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모발이식 2018.06.22 14:24 (*.166.234.30)
    똥송합니다
  • 뉴바이블 2018.06.22 14:38 (*.110.235.1)
    레알 반박불가네. 존똥합니다.
  • ㅇㅇ 2018.06.22 14:28 (*.205.50.56)
    전통적인 아가리 파이터의 나라라 그런지 역시나 근육이 없다.
  • ㅁㅇㅁㅇ 2018.06.22 14:29 (*.198.246.148)
    얼굴들이 하나가치 조까치생겨따
  • ㅇㅇ 2018.06.22 14:31 (*.75.47.168)
    극우 극좌 페미같은 극단적인놈들은 죄다 왜이렇게 병신같냐
  • ㄴㄻ 2018.06.22 14:32 (*.34.177.7)
    위에서 세번째 디:비컴휴먼에 나오는 마커스 닮았네
  • 2018.06.22 14:47 (*.114.22.161)
    일본도 그 폭주족 같은 애들도 있지 않나? 파란 점프수트같은거 입고다니고 마스크쓴 애들... 그런애들은 좀 무섭던데..
  • 123 2018.06.22 15:30 (*.167.142.109)
    갸들은 우리나라 해병대 전우회랑 비슷한 애들
  • KOKO 2018.06.22 14:53 (*.130.224.99)
    똥송합니다 ㅠ.ㅠ
  • 하하 2018.06.22 14:56 (*.54.41.80)
    확실히 백인종들이 피지컬이 엄청 우수하긴 우수하네. 같은 인간인데도 운동을해서 근육을 만들면 백인애들은 다부지고 우락부락한 튼실하고 위협적인 풍체가 생기는데

    동양애들은 원체 골격이 얇고 호르몬 분비량이 떨어져서그런지.. 근육을 만들어도 저런 백인남자들같은 맵시가 나오질 않더라 ㅠㅠ
  • ㅇㅇ 2018.06.22 15:24 (*.62.204.124)
    케바케지.. 몽골애들 몸봐라; 서양인들 체격좋다는거도 북유럽이랑 슬라브족 이미지때문이지 남유럽 쪽은 거의 동양인이랑 키,체격 둘다 비슷함.
    거기다 유럽.러시아쪽 극우파는 인종주의+마초이즘이 강해서 저렇고, 한국일본은 비교적 좀 약한편이라 더 두드러진것뿐임.
  • ㅇㄱㄹㅇ 2018.06.22 17:01 (*.54.41.80)
    저기요 몽골애들 씨가 마른 이유가 러시아 슬라브애들 때문인데요..ㅡㅡ
  • ㅇㅇ 2018.06.22 17:59 (*.62.11.185)
    어디서 씨가 마른건데요..
  • 페이짱 2018.06.22 20:15 (*.110.210.198)
    멀 씨가 말라? 러시아인들이 몽골인들한테 쳐발려서 몇백년동안 지배당했었는데 먼소리여
  • 김이박최 2018.06.22 21:23 (*.170.68.77)
    내가 알기로 이반뇌제가 나오기 전까지 러시아 슬라브족은 몽골족에게 별의별 수모를 다 겪던 민족이었다.
  • 1234 2018.06.23 00:41 (*.37.163.157)
    나라에서 기본적인 세계사 공부는 시켜줘야 이런 병신들이 창궐하지 않지.
  • ㅁㄴㅇㄹ 2018.06.23 06:34 (*.111.1.175)
    실제로 몽골인들씨를 가장 많이 말린건 청나라다
  • -,.- 2018.06.22 14:57 (*.193.164.106)
    인류의 자가면역 질환...

    사람의 면역 체계는 외부 세균 침입이 없으면
    심심해서 자기 신체를 공격하기 시작함.

