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홍홍 2018.07.19 00:37 (*.44.15.201)
    3점미모는 누구기준이냐? 헬조선에선10점만점에 9점이다
  • 흐음 2018.07.19 10:37 (*.140.131.113)
    서양하고 동양 미의기준이 많이 다르니까 저러는거 아닐까 ?

    우크라이나가 미인의 고장으로 유명하다 보니까
    서유럽에서 매매혼 하러 많이 온다.
    미국에서도 농부들이 돈은 많은데 결혼할여자 못구하면 많이가고
    요새는 좀 유행이 변해서 라틴 아메리카를 많이 가지만 ..
  • 1 2018.07.20 13:40 (*.1.192.99)
    얘랑 진짜 똑같이 생긴 AV배우 봤었던거 같은데.... 아시는 횽들 없나요?
  • 도끼의 슈퍼스타 2018.07.19 00:39 (*.166.234.30)
    근데 진짜 서양녀치고는 엘프 같지는 않네
  • 2018.07.19 00:40 (*.58.61.148)
    뭐 이 미친놈아?
  • 정정합니다 2018.07.19 09:05 (*.229.44.161)
    엘프는 못 봐서 모르겠고
    인간계에선 최상위급이라는 표현입니다
  • 2018.07.19 00:47 (*.55.132.192)
    외국 나가보면 그리 엘프 없다.
    저정도면 조오온나 이쁜거임.
  • ㅎㅎ 2018.07.19 00:55 (*.145.93.213)
    맞다
  • Xfactor 2018.07.19 01:27 (*.168.114.183)
    동유럽, 북유럽에 엘프 많은 건 사실 ... 독일도 의외로 괜찮고 ... 제일 최악이 프랑스.. 이민자가 많은 탓도 있겠지만 파리에서도 길거리에 예쁜여자 찾기가 왠만한 한국의 중소 도시급 ㅋㅋㅋ 스페인, 포루투갈등 남유럽도 별로고....푸석한 곱슬머리에 남자처럼 짙은 눈썹, 메부리코 선호 한다면 프랑스 및 남유럽가도 되고 ㅋㅋㅋ
  • 죄인이신가? 2018.07.19 02:14 (*.148.4.250)
    난 프랑스에서 엄청이쁜ㅇ자봤는데 모델이었던거같음

    도도함이 하늘을찌를거같던데 목이 약간뒤로꺽일정도로 사람들을 내리깔아보면서 걸어다니더라
  • 2018.07.19 06:11 (*.29.122.218)
    엥? 내가 프랑스만 5년넘게.살았는데 파리에 이쁜여자 많은데?
    관광객들 몰려다니는곳 가서 다른나라 여자들 보고 헛소리하는거 아니지? 대학교,바,클럽,축제하는곳 이런데 가보고 하는말이지?
    독일 자주갔는데 독일이야 말로 제일 별로다
  • Xfactor 2018.07.19 10:29 (*.45.10.22)
    최근까지 프랑스 출장 1년에 한번씩은 꼭 갔슴 ;; 호텔은 교외쪽에 항상 묶고 .. 머 오리지날 프랜치들 많은 중소도시엔 이쁜애들 많을 수도 있겠지만... 거의 파리 전체가 관광객들 몰려다니는 곳인데 관광객 드립치면 할말없지만 파리 교외등 관광객들없는 곳도 다 다녀보고 하는 말임... 이민자 출신들은 대부분 거의 다 별로인데 암튼 갸들도 파리시민이니 ... 걍 니가 아랍 또는 흑인 취향인가 봄
  • ㄹㅇ 2018.07.19 10:45 (*.221.85.44)
    니가 쓴글 니가 읽으면 무슨 생각드냐?
  • Xfactor 2018.07.19 11:30 (*.45.10.23)
    헛소리 운운, 안가보고 쓴모양이니 공격은 ㅇ 이 먼저 했슴 ..
  • 2018.07.19 16:51 (*.29.122.218)
    응 파리전체가 관광갹 몰려다니는곳 아니야^^그래서 니가 일년에 한번만 가보고 아는척 개쩌는거야. 이민자 출신도 지들끼리 모여사는곳 다있음. 구마다 특징도 모르면서 아는척 좀 ㄴㄴ해
  • Xfactor 2018.07.19 17:19 (*.45.10.23)
    위에 거의 라는 말 안보여? ... 그정도면 다른 도시들에 비해 관광객 몰려다니는 도시 맞지 멀 이구역 저구역 따져 ? 어느 특정구역에 이쁜애들많음 도시 전체에 이쁜애들 많은 거야 ? ㅋㅋㅋㅋ ㅈ 가튼 논리좀 ㄴㄴ해 ㅋㅋ
  • ㅇㅇ 2018.07.19 17:21 (*.55.247.75)
    글 3줄 읽고 위에 애가 아랍 흑인 취향이라는게 무슨 논리로 나오는거임?
  • ㄹㅇ 2018.07.19 10:44 (*.221.85.44)
    니말이 맞다
  • 14141 2018.07.19 08:41 (*.181.214.137)
    뚱뚱한 사람들 엄청많아 생각보다
    그리고 그 뚱뚱함은 상상을 뛰어넘는다
  • 우나기 2018.07.19 09:34 (*.62.178.124)
    나의 경험에 독일이 최악이고 최고는 보스니아다

