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00700 2018.06.20 01:24 (*.186.251.227)
    진심 저 둘과 키퍼에게는 아쉬운경기... 역습기회가 있었지만 같이 빌드 업이나 역습을 가주는 사람이 없었음
  • ㅂㅁㄴ 2018.06.20 01:29 (*.216.52.8)
    그냥 선수들이 욕먹을거 아니까 신태용이 전술 거지처럼 짜서 쉴드쳐주는거라 믿고싶을정도로 김신욱은 쓰레기같은 기용이었다
  • 2018.06.20 01:38 (*.75.47.168)
    신태용 이새끼 02년에 히딩크가 k리그 mvp인 자기 쓰지도 않는다고 욕할때부터 알아봤다
  • t 2018.06.20 09:43 (*.221.162.115)
    신태용 리그에선 잘하는데 국대만 오면 어버버하는 스타일이라
    모든 한국 국대 감독들이 신태용 안 썼음
  • 나그네 2018.06.20 11:33 (*.170.11.154)
    신태용은 현역시절 성남 일화에서 4-4-2 전술에서 다이아몬드형 미드필더 라인에 있는 공격형 미드필더를 주로 했는데 어떨 땐 투톱을 바치는 셰도 스트라이커 자리도 맡으며 4-3-3 같은 모습도 보여주는 선수였지. 하지만 당시 국대는 포백이 아닌 쓰리백이었고 중앙 미드필더는 공격형 미드필더가 아닌 수비형 미드필더를 맡은 김남일보다는 조금 더 공격진으로 나가 공수를 모두 해야하는 역할을 해야하면서 신태용은 히딩크호에 맞지 않은 인물이 됨. 일단 신인 박지성과 베테랑 유상철은 멀티포지션이 가능한 선수들이었고 신태용의 상위버전이라 할 수 있는 테크니션 윤정환이 승선하면서 신태용은 히딩크라인업에 들기가 어려웠지. 단순 어버버라 하기에는 효용가치가 너무 없었음
  • 천재 병신새끼야 전번까봐 2018.06.20 01:49 (*.223.17.70)
    또 천재 그 병신걸레같은새끼 여기 기어들어와서 이승우 똥꾸멍 핥아먹는소리 하겠네

    그새끼 혹시 변태 그런거아닌가? 이승우 욕해서 성적쾌감을 얻는다거나 그런?
  • 정들겟다 2018.06.20 02:11 (*.62.169.85)
    이새낀 이승우만 나오면 걔찾네
  • 섬전드 2018.06.20 08:49 (*.113.169.58)
    미안하지만 이승우 똥구멍 핥는 소리는 너가 하는거 같은데?
    그리고 흥분 좀 하지마라 새끼야
    인터넷으로 욕한번 먹었다고 이래 부들부들해서 댓글 어찌다노? 게거품 좀 그만 물어라 손 좀 그만 떨고
  • 이새낀뭐지 2018.06.20 10:16 (*.223.17.70)
    뭔개소리야 병신아 욕을 먹긴 뭘먹냐?
    흥분은 무슨 하도 해대는 짓거리가 맘에 안들어서 좀 뭐라했다 어쩔래
  • 천재님 2018.06.20 17:14 (*.223.17.163)
    후전드 똥꾸녘 헐겠다..적당히좀해라..병신아.
  • ㅇㅇ 2018.06.20 02:39 (*.149.105.64)
    이번 월드컵 망하면 흥민이 군대갈 준비 해야되는거임?
  • 222 2018.06.20 11:45 (*.214.88.155)
    군대랑 월드컵이랑 무슨 상관이 있겠음?
