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37 2018.01.12 01:01 (*.62.172.212)
    아우디 세단끝이 A8인줄 알았는데
  • 뭐야 2018.01.12 01:11 (*.245.243.106)
    A9 아직 개발중이고 안 나왔음.
    티파니 차는 A5 스포트백
  • ㅇㅅㅇ 2018.01.12 01:40 (*.206.71.254)
    랜드로버가 인기많네
  • 이민자 2018.01.12 02:11 (*.35.153.85)
    여자들이 좋아하는 suv는 정해져잇음.
    쥐바겐,렌지로버, 엑스칼레이드
    그리고, 승용차는 컨버터블 좋아함.
  • ?? 2018.01.12 02:18 (*.98.13.109)
    그건 아님 쟤네들은 연예인이라 남들 이목 때문에 스타일리쉬한 차를 원하는 거고

    실제로 여자들한테 물어보면 십중팔구 고급 세단을 원함

    특히 20대 중반 이상 여자들은 컨버터블 대부분 싫어함
  • 현직 딜러 2018.01.12 07:48 (*.223.30.96)
    렌지로버, 카이옌 연예인 리스상품으로 존나 풀어서 그래
  • 2018.01.12 09:01 (*.218.245.152)
    누나 둘 형님 하나있다. 누나 한명 디스커버리4 다른한명 랭글러 탄다. 연예인 아니다. 한명의사 한명 첼로한다.
    내여자친구 싼타페 탄다. 여자들 suv겁나 좋아하더라. 내 주위에 여자들은. a7 5시리즈 이런거 싫어하더라. 무조건. suv. 포르쉐는 몰라도 카이엔은 안다. 여튼 suv무지 좋아함.
    물론 나는 i30구형탄다 시발 차사고싶다. a7신형 죽이던데
  • ㅁㅁ 2018.01.12 11:29 (*.158.70.195)
    맞음 여자들 차체가 높은거 좋아함