    근데 얼마전 여행이후로 최강은 삿뽀로로 바뀜
  • ㄹㅇ 2018.07.19 10:53 (*.221.85.44)
    Xfactor 이세퀴가 유럽을 눈감고 다녔는지 눈이 떵꼬에 달렸는지 모르겠지만 죄다 틀렸다. 다른게 아니라 틀린 수준이다

    독일 레알 별로, 예쁜 애들 보단 죄다 아줌마다.

    프랑스 괜찮다. 와 저여자 모델같아 가 아니라 실제 모델들 많다. 파리 외곽에 중소도시? 오리지널 프랜치?? ㅋㅋㅋㅋ ㅅㅂ 프랑스는 이민자의 나라다. 니가 생각하는 오리지널 프렌치 백인같이 보이겠지만 동유럽에서 넘어온 애들도 많다. EU 통합 이후 오리지널 같은 소리 하지마 덕분에 독일에도 동유럽계 백인들도 넘쳐난다.

    동유럽 북유럽 당연히 최고지 굳이 따지자면 동유럽에 더 표를 준다

    남유럽 여자들 예쁜 여자들도 많다. 물론 크리스티나 같은 여자들이 많지만 바셀같은 도시에 예쁜 여자들 많고 체형도 우리 체형이라 귀여운 애들도 많다
  • 1234 2018.07.19 11:27 (*.207.63.250)
    독일 바이에른 주 바바리안이라고 불러달라는 애들은 이쁜 데 독일 상부 유럽 베를린 쪽은 이상하게 미수다 따루 처럼 생긴 애들 많고, 개인적으론 취리히가 제일 잘 사는 유럽도시 탓인지 제일 보편적으로 이쁘더라
  • Xfactor 2018.07.19 11:37 (*.45.10.23)
    ㅂㅅ 내눈에 프랑스애들이 더 예쁘다고 함 될 것이지 왜 열폭하고 ㅈㄹ이냐 .. 글고 동유럽계 많아 봤자 흑인 아랍계만 하겠냐 ... 파리 가보면 거리에 죄다 흑인만 있는 곳도 졸라 많어.. 흑인 아랍계는 빼고 왜 동유럽계랑만 비교하려는데 ㅋㅋㅋ 이민자의 나라라며 ? 흑인 아랍계는 파리 시민 아녀 ?ㅋㅋㅋㅋㅋㅋ
  • 아하 2018.07.19 12:03 (*.154.198.59)
    내가 본 서양미녀 중 탑은 동유럽이었어. 다들 키도 크고 특히 피부가 무슨 우유끼얹은것 처럼 하얗고 매끈하고....저절로 눈돌아가더라.
  • 공부왕 2018.07.19 23:08 (*.102.128.11)
    우리나라가 이쁘다고하는나라들은
    죄다 구소련연방 국이다 우크라이나 러시아만봐도 답나옴
    유럽애들 이쁘다고하는데 실제로 이쁜애들의 비중은 굉장히낮다 이쁜애들이 기가막히게 이뻐서 그렇지
    이쁜애들의 비중은 우리나라가 1위라고본다
    외국나가면 양놈들 사족을 못쓴다
    잘벌려서 라고 하는데 이쁜것도 한몫한다
    못생긴애한테 들이대는건 어느나라에도 있음
    패션이나 스타일링이나 화장이나 한국여자가 넘사벽이다
    특히 화장
  • ㅁㄴㅇㄹㄹㅇㄴ 2018.07.19 17:11 (*.45.184.221)
    유럽에서는 독일이 외모 떨어지기로 유명한데
  • 123 2018.07.19 01:57 (*.25.227.9)
    엘프같진 않치만 8점 이상 같음 ㅋ
  • ㅇㅇ 2018.07.19 03:02 (*.251.242.86)
    동양에서야 만점에 가깝지만 저쪽 기준으로 따지면 그렇게 느낄수도 있겠다 싶긴한데... 우리나라에 시집온 저쪽 엘프급 애들이 오기전에는 살면서 이쁘다 소리 한번도 못 들어봤다고 그러니
  • 2018.07.19 07:41 (*.194.52.80)
    너가 서양녀를 인터넷에서만 봐서 그런가보지

