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락빠 2018.06.22 14:20 (*.137.254.143)
    근데 우리도 잘치우지않아? 아니냐?
  • ㅇㅇ 2018.06.22 14:36 (*.62.203.143)
    응 아냐. 영화관만 보더라도 팝콘, 음료 등 좌석에 놔두고 가는 년놈들 천지임. 존나 미개
  • 11 2018.06.22 15:28 (*.111.4.240)
    Cgv알바하니?
  • ㅁㅁ 2018.06.22 16:13 (*.70.52.126)
    크레딧 다 올라가고 나가면 볼 수 있지
  • 1 2018.06.22 14:59 (*.229.110.166)
    그게 한때 일본 따라하기였는데 본성이 어디가나..,
  • 이게 민도 2018.06.22 15:01 (*.54.41.80)
    부산 해운대인데 그냥 쓰레기장이다..
    얼마전에 그냥 동네 콘서트 작은거 열렸는데 끝난후 그냥 쓰레기장임.. 그 작은 콘서트했을뿐인데 이정돈데..
    한반도 본성..그거 어디 못간다. 한국인들은 아직 멀었어
  • 2018.06.22 14:51 (*.114.22.161)
    우린 정말 중국과 일본 그 사이 어디쯤. 굳이 말하자면 중국에 훨씬 가깝지만...
  • ㅇㅇㄹ 2018.06.22 15:02 (*.54.41.80)
    원래 예전부터 한국을 "리틀 차이나"라고 불렸었는데 뭘...
  • Na7 2018.06.23 07:27 (*.197.50.196)
    린정
  • 캐나다나쳐걱정하세요 2018.06.24 05:48 (*.115.116.36)
    또 시작이군. 어휴 친일파시끼, 욕 바가지로 쳐먹고 한동안 잠잠하더니 틈만 나면 본성나오네. 한국에 살지도 않는 넘이 왜이리 끼어들어.
  • 허언증 2018.06.22 14:53 (*.72.162.67)
    그냥 다시 식민지배 받자..
  • 11 2018.06.22 15:29 (*.111.4.240)
    니네 식구만 받으면 되갰다
  • 2018.06.22 14:57 (*.83.182.2)
    뭐.. 중국 보단 한국이 더 잘 하긴해
    최소한 똥은 안싸고 가니까
  • 2018.06.22 15:54 (*.235.56.1)
    한옥마을 똥싸고 간다고 ㅋㅋㅋ
  • -,.- 2018.06.22 15:08 (*.193.164.106)
    촛불집회 땐 정말 깨끗했음.

    오사카의 토요일 새벽 거리는 정말 쓰레기장임.

    즉, 절대적인 건 아니고 상황마다 다름
  • 2018.06.22 15:31 (*.115.117.95)
    예를 든게 ㅋㅋㅋ 꼴값한다
  • 2018.06.22 20:52 (*.58.63.122)
    일본애들 준법의 근간은 남 눈치 보기야 ㅋ

    남이 안하면 나도 안하고, 남이 하면 나도 한다 이게 기본임.

    그래서 어느정도 깨끗함이 유지되다가 일정 선을 넘으면 너도나도 괜찮은가보다 하고 다 쳐 버림.

    개인이면 존나게 조심스럽지만 집단이 되면 온갖 미친짓도 하게 되는게 일본인이다.
  • Na7 2018.06.23 07:30 (*.197.50.196)
    나 밴쿠버 사는데.. 일본 애들이랑 한국 애들이랑 축구 같이 섞어서 차거든? 경기 끝나고 한국 새키들 다 담배 피고 농땡이 치고 있는데 일본 애들이 경기장 그물 다 수거하고 골대 제대로 놓고 하더라. 정신 차리자 제발. 너 같은 놈들.. 특히
  • 어메이징코리아 2018.06.22 15:50 (*.223.10.221)
    그 쓰레기 절반은 한국중국 관광객일듯....
  • psy 2018.06.22 16:11 (*.14.77.217)
    ㅋㅋㅋ 장훈이형 왜캐 웃기지
    잘붙여놨네
  • 123121 2018.06.22 16:46 (*.105.113.242)
    갤주님이 어인 행차이신가요
  • 일본이라고 다 치우진 않아 2018.06.22 18:35 (*.42.23.233)
    후쿠오카 야후돔 갔다가 쓰레기 버리고 가는것 보고 일본 다시 봤었다! 일본이라고 다 치우진 않는다.
  • 1234 2018.06.22 19:50 (*.240.27.145)
    홍대앞이 탑이지... 애새끼들 싹수가 노래..
  • 파스케스 2018.06.22 22:22 (*.71.227.204)
    만약에 일본이 한 2:0이나 3:0으로 졌었더라면?
    경기장 청소를 하고 갈 여유가 있었을까?
  • ㄷㄷ 2018.06.24 11:13 (*.49.206.117)
    그래도 하는애들이 일본애들임
  • dasㅇㅁㄴd 2018.06.23 00:40 (*.117.68.62)
    위선자 새키들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60 중국인이 신기해서 촬영한 일본 풍경 55 2018.07.19
3759 투머치토커 근황 6 2018.07.19
3758 20대 시절 돈스파이크 18 2018.07.19
3757 승진한 공무원 17 2018.07.19
3756 땀 닦는 쯔위 7 2018.07.19
3755 도너츠 장인 3 2018.07.19
3754 어필하는 신민아 17 2018.07.19
3753 뜬금 없는 게임 중독 드립 19 2018.07.19
3752 여자친구 신비 인생샷 9 2018.07.19
3751 어린이집 보육교사 학대로 11개월 유아 사망 34 2018.07.19
3750 김치를 기부한 김수미 14 2018.07.19
3749 커피숍에 등장한 신종 진상 63 2018.07.19
3748 우리랑 같이 놀러갈래? 19 2018.07.19
3747 손풍기 마지노선 23 2018.07.19
3746 정준하 삼행시 레전드 8 2018.07.19
3745 액티브X 폐지 상황 21 2018.07.19
3744 대기줄 긴 식당의 창조 컨텐츠 12 2018.07.19
3743 아린이 눈 건드리기 전 9 2018.07.19
3742 취업이 어렵다는 미스코리아 도전자 스펙 22 2018.07.19
3741 아내의 키스씬을 직관 하는 남자 28 2018.07.19
3740 90년대 여름 지하철 온도 52 2018.07.19
3739 우크라이나 10점 만점에 3점 미모 67 2018.07.19
3738 카드 수수료율 팩트 체크 56 2018.07.19
3737 인기만화 작가의 아내와 초호화 자택 25 2018.07.19
3736 반도의 술자리 예절 111 2018.07.19
3735 키가 클까봐 한약 먹는 고등학생 15 2018.07.19
3734 7시간 방치된 채 숨진 아이가 발견된 어린이집 차 53 2018.07.19
3733 아프지 않으려고 계속 치킨을 먹은 남자 18 2018.07.19
3732 휴가철만 되면 급증하는 유기 83 2018.07.19
3731 아이돌 출신인 게 자랑스러운 배우 23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