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어주니 2017.04.21 01:40 (*.166.234.30)
    이 양반은 딴지 시절부터 맨날 음모론에 빠져 살더니만... 이미 황우석 심형래 때 모든 신뢰를 잃은 인간...
  • 존슨든 베이비 2017.04.21 09:04 (*.219.186.197)
    너는 이양반같은 용기나 있냐?

    김어준, 주진우 등 사찰에 감시를 달고 사는 사람들인데 상놈아~
  • 뻥쟁이 2017.04.21 09:09 (*.76.10.39)
    용기는 저런곳에 쓰라고 있는게 아닐텐데
  • ㅌㅇ 2017.04.21 14:58 (*.133.60.108)
    너는 최순실같은 용기는 있음?
    그런 통을 배울 생각은 해봄?
  • ㅁㅁ 2017.04.21 16:12 (*.62.22.83)
    용기는 그렇게 쓰는 단어가 아닙니다..
  • 소맥 2017.04.21 09:41 (*.223.146.179)
    어주? 임금이 먹는 술이냐? 그 술처먹었니?
  • 123 2017.04.21 10:04 (*.207.226.61)
    더 플랜은 꼭 봐라 신뢰할수 없는 기계를 가지고 또 선거에 쓴다는건 말이 안되지 않나?
    youtube.com/watch?v=JBNXW8dyZeㅁ
  • 정원일베 아웃 2017.04.21 12:11 (*.7.58.185)
    예전에 황우석 건은 헛발질 한건 맞는데..

    김어준이 문제제기한건 대부분 합리적 의심에서 비롯된 거였어..그 의심이란게 사실로 밝혀진게 열에 아홉인데 헛발질 하나가지고 신뢰를 잃었다고 하는건 걍 흠집 내기에 지나지 않아.

    이렇게 걍 싸지르지 말고..일단 더 플랜 보고 그게 음모론인지 아닌지 평가해봐라. 좀 멍청해도 뇌가 정상이면 뭔가 이상하다는걸 알 수 있을거야.
  • ㅎㅎ 2017.04.21 17:01 (*.132.59.165)
    병신짓거리나 하고 있는 너따위가 감히 김어준을...ㅎㅎ
  • 지상렬 2017.04.21 01:42 (*.75.47.160)
    그냥 노모쇼 진행이나 했으면
  • ㅇㅇ 2017.04.21 01:43 (*.62.188.243)
    선동꾼
  • ㅇㅁㄴ 2017.04.21 01:55 (*.121.70.172)
    좋은 와꾸에 좋은 인성이 깃든다는 여자에게만 해당하는게 아닌듯
  • 글선이 2017.04.21 01:58 (*.164.134.31)
    여기 우리 총수 싫어하는사람 많구만? 대한민국이 이렇게나 정치에 관심이 많아지는데.. 얼마나 큰 몫을 한 사람인데... 그거 하나만으로도 인정받아 마땅한 사람을..
  • 2017.04.21 02:10 (*.7.19.145)
    나꼼수도 들었고 뉴스공장도 듣는데 좀 걸러들어야한다
  • ㅁㅁ 2017.04.21 14:18 (*.251.220.230)
    이 아재는 진짜 제대로 사실파악 된 것만 가지고 이야기 해주면 좋겠다
    들어보면 맞는 소리도 많은데 정말 믿기 힘든것들, 나중에 아니여서 흐리멍텅해지는 것들이 함정카드처럼 끼여있어서
    정신차리고 걸러야 된다 정말
  • 호도 2017.04.21 02:11 (*.7.51.254)
    진보애들이 음모론에 빠지고
    깨시민 놀이하고
    광신도적인 박사모급이 된데는
    얘의 역할이 컸다고 본다

    사이비종교 교주나하면 잘 할것 같은인간임
  • ㅋㅋ 2017.04.21 09:16 (*.254.65.220)
    너 같은 색히들땜에 태극기집회에 나가는 인간들이 생기는거 ㅋㅋ
  • 심영득 2017.04.21 02:18 (*.223.18.94)
    //글선이