    인터넷으로 조온나 이쁜 양녀들만 보니깐

    진짜 유럽가봐라 저렇게 생긴 애들 찾기 힘들다

    몸매좋고 이쁜 엘프들 진짜 손에 꼽는다
  • 베배로 2018.07.19 08:41 (*.159.108.51)
    원본영상을 보면
    저사람은 외모가 이쁜걸 떠나서 기본적으로
    겸손이 몸에 배었더라
  • 베ㅣ마너 2018.07.19 08:48 (*.159.108.51)
    유럽을 가보든
    어딜 가보든지간에 이쁜여자만 많지가 않지
    저 사람은 특별한게 맞음.
    겸손해서 3점이라거 한거지 , 누가 저런 많은 사람들이 보는 방송에 자기 얼굴 자랑을 하겠나요

    유럽은 이쁜 사람있으면 와 저렇게도 이쁠수가 있나 싶은 사람이 있는가하면 평범한 사람은 그냥 평범해 보이죠. 미인이 많은 나라라고 해도 비슷함.

    다만 한국은 미용과 패션이 발달해서 그런지 그럭저럭 이쁜데 싶은 사람은 거리 나가보면 꽤많은듯. 한국특유의 수수하고 흰피부 엄청 입체적인 얼굴은 아니지만 깨끗한 느낌. 근데 와.. 소리 나오는 몸매부터 얼굴을 가진 여자는 거의 없긴하지


    걍 어딜가든 탑미인은 적다.
    근데 한국은 실제미모는 어떤지 몰라도 다이어트하고,미용,패션 강국이긴 하다.
  • 2018.07.19 09:09 (*.113.155.80)
    패션강국? 어떤 패션을 말씀하시는거죠? 한국 고유의 패션은 없고 따라하기 바쁜 똑같은 유행패션 밖에 없는데..
    창조적인 면이 하나도 없다고 가까운 나라 일본만 봐도 한국을 패션으로 까던데요..
  • 111 2018.07.19 10:31 (*.57.175.111)
    일본이 우리 패션을 깐다고? ㅋㅋ 미치겠네
  • ㅇㅇ 2018.07.19 19:14 (*.153.24.22)
    어느나라 여자한테 물어봐도
    많아봐야 6점이다. 누가 전 10점입니다. 하냐 ㅁㅁ

    다 3~6점사이다 물론 조까치 생긴애들도 1~2는 안불러
  • ㅇㅇ 2018.07.19 00:40 (*.161.205.161)
    10점 만점에 10점인데..
  • ㄱㅁ 2018.07.19 23:14 (*.102.128.11)
    너무 백인에 대한 환상때문에 사리분별이 잘안되는 것 아님? 이쁘장하긴해도 저나라로는 평범한얼굴이고
    우리나라에도 저정도 얼굴은 굉장히 흔한데
    개인적인생각인가?ㅋㅋ 딱봤을때 이쁘다는생각이 안드는데?
  • ㅎㅅㅎ 2018.07.19 00:41 (*.121.129.11)
    삼삼하네
  • 빼빼로 2018.07.19 00:47 (*.159.108.51)
    우크라이나라....
  • ; ㅁ; 2018.07.19 00:50 (*.83.182.10)
    세상에...
  • 나임 2018.07.19 00:55 (*.118.158.137)
    우크라이나 첨 가보고 진짜,

