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567 2017.09.24 11:30 (*.34.222.10)
    3달 이후부터가 진짜지.
    초기 리스 렌트 사업장..
    스팅어 보면 지금 완전 폭망
  • 9955959 2017.09.24 11:59 (*.249.217.45)
    요즘 차들은 좀 지나봐야지

    ig 처음 나올때
    그랜져가 왜 저따위냐고
    품위 떨어진다고 후지다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지금 보면 ig 이뻐 괜찮아~~


    근데 스팅어는 그돈주고는 안삼 . .

    앞모습은 괜찮은데
    뒷테가 영 후져서 말도 못함
  • 노너나 2017.09.24 14:02 (*.224.252.18)
    ㅇㅇ 궁뎅이 너무 작아
    뒤에서 보면 소형차 인줄
  • 과도충 2017.09.24 11:41 (*.162.132.52)
    g70 은 좀 팔릴듯, 스팅어는 외관이 너무 싼티나.

    제네시스는 고급스런이미지가 있어서
    탑티어대기업 사회초년생들 (skt 삼전 금융권 코리안리 등등)한테는 좀 어필이됨.
    여유가 되는 금융공기업애들도 눈길을 보내더라,

    주위 위에 나열한 직장재직중인 애들다 살려고 대기중.

    의치한애들은 더 비싼거 살수있고...ㅠㅠ
    정형전문의애는 얼마전에 폴쉐911뽑았더라
    개부럽.....세후3000씩 벌던데...
  • ^^ 2017.09.24 17:39 (*.36.158.203)
    우리필와아재들은 연봉1억에 외제차 아니면 안삼^^
    그니까 헛소리는 하지말자
  • ㅁㄴㅇ 2017.09.24 21:33 (*.40.52.147)
    현 대기업.. 입사 2년차 세전 5400 받는다...
    g70 사고 싶은데 향후 결혼비용 때문에 솔직히 못사겠음.

    연봉이 1억 넘어가는게 아니면 집에 여유가 좀 있어야 좋은차 살 수 있지 싶다...
  • ㅅㅂ 2017.09.24 21:57 (*.62.203.2)
    ㅋㅋㅋㅋ2년차 세전 6800인데 차못사겄다... 업무강도 ㅈ같에서 20년이상 할수있을것 같지다 않음 ㅜ
  • 모발이식 2017.09.24 12:05 (*.166.234.30)
    근데 가격대도 그렇고 많이 팔릴 수 밖에 없음

    세단 제네시스도 비슷한 가격대 외제보다 훨씬 많이 팔린 것처럼
  • 김이박최 2017.09.24 12:13 (*.101.121.133)
    M4 뽑은지 일주일도 안돼서 이렇게 좋은 차가 나오다니 ㅜㅜ 참았다 이거 살걸
  • 0509595 2017.09.24 12:34 (*.249.217.45)
    m4 산사람이 제네시스 따위에 아쉬워하는걸보니 . . .
    차가 없거나
    알바네
  • 개소리왈왈 2017.09.24 13:36 (*.99.230.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처구니가없어서
  • 남자는 기계식이지 2017.09.24 14:38 (*.104.164.36)
    ㅋㅋㅋㅋ 쵝오!!
  • 2017.09.24 17:18 (*.7.53.228)
    M4 (마티즈 모닝 매그너스 마르샤)
    샀답니다
    글 내려주세요
  • 그네정희꺼져 2017.09.24 19:04 (*.16.62.215)
    fps겜에서 캐시템 엠포 산듯
  • 세계화 2017.09.24 12:26 (*.45.230.253)
    노조분들이 파업하실때 회사의 사무직 직원들이 많이 만들었다고 사지 말라고 하던데 친구들이 ㅎㅎ
  • ㅇㅇ 2017.09.24 15:47 (*.215.152.89)
    개소리 ㄴㄴ

    현대는 원래 알바들이 조립한다 ㅋㅋ
  • dsfsdf 2017.09.24 17:39 (*.69.236.4)
    그리고 주말 특근에 알바들 많이 들어오긴 하는데 평일엔 알바들 들어와서 같이 라인 탈 일 거의 없고
    제네시스 공장은 타 공장에 비해서 공정 자체가 할랑하고 생산량이 적어서 주말특근 한달에 1개 할까말까입니다
    제네시스 공장 사람들 현대차 연봉 1억 타령들으면 개빡쳐합니다 ㅋㅋㅋ 암튼 그로인해 알바 참여율(?)이 적은게 또 제네시스 공정이죠

