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민정실 2018.04.18 20:11 (*.106.191.30)
    이미 오래 전부터 별동대로 활동하고 있는 거 인지는 하고 있었지 뭐

    저렇게 관심병 종자처럼 여기저기 다 끼고 온갖 설레발 다 치는 놈을 민주당과 청와대에서 전혀 몰랐다고?
  • 병신만 보면 뎃글 쓰는형 2018.04.19 17:40 (*.39.131.190)
    그래서 니라는 국민은 이명박에게 100조 사기 당했냐?

    설마 니가뽑은 대통이 사기꾼은 아니겠지?
  • 다안다 2018.04.18 20:18 (*.70.58.222)
    다수의 이념을 개인 이익과 권력으로 이용하려가 걸림
  • ㅁㄴㅇㄹ 2018.04.18 20:48 (*.33.178.51)
    크 무관한 사람을 고발취하 요청해주네
  • 33 2018.04.18 20:48 (*.62.162.252)
    점점 튀어나오네
  • ㅇㅇ 2018.04.18 21:17 (*.33.180.180)
    우리나라 커뮤니티 모두 특검해야한다

    그곳에 민주당원들 득실득실 할것이다

    제2의 제3의 드루킹 그룹이 존재하고 드루킹은 빙산의 일각안 뿐일것이다

    지금도 글들 댓글들 지워지고 있을거다

    다들 민주당 댓글부대의 주작에 놀아난 꼴이다

    국민들을 가지고 놀았다

    여론조작 게이트다

    이건 십알단과 비교할바가 못되는 어마무시한 장난질이다

    경찰 검찰은 정부편이기 때문에 반드시 특검가서 명명백백히 다 밝혀내야한다
  • ㄴㅇㅁ 2018.04.18 21:34 (*.87.201.177)
    갓반인 ㄷㄷㄷㄷ
  • ㅁㅁ 2018.04.18 21:54 (*.98.98.159)
    김성태 화이팅 구국의 영웅이다!
  • 놀랍도다 2018.04.18 22:18 (*.122.199.123)
    진짜 드루킹이란 사람의 영향력이 이정도인건가? 극좌댓글들은 다 어떤 집단의 지령이였나...갑자기 이렇게 극좌측 댓글이 없어질수가 있나...대단하다...
  • 2018.04.18 22:24 (*.137.8.51)
    지들만 정의인양 위선떨던 병신들 수준이 이 정도다
    국민이 감시하는게 민주주의라고 하면서 편가르기로 자기편 남의편 따로 이중잣대 들이대던 저능아 집단은 제발 좀 이거 보고라도 깨어나길 바란다
  • 2018.04.18 22:28 (*.55.195.61)
    대선때 인가 박근혜 국정농단 때인가 문재인이 한 말이 기억에 남는다.

    국민이 원하면 해야 한다고. 국민이 원하고 있다고.

    가짜 여론 만들면 자기 뜻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한말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소름 돋는다.
  • ㅇㅇ 2018.04.18 22:48 (*.63.7.84)
    닭년 쳐내고 들어와서 똑같은짓 하고있네
  • 12312 2018.04.18 22:49 (*.73.98.177)
    근데 저렇게 모바일 색반전으로 나오게할수있냐
  • 고니 2018.04.18 23:23 (*.146.69.218)
    적폐타령하더니 더 썪엇네
  • 1234 2018.04.19 00:03 (*.59.24.128)
    더는 아니지 ^^
  • ㅇㅇ 2018.04.19 00:32 (*.48.182.249)
    아무렴 이명박근혜만큼 하것냐 ㅋ 웃긴놈들일세 맹박이 뽑은새끼들 후안무치할거 생각하니 끔찍하다~
  • 1 2018.04.19 09:58 (*.47.159.23)
    만약 대선때 여론 조작해서 당선 되었으면 부정선거인데 ㅋㅋㅋ
    국민이 원하면 해야 한다면서 여론 조작하고 지 뜻대로한 정황있으면, 이건 이명박근혜를는 명함도 못내미는 역대급 맞는데 ㅋㅋㅋ
  • 33 2018.04.19 00:14 (*.230.22.66)
    크..우리나라 좌우 밸런스 개 오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ㅁㅁ 2018.04.19 00:17 (*.171.84.71)
    가루가 되도록 한번 까여봐라 ㅋㅋ
  • ㅁㅁㅁ 2018.04.19 01:27 (*.185.5.59)
    헹 달창단 꼴 좋다.
    열심히 쉴드 치면서도 질질 짜고 있겠지?
    개노답. 박사모와 동급.
  • 2018.04.19 01:32 (*.111.27.215)
    진짜 극좌 댓글들 다 사라졌음
    드루킹 지령이 없어서 그런것 같지는 않고,
    개개별로 활동하던 나름 지식인이 쫄아서 활동 안하는듯...
    문재인 대통령 여기서 사퇴하는게 멋있을거 같다.
    과격한 추종세력을 너무 간과한 오가 크다는 것을 인정하고
    정치의 종교화에 경종을 울리는 의미로 지금 깔끔하게 내려오면
    믿음도 더 생기고 민주당 지지도 더 올라갈거고,
    어차피 지금 대통령 다시 뽑아도 민주당에서 나올
    확률이 압도적이니(유승민이 좀 가능성이 있나..?)
    다시 대통령 뽑아서 이참에 정치의 종교화까지
    뿌리 뽑고 갔으면 좋겠다.
    정치의 종교화 뿌리뽑지 못하면 지역감정도 역시
    죽어도 안사라짐.
  • ㅇㅇ 2018.04.19 01:35 (*.39.140.125)
    히치 잘만 깝치던데
  • 2018.04.19 01:35 (*.111.27.215)
    히치가 뭐에요?
  • 2018.04.19 08:38 (*.50.148.81)
    이슈인 대표 머저리 3명이 있는데 그중 하나임.
    히치, 탱덕(이명박), 이게다야당때문아닙니꽈
  • ㅎㅎ 2018.04.19 10:40 (*.195.172.153)
    히치 진짜 의심스럽다.
    안희정 건 터지기 전만해도 생난리치더니,
    그 이후 잠잠.
    왠지 드루킹쪽 아니냐
    시기상으로 비슷
  • 1 2018.04.19 03:54 (*.169.112.158)
    다 살아진건 아니고 많이 줄었어 좌빨에게도 충격이었나 봄 다수의 의견이라 생각했던 자신의 생각이 착각일지도 모른다고 생각들지 않을까? 또 드루킹만 아니라

