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렌트카 2018.04.25 15:04 (*.106.191.30)
    별별 또라이가 다 있네
  • 333 2018.04.25 15:05 (*.230.22.66)
    그리고 참고 참던 저새끼에게 여자친구가 이별을 고하게 되는데... 그는 왠지 모르게 불러보이는 그녀의 배가 자신의 착각일거라며 애써 눈물을 닦는다...
  • ㅇㅇ 2018.04.25 15:13 (*.59.139.73)
    한번 업데이트에 판춘문예가 무려 3개?
  • 영자 수준이 영 2018.04.25 18:59 (*.39.131.155)
    ㅇㅇ 니미 영자 왜 이러냐?!
  • ㅇㅇ 2018.04.25 21:18 (*.142.231.223)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댓글이라능게 말이야 독기가 쎄거든
  • 독사 2018.04.25 15:15 (*.161.112.18)
    짐승이 짐승을 짐승으로 본다고, 기분 나빠한다. 도축장에나 보내야겠지?
  • 이런씨발 2018.04.25 15:19 (*.187.63.161)
    아니 키스도 못하게 하는건 좀 그렇지 않어?
  • 독사 2018.04.25 15:22 (*.161.112.18)
    니 딸한테 너처럼 생긴 넘이 그런 말을한다면?
  • 이런씨발 2018.04.25 15:25 (*.187.63.161)
    나 딸없다

    그리고 성인인데 키스도 못하게 하면 그게 무슨 사귀는거야

    그냥 이성친구지
  • 독사 2018.04.25 15:30 (*.161.112.18)
    니가 마누라도 없는데 딸이 없을거란건 이미 안다.

    그런데~ 앞으로도 없을까? 니 생각엔 가능성이 없는 일인갑다.
  • 이런씨발 2018.04.25 15:35 (*.187.63.161)
    아니 내가 머랬다고 말을 독하게 하냐;;

    응 난 애 안낳을거거든

    우리집 가족계획에 너가 상관 할 거는 없고

    지금 논점이 혼전 순결에서 어느정도 까지는 해주자?하고 그 의견 차로 저 커플이 갈라지는게 맞냐 이건데 왜 이러시는지,,,
  • 독사 2018.04.25 16:22 (*.161.112.18)
    알았당... 노콘은 절대 하지 마라. 예쁘게 잘 크는 모습때문에 행복하게 살고 있긴하다만... 어느날 술쳐먹고 실수로 낳은 딸이기는 하다.

    미래를 낙관하고는 있으나... 내 딸이 너같은 넘 만날까봐 두렵기는 하다.

    여자가 순결을 원하면 지켜주고 결혼해서 잘 살면되지. 그걸 못참으면 짐승과 다름이 없다고 생각한다. 난 첫경험을 27세에 했고, 그 후 아무 문제없이 성생활을 20년째 하고 있다.

    여자가 무슨 니들 욕구 해소하는 변기쯤으로 생각하는게 나는 용납이 안되는구나.
  • 이런씨발 2018.04.25 16:32 (*.187.63.161)
    아니 나는 너가 딸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지도 않고,,,, 근데 실수로 만들었다고 하면 니 딸한테 실례 아니냐?

    머 여튼 너가 잘못 살고 있다고 한적 없고, 여자를 욕구 해소하는 변기로 생각한적도 없고

    키스 거부에 대해서 말한거 밖에 없거든,,,, 머 너랑 더 말해 봤자 생산성 있는 이야기도, 너가 한 말에 대한 사과도 받지는 못할거 같으니까 고만 할란다
  • 독사 2018.04.26 01:11 (*.137.206.175)
    실례지... 그러나 사실은 사실인것 아니겠냐? 그렇다고 원치 않았던 아이라는 생각으로 미워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운명인가보다라고 받아들이고 열씸히 키우고 있다.

    운명... 그거 모르는거다. 현재 니 입장에서만 세상을 판단하고 행동하지 말라는 이야기다.
  • 2018.04.25 18:52 (*.62.10.56)
    독사 이 미친년이랑 말을 섞지마 친구
  • 자가당착 2018.04.25 19:57 (*.62.22.7)
    #1
    물 밖으로 나오는 해인이 24 2018.03.14
    독사 2018.03.14 13:48 (*.161.112.18)
    저런 샷 보고 꼴리면 비정상이냐?

    #2
    빨간 안소희 19 2018.03.15
    독사 2018.03.15 21:43 (*.137.206.175)
    저렇게 입고 성충동 느끼지 말라는건 폭력아닌가?


    여친한테 정이 떨어집니다 22 2018.04.25
    XX : 니 딸한테 너처럼 생긴 넘이 그런 말을한다면?
    XX : 자가 무슨 니들 욕구 해소하는 변기쯤으로 생각하는게 나는 용납이 안되는구나.
  • 뭐야이병ㅣ신은 2018.04.25 21:01 (*.223.2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상병신이네 독사년ㅋㅋㅋㅋㅋㄱㄱㄱㄱㄱㅋ
  • 독사 2018.04.26 01:09 (*.137.206.175)
    그 둘의 연관성을 설명해보렴. 딸가진 아빠는 성충동 느끼면 안된다. 라는 생물학적, 인문학적, 의학적, 도덕적, 법률적 가치가 있기는 한거냐?
  • 독사 2018.04.26 01:10 (*.137.206.175)
    그리고.... 그게 언젯적 댓글인데 그렇게 하나하나 기록하고 있는건지..... 내가 너한테 몹쓸짓을 했었다보다라는 반성 정도는 해야할 듯 하다.