    저도 현대차 알바부터 해봐서 알지만 대충합니다..
    아무리 간단한 공정도 직원들이 하는거랑 아예 마인드부터 기술까지 다 다름
  • dsfsdf 2017.09.24 17:35 (*.69.236.4)
    어디가서 이런 이야기 하지마셈 ㅋㅋ
    공장이 크게 5개로 나뉘고 공장마다 생산하는 차종은 정해져 있습니다
    그 5개 공장에 각각 흩어진 노조원들이 파업하면
    그 빈 자리 누구로 메꿔서 라인을 돌리는게 아니라
    그냥 5개 공장 전체가 라인 세워야죠
  • 몽구몽구몽구 2017.09.24 12:49 (*.95.163.35)
    현기차는 갈림길.
    전세계적으로 쉐어 떨어지고 있는데
    여기서 핸들링 잘못하면 한방에 훅 갈듯..
  • 2017.09.24 20:35 (*.36.158.28)
    중국 빼고 다 잘팔리고 있다던데요.
  • 33 2017.09.25 00:28 (*.133.146.77)
    스팅어 계약자들 다 취소하고 갈아탔다
  • 1111 2017.09.25 00:48 (*.231.151.244)
    저 수치는 수입차 잠재 구매자가 아니라 그렌져가 요즘 워낙 병맛이라 돈 좀 보태서 사는거.
    그렌져와 제네시스 중간 수요는 있는데 이걸 아슬란인가 말도 안되는 차 출시로 완전 실패하고
    이번에 제네시스 하위라인으로 이름 가져다쓴게 적중한거지.
  • ㅇㅇ 2017.09.25 05:00 (*.165.119.178)
    그랜져가 병맛? 판매율보면 압도적이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083 비서가 내 이름을 사칭했다 13 2017.10.19
5082 시원시원한 해인이 7 2017.10.19
5081 금기의 요리 28 2017.10.19
5080 의상으로 승부하는 돌나영 10 2017.10.19
5079 앞으론 흔하게 될 증강현실 제품 설명 12 2017.10.19
5078 느낌 있는 아이유 10 2017.10.19
5077 극장에서 최악인 사람 21 2017.10.19
5076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부러운 방송 12 2017.10.19
5075 전화를 너무 싫어하는 여친 40 2017.10.19
5074 포스트 수지라는 연습생 24 2017.10.19
5073 한남이 왜 남혐? 39 2017.10.19
5072 회색 원피스ㅤㅤ 6 2017.10.19
5071 작은 차이 19 2017.10.19
5070 자랑할만한 묵직함ㅤㅤ 10 2017.10.19
5069 박찬호 딸 10 2017.10.19
5068 무지개 팬티ㅤㅤ 8 2017.10.19
5067 노룩두 9 2017.10.19
5066 공격성 넘치는 몸매ㅤㅤ 9 2017.10.19
5065 한국인 나가고 외국인 들어옴 22 2017.10.19
5064 나가사와 마리나의 묘한 매력ㅤㅤ 10 2017.10.19
5063 여자들끼리 여고에 있음 뭐함? 8 2017.10.19
5062 물에서 나오면ㅤㅤ 14 2017.10.19
5061 백화점 매장에서 대놓고 직원 무시 45 2017.10.19
5060 상상하게 만드는 우희ㅤㅤ 4 2017.10.19
5059 두바이 경찰이 타고 다닐 차세대 이동 수단 12 2017.10.19
5058 발정난 클럽 커플ㅤㅤ 16 2017.10.19
5057 한국 WOW 서버 현황 30 2017.10.19
5056 착한 꾹꾹이ㅤㅤ 6 2017.10.19
5055 구급차 이용시 비용 18 2017.10.19
5054 권혁정의 자랑ㅤㅤ 6 2017.10.19
5053 오리온 에너지바 근황 24 2017.10.19
5052 대륙의 고깃집 서비스 10 2017.10.19
5051 보험왕의 영업 비결ㅤㅤ 6 2017.10.19
5050 초등학생 시각에서의 여자 26 2017.10.19
5049 우리은행 신입사원 추천 현황 90 2017.10.19
5048 전신마비 환자가 직접 와야 보험금 수령 가능? 29 2017.10.19
5047 고든 램지 성격이 불같은 이유 9 2017.10.19
5046 강남역 차량 돌진 사고 40 2017.10.19
5045 서민 교수의 예전 칼럼 8 2017.10.19
5044 천조국의 응원 클라스 22 2017.10.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