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그렇다면 2018.03.21 02:03 (*.36.134.35)
    수단 이런건 뺀거겠지?
    작전중 사망이 얼마나 많은데
    그런 기금조성때문에 저렇게 박봉인가,,,,,,
  • 흠냐 2018.03.21 02:08 (*.233.129.150)
    연금이 있지 않을까
    우리나라 군인들도 연금 혜택 디게 좋잖아
    그것보다 훨 좋겠징
  • 마린콜프 2018.03.21 02:53 (*.170.5.46)
    저건 그냥 베이스 페이. 미니멈으로 받는 수당
    작전 나가면 다른나라일경우 세금면제 위험수당 이동수당
    등등 각종 보너스 들어옴
  • 88H 2018.03.21 03:06 (*.78.140.225)
    미국 육군 다녀 왔는대 육군같은경우 사망하면 $400,000 받습니다.
  • 11B 2018.03.21 03:45 (*.194.77.3)
    최고로 사망시 지급액이 40만불입니다. 시작은 5만불부터입니다.
    올라갈수록 월급에서 더 많이 깝니다.
    제가 보병으로 근무할때는 거의 모든 사병들이 5만불짜리로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하긴 그땐 911이전 이였으니...
  • 는ㄷ 2018.03.21 09:16 (*.7.19.22)
    미국에 이썼는데
    아는애 아버지가 장교였었고 직급은 좀 높았는듯?
    정확하겐 몰라도 스타바로전 대령 혹은 중령일듯 싶은데

    어떤섬에서 핵실험하다가 피폭으로 결국 사망했는데
    7백만불 나오더라
  • 1 2018.03.21 11:27 (*.33.123.54)
    박준형이 쓴 글 같어
  • 흐린날 2018.03.21 12:38 (*.226.208.130)
    아프리카에 수단이라는 나라가 있고

