 태세 전환 10 2018.08.15
3195 157km 싱커 17 2018.08.15
3194 퇴근 후 심장마비 걸릴 뻔 6 2018.08.15
3193 이별을 받아 들이는 방법 25 2018.08.15
3192 아이폰X 푸틴 에디션 8 2018.08.15
3191 성차별 판결 반발 9 2018.08.15
3190 인터넷 루머 팩트체크하는 예리 10 2018.08.15
3189 중국과 인도의 인구변화 예상 22 2018.08.15
3188 아이린의 공포증 23 2018.08.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