    메갈쿵쾅이 들이 어그로 끌어서 여성인권이 주목받게 된점 은 인정해야 한다

    이런 논리인가

    아닌건 아니라고 본다
  • 글쎄 2017.04.21 14:55 (*.33.165.165)
    어떤 부분 하나로 전체를 평가하는 것만큼 위험한게 없지
    그런 논리라면 "경제" 하나만으로 박정희의 모든 점을 인정해줘야한다는 논리와 뭐가 다른지...
    내가 저 형을 개인적으로 좀 아는데
    저 형의 타고난 능력은 일정부분 인정은 해
    다만, 워낙 욕심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든 사회적으로든 흠결도 제법 있는 사람이야
    잘한 거 한두개 때문에 무조건 인정해줘야 할 정도의 사람은 아니란 거지
    적당히 인정할거 인정해주고, 걸를거 걸르면서 봐주면 좋지 않을까?
  • ㅇㅇ 2017.04.21 15:00 (*.133.60.108)
    개독교에 맞먹는 개꼼수 광신도원이 여기있었네
  • ㅅㅂ 2017.04.21 02:15 (*.175.164.135)
    정치 존나 잼있음, 각본없는 드라마임 ㅋㅋㅋ 이런 것도 튀어나오고, 혼자서는 작은 힘이지만 여러사람이 모여서 스토리도 살짝 비틀 수 있고.
    투표해서 정권바뀌면 개때처럼 기득권 지킬려고 피터지게 싸우고 ㅋㅋ 그 모든걸 결정하는 힘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도 짜릿하고..
    하지만 신경안쓰고 외면하면 우리 현실이 시궁창이 되는 살벌함도 있다는거 ㅋㅋ
  • 황우석 2017.04.21 02:16 (*.200.90.13)
    딱 나꼼수까지가 최고였다. 재미도 있었고
  • ㅅㅂ 2017.04.21 02:23 (*.175.164.135)
    ㅋㅋㅋ 뭔가 있긴 있어. 이정도의 오다면은 뭔가 알고 있단 이야긴데 니들도 ㅋㅋㅋ
    아주 이번대선은 버라이어티 하겠구만.
  • 글쓴이 2017.04.21 02:27 (*.238.238.221)
    또 다크나이트 역활 할려고하네
  • 1234 2017.04.21 09:59 (*.139.217.161)
  • ㅇㅇ 2017.04.21 03:02 (*.108.236.93)
    그니깐 저 사람 주장이면 개표 조작 했다는건데, 애초에 누가 개표 조작 했다는 신고를 한거야? 아니면 그냥 한 것 같다는 추종 하에 더플랜? 영화 만든거야?
  • 닭크나이트 2017.04.21 03:06 (*.117.44.156)
    저 사람이 주장하는건 개표 조작을 의심할 수 있을 정도로 신뢰성이 떨어진다! 인데.. 신뢰성에 대한 언급은 없고 개표조작은 없었다! 이러니까 짜증나는거지..
  • ㅁㄴㅇㄹ 2017.04.21 03:23 (*.170.45.181)
    뭐든 적당히 걸러들어야한다

    맹목적인 지지는 역풍을 맞는다
  • 맨유 시원하게 좀 이겨보자. 2017.04.21 03:57 (*.124.89.201)
    어차피 어느 나라나 일베같은 건 발생하긴 하지만 일베가 탄생하는데 지분가지고 있는 사람
    진보에겐 독이 든 성배다. 좋은 취지로 뭔가 일을 시작하지만 결과적으로 보수에게 득이 되는 신기한 넘
  • 12 2017.04.21 05:09 (*.68.196.102)
    총수말 일리도있고 심증도충분하던데