    흥민이는 가을에 열릴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만 따면 됨
    지금 월드컵보다 아시안게임에 더 신경이 곤두서 있을것임 ㅋㅋ
  • ㅇㄷ 2018.06.20 02:54 (*.190.83.58)
    흥미니형 조국이고 개나바리고 다 잊고 다른나라로 귀화 해버려
  • ㅇㅇ 2018.06.20 03:25 (*.191.14.197)
    역습할 때 스플린트 좀 따라가라 시벌새기들아 아오
  • 덜덜이 2018.06.20 04:05 (*.49.215.253)
    천재 너무 욕하지 마라. 천재 말투 보면 사회적으로도 성공한 사람이거나 축구에 해박한 사람일거다..

    단지 사회에 나와서는 억눌렸던 감정들을 여기서 표출하는 사람일 거임. 주위에 친구가 없어서 그런 감정들을 표출 못하고.

    불쌍한 아이야..
  • 현직편의점매니저 2018.06.20 09:11 (*.111.1.107)
    이번에 최저시급 올랐다고 좋아하던데?
  • Hssj 2018.06.20 12:47 (*.62.11.94)
    닉네임부터가 ㅂㅅ같음 쥬니어 네이버 온 줄 알았다 천재도 웃긴데 천재님ㅋㅋㅋ 영자가 어그로 끌어서 트래픽 늘리려는 개수작이길 바란다
  • 천재님 2018.06.20 17:15 (*.223.17.163)
    응 다음 정규직???
  • ㅇㅇㄴㅁㅇ 2018.06.20 18:47 (*.211.77.242)
    응 천재 어서오고
  • 락빠 2018.06.20 04:26 (*.137.254.143)
    ㄴㄴ 사회에서 성공한사람이 이런 댓글 쓸겨를이 없음 . 이런거 신경쓰지도않고 성공하면 알아서 인싸가되고 자신감만빵에 여자꼬인다.
  • 트릭이머냐 2018.06.20 04:49 (*.58.39.94)
    팩트만말할게 손흥민 이승우 개인능력 좋다 , 손흥민 치달하는데 김신욱 산책하고 우리나라고 스웨덴이고 손흥민 스피드를 따라가는 놈이 없다 근데 팀원들과 전술들이 문제야 , 그리고 가장큰팩트 ,, 군대에서도 선임이 잇고 조율하는사람잇듯이 2002년 월드컵떄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4.3.3기용한건지도 모르겟고 , 기성용이 수비에 치중햇는데
    미드에 중원에 있을떄가 가장 좋은데 그렇게되면 수비가 불안하고 ,, 이번월드컵 포기하고 감독교체하고 팀원도 싹다 교체해야한다 박지성 이영표 발굴하던것처럼
    잠재력잇는 친구들이 인맥축구로 인해 썩고 있을수도잇다 진심 스웨덴전 경기 , 골키퍼거 하드캐리하고 구자철 이용 김신욱 , 김민우는 뭐 실책햇지만 열심히 하려다 그런것같아서 마은은 여린거같더라 근데 김신욱 애는 열심히도 안해 어슬렁 어슬렁 국민들도 다아는데 감독은 뭐더로 뽑아서 에휴 답답하다
    황선홍 홍명보 최용수 등등 노장이지만 , 조율해줄수잇는 선배들이 있엇기에 다들 믿고 따르고 팀웍이 일취월장햇지 안그러냐? 반박할수잇음 해봐
  • ㅇㅇ 2018.06.20 15:47 (*.103.203.219)
    그놈의 선후배 타령좀 그만하면 안되냐... 하도 선후배따지면서 위아래 나누니깐 02월드컵때 히딩크가 서로 반말로 대화하라고 지시했겠냐..
    그리고 월드컵 포기하고 싹다교체해야 된다는건 공감한다. 일단 축협대가리들 부터 싹다 갈아엎어야된다. 그놈의 축협입김때문에 감독들이 팀구성하는데 있어서
    원하지 않았던 선수도 국대차출하는경우가 다반사다. 오로지 실력만으로 평가하기가 힘든거지...
    02년떄도 그래서 히딩크가 국대선수 발표를 축협에 알리지도 않고 먼저 해버린거지....
