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의외로 군대 갔다온 배우
 의외로 군대 갔다온 배우
 의외로 군대 갔다온 배우

  • ㅇㅅㅇ 2018.01.23 11:16 (*.119.96.187)
    척봐도 갔다 왔을것 같았는데?
    왜 의외지?
  • 기무사라도... 2018.01.23 11:38 (*.37.197.82)
    저 시절에 할아버지가 은행장이었는데 가는게 신기...
  • 노인공격 2018.01.23 11:43 (*.39.145.51)
    군대빼기 좋은시절 기득권이었으니깐
  • ㅁㅁㄴ 2018.01.23 14:53 (*.251.219.2)
    ㅇㅇ 윗사람 말대로 이서진 나이대랑 재력이면 군 면제거나 최소 상근으로 뺌
  • 진짜 부자는 티를 안냄. 2018.01.23 15:09 (*.97.198.141)
    할아버지가 당시 가장 잘 나가는 은행 장 출신에

    큰아버지가 LG 설립회장 사위에

    아버지가 금융업 하던 집안.

    고로 초상류층 집안에 어릴때부터 유학에 철저하게 집안밖으로 엘리트 교육 받았을걸.

    걍 면제 받거나 방산이나 대체복무 빠지는게 당시에 쉬우니 다들 의아하긴 하지.

    집안 배경에 어른한테도 깍듯하게 굴어서 그런지 꽃할배나 윤여정이 이서진 좋아하는 이유가 다 있더라.

    개인적으론 윤태영보다 이서진이 집안만 따지자면 더 위인듯.
  • 축잘알 2018.01.23 11:23 (*.115.164.83)
    이서진 멋있다 크..
  • ㅇㅇ 2018.01.23 11:44 (*.176.109.159)
    이형은 그냥 멋잇어
  • 킁킁 2018.01.23 12:45 (*.45.10.23)
    기무사면 훈련이나 야전생활은 안했겠네 컹컹
  • rr 2018.01.23 13:01 (*.99.207.14)
    컹컹 이런건 왜 하는거야?
  • 1213 2018.01.23 13:02 (*.234.136.34)
    개같은놈이라
  • ㅂㅈㅂㅂ 2018.01.23 13:52 (*.245.47.46)
    굿 ㅋㅋㅋㅋㅋㅋㅋ
  • ㅁㄹㄴ 2018.01.23 16:17 (*.50.135.159)
    아씨발 졸라 통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ㄴㅁ 2018.01.23 12:51 (*.207.225.66)
    애초에 외국국적인 줄 알았는데
  • ㄴㄷㄴㄷㄴㄷ 2018.01.23 12:56 (*.147.191.168)
    기무사가 이서진 같은 상위 0.1프로 가는곳이지
  • 가만히 있음 중간은 가지 2018.01.23 13:40 (*.38.22.24)
    이것 또 무슨 헛소리야. 기무사 그냥 뺑뺑이로 아무나 감
  • zz 2018.01.23 13:50 (*.147.138.235)
    예전엔 투명하게 안갔다고 들었습니다.
    지금은 인성검사인가 아이큐검사 훈련소에서 하는거 그걸로 몇배수 뽑은후에 면접으로 최종뽑는거구
    그거있어도 연줄있는사람은 들어갈수있을거임
  • 85군번 2018.01.23 19:45 (*.203.46.134)
    예전에도 걍 뺑뺑이였어.근데 고학력자만 돌린거라
    집안 좋은 애들이 많았던것뿐이여.
    정작 빽 써서 기무사 보낼 정도면 그냥
    면제 시켰음.
  • 2018.01.23 14:47 (*.70.57.95)
    내 처남 기무사 갔는데 자기기수에서 전체2명 뽑혓다함 ㅋㅋ 학벌은 좋으나 빽같은건 전혀없음 ㅋㅋ 암튼 자기동기랑 첨에 기무사로 갔는데 무슨 소령이오더니 컴퓨터 할사람 치킨튀길사람 이랫는데.. 처남이 컴공과라 군대에서도 컴하기싫어서 치킨하겟습니다 이랫는데 자기동기는 컴터하는 행정병하고 내처남은 기무사내부 식당에 비비큐(그 유명브랜드 비비큐 ㅋㅋ)매장이있는데 거기서 치킨 튀기는 일함 ㅋㅋㅋ 그래서 내가 와 그럼 닭가슴살 양껏먹고 운동이나하면되겟네 햇더니 마음대로 못먹는대 ㅋㅋ
  • 123 2018.01.23 19:18 (*.212.14.42)
    처음 비비큐 매장 만들때 나도 있었다 ㅋㅋㅋ
    우리 분대에서 치킨병 차출해감

