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123 2018.01.12 00:49 (*.15.174.88)
    저때 도대체 왜 바꾼거야? 안재모로 그냥 분장을 하면 되자나
  • ㄹㅇ 2018.01.12 01:03 (*.148.185.6)
    시청률은 반토막 났지만 요즘 소위 말하는 짤들은 대부분 후반부에 대거 등장... 4딸라, 내가 고자라니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공격 2018.01.12 00:56 (*.80.195.206)
    나도 첨엔 별로 엿는데 보다보니 나름 또 익숙해지던데
  • ㅇㅇ 2018.01.12 01:57 (*.46.218.6)
    근데 안재모때도 유치해서 봐주기 힘들던데 저걸 왜 저렇게 좋아했지
  • 123 2018.01.12 02:04 (*.60.210.158)
    카레형님
  • 고자라니 2018.01.12 08:55 (*.97.85.218)
    그리고 영원히 회자될 명장면이 탄생하는데....
  • ㅇㄹ 2018.01.12 09:56 (*.209.210.120)
    이보시오 의사양반 그게 무슨소리요? 내가 고자라니~!! 내가 고자리 닠 잌 흨흨
  • 1231 2018.01.12 13:41 (*.16.143.21)
    그리고 사딸라
  • ㅇㅇ 2018.01.12 10:57 (*.54.75.22)
    나이먹고 다시 보니 김영철나오고 정치얘기 나올때가 더 재밌더라
  • 개유치 2018.01.12 12:14 (*.239.220.179)
    아에 야인시대 자체를 안봄 너무 유치해... 고등학생이였는데도 유치해서 못보겠더라 장군의 아들하고 너무 비교되자나
  • 바람처럼 스쳐가는 정렬의 낭만아 2018.01.12 20:54 (*.221.93.97)
    야인시대 방영할때가 내가 중1~2때였어
    야인시대 전엔 포켓몬스터 보러 집에 일찍 갔었지만
    그후론 야인시대 보러 집에 일찍 갔었지
    보면서 싸움 장면 나올때마다 마치 내가 싸우는것 마냥, 부들부들 떨면서 싸움 장면 흉내내고 그랬었다
    다들 그런 경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인생 드라마.
    나이 30 넘고 가끔 케이블TV에서 재방 틀어주는거 보면 시청률 반토막나던 안재모->김영철 체인지 시즌도
    나름 재밌더라.
  • ㅋㅋㅋㅋㅋ 2018.01.12 22:20 (*.178.145.90)
    사딸라는 정말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475 페이스북 청하 광고 수위 12 new 2018.01.23
6474 설현 무보정 레전드 9 new 2018.01.23
6473 진지한 패션쇼 9 new 2018.01.23
6472 후드 지수 2 new 2018.01.23
6471 남친 아내한테 폭행 당했습니다 27 new 2018.01.23
6470 러블리즈가 1위를 못하는 이유 15 new 2018.01.23
6469 깔끔한 피씨방 간판 7 new 2018.01.23
6468 허영란 근황 8 new 2018.01.23
6467 뭐가 게임이고 뭐가 현실일까? 28 new 2018.01.23
6466 골반의 아이콘 8 new 2018.01.23
6465 성신여대 남녀공학 전환 검토 10 new 2018.01.23
6464 허지웅 글빨 레전드 37 new 2018.01.23
6463 아이유 의외의 피지컬 16 new 2018.01.23
6462 한국 여성들에게 임신이란? 23 new 2018.01.23
6461 30대 후반 홈쇼핑 호스트 15 new 2018.01.23
6460 자본주의 상징 간의 만남 9 new 2018.01.23
6459 콜라 마시다 빡친 김준현 14 new 2018.01.23
6458 도로 위의 살인마 9 new 2018.01.23
6457 의외의 현역 복무 28 new 2018.01.23
6456 베트남 라이프 7 new 2018.01.23
6455 대학생 시절 강동원 12 new 2018.01.23
6454 호날두 딸 12 new 2018.01.23
6453 아재들은 아는 등골 브레이커 제품 25 new 2018.01.23
6452 하영이가 생각하는 에이핑크 몸매 꼴찌 3 new 2018.01.23
6451 열도의 독감 스케일 10 new 2018.01.23
6450 유승옥의 피지컬 11 new 2018.01.23
6449 롯데로 넘어간 과자들 13 new 2018.01.23
6448 김희선 엉덩이 15 new 2018.01.23
6447 20세기 판결 수준 10 new 2018.01.23
6446 키스는 해드릴게 8 new 2018.01.23
6445 28세 직장인의 소소한 취미생활 64 2018.01.22
6444 대륙의 폐암 41 2018.01.22
6443 남편이 성형외과 의사면 벌어지는 일 23 2018.01.22
6442 김정은 사진 화형식 명예훼손 혐의로 수사 100 2018.01.22
6441 데프콘이 섭외를 거절했던 이유 14 2018.01.22
6440 23년간 최저임금 어긴 서울대병원 20 2018.01.22
6439 해외여행 시 식당 고르는 요령 29 2018.01.22
6438 SBS도 오늘부터 적폐 50 2018.01.22
6437 한국전쟁 당시 피난민들 28 2018.01.22
6436 북극 100년 전과 현재 22 2018.01.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7 Nex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