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군대 현역 상병 특징.jpg


  • ㅇㅇ 2017.10.22 22:12 (*.199.19.40)
    군생활은 상병부터 시작이다 ㅋㅋ
  • ㄱㄱㅁ 2017.10.22 22:40 (*.30.3.203)
  • . 2017.10.22 22:50 (*.234.138.12)
    뒤에 자다나온 병장 눈풀림

    안들림
  • . 2017.10.22 23:07 (*.199.155.22)
    군생활 잘하게 생겼다
  • ㅇㄴㄹ 2017.10.22 23:16 (*.125.49.247)
    짝대기3개될때 그 오묘함
  • 2017.10.23 12:00 (*.70.15.113)
    짝대기 3개는 돼야 좀 있어보이지
    한두개는 너무 허전함ㅎ
  • 포키 2017.10.23 00:14 (*.97.159.205)
    병장들 입장에서는 저런 상병놈 고맙지 뭘.
    덕분에 적당히 뒷방 노인네처럼 놀다가 전역하면 된다.
  • ㅇㅇ 2017.10.23 01:30 (*.138.13.70)
    현실은 1회차 끝내고 2회차 시작하는 군린이지..
  • ㅇㄹㅇㄹ 2017.10.23 10:23 (*.176.101.159)
    주노플로?
  • ㅁㄴㅇㄹ 2017.10.23 22:43 (*.94.8.190)
    ㅋㅋㅋㅋㅋㅋ주노플로
  • t 2017.10.23 11:20 (*.221.162.116)
    진짜 똘똘한 후임하나 있으면
    멍청한 선임 두세명 있는 거 커버 한다.
  • ts 2017.10.23 12:54 (*.169.195.107)
    베레모 쓰니까 파워가 없어보이네....전투모 뽝 눌러써야 진짜 개 포스 나는데....
  • 1 2017.10.23 16:52 (*.170.30.130)
    일병말~상병초 까지 짬오바로 개갈굼 먹는 시기 아니냐.
    "일병 찌끄래기 새끼가 다음달 상병이라고 눈에 뵈는거 없지?" 부터
    물상병이 병장하고 같이 놀려다가 조용히 불려 나가고
    밑에 애들이 똥물 튀기면 그거 수습한다고 또 갈굼 먹고
    제일 피곤한 계급이자 어깨가 무거워지는 위치지.
    그러기 싫지만 존나 악랄해져야 하는 시기.
  • 2 2017.10.23 19:07 (*.68.13.214)
    공군이라 상병달아도 1년남았었지.
    병장 3호봉은 되야 실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96 뉴질랜드 겨울 밤하늘 10 2017.11.19
5495 JYP가 추구하는 세가지 20 2017.11.19
5494 언어 장애 여자친구를 부모님께 설득한 방법 21 2017.11.19
5493 비교할 걸 해야지 27 2017.11.19
5492 트와이스의 보물 11 2017.11.19
5491 고래가 뿜는 무지개 19 2017.11.19
5490 이화여대 미녀 27 2017.11.19
5489 탄산음료 캔 변천사 18 2017.11.19
5488 곧 서른 양정원 26 2017.11.19
5487 조선 사람들의 소고기 사랑 27 2017.11.19
5486 얼굴 하나 믿고 후리고 다니는 놈 8 2017.11.19
5485 알바 보고 펑펑우는 아재 27 2017.11.19
5484 백윤식 이수근 드립 16 2017.11.19
5483 세계 상위 1% 논문을 쓰는 계약직 연구교수 24 2017.11.19
5482 데뷔 시즌 숮이 8 2017.11.19
5481 치즈스틱 치즈가 너무 늘어난다 9 2017.11.19
5480 문명5가 갓게임인 이유 17 2017.11.19
5479 전현무 옷 가격 19 2017.11.19
5478 엄한 스키 강사 10 2017.11.19
5477 유아인의 위기... 그분들의 분노 13 2017.11.19
5476 한국인의 밥상 왕밤송이게 23 2017.11.19
5475 트위치 본사 직원의 미모 9 2017.11.19
5474 박수홍이 클럽 늦바람 든 이유 14 2017.11.19
5473 우주정거장에서 본 지구 9 2017.11.19
5472 출근길 미나리 14 2017.11.19
5471 추락하는 친구의 마지막 모습 6 2017.11.19
5470 조덕제가 재판 중 겪은 일 12 2017.11.19
5469 포항에서 지진이 난 이유 14 2017.11.19
5468 부끄러울 것이 하나도 없다 9 2017.11.19
5467 런웨이의 고라니 2 2017.11.19
5466 나이스 패스 8 2017.11.19
5465 2년 전 사오후 시절 인지도 9 2017.11.19
5464 미국 어느 해변에서 일어난 일 9 2017.11.19
5463 경리의 승부수 8 2017.11.19
5462 거리 측정 실패 4 2017.11.19
5461 누웠다 일어나는 민희 3 2017.11.19
5460 카메라 발견한 자의 신속한 대응 3 2017.11.19
5459 오타쿠녀ㅤㅤ 14 2017.11.19
5458 키 크는 수술 후기 24 2017.11.19
5457 신인 걸그룹 미드필더 1 2017.11.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3 Next
/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