    바비인형이 걸어다니고 말하는줄 알았음ㄷㄷㄷ
  • ㄹㅇ 2018.07.19 01:39 (*.148.185.6)
    김태희가 자기 얼굴에 만족 못한다고 하는 정도의 발언 아니냐?
  • 5444 2018.07.19 10:23 (*.62.21.71)
    김태희는 자기가 예쁜줄아는데 쨰는 진짜 모르는거
  • 아놔홀 2018.07.19 01:39 (*.223.18.222)
    너는 한국에서는 10점만점에 1200점이야
  • ㅇㅇ 2018.07.19 04:51 (*.161.251.148)
    5번째짤 눈빛이 난 참 좋소
  • ㅁㅁ 2018.07.19 07:22 (*.33.165.236)
    팔만 안 들면 된다 너네는
  • 2018.07.19 07:51 (*.168.91.26)
    겸손하네요. 우크라이나 한달간 살았었는데 저정도 미모 솔직히 널렸어요..ㅋㅋ 10점만점에 5점은 될듯...
  • ㅇㅇ 2018.07.19 07:55 (*.10.105.232)
    한국에서 활동하는 러시아 모델이나 옛소련 현재 독립국 나라에서 온 모델들왈

    자기나라에서 자기는 이정도 미모 아니다. 그리고 미수다에 구잘인가? 이뻐서 주목받던 애.. 걔도 지 입으로 말하고 미수다 멤버들이 대신 말해주던데 구잘이 그러던데
    자기 나라에서 이쁘다는 소리 못듣는다고 ㅋㅋ그래서 한국에서 평생 살꺼라고 한다 이렇게 ㅋㅋㅋ
  • 크흠 2018.07.19 08:00 (*.223.35.250)
    근데 서양여자들 저렇게 이뻐도 나이들면서 역변 심하지 않음?
    나이들어도 이쁘면 진짜 데리고 살만 하겠다.
  • 00 2018.07.19 08:18 (*.83.123.54)
    10점 만점에 3점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저 우크라이나여자도 한국 안여돼는 싫어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1 2018.07.19 09:09 (*.221.162.114)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올레나 라는 모델임
  • 2018.07.19 09:13 (*.114.22.161)
    쟤네들 괜히 저렇게 말하면서 인종적 우월감 느끼는 거야 ㅋㅋ 저정도 외모면 3점은 택도 없고 자국에서 평균보다 훨씬 이상 급이다.
  • ㅇㅇ 2018.07.19 09:22 (*.128.76.6)
    서양여자들 이쁜애들 무지많어.

    덴마크,스웨덴,폴란드,독일,핀란드 이렇게 유럽여행 가본적있는데

    덴마크랑 스웨덴은 진짜 순수 백인들이 많았음. 금발에 푸른눈에 금발미녀들 진짜 많이보였다. 길거리만 돌아다녀봐도 10대 20대초 서양여자들 작살난다.

    그리고 폴란드 여행갔었는데 여기 여자들도 수수한 느낌으로 매력있음. 이쁜애들 은근히 많았음.

    독일은 워낙 이민자들이 많아서 패스.

    핀란드 여기도 금발 백인여자들 많고 미인들많았음.

    뭐 서양여자들 실제로는 이쁜애들이없다?? 내가 직접가보고 느낀점 말하는건데. 미인비율 많다.
  • Xfactor 2018.07.19 10:34 (*.45.10.22)
    그래도 독일이 유럽 주요나라중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등) 이민자가 가장 없는 편인데 많다 하더라도 동유럽인들이나, 유럽인 외모에 가까운 터키계 이민자들임
  • ㅇㅇ 2018.07.19 11:12 (*.128.76.6)
    독일 함부르크,플렌스보그 돌아다녀봤는데 흑인이나 중동,터키인들 겁나게많았음
  • 2018.07.19 10:09 (*.195.172.153)
    엘프같지는 않은데,
    십점 만점에 만점 드릴게요.
  • ㄱㄱ 2018.07.19 10:58 (*.40.224.66)
    그냥 사랑한다
  • ㅇㅇ 2018.07.19 11:08 (*.125.44.113)
    좀 못생기긴 했네
    물론 상대적으로
  • 1111 2018.07.19 11:52 (*.213.47.225)
    오메 3점이면.... 그럼 10점은... 뜨억.. ㄷㄷ
  • ㄴㅇㅁ 2018.07.19 12:25 (*.87.201.253)
    이슈인엔 진짜 꼰대들이 많다
    야동 평가사는 싸이트라도 한번 들어가봤으면 얼마나 얼굴보는 취향이 다양한지 이해 할 텐데...
  • 쫄탱이 2018.07.19 12:27 (*.36.130.168)
    2015년도에 베를린 여행갔을때 생각나네, 일행들이랑 펍 가서 맥주마시고, 나혼자 흡연자라 한대 피려고 나왔지