    고구려에게 까불다가 개털린 나라는 수당이고

    위험을 반영하여 받는 금전은 수당이라고 한다.
  • 2018.03.21 02:05 (*.242.240.238)
    얼마안되보이지만, 시설좋은데서 자고 좋은음식먹고, 연금혜택 등 엄청나게 많은 혜택들 다 계산하면 괜찮은 직업임
  • 민족의호랑이 2018.03.21 02:09 (*.141.178.226)
    네이비 씰 진짜 멋있다 ㅇㅇ
  • 뇽뇽 2018.03.21 19:54 (*.116.174.9)
    진짜 진짜!
  • 졷김키 2018.03.21 02:12 (*.70.16.29)
    델타? 잘못나온듯?
  • dd 2018.03.21 02:14 (*.210.96.76)
    수당이 많겠지. 목숨 내놓고 하는 작전이나 훈련도 많을테니..
  • 234 2018.03.21 02:22 (*.209.172.52)
    예전에 레인저들어가고싶어서 알아보기도하고 그랫는데 지금은 너무 늦엇겟지
  • 두둥~ 2018.03.21 02:27 (*.236.72.97)
    우리 사촌형이 뉴욕에서 사고치고 가족들한테 마지막기회라고 내 몰려서 주한미군으로 한국에 왓음.
    그때가 2003년? 4년정도.
    약 4-5천받는다고 들었음.
    하는일은 걍 용산에서 보급업무..
    밤에는 카츄사들 데리고 홍대나 강남에서 노는것..
    그리고 제대후 용역으로 다시 미군 보급업무를 하셧음
    중동어딘가에서.. 그때 연봉이 9만6천달러..라고 했음.(이게 7년전쯤)
    지금은 아프리카에 있음.
  • 그거 2018.03.21 04:03 (*.21.30.33)
    그거 뻥친거야
    말도안되ㅋ
  • 레알 2018.03.21 06:14 (*.170.5.111)
    레알임 현역인데 중동지역은 수당 겁나쌔고 30일 이상 체류시 1년내내 세금면제에 미국밖에서의 임무는 그나라 물가에 맞게 생활비 추가로줌
  • 2018.03.21 07:24 (*.178.113.155)
    그거/ 왜 다짜고짜 뻥이라 그러지. 한국, 중동 이런 곳 파견가면 돈 엄청 받아
  • ㄴㅇㄹㄹㄴㅇ 2018.03.21 08:22 (*.31.185.155)
    오오 맞는거 같음.
    동생이 해병대 이라크파병 1진 이였는데 4~5천이라고 했음.
  • ㅋㅋㅋ 2018.03.21 09:48 (*.186.31.215)
    개소리 오지네요..4~5천이라니 ㅋㅋㅋㅋㅋUDT로 청해부대 파병2번 다녀온 예비역 부사관입니다.
    하사때 월급 130정도 제외 수당은 하사 기준으로 2000불정도 나왔습니다. UN에서 달러로 들어온거라 그때 물가 따지면 대충 200좀 넘겠네요
    월급 합쳐서 340~50정도 됐던거 같네요. 6개월 임무니까 곱하기 6하면 대충 사이즈 나오죠 얼마인지?
    해병대 이라크 파병 1진인데 4~5천이면 최소 4천잡았을때 한달에 660만원은 받아야합니다.
    어디서 거짓정보를 흘리시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대한민국에서 전투부대 파병은 청해부대가 유일하고 수당도 위험지역 2급이라 한국군이 나가있는 어느곳보다 청해부대가 파병수당 가장 쌥니다.
    그외로 UDT가 나가는 아크부대는 위험등급이 매우 낮아 파병수당 하사기준 700불정도밖에 안나옵니다.
    청해부대랑 비교했을때 거의 3배정도 차이납니다.
    이라크 자이툰부대 전투부대 파병이라 해도.. 위험지역 1급이라해도 한달에 660은 너무하지않나요 ..?
  • ㅎㅎ 2018.03.21 10:14 (*.65.110.245)
    님은 한국군... 저분은 미국군.. 둘 다 팩트란게 슬프네요 ㅎ
  • 미군 2018.03.21 10:19 (*.107.175.164)
    미군 미군 미군이라고
    한국군 말고
    한국해병대가 파병가서 미군 월급얼마라고 들었게지
  • 1 2018.03.21 14:34 (*.186.31.215)
    미군 사병기준 이라크 파병같은 위험한곳 전투파병시 이것저것 다하면 4000천불이상 된다고 들었습니다
  • 오내 2018.03.21 10:58 (*.62.202.20)
    세금때고 받은거 얘기하시는거죠?
    직장인기준 340이면 5천정도 되긴 할텐데
  • 1 2018.03.21 14:33 (*.186.31.215)
    340에 6개월받으면 어떻게 5천이 되죠..???
  • 황의돈 2018.03.21 11:15 (*.81.86.116)
    자이툰 1진 육군입니다.당시 일병.
    월210만원 정도 받았습니다.
    6개월 동안 번걸로 2-3학년 학비 내고 등교용 뽈뽈이 한대 사서
    잘 타고 댕겼습니다.
  • 미스김 2018.03.21 02:30 (*.38.10.48)
    저 프로도 거의 여고생 방송반 수준으로 만드는구나.
  • .. 2018.03.21 02:41 (*.42.91.175)
    그러면 케이블 일개 방송사에서 비비씨 급 다큐라도 제작해야 한다는거냐 ㅋㅋㅋ