    이것들도 먹고 살만하니 저짓하고 다님.
  • 2018.06.22 14:58 (*.120.199.6)
    일베가 무슨 극우냐
    그냥 ㅄ들이지
  • 123 2018.06.22 15:31 (*.167.142.109)
    그치 일베는 극우 사상이라는 정립도 안되어있지
  • ㅇㅇ 2018.06.22 15:04 (*.121.255.16)
    저런 쪽버러지들한테 저런취급 당하면서까지 굳이 일본에 처기어들어가서 사는년놈들이랑 좋다고 놀러가는 한국년놈들이 더 싫음 저기서 맞아 죽었음 좋겠다
  • 2018.06.22 15:20 (*.136.90.231)
    큭.. 우리나라 일베들이 제일 병신 같은 놈들만 모아놨네..ㅋㅋ
  • ㅇㅇ 2018.06.22 15:31 (*.40.65.189)
    극우가 아니라 나라별 제일 병신들 아닌가.. 본인들이 돈도 사회적 지위도 능력도 뭐든 가진게 없으니 제일 만만한 외국인, 그 중에서도 돈 벌러온 자기들보다 못사는 외국인들한테 가서 난리치고 여성 혐오하고... 나라랑 방식만 다르지 사고방식은 똑같음
  • 2018.06.22 15:37 (*.235.56.1)
    일베충이랑 메갈이랑 결혼했음 좋겠다..
    경북.대구 밖으로 못나오고
  • ㅈㅉ 2018.06.22 15:41 (*.8.130.36)
    진짜 궁금한데, 저 손가락 하는 거 쪽팔리지 않나?
    무슨 옛날에 그랑죠나 무적파워레인저에서나 나올법한 손가락 장난을...
    차라리 그냥 문신을 하지, 보는 내가 민망하네
    저거 하면서 속으로 나는 자랑스러운 대한의 ㅇㅂ다 쿰척쿰척 하는 거 아녀 ㅋㅋ
  • ㅋㅋ 2018.06.22 17:38 (*.117.103.55)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게 아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살짝살짝 바꿔서 퍼뜨리는 것도 존나 웃기더라 ㅋㅋㅋ
  • 2018.06.22 15:56 (*.111.10.157)
    일베는 극우가 아니라 걍 또라이 집단임.
    안티 진보인 것이지 꼭 우파를 지향하진 않는다.
    자기들 스스로 장애인이라고 자랑스레 자기비하하고.
  • 1c3 2018.06.22 17:22 (*.199.79.92)
    일베가 좌파 커뮤니티보다 유일하게 나은 점이다

    다들 병신인데 일베충들만 지들이 병신인걸 인정함 ㅋㅋㅋ
  • 21 2018.06.22 21:40 (*.70.47.191)
    인정하는데도 안고치는건 더 쓰레기 아니냐? ㅋㅋ
    괜히 또 좌파 걸고 넘어지는걸 보니...
    여윾시 네임드
  • 1c3 2018.06.22 23:02 (*.185.156.200)
    고정닉을 쓴적이 없는데 어떻게 네임드가 됐지 ㅎㄷㄷㄷ

    난 좌우 상관없이 병신들을 까는데 일베충보다 더한 병신들이 오유나 좌토렌트 좌쎼랄 병신들임
  • ㅋㅋㅋ 2018.06.23 13:04 (*.118.2.54)
    너 일베충이자낰ㅋㅋㅋㅋ
  • ㅋㅋ 2018.06.23 13:10 (*.114.127.87)
    베충이 색히 논리 보소
    난 살짝 ㅂㅅ 내가 싫어하는 진보는
    아예 ㅂㅅ ㅋㅋ
    물귀신작전 오지네
  • dd 2018.06.22 15:57 (*.4.212.44)
    무식한 놈들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 ㅂㅂ 2018.06.22 16:07 (*.185.136.166)
    병신들한테 우익이라는 타이틀을 달아준 언론이 더 문제다.

    일베를 어떤 사람이 우익이라고 생각하냐 그냥 병신이라고 생각하지. 근데 꼭 언론에선 우익이라고 우긴다.

