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1111 2017.01.11 23:14 (*.134.62.104)
    부산에 있다....아주 무섭드라
  • 오우 2017.01.11 23:15 (*.12.164.101)
    안산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벌 조폭들의 격전지네
  • 샤킹 2017.01.11 23:16 (*.33.108.185)
    안산은 국가별로 다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본개객기 2017.01.11 23:16 (*.247.179.250)
    중국은 비자 발급 거부로 개진상 부리는데 우리나란 뭐하는거여.
  • 면가놈 2017.01.11 23:25 (*.203.46.134)
    연변 면사장파가 없네
  • ㅁㄴㅇㄹ 2017.01.11 23:33 (*.130.235.203)
    면사장 뒈졌잖어
  • 무조건4달라 2017.01.12 02:44 (*.120.6.210)
    잔금4달라
  • ㅇㅇ 2017.01.11 23:28 (*.54.101.40)
    안산 다있네. 시발 저기 뭐하는 동네야?
  • 니베아 2017.01.12 00:15 (*.178.236.132)
    안산드레아스ㅋㅋㅋㅋㅣㅣ
  • ㅂㅈㄷ 2017.01.11 23:51 (*.230.210.156)
    안산 사는 친구랑 만나서 밥 먹는데 "저 앞에서 어제 사람 죽었어" 라는거야 그리고 그 다음주에 또 같이 밥을 먹게 됐는데 그때도 "저 앞에서 어제 사람 죽었어" 라고 말하길래 "지난번에 얘기 했어" 라고 답 했더니 "또 죽었어" 라고 하는 동네가 안산.. 라성호텔 근처
  • 북경유학생 2017.01.12 00:07 (*.172.163.242)
    쇼지파는 또 뭐냐 ㅋㅋ
  • 으이그 2017.01.12 00:10 (*.166.27.192)
    안산은 ㅅ발 전국시대냐
  • 123 2017.01.12 00:19 (*.140.34.14)
    강남 청담에 있는 제일 무서운 외국인 조직은 왜 빼는데 ?

    검은 머리 외국인들로 한국 사람들의 돈을 조단위로 빼가고
    필요할때는 한국인 코스프레하지만
    돈주고 외국 국적사서 F4비자로 군역의 의무따위 무시하고
    열매만 따먹고 애들은 외국인 학교 보내서 외국인으로 키우는
    제일 무서운 조직.

    그 조직도 넣어라 사실 제일 무서운 화이트 칼라 조직이다.
  • 어휴 2017.01.12 02:22 (*.178.64.79)
    통찰력있는척하지마 븅신아
  • ㄴㅇㅁ 2017.01.12 05:04 (*.12.84.213)
    중2인가보지
    너도 저럴 때가 있었잖냐
  • 123 2017.01.12 10:37 (*.140.34.14)
    ㅋㅋㅋ왜 엄마가 베네수엘라 국적 돈으로 사서
    법의 루프홀을 이용해서 넣어준 외국인 학교에서 잘릴까봐서 ?

    군대면제 받고 대한민국에서 누릴거 다 누리면서 사는 삶이 깨질까봐 무섭냐 ?
    세상은 변할거다 이것들아. 최순실이 니네들이 어떤 인간들인지 확실하게
    보여줬거든. 각오해.
  • ㄴㅇㅁ 2017.01.12 10:46 (*.12.84.213)
    너나 병원생활 잘 해
  • 얘뭔데 2017.01.12 12:16 (*.101.231.178)
    뭔일 있냐 왜 혼자 쉐도우 복싱질함?
  • 샌프란30년 2017.01.12 16:49 (*.56.6.242)
    일단 외국국적 취득하면 군대 안 가도 될텐데요.
  • ㅁㅇㅁ 2017.01.12 01:18 (*.176.14.184)
    저 이름도 다 형사들이 짓는거지?
  • ㄹㅇ 2017.01.12 01:25 (*.155.54.131)
    안산 중심부쪽은 괜찮은데
    안산역쪽이랑 시흥쪽 공단쪽 변두리 ㅈ됨
    가기 무서움
  • 나그네 2017.01.12 01:26 (*.24.77.161)
    안산 시흥여기는 진짜 밥에 무섭더라. 전에 정왕역근처 놀다 주말 새벽1시줌에 검은애들 20명정도가 단체로 담배태우는거야 골목길에서 지려서 진짜 도망갔던기억나네 ㄷㄷㄷㄷ
  • 기안84의경동기 2017.01.12 02:02 (*.173.137.156)
    안양 사는데 저런 외국인들이 안양에서 해먹을게 뭐가 있다고 우리 살기좋은 도시 안양에서 자리를 잡았데냐?진짜 저 친구들이 할게 있나?
  • 그렇다면 2017.01.12 08:49 (*.90.48.247)
    안양도 공장이 은근히 많아, 그러니 근로자는 뽑아야겠고
    우리나라는 인건비때문에 못 쓰고
    그럼 결국 외노자 쓰는데
    개들이 살면서 유입되는거지
    저런 애들 환전이나 고국에 송금할때
    불법체류자들은 은행에서 할 순 없잖아
    그러니 그런일 해주면서
    수수료 좀 챙기면서 사는겨
    조폭이라고 다 마약밀매, 유흥가운영 이런거 하는건 아니지
  • 안양사랑 2017.01.12 17:19 (*.120.170.83)
    이제 몇개 안남고 다 화성밑으로 내려갔지. 안양에 얼마없다
  • ㅁㄴㅇ 2017.01.12 09:17 (*.71.253.39)
    우리나라 최대 공단이 안상공단이야
    안산역가면 한국 같지가 않아ㅋ
  • 충남 2017.01.12 08:29 (*.247.45.175)
    천안이 왜 경기냐???
  • ㅂㅈㄷ 2017.01.12 09:52 (*.145.228.145)
    ㅋㅋ베트남은 지방으로 되있는대 우즈벡은 아니내
  • 소수민주자본주의 2017.01.12 08:57 (*.135.199.6)
    경찰들 모하냐.
  • 오우 2017.01.12 09:16 (*.64.140.236)
    예전에 뭔 다큐에서 나왔는데 안산에서 중국, 베트남 조폭들 칼부림하는데 우리나라 경찰들 본체도 안하던데
  • 2017.01.12 09:20 (*.9.250.211)
    괜히 안산드레스라는게 ㅏㅇ니군..
  • ㄷㅂ 2017.01.12 09:24 (*.89.216.169)
    대한민국이 언제부터 외국 쓰레기들의 놀이터가 되었단 말인가. . .