    어떤점이 별로인지 말도 안하고 그냥 어깃장만 놓네
  • 아카데미 2018.03.21 02:48 (*.252.25.13)
    저래서 전역하면 다들 pmc 들어가지. 똑같은 일 하는데 연봉을 네다섯배를 주니 안 하고 버티겠어?
  • 1111 2018.03.21 03:26 (*.213.47.239)
    돈을 많이 버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못사는 정도도아닌듯
    제대를해도, 연금다 챙겨주지 집도주지.. 부족하지도 않고, 넉넉하지도 않은...
  • 2018.03.21 03:51 (*.207.56.243)
    작전에 따라 받는 특근비가 천차만별임. 위험한 작전일경우 천만원 이상의 특근비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됨. 즉 잘 먹고 잘 살고 싶으면 능력을 키워서 특수작전을 수행하라는게 미국식 직업군인중에서도 특히 특수전 부대원들에게 후한 보상으로 작전참여를 유도하는거지.
  • 육군민방위 2018.03.21 03:53 (*.100.21.155)
    네이비씰이 제일 쌘가유?
  • ㅇㅇ 2018.03.21 04:26 (*.161.205.161)
    세계최강아님?
  • 나비실 2018.03.21 09:28 (*.6.133.39)
    다른 특수부대들도 힘들겠지만 네이비씰은 공중낙하 수상침투등등 제일 힘들다 들음
  • 으으 2018.03.22 01:30 (*.7.47.230)
    베이스는 해군이지만
    SEa
    Air
    Land
    육해공 모든 작전을 커버해서 특수부대중 끝판왕격
  • Double_B 2018.03.21 04:32 (*.26.178.9)
    호주 군인들이 얼마나 많은 월급을 받는지 확실히 알게 되는 글이네요
  • 현직 미쿤 2018.03.21 06:53 (*.42.213.172)
    이게 뭔 똥 같은 기사야....?????? 군인이니까 계급하고 호봉에 따라 다르지 병과마다 돈 다르게 받는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특수부대원으로 작전 활동 시작할 단계면 대부분 중사 이상인데 뭔 레인저가 연봉이 $34,000 이고 델타포스는 $42,000 이야 훨씬 더 되지 ㅋㅋㅋ

    대체 누가 이런 웃기는 걸 방송에 내보내는거얔ㅋㅋㅋㅋ
  • 시빌리안 2018.03.21 08:03 (*.214.178.6)
    시빌리안으로써 이거 보면서 갸우뚱 갸우뚱 말도안되 하고 잇엇는데 이 댓글보고 공감
  • 2018.03.21 09:18 (*.201.91.94)
    걍평균치겠지 이사람아...
    계급따라 나눠서 얼마얼마 이렇게하면 너무 많으니깐..
  • 1 2018.03.21 09:51 (*.186.31.215)
    한 예를 들면 그린베레에선 가장 낮은 계급이 최소 병장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하사정도 되는 계급이죠.
    SF 훈련이 끝나면 바로 병장으로 시작합니다. 최하계급입니다.
    그러니 일단 연봉에서부터 차이가 나겠죠 일반 미육군과는..
    작전이야 병장때부터 참여는 합니다. 훈련 이것저것 받다보면 계급이 올라가서 그렇지
  • 2018.03.21 09:27 (*.114.22.161)
    연봉보다 쟤네들 업무가 어떻게 다른지가 궁금
  • 카츄사 2018.03.21 09:55 (*.223.19.88)
    미국 병장이 4~5만불 나오고 저런 특수병과면
    특능 한두개 (보병장이나 외국어 등) 이상 갖춘 상태이니
    달달이 3~4백달라 추가에
    위험직군 추가수당 2~5백불
    한국오면 물가비용 보상인 콜라 5백불에
    전시지역으로 분류 돼서 추가 월 1000달러
    미국에 가족있으면 미국 집세 보전해주고
    20년 채우면 마지막 베이스 페이에 절반주고....

    울나라는 전투기모는 공군 중령이 월 400 들어온다는데
    참 한심한 나라지 싶었다...
  • 이히히 2018.03.21 11:16 (*.81.86.116)
    시바 뭔 콜라가 5백불씩이나?
    금가루라도 뿌렸나?
  • ㅁㄴㅇㄹ 2018.03.21 14:59 (*.211.177.218)
    ㅋㅋ공군 중령이 전투기 조종한다에서 웃고가네요 그리고 무슨 400입니까 그냥 단순 2018군인월급표만 봐도 개소리인데
  • 213 2018.03.21 10:21 (*.133.63.86)
    저거 빡세게 뛰고나서 용병회사로 전직하면 연봉 몇배로 받음.
  • ㅁㄴㅇㄹ 2018.03.21 10:38 (*.132.103.249)
    대신 목숨걸고 하는거지
  • 2018.03.21 10:37 (*.204.210.30)
    델타포스랑 그린베레가 무슨 차이?
  • 이히히 2018.03.21 11:17 (*.81.86.116)
    그린베레중에 차출해서 델타포스라고 알고 있음.