    그리고 병신정치새끼들은 그 병신들 표빨아먹을려고 우익으로 흡수하지.
  • 1234 2018.06.22 16:12 (*.234.210.199)
    한곳에 죄다 모아 육탄전 펼치면 우리나라는 일본에게도 개발릴듯... 왜 사냐... 휴
  • ㅇㅇ 2018.06.22 16:15 (*.36.131.182)
    진심으로 일베하는 새끼들중 정상 지능인 애들 못봤다. 좀 덜떨어졌더라
  • ㅇㅇ 2018.06.22 16:32 (*.225.115.70)
    우리나라는 정말 다른나라에비하면 선비다 정말...
  • 1 2018.06.22 16:52 (*.110.134.122)
    일베들 고인드립과 저질드립만 안하면 괜찮은 내용도 꽤 많은데.
    스스로 바보모임으로 만들어 ㅋㅋ
  • 2 2018.06.22 17:09 (*.197.102.216)
    쓰레기중에 간간히 괜찮은 내용이 있는거겠지
  • ㅋㅌㅊㅋㅌㅊㅋㅌㅊ 2018.06.22 17:01 (*.156.199.166)
    저 위에 보니까 ㅋㅋㅋㅋ
    우리나라 애들은 귀엽네 ㅋㅋㅋ
  • 파스케스 2018.06.22 17:15 (*.71.227.204)
    난 가스통 할배들 나올 줄 알았는데
  • 123 2018.06.22 17:34 (*.202.201.227)
    일본 한국 얘들은 싸우면 내가 이길꺼 같다 ㅋㅋㅋㅋㅋ
  • 쭉재이 2018.06.22 17:45 (*.111.12.76)
    일베는 극우가 아니라 그냥 상병신들 아니냐?
  • ㅂㅈㅂㅈ 2018.06.22 18:00 (*.117.199.156)
    일본하고 한국은 극우가 아니라 찐따들 같은데?
  • 씨부리냐. 2018.06.22 20:31 (*.62.10.182)
    한국의 페미들을 빼먹었네..손등사진이 진짜 조폭 주먹인데..
  • ㅇㅇ 2018.06.22 20:52 (*.154.38.197)
    주옥같네 진짜 ㅋㅋㅋ
  • 12조 2018.06.22 22:21 (*.42.72.140)
    스킨헤드는 진짜 강해보인다
  • 베충 2018.06.23 13:03 (*.118.2.54)
    생긴것들 좀 봐랔ㅋㅋㅋㅋ하나같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810 을용타 시전 7 2018.07.20
3809 마블 영화 내 취향 아냐 42 2018.07.20
3808 스트릿 뷰가 준 뜻밖의 감동 14 2018.07.20
3807 김수미 잡는 장동민 11 2018.07.20
3806 1분에 9500원 19 2018.07.20
3805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위엄 49 2018.07.20
3804 연구원 실수로 죽은 507살 조개 12 2018.07.20
3803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 16 2018.07.20
3802 1500만원 스위스 명품 시계 20 2018.07.20
3801 호날두 뜬금포 5 2018.07.20
3800 이탈리아 닥터피쉬 종업원 미모 11 2018.07.20
3799 마사지 요정 이승우 3 2018.07.20
3798 FBI도 해독 못한다는 암호 28 2018.07.20
3797 나도 치즈 핫도그 좋아하는데 3 2018.07.20
3796 영자 누나 가슴에 땀 너무 난다 6 2018.07.20
3795 한일 해저터널 뚫으면 부산항 망한다 44 2018.07.20
3794 김창렬 새 도시락 동업자 상태 13 2018.07.20
3793 러시아 소녀의 스케이팅 9 2018.07.20
3792 일본 1세대 오타쿠 노령화 16 2018.07.20
3791 따주는 쯔위 8 2018.07.20
3790 끔찍한 혼종 5 2018.07.20
3789 유재석의 매너 14 2018.07.20
3788 청와대의 답변 11 2018.07.20
3787 체크 모모 11 2018.07.20
3786 차원이 다른 일본 자동차 영업사원 마인드? 55 2018.07.20
3785 세상 만물 이치에 통달한 갓어준의 통찰 111 2018.07.19
3784 미국에서 경찰에게 총을 쏜다는 것 28 2018.07.19
3783 평양냉면의 진실 59 2018.07.19
3782 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 43 2018.07.19
3781 AKB48 일본 아이돌의 일상적인 악수회 42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