    02년때 히딩크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미리 보여줬음에도 우리는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는거야..
  • 천재님 2018.06.20 17:18 (*.223.17.163)
    응 내가 정해줄께..너 축알못이야.
  • 55 2018.06.20 09:21 (*.245.185.74)
    승우나 흥민이나 뭐같겟지 소속팀에서 경기중에 화도 내고 소리도 지르고 하던데
    국대 오면 신욱이형, 민우형 민우형,,, 현수형 똥싸지 형들이라 화도 못내고 속으로 욕만 졸라 할듯.
    그리고 지금 유소년들은 볼키핑 하는거나 좀 가르치자 , 어째 공중볼 오면 발밑에 공 떨구는 꼴을 못보냐
    이승우가 솔직히 볼키핑은 탑이더라. 예전 30~40대 아재형들 운동할때처럼 빠따 쳐맞고 운동하는 시대는
    끝났다고 본다. 기본기랑 체력은 지들이 꾸준히 관리하는거지.
  • 천재님 2018.06.20 17:17 (*.223.17.163)
    무슨 후전드가 볼키핑이 탑이야..달리면서 공 받는적이 없는데..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그냥 서서 받는데 그걸 못받으면 사람새끼냐?
  • 1 2018.06.20 12:28 (*.229.110.166)
    신태용 이새끼 현역시절에도 겁많고 투지없던 지질이스탈

    일화가 호주 친선 경기 원정때 현지 호주팀하고 시합중에 상대선수에게 얻어맞고 죽은척할때 진자 ㅂ,.ㅅ같더라 호주선수가 대놓고 호구취급하는데도 당하고만있어
  • 이슈인대주주배성재 난 곧차단된다 2018.06.21 07:33 (*.202.194.84)
    그거 나도 기억하고있음 솔직히 개쪽팔렸었음 신태용ㅄ
  • 브로콜리 2018.06.20 14:15 (*.112.70.93)
    다음 경기는 둘이 2톱 선발인건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864 초아의 팬 서비스 7 2018.07.20
3863 자해 공갈 9 2018.07.20
3862 셀카 고자 설리 6 2018.07.20
3861 31년째 멈춰버린 몸 79 2018.07.20
3860 삼겹살 먹다 당황 20 2018.07.20
3859 미식축구 선수의 피지컬 26 2018.07.20
3858 볼보 트럭의 비상 제동 시스템 46 2018.07.20
3857 딸이 만든 수박 화채 15 2018.07.20
3856 워마드 토론 라인업 24 2018.07.20
3855 요한 크루이프의 트래핑 39 2018.07.20
3854 탈북자가 해외 비밀요원 명단 국외로 넘겨 25 2018.07.20
3853 자연인 이승윤 근황 38 2018.07.20
3852 동두천 어린이집 사건 정리 156 2018.07.20
3851 윤상의 북한 콘서트 후기 17 2018.07.20
3850 현재 우리나라 폭염의 원인 37 2018.07.20
3849 아름다운 나라 26 2018.07.20
3848 드라마 속에 자주 등장하는 서민 집 20 2018.07.20
3847 뭔가 뭉클한 아이유 13 2018.07.20
3846 BMW가 또 26 2018.07.20
3845 레인보우가 못 뜨고 해체한 이유? 21 2018.07.20
3844 2018년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순위 76 2018.07.20
3843 광수의 취향 12 2018.07.20
3842 서울시 택시비 기본료 인상 58 2018.07.20
3841 수지 최근 비쥬얼 27 2018.07.20
3840 직장 상사의 부탁 34 2018.07.20
3839 소속사 직원한테 뒷담화 당했던 아이돌 13 2018.07.20
3838 대체복무제 초안 87 2018.07.20
3837 그것이 알고 싶다의 간 큰 저격 69 2018.07.20
3836 극한직업 해삼 채취 37 2018.07.20
3835 춘천에서 벌어진 K리그 대환장 쇼 30 2018.07.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5 Next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