    근데 진짜 엘프같은 애가 나랑 눈이 마주친거, 나한테 오더니 어디서 왔냐고 묻더라. 한국에서 왔다고 어디서 왔냐고 물으니까 덴마크에서 왔대.

    근데 덴마크하면 우유밖에 생각이 안나는거야. 개드립칠 수도없고, 영어도 안되고. 걍 이름 물어봤는데 빅토리아래.

    내가 영어 잘 못한다니까 자기도 잘못한다고, 괜찮다고 하더라고. 그러더니 자기 친구들이랑 한잔 할래? 라고 물어본겨. 옆에 보니까 효도르같은 남자애가 있더라. 쫄려서 눈도 못마주침. 같이 갔다가 장기털릴꺼같아서 일행있다고 급히 들어간거 기억난다.
  • ㅋㅋ 2018.07.19 14:14 (*.38.141.101)
    ;; 형 왜 그랬어 이야기라도 더 해보지 ㅋㅋ
  • 쫄탱이 2018.07.19 20:00 (*.111.4.35)
    영어가 짧아서 더이상 할말이 없더라ㅋㅋ
  • 밥아재 2018.07.20 00:36 (*.140.131.113)
    알라뷰. 메이크 마이쉿에즈 유어스 메리미.
  • P군 2018.07.19 14:52 (*.118.22.91)
    9.5점 드립니다.
  • ㄷㄷ 2018.07.19 15:51 (*.46.217.219)
    참고로 쟤 기준에서 김우빈 2점 받았다.
  • 그런 2018.07.19 17:44 (*.247.88.101)
    공룡상은 사실 못난이과야
    이나라에선 피지컬로 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995 사람들의 조롱 받으며 아파트 80채 샀던 남자 근황 60 2018.08.12
2994 반도의 흔한 전통 23 2018.08.12
2993 조보아에게 밀리고 깨달음을 얻은 타코야키 22 2018.08.12
2992 아이 가방에 녹음기 넣어 어린이집 보냈더니 51 2018.08.12
2991 71살 아내 61살 남편 8 2018.08.12
2990 택시 기사 혼 빼는 타짜 14 2018.08.12
2989 서울대 출신 배우들 49 2018.08.12
2988 드디어 시동 거는 제동신 36 2018.08.12
2987 유난히 피부가 하얀 배우 18 2018.08.12
2986 돈 없는데 남편이 휴가라 고민인 주부 24 2018.08.12
2985 흥행 성적 역대 1위 감독의 필모그래피 34 2018.08.12
2984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한식 43 2018.08.12
2983 드루킹 사건 근황 23 2018.08.12
2982 백종원의 솔루션에 감탄 11 2018.08.12
2981 열도는 반도의 미래다 21 2018.08.12
2980 김윤아 몰래 라면 먹는다는 남편 17 2018.08.12
2979 욕 먹고 있는 뉴스 24 2018.08.12
2978 아재 감성 테이블 14 2018.08.12
2977 지각하는 사람들 공통점 35 2018.08.12
2976 울지말라고 꼬마 숙녀 6 2018.08.12
2975 한혜진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는 전현무 17 2018.08.12
2974 17세 소녀 징역형 위기 35 2018.08.12
2973 퀵소희 볼살 9 2018.08.12
2972 끔찍한 혼종 19 2018.08.12
2971 조보아 실력에 놀란 백종원 21 2018.08.11
2970 주목을 받으면 눈물이 나오는 찬미 18 2018.08.11
2969 등에 난 의문의 혹 27 2018.08.11
2968 해설 데뷔하는 최용수 11 2018.08.11
2967 첫 방송 이후 덴돈집 37 2018.08.11
2966 손흥민의 위닝 전술 27 2018.08.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 Next
/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