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라몽 2017.04.21 01:30 (*.108.88.70)
    와 쩌네 근데 눈물 한 방울 정돈 흘려줄 수 있잖아? 엄청 감격스럽지 않을까 노을도 보고 무지개도 보고 흑백티비로 된 세상이 컬러티비가 된 셈인데 엄청난 경험일꺼 같다. 근데 오히려 마지막은 애잔하네 우울증올 듯..우물 안에만 있을 땐 모르다 이제 우물 안 개구리인 걸 알았으니 그로인한 자괴감도 없지 않아 있을 꺼 같다. 언젠가 안과수술로 색맹이 사라질 날이 오겠지
  • 수기사 2017.04.21 02:29 (*.168.167.35)
    형처럼 남을 배려하는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 세상을 바꿀거 같아

    마지막 말처럼 과학이, 의술이 발달함에 따라 말이야.
  • 덜덜이 2017.04.21 07:41 (*.157.255.232)
    실은 이게 서양과 동양의 차이점이지. 동양은 그냥 무슨 일이 생기면 그걸 합리화 시켜서 받아들인다. 우선 이게 나쁘다는 건 아니야. 오히려 이게 더 건강할 수도 있지. 서양은 그 문제점이 생기면 그 문제점을 해결하거나 없애버린다. 둘 중 어떤게 더 좋다고 말하긴 어려운데, 둘이 좋은 조합이 우리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지 않을까.
  • 2017.04.21 08:22 (*.230.92.121)
    맞어.
    둘은 조합되야함.
    그게 어느쪽이라는 정답은 없어.
  • ㅇㅇ 2017.04.21 01:42 (*.226.78.195)
    내친구 사주고 싶다 심하진.않지만
  • ㅇㅇ 2017.04.21 01:46 (*.206.211.47)
    과학 굿 ㅇㅇ
  • 일도 2017.04.21 01:48 (*.77.123.158)
    기술의 진보가 인간을 고립시키지않는다
    인간이 인간을 고립시킬뿐.
  • 글선이 2017.04.21 01:53 (*.164.134.31)
    나도 저 안경있는데... 내가 알기론.. 완전색맹은 저 안경을 써도... 효과를 못본다던데? 내가 색약이거든.. 색약은 완전색맹과는 달라서.. 색을 구분할수 잇어.. 다만 일반사람들이 보는 선명한 색을 못보는거지.. 저 안경을 쓰고 세상을 보면.. 노란색,파란색,빨간색이 엄청 찐해져... 마치 엄청 촌스러운 알록달록 동산에 온거같은...느낌이랄까... 와 노란색이 이렇게 쌧노란고,,파란색이 이렇게 진했었나? 란 생각을하게되..지금도 밖에 외출할때만 쓰는데... 처음엔 좀 울컥하더라구.. 44년만에 처음으로 제대로 된 색을 봤으니까..
  • 내려갈팀 2017.04.21 09:49 (*.149.132.59)
    프리모 박총무인가? 너 박총무지?
  • 다이제 2017.04.21 10:21 (*.35.193.241)
    글선이 화이팅
  • 21세기토쟁이 2017.04.21 01:56 (*.185.35.128)
    여러분은 이걸 매일 보고 살았다는 거죠? 이미 극복하서 아무렇지 않을 줄 알았는게....가슴이 먹먹하다...주변애 있는 당연함에 다시 한번 감사한다...
  • 민족의호랑이 2017.04.21 02:47 (*.242.191.115)
    지극히 평범하게 사는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 색맹안경 2017.04.21 02:55 (*.58.128.181)
    에치ttps://youtu.be/WMPPH9d0DZI
  • 궁금 2017.04.21 07:51 (*.144.107.80)
    아니 근데 형들 왜 링크걸어줄때
    한글을 넣는다던지
    띄어쓴다던지 하는거에요?
    모바일로 주로 보는데 불편해서ㅎ
  • 그럼알게됨 2017.04.21 08:21 (*.51.19.60)
    직접 한번 걸어봐
  • 존나잘됨 2017.04.21 10:00 (*.207.226.61)
    youtu.be/WMPPH9d0DZI
    youtu.be/WMPPH9d0DZI
    youtu.be/WMPPH9d0DZI
    youtu.be/WMPPH9d0DZI
    졷나 매우 잘됨 링크는 고맙지만 모바일 배려좀
  • ㅁㄹㄴ 2017.04.21 11:45 (*.197.92.199)
    에이치티티피(알파벳)이 금지어임.
    '마그넷' 도 그랬고.
    자주 바뀌더라. 됐다가 안됐다가.
  • ㅇㅇ 2017.04.21 12:22 (*.58.110.31)
    에이치티티피를 왜 굳이 쳐넣으려고 하는거야?
  • 나도이해불가 2017.04.21 13:43 (*.46.213.109)
    적어도 이거 모르는 애들은 상당히 창의적 감각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모두 공통으로 쓰는 프로토콜이고 실제 url은 그 뒤에 식별이 가능하다면
    굳이 매번 에이치티티피(에스)를 칠 필요가 있을까? 한번은 의심하게 되지 않나?
    그래서 앞에 빼고 넣어도는 시도는 한 번씩 하지 않어?