    치킨대학 다녀와서 처음 치킨 만든 치킨 먹고 그랬었는데
  • t 2018.01.23 14:05 (*.221.162.116)
    예전 심은하 차사고 났을때 동승했던 군인이 이서진 이라고하던데
  • ㄱㄴ 2018.01.23 17:28 (*.177.178.142)
    맞아..군인따위가 심은하 차를 탔나했더니 이서진이였지.
  • ㄷㄷㄷ 2018.01.23 14:22 (*.169.180.143)
    기무사도 군대냐

    사복입고 머리기르고

    병사가 간부한테도 갑질하는데가 기무사다

    옛날부터 빽 좋은애들이 아예 빼기 뭐하면 기무사 보냈다
  • ㅁㅁㄴ 2018.01.23 14:53 (*.251.219.2)
    병사가 간부에게 갑질???
    정말이냐? 이게 말이 되는 소리야?
  • 혀ㅓ 2018.01.23 19:14 (*.212.14.42)
    한 30년 전 이야기 하시네

    꼬추도 안서실듯
  • 85군번 2018.01.23 19:47 (*.203.46.134)
    80년대 얘기
  • 기무 ㅆㅂ 2018.01.23 15:44 (*.157.78.31)
    ㅋㅋㅋ
    병사가 간부한테 갑질하는 거는 한번도 못봤고
    부사관이 중령한테 갑질하는 거는 봤다
  • ㅂㅈㅁㄴ 2018.01.23 19:59 (*.112.206.51)
    ㅋㅋ 국방대학교 기무사 아재였다는게 사실인가보네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86 유니크한 경치 8 2018.02.23
6185 하영이 엉밑 9 2018.02.23
6184 하이파이브도 효율적으로 17 2018.02.23
6183 CLC 승연 2 2018.02.23
6182 조선시대 계란 요리 18 2018.02.23
6181 모델 김빛나라ㅤㅤ 5 2018.02.23
6180 가오캥이 19 2018.02.23
6179 데뷔 전 그녀ㅤㅤ 20 2018.02.23
6178 이소라가 노래를 잘 부르지 않는 이유 67 2018.02.22
6177 평창렬을 막아낸 1등 공신 24 2018.02.22
6176 톱스타 섭외를 노리는 용건 할배 22 2018.02.22
6175 북괴한테 쿠사리 먹는 북조선TV 35 2018.02.22
6174 축의금 먹튀 당한 차태현 8 2018.02.22
6173 축구장 번지 16 2018.02.22
6172 분위기에 취한 크라머 26 2018.02.22
6171 한지민 인성 수준 29 2018.02.22
6170 밥데용이 한국행을 선택한 결정적 이유 18 2018.02.22
6169 나랑 연애하는 게 부끄러운 여자 30 2018.02.22
6168 억울하다는 중국 선수들 39 2018.02.22
6167 살만 좀 더 찌면 13 2018.02.22
6166 한국GM 명퇴 조건 35 2018.02.22
6165 빌 게이츠의 생필품 가격 퀴즈 35 2018.02.22
6164 위험한 스키 하프파이프 20 2018.02.22
6163 원폭 맞은 당시 일본 16 2018.02.22
6162 불후의 강민경 16 2018.02.22
6161 실명 걸고 재반박하자 사과 41 2018.02.22
6160 자연스러운 친누나 연기 14 2018.02.22
6159 여자를 홀리는 비법 32 2018.02.22
6158 안경 선배의 저주 7 2018.02.22
6157 스테로이드 효과 46 2018.02.22
6156 안아주는 미주 5 2018.02.22
6155 꼰대를 알아보는 방법 38 2018.02.22
6154 김재경 바르던 김새롬 17 2018.02.22
6153 안경 쓴 체조 요정 49 2018.02.22
6152 웨딩드레스 입은 하니 5 2018.02.22
6151 월급은 제자리인데 25 2018.02.22
6150 귀여운 일본 스노보드 누나 15 2018.02.22
6149 그녀의 비즈니스 컨셉 14 2018.02.22
6148 지리는 회전 9 2018.02.22
6147 아이돌은 표정이나 패션도 자유롭게 할 수 없다 7 2018.02.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0 Next
/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