    얼마전 댓글을 보니 '단일민족이라는 것은 글로벌 시대에 맞지 않는 성장을 저해하는' 어쩌고 개소리가 아주 자연스럽게 달려 있더라.

    혼 빠진 나라 대한민국.
    이러니 지 나라 역사도 잃어버리고 식민사관에 묶여 살지
  • 헬조선의보수는? 2017.01.12 09:31 (*.146.221.77)
    그걸 보수가 씨부렁대는게 어이님이 그냥 안드로메다로

    ㅋㅋㅋㅋ
  • 123 2017.01.12 10:35 (*.140.34.14)
    참 외국인 노동자들도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거니까 비난할수없다.

    욕해야 한다면 자국민들의 출산을 하게하거나 차라리 탈북자들을 받아들여서

    미래의 통일을 준비할 생각은 없이 그저 제일 쉬운방법을 쓰고있는 우리나라

    의 높으신분들을 욕해야한다.
  • 얘뭔데 2017.01.12 12:25 (*.101.231.178)
    외국인 폭력조직 얘기하는데 외노자 행복추구권이 왜나오냐
    니 행복을 침해해서 미안한데 헛소리 그만좀하자 아까부터 ㅋㅋㅋ
  • 통신병3호 2017.01.12 12:49 (*.124.106.101)
    안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상산조운 2017.01.12 13:44 (*.171.123.43)
    아니 시발 많아도 너무많네......
  • 11 2017.01.12 16:39 (*.207.218.84)
    이거 왜내비둠? 우리나라 조폭처럼! 싹쓸이 한번안하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175 사격장 군기 18 2017.02.24
7174 편의점에서 장보는 소박한 신혼부부 7 2017.02.24
7173 비쥬얼로 승부하는 개그우먼 12 2017.02.24
7172 이맛헬 17 2017.02.24
7171 변함없는 팬들에게 한 마디 8 2017.02.24
7170 카드 사용 자제 부탁 76 2017.02.24
7169 퇴사 이유에 대한 생각의 차이 22 2017.02.24
7168 울렁거리는 하영이 5 2017.02.24
7167 오빠 나 지금 축축해 15 2017.02.24
7166 메르켈의 배우자 18 2017.02.24
7165 생리할 때 재채기 13 2017.02.24
7164 7평 자취방 25 2017.02.24
7163 하체가 동양인스러운 안젤리나 11 2017.02.24
7162 나 외제차야 좋은 말할 때 비켜라 24 2017.02.24
7161 러블리즈 원래 그룹명 13 2017.02.24
7160 성형외과 턱수술 11 2017.02.24
7159 수지가 아버지한테서 물려받은 독특한 인사법 9 2017.02.24
7158 호신술 시범 3 2017.02.24
7157 넉살 좋은 딘딘 13 2017.02.24
7156 대륙의 상품 광고 7 2017.02.24
7155 사나빔 9 2017.02.24
7154 우리 개는 3층에서 떨어져도 괜찮아 19 2017.02.24
7153 고아라 화살 맞는 연기 11 2017.02.24
7152 뇌가 청순한 유라 5 2017.02.24
7151 가장 선호하는 이별 통보 방법 31 2017.02.24
7150 나연이 인생샷 6 2017.02.24
7149 펭귄의 점프력 10 2017.02.24
7148 발레하는 남지현 5 2017.02.24
7147 멍멍이와 같이 자는 주인 7 2017.02.24
7146 곤경에 처한 누나를 돕는 착한 어린이 9 2017.02.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4 Next
/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