    굳이 따지자면 특전사랑 707?
  • 1 2018.03.21 11:35 (*.33.123.54)
    저거 초봉 기본급 기준이냐? 신빙성이 없어보이네.
    우리나라 같은 방위군이 아니라 실전 투입인데 연봉 5800이라고만 써놓으면 알아서 판단하겠지 이런 개념인가 ㅎㅎ
    +기타수당 이라고 써놓기라도 하지.
  • 2018.03.21 12:23 (*.36.135.246)
    생각보다.....
    엄청받을줄알았는데
  • 그게 2018.03.21 13:29 (*.53.177.240)
    저건 그냥 기본급이고
    특수작전 투입되면 기본급에 몇배되는 수당 따로나온다.
  • 1 2018.03.21 15:49 (*.170.30.130)
    생각보다 적게 받네.
  • fgd 2018.03.21 16:41 (*.235.118.108)
    이상한데? 델타포스가 그린베레 상위레벨인데 왜 연봉이낮냐
  • ㅋㅋㅋㅋㅋ 2018.03.21 19:24 (*.178.77.191)
    혜택도 있지만그것보다 뭔가 자부심으로 할거같다
  • ㅇㅇ 2018.03.21 20:38 (*.226.9.188)
    네이비 씰 저거는 진짜 와.. 그냥 육지에서도 힘든데 수중에서 작전은 ..ㄷㄷ
  • ㅇㅇ 2018.03.21 21:11 (*.173.188.206)
    데브그루? 여기가 제일 쩐다고 들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231 뿜어유 5 2018.04.25
5230 모션 센서 LED 조명 28 2018.04.25
5229 논란의 박봄 영상 24 2018.04.25
5228 26살 공무원이 대쉬를 거절할 수밖에 없는 이유 37 2018.04.25
5227 폭주하는 나미춘 8 2018.04.25
5226 권투를 영화로 배웠어요 7 2018.04.25
5225 원피스 입은 모모 4 2018.04.25
5224 대한항공 회장 과거 페이스북 26 2018.04.25
5223 염전 노예 피해 장애인들에게 소송 비용 청구 13 2018.04.25
5222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나연 4 2018.04.25
5221 반찬 리필하러 간 백종원 23 2018.04.25
5220 올케가 미쳤나봅니다 32 2018.04.25
5219 건전지 가성비 47 2018.04.25
5218 박기량의 하루 일과 30 2018.04.25
5217 키작녀 특징 63 2018.04.25
5216 오취리 보고 지린 김동현 17 2018.04.25
5215 10살 어려지는 메이크업 8 2018.04.25
5214 김문수가 밝힌 김문순대 비하인드 53 2018.04.25
5213 대전 스마트시티 38 2018.04.25
5212 눈치 빠른 유인나와 같이 있던 아이유 10 2018.04.25
5211 여친한테 정이 떨어집니다 35 2018.04.25
5210 왜 이영자가 꽃을 잔뜩 사지? 10 2018.04.25
5209 100년 전에 충치 생겼으면 9 2018.04.25
5208 김수용 방송이 적은 이유 3 2018.04.25
5207 제 아내와 여자친구에게 감사합니다 6 2018.04.25
5206 인형 같은 쯔위 1 2018.04.25
5205 400만원에 팔린 속옷 5 2018.04.25
5204 치마 터진 민정이 6 2018.04.25
5203 IS에 대항하는 쿠르드족 여전사들 20 2018.04.25
5202 지코 당황시키는 김희철 6 2018.04.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81 Next
/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