    251군데가일정한비율로 비분류나오고 죄다박근혜표

    지금탄핵된마당이지만 걸고넘어가야할듯
  • 8777 2017.04.21 05:48 (*.62.202.70)
    다단계나 사이비종교가 처음엔 멀쩡한척 접근했다 돌변하잖아
    처음엔 정치비판하더니 문재인 팬클럽 그 이상 그 이하도아님
    그네랑 순시리 관계쯤 ㅋㅋ
    제일처음 문재인 띄우고 지원사격 계속해줌
  • 개돼지 2017.04.21 06:50 (*.172.233.168)
    김우중 주진우 주장하던 음모론들이 현실이 된 이마당에 저 양반 원래 음모론주의자다 하는 니들 한심하다.
  • 개돼지 2017.04.21 06:51 (*.172.233.168)
    김어준
  • 늙필 2017.04.21 07:41 (*.75.19.93)
    위에 글쓴친구들, 김어준 싫은건 알겠는데 영화 더플랜에서 제기하는 문제점은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다.
    그냥 음모론자라고 꼬리표부터 붙이고 뭔내용인지 보지도 않은채 까기부터 하는것은 나쁜거야.
  • 글쎄 2017.04.21 14:59 (*.33.165.165)
    싫어하는 건 아니구......
    어떤 사안에 대해 문제제기하고 의심해 보는 것도 좋은데
    "어준이 형이 말했으니까 사실일거다""저 형이 밝혀낸게 한두개냐?" 이런 식으로
    제대로 검증도 안해보고 무조건 믿는 것도 나쁜거야
  • 2017.04.21 15:59 (*.189.69.54)
    덮어놓고 무조건 사실일거다 말하는 놈 하나도 없고,

    저 사람이 밝혀낸게 한두개냐 하는 말은 덮어놓고 '김어준이니까 안믿음' 하는 ㅄ들한테 하는 말이지.

    영화 보고 얘기해라 ㅋ

    보고 판단해봐 니 뇌로.
  • sonicyouth 2017.04.21 07:56 (*.140.52.17)
    예상했지만 댓글 보니 역시 많이 모자란 노예형 인간들 많구만.
    합리적인 의심과 그에 따라 제기된 질문에 대한 답도 요구 하지 못하면 도대체 왜 사는거냐?
    그냥 태어났으니 사는거냐?
    저런 대부분의 무지한 자들을 소수의 지도층이 평등이라는 미명 아래 데리고, 이끌고 가야 하는게 민주주의 최대 난제이지.
    답답하다.
    너희들 원하는 입막힌 노예로 대대손손 살아가라.
  • 2017.04.21 09:43 (*.149.2.84)
    그러게 김어준의 노예새끼들 졸라 많다ㅋㅋㅋ

    맞으면 우리총수님이고 안맞으면 합리적 이의제기고.
  • 2017.04.21 10:03 (*.43.44.103)
    합리적 의심 좋아하네.
    비합리적인 의심이니까 대차게 까이는 거지.

    5년전 여론조사 빅데이터 결과 모두 4프로 내외로 박근혜의 승리를 예측했었다.
    문재인 지지자들만 믿지 않은거지.
    지들한테 유리한 결과만 믿고
    불리한 결과는 조작이라 생각하고
    참 편한대로 인생 사는 애들이다.
  • 정원일베 아웃 2017.04.21 12:36 (*.7.58.185)
    ㅈㄹ이 풍년이네..대차게 까이긴 뭘까여.

    여론조사하고 실제 투표하고 같아? 그리고 출구 조사에서 문재인이 더 높게 나온건 왜 쏙 빼먹니? 당시 조사에 유선 비율이 높았고 그런 여론 조사가 신빙성이 떨어진다는건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인데 무슨 여론조사를 들먹이고 있어. 믿고싶은 것만 믿는건 너야.
  • 합리적 의심 2017.04.21 12:37 (*.106.31.81)
    5년전 여론조사, 빅데이타 결과에 대한 얘기가 아니자나.
    박근혜 대통령 당선도 일단 맞다라고 하자.

    김총수 주장에 지난 대선투표에 대한 개표에서 통계적으로 나올수 없는 수치가 나왔다는 점을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반드시 해명하고 검증해야 한다.