  • 1x23 2017.04.21 15:38 (*.199.79.92)
    ttps는 넣어줘야됨 ttp까지만 있으면 상관없고
  • ㅁㅁ 2017.04.21 14:14 (*.251.220.230)
    일부러 쳐넣은게 아니라 주소창에 더블클릭 컨트롤씨해서 바로 가져다 붙이니 그런거지 머
    크롬쓰면 그런일 없는데 IE는 여전히 붙게 된다
    앞에꺼 빼고 링크로 들어가기가 귀찮은 보는 사람과
    앞에꺼 빼고 링크붙이기가 귀찮은 쓰는 사람
    둘다 귀찮은 건 마찬가지니까 누가 뭐어쩌라 욕해봐야 서로 똑같음
  • 와좋다이거 2017.04.21 03:14 (*.177.156.10)
    많이 비싼가요? 친구 하나 사주게요. 스타크래프트 하다가 빨강 고고 빨강!!! 하면 녹색으로 질럿들이 우르르 몰려가요.
    이건 농담이고 막내 직원이 적색맹이라서 대리가 아직도 랜선을 까고 있어요. 색맹이라고 자를 수는 없잖아요.
  • 삐라인 2017.04.21 05:32 (*.105.17.224)
    형... 적색맹이 아니라 적녹 색약일거야... 색맹이랑은 달라. 나도 적녹색약이거든
  • 1231 2017.04.21 11:51 (*.96.137.194)
    나도 적녹색약인데 걍 그 신체검사할때 점으로 색찍혀있는 그 숫자판만 못볼뿐 ㅎ;;

    난이도1? 첫페이지는 어렴풋이 보이는데 두세장 넘어가면 걍 노답 ㅋㅋ;;;
  • 12 2017.04.21 03:14 (*.62.204.87)
    우리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고
    우리가 누리는 삶을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희생하고 배려할 줄 알아야 한다
  • 연식글로브 2017.04.21 10:28 (*.225.235.201)
    아무리 신을 찾아도 결국 과학이 해결해준다.
  • 234 2017.04.21 13:56 (*.222.133.148)
    와 무덤덤하게 보다가 막짤 노을에서는 좀 마음이 동하네.
    "여러분은 이걸 매일 보고 살았다는거죠?"
    색맹은 아니지만 나도 가끔 노을보면 새삼 감동하거든. 저들은 얼마나 그렇겠어.....
  • ㅇㅇ 2017.04.21 15:47 (*.37.215.166)
    나도 뭉클....내일 노을이나 보고와야겠다.
  • ㅇㅇ 2017.04.21 17:13 (*.45.37.65)
    나도..노을
  • ooOoo 2017.04.21 17:38 (*.242.182.38)
    이거하고 약간 비슷한게 형의 친구가 청각장애자임. 어느 정도 소리만 들리냐하면 대형덤프트럭들 경적소리가 희미하게 들린다함. 평생 소리를 못듣고 살다가 인공고막인지 뭔지.. 뭔 시술을 통해서 예전보다 더 작은 소리까지 듣게 됐는데 도대체 너무 시끄러워서 피곤했다고 함.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이런저런 소리가 이렇게 피곤한 줄 정말 몰랐다고함...
  • ㅁㅇ 2017.04.21 18:47 (*.170.197.243)
    뻥광고 과장광고라고 이미 결론 나온것을...
    저렇게 드라마틱하지 않습니다. 정말이면 노벨상감이고 너도나고 알고 있을 수준이겠죠
    본질적으로 색맹인이 보는 것을 개선하긴 힘들고 색약이 좀 나아지는 정도?
  • 1111 2017.04.22 01:12 (*.212.38.23)
    저위에 경험자가 댓글단건?
    니가 개쇠리 아님?
    과장이라는 링크라도 다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085 먹혀버린 은하 1 2017.04.22
7084 어대문 희대의 명언 25 2017.04.22
7083 애타는 순돌이 3 2017.04.22
7082 채정안 레전드 5 2017.04.22
7081 그들이 알려주는 꿀팁 8 2017.04.22
7080 예절 교육 받는 조우종 5 2017.04.22
7079 여친이 너무 야해요 15 2017.04.22
7078 아이돌 성형 해명 레전드 4 2017.04.22
7077 신상 스타킹ㅤㅤ 6 2017.04.22
7076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왕새우 튀김 9 2017.04.22
7075 시선 집중 포인트 1 2017.04.22
7074 문재인 대북 관련 발언 팩트 체크 135 2017.04.22
7073 인생이 힙찔이 32 2017.04.22
7072 젊은 "여성" 1인 가구 정책 67 2017.04.22
7071 여기는 주택가입니다 40 2017.04.22
7070 5살 유리 16 2017.04.22
7069 재혼했다고 아이 밀치는 시어머니 40 2017.04.22
7068 온갖 방법으로 스타하는 이성은 22 2017.04.22
7067 여성가족부에 대한 확고한 생각 46 2017.04.22
7066 불곰국 코스프레 퀄리티 9 2017.04.22
7065 경기 중 선거 유세 5 2017.04.22
7064 단발유 8 2017.04.22
7063 군대 두번이 현실로 14 2017.04.22
7062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의상 19 2017.04.22
7061 2인 1실 고시원 34 2017.04.22
7060 교복 입은 효주 8 2017.04.22
7059 EPL 팬 서비스 15 2017.04.22
7058 당황하는 안나경 7 2017.04.22
7057 택배 상하차의 미래 22 2017.04.22
7056 화장 안하는 게 더 예쁜 나연 9 2017.04.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1 Next
/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