    앞뒤로 긴 고급세단은 옆에 타는걸 좋아하지 운전하는 걸 좋아하지는 않음

    돈많으면 고급 suv
    돈없으면 귀여운 경차
  • ㄱㄴㄷ 2018.01.12 20:22 (*.7.19.106)
    내여자친구도이상하게 지프랭글러 험비 랜드로바 이런차좋아함 먼가멋있데
  • 21 모쏠 2018.01.12 01:54 (*.186.228.71)
    굴착기는 왜...
  • ㄹㄷ 2018.01.12 02:26 (*.142.253.232)
    아이유 졸라귀엽네
  • ㅇㅇ 2018.01.12 02:35 (*.70.36.145)
    아이유 카이엔 아니냐..
  • 이명박 2018.01.12 03:08 (*.105.86.58)
    면허가 없다잖아 임마
  • ? 2018.01.12 03:41 (*.196.53.240)
    면허 없어도 매니저가 운전해주지 그리고 아직도 없을거라 생각하는게 이상한거 아니냐
  • 2018.01.12 07:17 (*.56.41.102)
    자리편 밴 놔두고 조수석에 타고 다닐까
    그냥 궁금
  • ㅁㅁㅁㅁ 2018.01.12 14:32 (*.251.219.2)
    얼마전 효리네 민박집할때도 자기 면허 없다고 함.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따고 있는거겠지.
  • 123 2018.01.12 04:26 (*.41.99.12)
    태연 스피드광에서 웃으면 되냐 ㅋㅋㅋㅋ
  • 흠... 2018.01.12 09:30 (*.48.215.27)
    그게 왜 웃겨?
  • ㅇㄹ 2018.01.12 09:44 (*.209.210.120)
    작년에 택시 들이받았잖아 ㅋㅋㅋ 스피드를 즐겨서 그런가
  • ㅂㅈㄷㄱ 2018.01.12 07:13 (*.182.240.28)
    ㅋㅋㅋ 맨날 매니저들이 태워주는데 왜 차가 필요할까? 그거슨 카떡을 치기 위함이지~
  • 2018.01.12 08:41 (*.204.210.30)
    병신아 친구들 만나거나 집 앞에 마트갈 때도 매니저 불러서 일시키냐? 무슨 호위무산줄 아나
  • 2018.01.12 11:27 (*.13.157.6)
    늙은 아재가 떡떡하며 상상하며 즐거워하시게 놔둬. 뭐 알려드릴 필요 있냐.
  • 2018.01.12 11:52 (*.13.157.6)
    근데 아재, 이런 드립은 인터넷에서만 하시는 거죠? 실생활에서 이러시면 주변에 누가 웃어준다고 그게 진짜 웃어주는게 아니예요.
  • 기레기 2018.01.12 10:13 (*.203.219.63)
    기자는 미래에서 왔냐?
    아우디 A9 아직 출시 전이고만ㅋㅋㅋㅋ
  • 영삼돌 2018.01.12 10:17 (*.38.22.33)
    상도돌ㅋㅋㅋㅋㅋ
  • 공무원사회 2018.01.12 12:32 (*.214.80.108)
    ㅋㅌㅋㅋ굴착기 ㅁㅊ ㅋㅋㅋㅋㅋㅋㅋ 민아 좋아해본적없는데 첨으로 매력느낀다.
  • 2018.01.12 13:58 (*.36.146.172)
    기자가 여자네 차 모델명도 모르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933 박원순 문제의 그 사진 14 2018.01.18
5932 이혼 후 첫 방송한 김새롬 31 2018.01.18
5931 금수저의 여유로운 인증 28 2018.01.18
5930 개 같은 모모 4 2018.01.18
5929 이 여론조사 실화입니까? 37 2018.01.18
5928 쿠엔틴 타란티노 차기작 출연진 34 2018.01.18
5927 남자가 전업주부하면 듣는 소리 14 2018.01.18
5926 이명박을 만나지 못해 속상해하는 사생팬 15 2018.01.18
5925 얼굴에 장애 입은 이들을 축복하는 교황 16 2018.01.18
5924 역사의 명장면을 위해 희생해야 할 팀 22 2018.01.18
5923 낸시랭 집으로 이사 중인 왕진진 32 2018.01.18
5922 역시 국민과 소통하는 정부 31 2018.01.18
5921 이름만 가리면 만능 사과문 15 2018.01.18
5920 치킨 섹시하게 먹는 방법 6 2018.01.18
5919 설 예약에 밀린 평창패스 17 2018.01.18
5918 재평가 시급한 연예인 17 2018.01.18
5917 누구를 위한 상생인가? 18 2018.01.18
5916 류화영 특례 입학 의혹? 14 2018.01.18
5915 횡설수설 16 2018.01.18
5914 박유천 반려견에 얼굴 물려 10 2018.01.18
5913 교통 경찰에 신분증 냈다가 7 2018.01.18
5912 몸이 먼저 반응하는 가카 12 2018.01.18
5911 감독의 희망사항 33 2018.01.18
5910 빈지노가 일리네어에 들어간 이유 12 2018.01.18
5909 요즘 렌즈 줌 13 2018.01.18
5908 취미로 축구하는 선수 5 2018.01.18
5907 솔라 조카 김수로 17 2018.01.18
5906 러시안의 허세 8 2018.01.18
5905 김흥국 무소속행 4 2018.01.18
5904 동중국해 침몰 유조선 20 2018.01.18
5903 장인어른의 일침 20 2018.01.18
5902 한서희의 호소 11 2018.01.18
5901 유시민 vs 정재승 41 2018.01.18
5900 현재 공기질 최악의 도시 순위 10 2018.01.18
5899 쯔위의 과거 8 2018.01.18
5898 불과 3년 사이에 발생한 일 18 2018.01.18
5897 대학을 포기한 이유 13 2018.01.18
5896 보드 타는 여자 17 2018.01.18
5895 이 분이 뭘 했다고 교수? 15 2018.01.18
5894 남자 바지 지퍼가 열렸다면? 4 2018.01.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3 Next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