    해명과 검증이 안되면 이번 대선 개표는 수기로 해야 맞는거고.
  • 11 2017.04.21 15:15 (*.253.6.251)
    그쪽들이 좋아하는 오유가봐.. 통계로 장난질 쳐놨다고 과게에서 얘기 해줬으니까..
    잘못된 전제를 두고 거기에 맞춰서 통계분석을 하니까 지가 원하는 결과가 나오는거야..
  • 개돼지들 2017.04.21 08:04 (*.173.109.110)
    위에 댓글단 새끼들은 돌대가리들이냐 알바새끼들이냐
    음모론으로 조질까바 팩트로만 만들어서 보여줘도 지랄들이네
    에휴 노비근성쩐다
  • ㅋㅋ 2017.04.21 09:15 (*.254.65.115)
    개명박이 대가리는 좋아 ㅋㅋ 투표함보관 5년에서 2개월로 바꿔서 결국 확실한 증거는 없애버렸잖아?
  • 나임 2017.04.21 10:23 (*.246.182.180)
    무슨 소리? 선관위 해명 문서는 봤음?

    투표용지 그대로 보관하고 있으니까 요청하면 함께 까보자고 했음
  • 11 2017.04.21 12:07 (*.10.197.14)
    도둑이 돈훔치고 다 써놓고 주머니에 있는지 확인해 보라는 꼴
  • 11 2017.04.21 15:22 (*.253.6.251)
    ㅋㅋㅋㅋㅋㅋ 증거를 없앴다 -> 용지 보관중이다 -> 씨발 조작했겠지!
    암튼 주작임 뭐 그런건가?ㅋㅋㅋㅋ
  • ㅁㄴㅇ 2017.04.21 10:32 (*.41.229.77)
    분류기일 뿐이야 결국 수개표 한다.
  • ㅇㅇ 2017.04.21 11:04 (*.246.236.115)
    이분은 아침밥에 현미섞어 나오면 그것도 음모라고 할듯
  • ㅁㄴㅇㄹ 2017.04.21 11:23 (*.249.128.110)
    저런 류의 사람들 주장이 좀 과한 편이긴 한데
    저런 주장도 있어야 사회가 조금씩이라도 움직이니까 마냥 부정적으로 볼 것만은 아닌거 같어.
  • 이정도면합리적의심이지뭐 2017.04.21 11:57 (*.177.156.10)
    기술적인건 뒤로하고서 숫자로만 놓고 팩트를 점검하면

    미분류표가 3%가 넘고 (뭐 기계가 븅신이라 그랬다 치고)

    251개의 개표소에서 1.5배수로 모조리 ㄹ혜가 이겼슴. 확율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한 얘기지.
  • 11 2017.04.21 12:08 (*.10.197.14)
    애초에 미분류가 3%넘는 기계면 선관위 해명이 필요하고 쓰면 안됨
  • 1 2017.04.21 12:14 (*.93.125.84)
    야 이번 선거 개표과정에 김어준 좀 참가시켜줘라. 분류기 운영도 좀 시키고
    공익도 하고 선관위 알바도 다하는 건데 김어준이 못할 이유가 뭐냐? 의혹만 제기하지 말고 자신이 좀 발로 뛰어서 해본 다음 이야기하자.
  • 정원일베 아웃 2017.04.21 12:40 (*.7.58.185)
    몬 개소리야. 김어준이 선관위야? 니가 김어준 선관위 위원장 시켜줄거 아님 걍 닥쳐.
  • 1 2017.04.21 12:56 (*.93.125.84)
    선관위 위원장이 혼자 개표하냐? 선거할 때 선관위에서 알바를 얼마나 쓰고 하는지 알기나 하냐? 개표장 근처도 못가봤지?
    해보지도 않고 사실도 모르는 놈들이 하도 의혹만 제기해서 한번 해보고 의혹제기하라는 게 뭐가 나쁘냐?
    해보지도 않고 사실도 모르면서 의혹만 제기하니까 그렇지. 해보고 의혹을 제기하라는거다. 의혹을 제기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 ㄴㄷ 2017.04.21 14:24 (*.251.219.2)
    무식자랑하고 자빠졌네.
    개표에 대해 개뿔 모르는구만?
  • ㅋㅋ 2017.04.21 14:22 (*.10.197.62)
    투표소에서 투표끝나고 개표소이동안하고 그 자리에서 다 모여서 수개표하는게 돈도 덜들고 더 빨리끝난다.
  • 11 2017.04.21 15:20 (*.253.6.251)
    수개표 하자는 사람들은 수개표 하는 사람은 어떻게 믿지?
    경상도에서 수개표해서 문재인이 적으면 누구의 사돈의 팔촌이 수개표에 참여했니 그럴꺼고
    전라도에서 수개표해서 문재인이 많으면 반대편에서 누구 지인이 참여했니 그럴거같은데?

