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tks1.jpg

 

tks2.jpg

 

tks3.jpg

 

tks4.jpg

 

tks5.jpg

 

tks6.jpg

 

tks7.jpg

 

tks8.jpg

 

tks9.jpg

 

tks10.jpg

 

tks11.jpg

 

tks12.jpg

 

tks13.jpg

 



tks14.jpg

 

tks15.jpg


  • 샤킹 2017.01.11 23:21 (*.33.108.185)
    물감많이 뿌려놓고 빗자루로 몇번 쓸어주면 나오는그림
  • ㅁㄴㅇㄹ 2017.01.11 23:22 (*.209.175.116)
    참 쉽죠? -밥 로스-
  • 2017.01.11 23:22 (*.5.81.248)
    존나 까이겠군. ㅋㅋ
  • 널안깔란다 2017.01.12 00:11 (*.147.44.68)
    옳소!!
  • 퍄퍄 2017.01.11 23:22 (*.166.234.30)
    힘이 느껴진다
  • ㅇㅇ 2017.01.11 23:27 (*.62.202.212)
    백퍼 로이더
  • ㅁㅁ 2017.01.12 00:08 (*.241.112.197)
    무골반 극혐
  • 한숨 2017.01.12 00:27 (*.80.221.43)
    산타쿠
  • 1 2017.01.12 00:27 (*.37.56.212)
    미술하면 돈 많이 들어 이거봐
  • ㅇㅇ 2017.01.12 00:58 (*.120.218.4)
    워매 ㅅㅂ 지렸다
  • ㄱㄱ 2017.01.12 01:19 (*.223.30.181)
    이런게 예술이지 ㅋ
  • ro 2017.01.12 03:37 (*.150.7.101)
    이런 작품들 구매하려면 얼마정도들까요 ?
    너무 크지않고 적당히 집에 둘만한 크기라면
  • 2017.01.12 04:22 (*.118.130.49)
    이런 기법을 머라고함?
  • ㅇㅇ 2017.01.12 10:03 (*.93.19.109)
    떡칠
  • 0000 2017.01.12 10:10 (*.203.247.71)
    푸하하하하하 ㅋㅋㅋ 간만에 웃었음.
  • ㅁㅁ 2017.01.12 04:30 (*.210.4.136)
    지려버렸따
  • ㅇㅇ 2017.01.12 04:33 (*.218.167.108)
    이런 그림은 그래도 좀 살만하네. 애들 낙서나 한가지 색으로 채우기 해놓은 그림들보다는.
    이렇게 대중들한테도 느낌을 주는 그림이 진짜 미술이지
  • ㅉㅉ 2017.01.12 10:03 (*.37.92.6)
    걍 니 수준이 거기까진거지 뭘..
    초딩이 피카츄 보면서 이런게 진짜 예술이지 하는격.
  • .. 2017.01.12 10:48 (*.247.69.38)
    내수준도 여기까진가보네..
    작가아니면 아무도 모르는 갖다붙이기식 난해한 그림보다 이런그림이 보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 2017.01.12 05:48 (*.45.69.71)
    좀 성의가 없긴하다
    예술적 경지 뭐라 씨부리겠지만 화가입장에선 30분도 안걸릴 작업이고
    저래놓고 이름좀 알려지면 몇백 몇천은 우습게 받겠지
  • 코끼리 2017.01.12 08:09 (*.255.250.126)
    그리고 올려보고 얘기 하시죠?
    자신의 열등함을 남의 작품을 폄하하면서 표현하는건 화가로서 자질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만 ㅎㅅ
  • ㅇㅇ 2017.01.12 08:32 (*.202.81.94)
    넌 앞으로 영화 잼없다고 하지마라
  • 21 2017.01.12 12:04 (*.227.122.155)
    맞는 말인데 왜 ㅋㅋ
  • 777 2017.01.12 16:06 (*.175.187.14)
    ㅂ ㅅ ㅋㅋ

    왜 그림 옆에 작가 무릎꿇고 몇시간 동안 작업했는지 인증샷이라도 걸어주랴?

    한심한 ㅅㄲ..
  • 1231 2017.01.12 09:18 (*.34.70.19)
    오일 아냐?
  • ㄱㄷ 2017.01.12 09:34 (*.223.37.236)
    이런 건 하나 사고싶다
  • ㅁㅁ 2017.01.12 10:53 (*.200.178.222)
    첫번째 그림 너무 좋다. 빛을 머금은게 느껴지네
  • 2017.01.12 11:48 (*.82.94.34)
    이런류 갑이 밥로스아님?
  • dd 2017.01.12 12:20 (*.93.19.109)
    쉬운테크닉이라고 작품도 싸구려라고 한다면 시벌 현대미술은 죄다 종이값 아까운건데
  • ㄱㅊㅇㄱ 2017.01.12 12:55 (*.111.28.65)
    밥로스 아저씨가 이기술 많이 썼었는데.. 그립네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995 마술사와 오랑우탄 9 new 2017.03.25
10994 방송사 입사자 연봉 15 new 2017.03.25
10993 국산 단종 초콜릿 원탑 12 new 2017.03.25
10992 MLB 지효 6 new 2017.03.25
10991 2초 후 참사 13 new 2017.03.25
10990 효민 최근 비쥬얼 7 new 2017.03.25
10989 요년 가슴 보소 7 new 2017.03.25
10988 안희정과 문재인의 토론 224 2017.03.25
10987 투명 취급 받는 한국 41 2017.03.25
10986 심하게 빡친 장지현 한준희 36 2017.03.25
10985 친화력 좋은 자영업자 19 2017.03.25
10984 양아치 튜닝 甲 17 2017.03.25
10983 손현주의 족보 18 2017.03.25
10982 존박의 여혐 발언? 16 2017.03.25
10981 꿈은 어떻게 미리 안 걸까? 41 2017.03.25
10980 김태호 보고 잘 생겼다는 연예인 17 2017.03.25
10979 마약 사범 검거 현장 34 2017.03.25
10978 18세 여고생 박시연 피지컬 15 2017.03.25
10977 팝콘 생성 4 2017.03.25
10976 커피 처음 마셔본 다현 30 2017.03.25
10975 파괴 전문 방송국 7 2017.03.25
10974 두 여자 중 한명과 영화 데이트 29 2017.03.25
10973 사자 우리에서 전도하는 목사 24 2017.03.25
10972 안젤리나와 로타 15 2017.03.25
10971 100원에 팔던 자판기 근황 17 2017.03.25
10970 세정이가 소미의 몸을 만지는 이유 5 2017.03.25
10969 박영선 트윗 27 2017.03.25
10968 전설의 스캔들 16 2017.03.25
10967 리본 구름은 역사적으로 처음? 32 2017.03.25
10966 싱그러운 손예진 12 2017.03.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1 Next
/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