    점조직으로 여러명 있을듯함 왜냐하면 운동권 사이비종교 간첩 성소수자 페미등 사상과 이념이 조금씩 다르지만 이익을 위해 들러 붙기 딱 좋은건 진보거든
  • 2018.04.19 01:35 (*.111.27.215)
    지금 대국민 사과라도 안하면 아마
    이게 두고두고 임기 끝날때까지 괴롭힐텐데
    어떡하시려나 모르겠네...
    그나저나 김어준좀 어떻게 안되나...
    진짜 쓰레기 새키인데.
  • 호이코스타 2018.04.19 02:03 (*.39.149.234)
    아니이게 십알단하고 다른게뭐야.
    국정원 댓글부대까진 아니더라도 지들이그렇게 깠던 십알단이 요기잉네?

    말좀해봐 문빠 민주당빠돌이들인
  • 종점다방 2018.04.19 11:14 (*.244.239.130)
    그려 드루킹은 좀 충격이긴 하다만 함 보자 끝까지 파다보면 뭔가 나오겠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282 끔찍한 혼종 12 2018.05.21
4281 페미에 무관심하면 벌어지는 일 12 2018.05.21
4280 청래가 또 18 2018.05.21
4279 혜화역 시위 표어 46 2018.05.21
4278 남자들의 대통령 13 2018.05.21
4277 조카 인형을 실수로 밟음 20 2018.05.21
4276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상황 16 2018.05.21
4275 연방제 통일 안 하면 34 2018.05.21
4274 무섭고 못된 회장님 전문 배우 18 2018.05.21
4273 아파트 20층에서 떨어진 아령 2개 20 2018.05.21
4272 이연걸 근황 21 2018.05.21
4271 태평양과 대서양이 만나는 곳 44 2018.05.21
4270 김구라 전성기 입담 4 2018.05.21
4269 목소리만 알고 지내다 실제로 처음 만난 사이 16 2018.05.21
4268 미스코리아 필리핀 진선미 20 2018.05.21
4267 대한민국 3대 호구 노래 26 2018.05.21
4266 82년생 김지영 작가 신작 17 2018.05.21
4265 위기의 감자탕 28 2018.05.21
4264 F등급 영화도 있네요 13 2018.05.21
4263 디카프리오 최근 여친 15 2018.05.21
4262 국방부 진급 원칙 10 2018.05.21
4261 광주 민간인 피해 45 2018.05.20
4260 예비군 적폐를 뿌리뽑겠다 40 2018.05.20
4259 김병현의 임팩트 40 2018.05.20
4258 5.18 여대생 시체 55 2018.05.20
4257 섹시하나연 9 2018.05.20
4256 엄마가 비 맞으면 대머리 된다고 했는대 6 2018.05.20
4255 이린이 오프숄더 12 2018.05.20
4254 치킨배달원의 감성 39 2018.05.20
4253 짜잔유 18 2018.05.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49 Next
/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