    졸라게 미안하다.
  • ㅇㅇ 2018.04.25 16:20 (*.62.169.92)
    ㅋㅋ 수준
  • 딸이나잡자 2018.04.25 15:22 (*.223.35.166)
    여자친구란 ㅅㅅ 못한지 언 한달 남자애 입장 이해가 된다 괜히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는게 아님 사람 참 초라하게 만드는게 스킨쉽 거부 가득이나 성욕 폭발맨한테 ㅅㅅ 거부라니...
  • 독사 2018.04.25 15:23 (*.161.112.18)
    니가 조룬가보다. 여친이 하던 ㅅㅅ를 멈추다니... 사랑한다면 놓아주렴.
  • ㅇㅇ 2018.04.25 15:40 (*.39.140.53)
    독사 컴백했네. 저새끼한테 어그로끌리는 흑우 없제?
  • 독사 2018.04.25 16:23 (*.161.112.18)
    요즘 좀 바쁠뿐 어딜 간 적이 없단다.
  • ㄴㅇㅁ 2018.04.25 16:23 (*.87.201.177)
    ㅄ들 즈그끼리 어그로 끌린건 봐주자
  • 2018.04.25 16:35 (*.96.205.153)
    혼전순결은 그냥 핑계임
    여자가 판단할 때의 급?에 못 미친다고 까는 것이기 때문에
    애초에 헤어지는 게 맞다
  • 아동소년 2018.04.25 16:41 (*.33.237.62)
    20살인데 저정도면 양호하지
    내친구 여친이랑 6년사귀고 30살쯤 결혼했는데
    결혼후에 술먹고 한탄하길
    마누라가 혼전순결 주의자라서 자긴 진짜로
    허니문가서 처음 했다고 했다
    뻥치지 말라고 했더니 진심 레알 실화라고
    연애하는동안 진짜 울면서 딸쳤다고 함
    내친구의 성격과 친구 마누라의 평소행실과 성격을 생각해보니
    이해가 가더라 둘다 완전 착하고 바른 애들이거든
    진짜 대단한 놈이지 존경스럽더라
    그후로 친구들이 그놈한테 생불이라고 부른다
  • 1234 2018.04.25 18:26 (*.85.198.142)
    헤어지든가 섹파를 구하든가
  • 2018.04.25 20:59 (*.62.22.146)
    안 맞는 사람이랑 굳이 맞추려고하지마라 뭐하러??
  • ㅇㅇ 2018.04.25 21:20 (*.142.231.223)
    제가 봤을때 혼전순결이라능게
    높은 벽 같아요
    넘을 사람은 언젠가 넘는거 같음
  • 멍청한 놈아 빨리헤어져 2018.04.25 22:46 (*.223.33.37)
    그냥 안좋아하는거야 사랑은 당연히 아니고
  • 1521 2018.04.25 23:20 (*.182.15.150)
    성적 매력이 넘치면 혼전순결도 바로 풀리는게 여자인데 ㅋㅋ

    매력이 없나보다 물론 나도 없엉~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4.25 23:56 (*.137.84.150)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던가 시간과 공을 들이던가 못한다고 찡찡되면 될것도 안되지 가뜩이나 갓 스무살인데 병신새끼 어휴
  • 2018.04.26 10:18 (*.62.216.66)
    순서있는 두번째 댓글빼곤 죄 비정상이네.
    단 한명만 정상.

    먼저안것도 아니고 사귀고 2달후에 알았다는데
  • 11 2018.04.26 17:48 (*.238.184.8)
    근데 안주면 오히려 애달아서 오래 가더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072 용감한 사람이 먹는 라면 12 2018.05.18
4071 혼돈의 도로 17 2018.05.18
4070 대한민국 1퍼센트 특이한 이름 35 2018.05.18
4069 병진 같지만 멋있어 21 2018.05.18
4068 법정 출두하는 블랙넛 27 2018.05.18
4067 여보 저 언니 부채질 좀 해줘요 17 2018.05.18
4066 영화를 너무 많이 본 절도범 8 2018.05.18
4065 알코올이 해독되는 시간 17 2018.05.18
4064 휴식 중인 치어리더 7 2018.05.18
4063 슈마허도 이건 못 피할 듯 26 2018.05.18
4062 성추행 흉기 협박 후 SNS에 올린 글 12 2018.05.18
4061 배달 전문점이 불안한 이유 16 2018.05.18
4060 겨드랑이가 뚫 6 2018.05.18
4059 대한민국 시도별 가장 비싼 공동주택 20 2018.05.18
4058 설현 아이컨택 8 2018.05.18
4057 푸틴의 학창시절 16 2018.05.18
4056 새끼고양이 17마리 냥줍 33 2018.05.18
4055 초롱이 근접샷 6 2018.05.18
4054 인간 능력의 한계에 도전하다 18 2018.05.18
4053 다리 길이 112cm의 비율 3 2018.05.18
4052 어금니 아빠 근황 15 2018.05.18
4051 5.18 재현하는 광주 36 2018.05.18
4050 어느 배구팀의 경기 전 모습 18 2018.05.17
4049 밤마다 초인종 공포 28 2018.05.17
4048 출산 중인 분만실에 외부인 투어 시킨 병원 18 2018.05.17
4047 피팅 모델 스튜디오 단속 현장 75 2018.05.17
4046 여가부 장관의 항의 22 2018.05.17
4045 마르셀로 아들과 놀아주는 레알 선수들 11 2018.05.17
4044 특이점이 온 모바일 게임 10 2018.05.17
4043 각도기 재는 지드래곤 22 2018.05.1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42 Next
/ 142