    기계 오작동으로 인한 미분류표 전부 다시 수개표로 확인되는데 뭐가 문제지?
  • 야야 2017.04.21 17:01 (*.132.59.165)
    김어준과 손석희는 정말로 역사에서 표창, 훈장을 줘야한다.

    이 개같은 나라의 역사에서....
  • 지나가다어이없어 2017.04.21 18:21 (*.7.54.132)
    아주 벌레들 천국이네...
  • 설로 2017.04.21 18:29 (*.223.14.71)
    점점 병적으로 갈까 무서운 사람이다.
    합리적인 의심은 이해하지만 용지깐다고하면 조작했을거라하고 수개표해서 원하는 결과안나오면 매수했을거라하고..
    오늘의 동료가 내일의 적이 될 거 같음
  • 원추 2017.04.21 20:04 (*.98.193.42)
    통계학적으로 설명했고, 합리적인 의심이다. 48:51.6 이면 중간중간 엎치락 뒤치락 해야 맞는 거지 시종일관 503번이 이기는게 말이되나.
  • 11 2017.04.21 20:44 (*.254.65.234)
    결국엔 제대로 이상한 통계에 반박하는놈은 없고 음모론으로 몰아부치네
    애초에 미분류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3%나오면 선관위는 그거에 대한 해명을 해야하고 개표에 대한 시간역전현상, 지나치게 많은 미분류, 지나치게 높은 박근혜의 미분류표의 비율, 엎치락뒤치락 없는 일방적인 승리 그게 한두개표소가 아닌 전국적으로 일어났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548 위험한 바이크 운전 18 2017.05.22
10547 설리 최근 6 2017.05.22
10546 대륙의 청소차 12 2017.05.22
10545 이혁재의 폭로 33 2017.05.22
10544 이게 어려운 건가요? 15 2017.05.22
10543 뜻밖의 한류 10 2017.05.22
10542 피부 좋은 지수 9 2017.05.22
10541 감자튀김의 용도 9 2017.05.22
10540 전진 뺨치는 이수민 9 2017.05.22
10539 노르웨이 스페셜포스 23 2017.05.22
10538 영원히 고통받을 뵨사마 8 2017.05.22
10537 독재자의 말 17 2017.05.22
10536 음주 3범 야구선수 근황 25 2017.05.22
10535 신형 돌격 소총 18 2017.05.22
10534 힐 안신은 소미 12 2017.05.22
10533 남성 커플 운동 8 2017.05.22
10532 요즘 미세먼지 소식이 뜸한 이유 32 2017.05.22
10531 특이점이 온 반도 드라마 3 2017.05.22
10530 후진 주차 14 2017.05.22
10529 고딩처럼 보여유 8 2017.05.22
10528 닭 숯불구이 9 2017.05.22
10527 170cm > 173cm 18 2017.05.22
10526 K리그 근황 12 2017.05.22
10525 임나영 바지핏 6 2017.05.22
10524 세금으로 만든 지자체 조형물들 30 2017.05.22
10523 홈쇼핑 무리수 6 2017.05.22
10522 대륙의 불꽃놀이 20 2017.05.22
10521 트와이스 팀내 통역사 6 2017.05.22
10520 특이한 잠버릇 5 2017.05.22
10519 옥빈이와 동생 11 2017.05.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6 Next
/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